성실에 관한 명언이 필요하다

● 생명은 거짓말에서 찬란한 꽃을 피울 수 없다.

-하이네

● 말을 믿지 않는 자는 효과가 없다. < P >-묵자

● 성실은 한 사람의 높은 자중과 내면의 안정감과 존엄성감을 보여주는 힘의 상징이다.

-아이린 캐서

● 국민은 믿을 수 없다. < P >-공자

● 인류의 가장 부도덕한 점은 부정직과 비겁함이다.

-골키

● 성실하지 않고 무슨 존엄성이 있는가. < P >-키케로

● 신용이 사라지면 육체에는 생명이 없다. < P >-중마

● 진짜 말의 절반은 늘 새빨간 거짓말이다. < P >-프랭클린

● 성실은 마음의 개방이다. < P >-라로시푸코

● 다른 사람이 성실하게 행동하려면 먼저 자신이 성실해야 한다. < P >-셰익스피어

● 성실은 인생의 명맥이자 모든 가치의 기초이다.

-델라이

● 성실한 사람, 하늘의 길; 성실한 사람, 사람의 도리도. < P >-맹자

● 사람을 업신여기는 것은 일시적일 뿐, 성실은 모두 장기적인 책략이다. < P >-존 레이

● 신용은 얻기 어렵고, 1 년 동안 쌓인 신용은 종종 일시적인 언행으로 인해 잃는다. < P >-이케다 대작

● 위선으로 1 명의 친구의 칭찬을 받기보다는 1 명의 적의 공격을 진심으로 받을 것이다. < P >-배도피

● 성실한 사람은 위선적인 사람을 결코 싫어하지 않지만, 위선자는 늘 성실한 얼굴로 나타난다.

-스피노자

● 성실하지 않은데, 어찌 존엄한가?

-키케로

● 부정직은 실패다. < P >-좌라 < P > 언신자, 행불결과--묵자 < P > 민무신불립--공자 < P > 성실하지 않은 존엄성--키케로 < P > 진실한 사람, 사람의 도리도-맹자 < P > 의 불신은 실패다-좌라 < P > 성실은 마음의 개방이다--라로시푸코 < P > 는 잠시 동안만 남을 수 있고, 성실은 장기적인 책략이다. < P > 성실은 밝고 밝은 달이다. 높은 곳의 휘영청 () 과 눈을 마주쳐야 생명을 대하는 진정한 태도를 가라앉힐 수 있다. < P > 성실은 산꼭대기의 흐르는 물로, 화려하고, 초조하고, 거짓을 씻고, 깨달음의 묘미를 남길 수 있다. < P > 신용이 사라지면 육체에는 생명이 없다.-중마 < P > 다른 사람이 성실하려면 먼저 자신의 성실성을 가져야 한다.-셰익스피어 < P > 인류의 가장 부도덕한 가입자는 부정직과 나약함-골키 < < P > 군자는 한 마디로 말을 쫓기 어렵다.

솔직함이 가장 현명한 전략이다.

한 마디로 구정.

일약속 천금.

말에 편지가 있다.

금구 옥언. < P > 군자는 말을 하고, 한 마디로 결정한다. < P > 나는 다른 사람에게 성실을 요구하면 나 자신은 성실해야 한다.

양심은 한 사람을 얻을 수 없고, 한마음 한뜻으로 백 명을 얻을 수 없다. ---\ "Huainanzi 미아오 훈련 \"

성실은 인생에서 가장 높은 미덕이다--초서

진실은 슬프지만 거짓말보다 낫다-모든 도덕적 자질에서 바 아자예프

--하디 < P > 성실함이 가장 감동적이다-셰익스피어 < P > 성실과 소박함은 천재의 소중한 자질이다-스타니스라프스키 < P > 종이는 불을 싸지 못한다. 잘못은 숨길 수 없다. < P > 한 인민의 나라에는 또 하나의 추진의 허브가 있다. 이것이 미덕이다. 멘데스비둘기 < P > 사람은 짐승처럼 살 수 없고 지식과 미덕을 추구해야 한다. -단테

는 악을 작은 것으로 여기지 말고, 선을 작은 것으로 하지 마라. 오직 현인만이 남에게 복종할 수 있다. --유비

는 지위의 불경을 겪지 않고 덕의 불숭함을 앓고 있다. 파렴치한 것은 패거리가 아니지만, 파렴치한 것은 박보가 아니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장 헹

토양은 성벽을 부축할 수 있고, 적덕은 두꺼운 땅이다. 이백 < P > 은 좋은 일을 하고 마음이 태연하다. 나쁜 일을 하나 행하니, 이불 그림자가 부끄러움을 느낀다. 신 함광 < P > 은 진흙에 물들지 않고 자산계급 사탕포탄의 침식을 받지 않는 가장 귀중한 혁명의 질이다. 주은래 < P > 혼자 가장 슬픈 일은 양심의 죽음보다 낫다. 곽모로 < P > 수줍음은 수치심을 두려워하거나 두려워하는 감정으로, 어떤 비열한 행동을 하지 않도록 막을 수 있다. 스피노자 < P > 는 도덕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도덕에 따라 행동하는 데 열심이어야 한다. 쿠모크리트 < P > 감정은 큰 격려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모든 도덕적 행동의 중요한 전제 조건이다. 케로프 < P > 는 위대한 품격이 없고, 위대한 사람도 없고, 위대한 예술가도 없고, 위대한 행동자도 없다. 로만 롤랜드 < P > 의 이성은 마음보다 높고, 사상은 감정보다 믿을 만하다. 고리키

*** 생산주의는 밭과 땀이 흐르는 공장뿐만 아니라 가족, 밥상 옆, 친척 간, 상호 관계에도 나타난다. 마야코프스키 < P > 덕행이 있는 사람이 덕행이 있는 이유는 유혹이 부족할 뿐이다. 이것은 그들의 생활이 단조롭고 판에 박힌 것이 아니라, 그들이 한 목표를 향해 달려가는 데 전념해서 곁을 돌볼 겨를이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던컨 < P > 인류는 정신의 성장이라는 직업을 부여받았다. 레프 톨스토이 < P > 사람은 지혜적으로 분명하고, 도덕적으로 결백해야 하며, 신체적으로는 깨끗해야 한다. 체호프 < P > 양심은 인간의 지식과 모든 생활방식에 의해 결정된다. -마르크스 < P > 법을 준수하고 양심이 있는 사람, 절실한 요구가 있어도 도둑질을 하지 않지만, 백만 달러를 도둑에게 주어도 그가 이때부터 훔치지 않을 것이라고 기대할 수는 없다. 크레로프 < P > 의 정신적인 도덕력이 잠재력을 발휘하고 깃발을 들어 올렸기 때문에 우리 애국의 열정과 정의감은 현실에서 그 위력과 역할을 시전 해야 한다. 헤겔 < P > 은 아이들에게' 덕성' 을 가르쳤습니다. 사람을 행복하게 하는 것은 돈이 아니라 덕성입니다. 이것은 나의 경험담이다. 환난 속에서 나를 지지하는 것은 도덕이다. 나로 하여금 자살하지 않게 하는 것은 예술 외에 도덕이다. 베토벤 < P > 도덕이 망가지면 재미도 타락할 수밖에 없다. 디드로 < P > 나는 행동이 착하고 고상한 사람은 누구나 반드시 그로 인해 환난을 겪을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싶다. 베토벤 < P > 장식은 덕행에도 어울리지 않는다. 덕행은 영혼의 힘과 생기이기 때문이다. 루소 < P > 나는 도덕적인 시민만이 자신의 조국에 받아들일 수 있는 경례를 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 루소 < P > 는 불명예를 형벌의 가장 무거운 부분으로 삼자! Montesquieu < P > 의 사실 문제에 대한 건전한 판단은 모든 덕행의 진정한 기초이다. 콰메네스 < P > 덕행의 실현은 행위가 아니라 글로 이뤄졌다. 콰메네스 < P > 교육의 유일한 직업과 모든 일은 이 개념인 도덕으로 요약할 수 있다. 헤르바트 < P > 미덕은 명향과 같다. 연소나 압착을 통해 그 향기가 더욱 심해지고, 행운은 악덕을 가장 잘 드러내고 액운은 미덕을 가장 잘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베이컨 < P > 이 다른 사람을 모함하려고 음모를 꾸미는 사람은 자신이 먼저 불행을 당할 것이다. -이솝 < P > 현자는 병을 미연에 방지하느니, 이미 발병한 병을 치료할 수 없다. 오히려 고통을 극복하도록 격려할지언정, 고통을 위해 위로를 추구하지 않도록 격려할 것이다. 토마스 모어 < P > 의 강력한 도덕은 분투를 통해 물질적인 성공을 얻는 것입니다. 이런 도덕은 국가와 개인에게 모두 적용된다. 러셀 < P > 은 근로작의 체력, 순결하고 고상한 도덕, 넓은 자유가 새로운 조류를 수용할 수 있는 정신, 즉 세계의 새로운 조류에서 수영을 할 수 있는 힘을 길렀다. 노신 < P > 은 계급대립을 소멸했을 뿐만 아니라 실생활에서도 이런 대립을 잊은 사회 발전 단계에서 계급대립을 초월하고 이런 대립의 추억을 뛰어넘는 진정한 인간의 도덕이 가능해졌다. 엥겔스 < P > 우리는 무산계급 도덕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발전시키고, 공고히 하고, 이런 무산계급 도덕으로 미래 세대를 교육해야 합니다. 가리닌 < P > 의 현재 임무는 가장 어려운 상황에서도 광석을 발굴하고 생철을 정련하고 마르크스주의 세계관을 주조하며 이 세계관에 적합한 상층건물의 순강을 주조하는 것이다. 레닌 < P > 자각심은 진보의 어머니이고, 자천심은 타락의 원천이기 때문에 자각심은 없어서는 안 되고, 자천심은 없어서는 안 된다. --Zou taofen

수치심은 거의 용감합니다. -공추

굴욕은 부끄러움을 모르는 것보다 더 크다. 왕통 < P > 혁명도덕은 하늘에서 떨어지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일상적인 끈질긴 투쟁과 운동에서 발전하고 공고한 것이다. 마치 옥석이 더 밝을수록 금이 정련될수록 순수해지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호치민 < P > 아이는 다른 사람이 가르쳐야 하고, 문제는 다른 사람이 치료해야 하는 것이다. 설령 자신이 교사나 의사라 해도. 하지만 사람이 처신하는 방법은 자기가 알아서 해야 할 것 같은데, 많은 사람들이 내놓은 좋은 방법은 흔히 휴지에 지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노신 < P > 는 정의를 볼 수 없는 것이 아니라, 정의를 보고 용감히 하지 않는 것을 두려워한다. 감사합니다. < P > 조심하세요. 혼자 있을 때에도 험담을 하거나 나쁜 짓을 하지 말고, 다른 사람 앞에서보다 당신 앞에서 부끄러움을 더 잘 아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쿠모크리트 < P > 는 슬림하고 검소하게 덕을 길렀다. 제갈량 < P > 군자는 근심하고 가난하지 않다. 공추

는 가난하고 아첨하지 않고 부유하고 교만하지 않다. 자공

강본으로 절약하면 하늘이 가난해서는 안 된다. -견권 상황

사치스럽고 게으른 사람은 가난하지만, 힘들고 검소한 사람은 부유하다. -한비 < P > 부군자 여행, 조용히 슬림하고, 검소하게 덕을 기르고, 담백하지 않고, 고요하지 않고, 멀리 떨어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제갈량 < P > 사치자는 검소하고 검소한 사람이 평안하고, 흉악한 일길이 눈앞에 있다. --바이 주이

는 안전 사고 위험, 검소한 사치를 생각하지 않는다. 스리랑카는 뿌리를 벌목하고 목무를 구하며, 근원을 막고 길어지려고 한다. 위정

역전 현국과 집은 근검파에서 사치로 되었다. -리 shangyin

bazu 혼자 erjiang 을 취할, 자손은 더 많은 백 도시 드롭. 호화가 성공을 거둔 후, 일락안지와 화는 이중인가? --왕안석

사치는 다욕이다. 군자가 많으면 부귀를 그리워하고, 헛되이 속화를 자초한다. --시마 광

사치는 군웅, 야망 겸손 굴욕을 함부로 취한다. 검소한 것부터 약속하면, 남에게 바라는 것이 없고, 자신에게 부끄럽지 않은 것은, 기운을 북돋아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나대경 < P > 반반 가루는 여전히 공공 물건을 아끼는 것이 항상 이진이다. 제생은 여충곡을 이해하지 못하고, 반대로 나머지는 가는 사람이라고 한다. 서특리 < P > 가 자신을 부의 지배를 완전히 받게 하는 사람은 결코 공평할 수 없다. 쿠모크리트 < P > 는 평일에 의복을 축식하는 사람이 가난할 때 난관을 극복하기 쉽다. 풍족할 때 호화롭고 사치스러운 사람은 가난할 때 굶주림과 추위로 죽는다. (서양속담, 돈속담) 사디 < P > 사치는 항상 음행을 따르고, 음행은 항상 사치를 따른다. 멘데스비둘기 < P > 사치의 필연적인 결과인 풍화의 해체는 오히려 재미의 부패를 불러일으켰다. 루소 < P > 예의의 목적과 역할은 본래 완고함을 부드럽게 하고, 사람들의 기질을 온화하게 하고, 다른 사람을 존중하고, 다른 사람과 잘 어울리게 하는 것이다. -존 로크

는 친절하게 사람을 맞이하고, 형제처럼 친하게 지낸다. 악기가 사람을 맞아 고병에게 해를 끼쳤다. -관종 < P > 천하에 큰 용자가 있는데, 갑자기 들이닥쳐도 놀라지 않고, 아무 이유도 없이 화를 내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스시 < P > 우리는 말로 다른 동지를 해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지만, 다른 사람이 말로 자신을 다치게 할 때도 감당할 수 있어야 한다. 유소치 < P > 예의는 인간 * * * 의 금열쇠를 만든다. -송수네지 < P > 가 말하는 기세가 거세다. 반드시 말이 이치에 맞는 것은 아니다. 사디 < P > 는 당신이 남자든 여자든 온화하고 관대해야 사람의 이름을 받을 수 있다. 한 사람의 진정한 용감성은 결코 주먹으로 다른 사람의 발언을 제지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사디 < P > 는 화가 나서 분노의 밑바닥을 괴롭히기 쉽다. 악습으로 마음을 그 부당한 일로 향하는 것이다. 그것은 일시적인 충동이고 이성적이지 않은 행동이다. 피터 아브라드 < P > 청년들은 사람을 다치게 하지 말고, 개인의 소득을 각 사람에게 주고, 위선과 사기를 피하고, 간절한 사람으로 보여야 하며, 이렇게 정직을 배우는 법을 배워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콰메뉴스 < P > 예의는 어린이와 청년이 특별히 신중하게 습관을 길러야 하는 첫 번째 대사다. 존 로크 < P > 예의는 예의바른 사람을 기쁘게 하고, 예의바르게 대하는 사람들을 기쁘게 한다. Montesquieu < P > 나쁜 일은 배우면, 초창기에 오염된 악습은 그 이후로 말이나 행동상의 결점, 세 살에서 노령, 육십이 변하지 않는 모든 행동과 행동에서 드러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크레로프 < P > 예의는 종종 가장 고귀한 감정을 대신할 수 있다. 메리미 < P > 예의는 가장 쉽게 할 수 있는 일이고 가장 소중한 것이다. 곤차르 < P > 성질이 난폭한 것은 인류의 비교적 비열한 천성 중 하나이며, 사람이 화를 내면 인간 진보의 계단에서 한 걸음 뒤로 물러나는 것과 같다. 다윈 < P > 꿀벌은 꽃에서 꿀을 마시며 캠프를 떠난 것에 대해 감사를 표했다. 과장된 나비는 꽃이 그에게 감사해야 한다고 믿는다.

응답자: d 약 n 전문 f 집-마법 견습생 1 급 12-1 18:55

1. 사람은 믿을 수 없고, 알 수 없는 것-공자

는 말이 변덕스럽고, 행동이 변덕스럽지만, 이익만 있는 곳, 없음 -주희

누군가가 하늘을 꾀죄하게 하면 옷을 입도록 충실하게 믿는다. 노조령 < P > 네가 반드시 성실하게 사람을 대해야 다른 사람이 성실하게 보답할 수 있다. 이가성 < P > 창업은 독서와는 달리, 하루가 여러 해가 지날 수 있고, 창업은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더 나아가야 한다. -주진봉

응답자: 달소녀 6-마법사 4 급 12-1 19:26

언신자, 안 돼. (잉크)

응답자: Q4484852-수습 기간 1 급 친구 베네딕트 성실. (첸 Ziang) < P > 응답자: 고기 가방-수습 기간 수준 12-3 2:8

형제 돈화, 친구 베네딕트 성실. (첸 Ziang) < P > 응답자: 헬로

--하이네

● 말 안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