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들레와 비파기의 관계 1985 문학유산 2 호
"비파기" 원본에서 명대의 원작에 대한 변조: "항주대학교 학보" 제 65438 기
비파기 버전 1987 제 1 호의 문학유산을 논하다
비파기' 와' 홍루몽' 홍루몽 학보 1987 제 1 기
한무제는 사기 6 표, 중산대 대학원생 학보 제 4 기, 1987 호를 보았다.
비파기의 비극 중산대학 학보 1989 제 1 기
카징 사본 채버균 초탐: 드라마 시리즈 2 (중산대 출판사) 1989 1.
태화 윤정보의 음악 부분과 악보는 동시에 쓴 고문학이 아니다. 6 번, 1989.
중국 오페라의 발전과 무대 예술: 백가쟁명 1990 제 2 호
명청 희곡의 발전과 본색론 예술 백가 1990 제 4 기
불우결혼모제 연구: 연극예술, 2 호, 199 1
중국의 비극과 그 원인의 단계적 표현: 희곡 예술, 제 3 기, 199 1.
개 죽이기' 버전 3 고증, 199 1
희곡 합창의 기원과 진화: 백가쟁명 199 1, 4 호.
환락시대' 의 새로운 특징 중산대 학보 제 3 호, 1992
메디아와 중국의 부정적인 결혼과 변천의 비극 예술, 제 3 기, 1992.
중국 희곡의 거시발전 65438+ 1993 년 4 월 왕체포 사상 70 주년을 기념하는 국제학술회의 논문 왕체포 70 주년 교문집 (중산대 출판사) 이 2 월 출판 1993.
"중국 당대 10 대 비극집서", "중국 당대 10 대 연극집서", "중국 당대 10 대 희극집서" (왕체포 선생과 공동 저술) 1993 제 4 기.
송원 희곡 문보증중산대학교 학보 1994 년 4 월
조정녀에서 비파 이야기 백가예술유파 1996 65438+ 10 월까지
곤산비파기와 그 연원에 관한 고시' 온주사범학원 학보' 1996 년 2 월
재보 고증 문서 1996 년 4 월
원명 시대 희곡 관념의 변화: 예술백학교 65438+4 월 0996
중국 전통 희곡의 형성과 기원을 시론하다: 예술백교 1997 2 월.
중국 오페라사에서 비파의 지위: 연극예술 1997 년 4 월
중산대학교 학보 1997 년 5 월 삼국연의 희곡 고증
한산당 곡보 전통문화와 현대화 고증 1997 년 6 월
낭만팁 출판 학술연구 1998 년 3 월
"위안취안 연극" 의 정렬 특성과 의미 중산대 학보 1998
문예 사이를 헤엄쳐 다니다 (제 2 저자) 문학유산 (no. 1) 19965438+ 10 월
명대 연극과 복고사조' 명대 문학과 복고사조 국제 심포지엄 논문집' (홍콩 동아연구소) 2000 년 6 월 5438+2 월.
백이의 주옥시' 남극 국제 심포지엄 논문집' (중화서국) 에 대해 2006 년 5 월 5438+0 을 논하다.
차' 제자서 베끼기' 저자차' 곡본' (광둥인민출판사 200 1) 고평.
동방문화연구소 소장제자서 조사' 창조대 중국' 2002 년 3 월 5 호.
고대와 현대 문학에서 부정적인 결혼 모티브의 진화 "중국 고대와 현대 문학의 진화에 관한 연구 논문" (상하이 고대 도서 출판사) 은 2002 년 5 월이다.
명청 대중문학 사기혼모제 연구' 명청문학과 성연구' (장쑤 고서출판사) 2002 년 6 월 5438+ 10 월.
5438 년 6 월 +2003 년 10 월 일본의 희곡 전적 진본
명인은' 서사랑기' 의 새로운 발견인 서복탁의' 서사랑기' 고론,' 명청 희곡 소설 평론 국제 세미나 논문집' (상해 고서출판사), 2003 년 6 월
일본 대곡대 명간 독본' 사태사 잡극' 고증,' 복단학보' 2004 년 제 2 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