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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카이지는 동진 시대의 화가, 회화 이론가, 시인이다. 그는 학식이 해박하고 재능이 넘치며 시와 서예, 특히 그림을 잘 그린다. 인물, 불상, 동물, 산수 등에 능하다. 그는 조보흥, 육미, 장승과 함께' 육조 4 인' 이라고 불린다. 구 카이지 (Gu Kaizhi) 의 그림은 정신, 그의 "멋진 마음", "형이상학" 및 그의 "여섯 가지 법" 을 전달하는 것입니다. 중국 전통 회화의 발전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구 카이 소개:
구카이지는 동진 시대 (기원 344-406 년) 의 화가, 회화 이론가, 시인이다. 단어 longkang, 작은 단어 호랑이 머리, 금릉 무석 * * * 이 장쑤 무석 * * * 사람들. 온명, 윤중감 군 입대를 위해 예사이 *** 105-4 18*** * 가 처음으로 정식 시종으로 임명됐다. 유북벌남연, 이지작' 제야 * * * 깃발'. 그는 다재다능하여, 시문 서예에는 모두 작품이 있는데, 특히 그림으로 볼 때 더욱 그렇다. 그는 재능, 그림 그리기, 치정으로 유명하다. 인물 신선 불상 동물 산수 등의 초상. 화가는 화룡점정을 중시하고, 자신이 구름에서 걸어오는 것을 생생하게 묘사하며, * * * 를 가리고 있다. 이것이 바로 눈을 가리킨다. 배카이의 초상화를 맛보고 두 볼에 삼모를 더해 보니 기분이 좋다. 건강와통사에 그려진 벽화는 사람을 현란하게 하고, 한때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후세 사람들은 그 그림을 논하는데, 이는 먼저 붓을 보존하고, 최선을 다해 그림을 그리는 것을 의미한다. 필적이 섬세하고 단단하다. 누에가 실을 토하는 것과 같다. 그와 그의 추종자들이 처한 송조 () 는 노곡 () 이라고 불리며, 호는 밀체이며, 남조 장량승우 (), 당무도자 () 의 숙체와는 다르다. 《 논화 》, 《 위금생화 짱 》, 《 화운대산 》 등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기묘하게 마음을 움직이고, 형형으로 정신을 전하는 사상이 중국화의 발전에 큰 영향을 미쳤다. 현존하는' 도살전' 은 서진 장화의' 금비교규' 를 기술한 초기 사본이다. 1900 년, 8 개국 연합군이 베이징을 침공하여 영국군에 의해 청궁에서 빼앗겼다. 그는 현재 영국 런던의 대영박물관에 있다. 또 다른 작품' 화' 는 송인이 지은 것으로, 보살핌이 낭송한다.
그는 당시 사람들에게' 천재, 화가, 바보' 라고 불렸다. 구 카이지 (gu kaizhi) 의 그림은 당시 높은 명성을 누렸다. 셰안은 자신의 예술이 "생명부터 아무것도 없어!" 라고 감탄한 적이 있다. " 그는 자신의 작품을 환현에게 보관해 둔 장롱을 봉했지만 환현이는 장롱 뒤에서 모두 훔쳐갔다. 이는 그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묘화는 심령이다. 변하면 꺼지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는 일찍이 많은 돈을 모아 남경 항아리사에서 벽화를 그리는 이야기를 통해 그의 그림의 흡인력을 보여 주었다. 그가 항아리사를 지었을 때, 그는 수백만 달러를 약속하고 절에 비모문의 그림을 한 달 동안 그렸다. 그림을 그린 후, 그는 눈이 밝아지자 첫날은 10 만 원, 다음날에는 5 만 원, 셋째 날에는 공짜라는 요구를 했다. 문을 여는 순간, 비모라의 조각상이' 절에 비춰졌다' 고 하는데, 선물을 주는 사람이 목청을 불어넣어 단번에 수백만 달러를 받는다고 한다. 당송인의 기록에 따르면, 정치 유명인들의 초상화도 있고 불교의 이미지도 있었다. 이는 당시 비교적 유행했던 소재였다. 또한 한 왕조의 그림과 관련된 새와 짐승이 있습니다. 그는 또한 당시 유행했던 신앙이었기 때문에 신선의 이미지도 그렸다.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그가 많은 유명인들의 초상화를 그렸다는 것이다.
구 카이지 (gu kaizhi) 는 군대에 입대하고, 말을 타고, 일반 종업원이 되었다. 신사에서 태어나 다재다능하고, 시문은 모두 공직으로, 특히 그림으로 장관을 본다. 인물화, 역사인물, 도교, 동물, 산수 등의 제재에 능하다. 그림 인물은 생동감을 숭상하고, 화룡점정을 중시하며, "생동감 있는 묘사가 * * * * 눈에 있다" 고 생각한다. 생리적 세부 사항을 부각시키고, 인물의 표정을 표현하고, 배카이의 이미지를 그리고, 볼에 3 점을 더하면 갑자기 얼굴이 환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환경 묘사를 잘 써서 인물의 정취와 태도를 표현하다. 협곡에 사청을 그려 인물의 흥미를 부각시켰다. 그가 그린 옷선은 구유시호를 재료로, 선이 단단하고 연속적이다. 예를 들면 봄누에가 실을 토하고, 봄구름이 공중에 떠 있고, 물이 지면으로 흘러내려 자연스럽고 매끄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구 카이지 (gu kaizhi) 의 작품은 정통하지 않다.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여성사도',' 로신도',' 여자인지도' 는 모두 당송 시대의 모사이다. 구 카이지 (Gu Kaizhi) 는 회화 이론 분야에서도 뛰어난 성과를 거두었으며, "회화", "화운대산" 등이 있습니다. 전승론, 형관신, 묘사 등의 관점을 제시하고, 그림은 인물의 정신상태와 인격적 특징을 표현하고, 그린 대상에 대한 체험과 관찰을 중시하고, 이미지사고를 통해 대상의 내면적 본질을 파악한 다음, 비슷한 기초 위에서 인물의 모태적 사고, 즉 형형형형필신을 표현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구 카이의 저서 3 권, 문집 20 권은 이미 실전되었다. 장언원의' 역대 명화노트' 기록으로 위진생' 그림 짱',' 논화',' 화운대산' 세 점이 있다. 그 중심 성분은 생생한 이론, 형식으로 하나님을 묘사하고, 사유가 묘하다는 것이다. "전신" 은 정신 상태를 중시하는 표현이다. 그는' 오현을 휘두르다' 가 섬세하고 파악하기 어렵지만' 홍비 보기' 보다 정신 상태와 내면 활동을 더 쉽게 표현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회화 이론에서' 형형으로 신을 쓰다' 는 개념을 분명히 제시하여 형신을 겸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상상" 은 화가가 대상을 관찰하고, 삶을 체험하며 숙고하고, 이해하고, 구상하는 과정, 즉 상상사고를 하는 과정이다. "묘함" 은 물체의 내면을 교묘하게 잡는 것이다. 묘사동' 은 주관객관상통일, 작가, 표현 대상, 독자 3 인의 사상이 융합되어야 한다. 이러한 논점들은 셰이크 6 법의 선구자이다. 이후의 중국화 창작과 회화 미학의 발전에 큰 영향을 미쳤다.
구 카이의 학식이 해박하고 재능이 넘친다. 그는 시와 서예를 잘하는데, 특히 그림을 잘 그린다. 노동자 조각상, 불상, 동물, 풍경 등. 당시' 재능, 그림, 바보' 라고 불렸다. 그의 화가 파위가 또 변했다. 그의 그림은 색채가 포만하고, 약간 짙고 화려하게 장식되어 있어 후광 장식을 구하지 않는다. 글씨는 섬세하고 단단하다. 예를 들면 봄누에가 실을 토하고 봄구름이 펄럭인다. 역사적으로 조보흥, 구카이지, 육탐미, 장승합은' 육조 사걸' 이라고 불린다. 그는 화론에 정통하다. 그의' 사묘함',' 형형으로 신을 쓰다' 등의 논점은 국화의 발전에 큰 영향을 미친다.
구 카이 의 이야기:
고개 중 한 명이 태어나자 어머니가 돌아가셔서 유모가 키워 왔다고 한다. 구 카이지 (Gu Kaizhi) 는 어렸을 때 귀엽기 때문에 모두가 그를 "소호대" 라고 불렀습니다.
어느 날 호랑이가 기뻐서 갑자기' 엄마' 라는 소리를 들었다. 한 꼬마가 소리를 지르며 엄마에게 달려갔다. 어머니는 앞으로 나아가서 아들을 안고 도처에서 키스를 했다. 작은 호랑이가 그것을 보고 생각했습니다. "엄마가 얼마나 좋으세요! 누구나 엄마가 있는데 우리 엄마는 어디 계시죠? 클릭합니다 -응? 여기까지 생각하니 코가 좀 시큰시큰해서 종아리를 들어 집으로 뛰어갔다.
구 카이의 아버지는 당시 법원 관리였기 때문에 벼슬을 버리고 집에서 시를 지어, 할아버지와 어머니가 되었다.
이때 소호대 는 황급히 내 곁으로 달려가 슬프게 말했다. "아빠, 나 는 엄마, 나 는 엄마 ......" 여기 를 듣고, 그 의 아버지 는 슬프게 그 의 아들 을 안았다. "소호대, 당신 어머니 는 이미 그녀 할머니 집 먼 곳 에 갔다. 나는 아무것도 슬퍼하지 않을까 봐 그를 속였다. 작은 호랑이가 미주알고주알 캐묻더니, "엄마는 언제 집에 오십니까?" " 아빠는 막연하게 "한 달 정도" 라고 말해야 했다. "
그래서 작은 허무함이 손가락을 구부리고 하루 세고, 그는 30 일을 기대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날, 작은 호랑이는 날이 밝을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침대에서 기어 나와 대문을 지켰다. 잠깐 만요, 거의 정오, 엄마가 아직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호랑이가 급해서 와와 울다가 우리 할아버지를 놀라게 했다. 그는 다가와서 작은 호랑이를 안고 슬프게 말했다. "작은 호랑이, 내가 너에게 엄마에 대해 말해줄게. 하지만 울지 마." 말하면서, 그를 낳은 후 어머니가 돌아가셨다는 이야기를 해 주자, 작은 호랑이는 비통해 죽을 지경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 이후로 너는 웃고 싶지 않아, 단지 내 엄마의 얼굴, 몸매, 생김새를 나에게 감싸고 ... 그는 밤낮없이 나에게 묻더니 계속 나에게 물었다. 나는 아들의 고향 정신에 감동했다. 나는 항상 질문에 반드시 답해야 하고, 결코 싫증이 나지 않는다. 아들의 이해와 기억을 위해, 나는 순순히 한 곡을 만들었다. 어머니 의 얼굴에 아무것도 묻지 않았다, 그냥 그에게 대답:
작은 입타원 얼굴 체리,
봉황은 한 줄의 눈과 눈썹을 가지고 있다.
두 손은 무릎 높이, 손가락은 곧게 펴고,
두 개의 작은 발은 김련과 같다.
뚱뚱하지도 마르지도 않고, 여동생처럼,
내 어깨에 너무 길거나 너무 짧지 마라.
할아버지께서 말씀하시는 대로 아들이 대답했다. 할아버지가 이야기를 마치자 아들은 외웠다. 아들이 마음에 들지 않자 눈을 깜박거리며 물었다. "엄마는 어떤 옷을 즐겨 입으세요?" " 아버지 는 말했다:
나는 추운 날씨에 파란 면 옷을 입는 것을 좋아한다.
더운 날에 실크 가운을 입는 걸 좋아하는데.
그 후, 작은 호랑이는 하루 종일 등을 외워 외울 때까지 잘 외웠다. 때때로 한밤중에, 나는 아직도 꿈속에서 중얼거린다!
어느 날, 그는 내 옆으로 뛰어올라 정중하게 말했다. "아빠, 어머니께 코끼리를 그려 드리겠습니다." 아버지는 연거푸 고개를 저으며 말했다. "너는 어머니를 본 적도 없고 그림을 배운 적도 없다. 어린애처럼 굴지 마! " ""
어려서 모두 낙담하지 않는다. 그는 아침에 태양을 향해 그림을 그렸고, 밤에는 기름등으로 그림을 그리고 또 한 폭의 그림을 그렸다. 반년이 지나자 작은 호랑이가 나에게 사진 한 장을 보여 주었다. 나는 한 번 쳐다보며 말했다. "단지 작은 발이 좀 닮았을 뿐이에요."
할아버지께서 그림을 좀 닮았다는 말을 듣고 온몸이 더욱 활기차졌다. 그는 여전히 여느 때처럼 진지하게 생각하고 그림 공부를 열심히 한다. 눈 깜짝할 사이에 반년이 지나고 작은 호랑이가 또 나에게 그림을 보여 주었다. 할아버지는 쳐다보며 말했다. "손은 그림과 같고, 몸은 좀 닮았다."
마음속으로는 아무것도 꿀을 채우는 것 같지 않아 더욱 노력했다. 시간이 참 빨리 간다! 반년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호랑이가 또 우리 할아버지에게 자신의 그림을 보여 주었다. 그의 할아버지는 몇 번이고 고개를 끄덕이며 말했다. "눈을 제외한 모든 것이 그것과 같다."
꽃은 결과를 원하고 탑은 지붕을 덮어야 한다. 소무는 매일 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매일은 꼼꼼한 펜이다. 반년이 지나고 어느 날 호랑이가 사진 한 장을 가지고 우리 할아버지를 만나러 갔다. 나는 자세히 연구하여 말했다. "코끼리는 모두 닮았다. 특히 눈은 더욱 신이 난다."
그러나 이것에 만족할 것이 없고 계속 열심히 연습해야 한다. 스무 살 때, 그의 예술적 성과는 일정한 높이에 이르렀다. 그해 남경은 대묘를 지었고, 담당 스님은 당시의 대관대부를 찾아 기부를 했다. 그러나 한 획도100,000 을 넘지 않아, 구 카이가 수백만 달러를 담보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허풍을 떨고 있다고 말하지만, 사실 그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그는 단지 절의 하얀 벽에 여신상을 그리는 데 힘쓰고 있을 뿐, 이것은 단지 용점정일 뿐이다.
중학교 첫날, 많은 고위 관리들이 그에게 와서 화룡점정을 그렸다. 고카이가 강단에 있는 것을 보고 펜을 좀 시켰는데, 초상화의 눈이 갑자기 밝아져 밝기가 충만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 부자들은 모두 무릎을 꿇고 절을 하며 앞다투어 소원을 빌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수백만 달러가 약속서에 쓰여졌다.
구 카이지 (gu kaizhi) 는 결코 만족하지 않는다. 나이가 들수록 진지해진다. 듣자하니 그는 늙었을 때 여태껏 사람을 그리지 않았다고 한다. 모두들 그에게 물었습니다. "어디서 용점정을 그릴 수 있습니까? 네가 시켰으니, 사람들은 말을 하지 않고 그림에서 내려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