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 () 나라와 한 () 시대, 사구진 () 과 유북진진 () 은 남유장강 (), 북유하 경제 (), 서유하 () 의 중추 () 회음시 고장전국묘에서 대형 청동마차가 출토되어 1978 에서 발견되었다. 그 제작의 정교한 정도를 분석한 결과, 묘주인은 생전에 지위가 높아서 왕자가 되어야 한다. 이로써 이 지역은 전국시대에 상당히 넓은 질주도를 가지고 있으며, 중요한 차마통도의 대도시임을 알 수 있다. 2009 년, 회안시 문화재조사팀은 전국시대부터 진한시대까지 등급이 높은 묘장을 발견했다. 20 1 1 대운하 정비공사에 맞춰 회안시 박물관은 회안시 청포구 운하마을 전국묘를 발굴했다. 열사 한 마리, 열마 한 마리, 나무 마차 한 대가 발견됐고, 바퀴, 차축, 축이 잘 보존되어 있었고, 마차의 뼈와 구리 장식품 (예: 서실에서 출토된 왕좌 머리, 붉은 도기통, 회색 도형, 동실에서 출토된 청동창, 흑도콩, 금박 등 장례품) 이 발견됐다. 이러한 발견들은 선진시대 회추 지역의 번영에 대한 역사적 증거가 되었다. 진 왕조, 법원은 여기에 카운티 를 설정합니다. 왜냐하면 지역은 화이수 남부, 현명 화이인, 구강군 소속, 관할 구역 서쪽에서 화이수, 동쪽에서 황해까지 위치해 있기 때문이다. 회음현은 당시 교통이 발달하여 경제문화가 번영하여 한신, 메이성, 고미 등 걸출한 인물이 나왔다. 화이인에 사는 한신은 상인을 잘 다스리지 못해 결국 구걸을 했다. 상업은 이미 현성 주민의 주요 생계 수단이 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러나 이곳의 회음이나 회음고리는 오늘의 회음구를 가리키는 것이 아니라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이곳의 회음이나 회음고리는 회음현을 가리키며, 진나라는 회하 남쪽에 위치해 있다. 옛사람들은 산천을 경계로 하여 유명하다. 산지남, 그 이름은 산천을 대표로 하고, 양으로, 북쪽은 음이다. 물의 남쪽은 음이고, 물의 북쪽은 양이다. 진나라의 화이인 현은 화이수의 남쪽에 있다. 이 회음현 관할 구역에는 청하구, 청포구, 회안구 전체, 홍택현, 연수현, 금호현, 보응현 부분, 염성, 건호, 부녕대부가 포함된다. 당대 역사학자 곽모로가' 중국 역사 원고 아틀라스' 에서 지적한 바와 같이,' 회안 춘추는 오, 전국은 추, 진은 회음현' 이다. "왕리 교수님, 그가 편집한" 고대 중국어 "에서" 사기 "에 대해 논평하셨습니까? "회음후전" 도 "회음, 진현명, 오늘 장쑤 회안현" 이라는 평이 있다. "중국 고금 지명사전" 에는 "회음도 회안 동의어이다. 또 당송 전설처럼 경주를 인용해 당대의' 여주 회인' 에 대해 다음과 같이 평가했다.' 여주, 일명 회음현, 관할 장쑤 회하 이남, 동쪽, 보응, 염성 북쪽 지역, 주치현 회안현. " 명판' 회군 문헌지' 에 따르면, "한대 산양현에 회음현, 후위개가신현, 양금산현, 회음현, 동위개회음부 ..." ("군현 연혁 2" 참조) "회군고시" 섹션에서 화이인은 오늘 양산의 땅이다. " 또한 각종 버전의' 회안 현지' 는 모두 같은 기록을 가지고 있다. 회안 () 은 "진 () 이 회음 (), 진 () 이 변하였다" 는 것은 많은 사서에 의해 입증된 것이다. 청나라 건륭황제가 쓴' 회안시를 지나다' 시조차도 "한회음은 양금산이다" 고 말했다. 많은 사료에 의하면, 고회음이 바로 후의 회안이다. 그 중심에 대해 명대' 회관통지' 고적권' 은 "회음고성, 양산현 북서쪽 50 리를 관할한다" 고 말했다. 수경주' 구름:' 회하동류, 회음고성,'. 오늘, 그것은 하구 천비문의 남동쪽에 위치해 있다. \ "\" 옛 도시 양산, 현 남쪽에 통치한다. \ "이전 시스템을 테스트, 첫 번째 Huaiyin, 다음 Sheyang, 그리고 양산. 회음시는 현서 () 를 치료하고, 사양시 () 는 현동 () 을 치료한다. " 참고용으로 제공하다. 화이인 현 (현) 은 회안 현 (현) 과 여러 차례 번갈아 가며, 화이남에는 또 다른 별명이 있다. 진나라와 한 왕조 이후, 회안은 화이수의 남쪽, 사수의 북쪽, 포치산의 남쪽에 위치해 있어 회음뿐만 아니라 사양 양산이라고 불리기도 했다. 이것은 모두 같은 지리적 원인에 기인한다. 진나라와 한 왕조의 "화이인", "사양", "가신", "진시 양산" 으로 바뀌었는데, 이는 고대 화이인의 기원과 발전이자 오늘 회안의 변천 궤적이다. 연혁을 거슬러 올라가면 회안 (이 회안 구) 진나라가 회음군치라고 할 수 있고, 서한고 2 년 (전 205 년) 이 임회군으로 바뀌었고, 원수 6 년 (전 1 17 년) 은 사양군이라고 할 수 있다 동진예사이 7 년 (465, 438+065, 438+0), 산양군 ('한대 회음은 금산 양산' 이라고 함) 을 설립하고 산양군을 증설했다. 따라서 "산양현지를 재건하다" 는 "시험 선건, 회음, 사양, 양산" 이라는 말이 있다. 동진 시대에는 건물의 변화와 지명의 이동으로 양산과 회음이 한때 나란히 있었지만, 이' 회인' 은 더 이상 진한시대의 회음이 아니었다. 수나라에 이르러 양산은 회음이라고도 하며, 여주라고도 하며 당송 () 까지 이어졌고, 송 () 은 나중에 회안 () 으로 바뀌었다. 남송 13 년 (1 186), 돈, 우 \ "추주 도경 \" 은 "메성의 글, 한신의 무, 문풍이 반드시 일어날 것" 이라고 말했다 항목의' 기 여성 제' (권 39) 도 이 기록을 인용했다. 그래서 당송 () 이래 사서 () 가 회음 (), 사양 () 또는 초주 () 회음 () 이라고 불리는 것은 모두 옛 이름을 베껴 쓴 것이지만 실제로는 양산 () 을 가리킨다. 송대' 장뢰전' 처럼 장뢰를' 여주 회인' 이라고 부른다. 장뢰는 그의' 와이팅기' 에서도 "나는 화남에서 태어났고, 어려서부터 강건하고, 기품 파빌리온을 좋아하며, 즐기고 있다" 고 주장했다. 그는 또한 그의 시에서 "누군가는 아이이고 양산에 있는 그의 조상으로부터 배우고 있다" 고 주장했다.
요약하면, 즉, 이영의 제사에서 "강해 김동, 화이추 대방" 이라고 한다. 승리는 날고, 상인은 날아간다',' 칠모',' 매성의 언덕',' 초왕 삼걸동'
현재 회안 지역에서는 역사상 회음의 이름이나 회음과 관련된 사람을 언급할 때마다' 고회음' 이 오늘의 회음구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다. 당시' 부두' 가 회음구시대였다고 엄숙히 말했다. 예를 들어, 한신은 소위 마두인 (역사적 근거가 없음) 이라고 하는데, 오늘날의 한신도 회음인이라고 한다. 그래서, 진나라와 한 왕조의 말 머리 (도크) 가 있습니까? 회음현의 구시가지는 당시 이 지역에 놓여 있었습니까? 부두진 역사에 대한 고증에 따르면 이른바' 고회음은 이음구',' 부두 (일명 부두) 는 회음구시' 라는 말이 성립되지 않았다.
"만력원년, 천계 6 년 회안부지" 에 따르면 "부두진, 회라시 합류처에 위치, 또 북위군에 위치, 그래서 도토 고성, 송대 청하군 성지" 라고 기록되어 있다. 마두진은 진나라에서 설군의' 하향', 서진은 사구 (), 동진 () 은 마두 () 로, 초명 () 는 회음현 () 으로 바뀌었고, 수백 년 후 연수현 () 에 위치해 있으며, 북송 () 은 청하현 () 이다. "청하현, 사주 청하구, 송청하군, 청하현" ("회군문헌" 기록 참조) 에 따르면 진한시대에는 부두진, 대청구가 "하향" 이라고 불렸고, "회음" 이라고 불리지 않았다. 그러나 진나라까지 마두를 처음으로 회음현으로 설립한 것은 진한시대의 회음현과는 아무런 관계가 없다. 북송 () 시대에는 청하현 () 에 새로 설립된 현성 () 이 되었으며, 동시에 병행하는 회음현 () 과도 무관하다. 또한, "한서" 의 장은 당시 임회군이 관할했던 군현을 열거했다. "임회군, 군 29 (미시험자 약간): 서 (무모조), 굴유 (현), (무모함), 동 이 현 () 나라의 지리기록에서 볼 수 있듯이, 오늘날의 회음구는 당시 곡양이라고 불렸으며, 하향 (진한시 말머리), 회음 (회안 중심 회음) 과 같은 행정구이다. 마두는 어떻게 회음현의 구시가지, 즉 행정센터가 되었습니까? 곡양이라는' 오늘 회인' 이 어떻게 동시에 회안 지역을 중심으로 한' 구회인' 이 될 수 있을까?
따라서 진대 회음고성이' 이 부두 읍 내 혹은 근처' 에 있다고 주장하는 것은 역사적 근거가 부족한 것이 분명하다. "고대 회음이 바로 오늘의 회음구" 라고 생각하면 더욱 무지해진다. 고대 회음이 오늘의 회음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확실히 고대 회음과 오늘 회음의 기원에 대한 정확한 인식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오늘 회음고는 곡양 () 청하 () 라고 불렸다. 이후 건설제도와 행정공서의 변동으로 명칭이 임의로 바뀌었다. 민국 때 청하현의 이름이 허베이 () 성 청하현 () 과 동일하여' 회음현 ()' 으로 바뀌었기 때문에 회북지 () 로 인해' 음 ()' 이라는 이름이 붙었다. 이 사람의 실수로 그는 회음현의 이름을 그대로 사용했고, 역사적으로 회남의 땅이었지만, 실제로는 오늘 회하 북쪽의 회인 () 에 있었다. 송초에야' 마두' 가 비좁은 곳이 생겼기 때문에, 그는 다른 사람을 널리 찾아다녔다. (회안을 중심으로 한 고회음의 아름다움, 오늘의 회안은 많은 필묵과 입수전을 불러일으켰다. 한신, 매성, 고미, 장레, 오국통 등 귀중한 역사유산 쟁탈중 수많은 중복 건설과 불필요한 혼란을 초래했다. 이런 무의미한 쟁탈리, 사실 무시, 역사적 사실 무시, 역사에 대한 무관심, 역사와 후손에 대한 무책임.
일부 사학자들은 청포구를 회음구로 바꾸고 부두를 본구로 분류하여 회음구를 청강의 옛 이름으로 되돌리고 청하구를 청포구로 바꿔 역사적 사건을 종결시킬 것을 건의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역사학자, 역사학자, 역사학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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덕은 반드시 보답이 있고, 딸은 가볍다.
이백의 시' 임신 송성' 이 발표되었다. 시의 전반부는 회음의 길을 쓰고, 후반부에는 그의 예상치 못한 후대와 회음의 황량한 농촌에서의 자신의 심정을 기록했다. "회음에서 체류할 때, 나는 기쁘게도 나의 엉뚱한 어머니의 환영을 받았다. 두주에 노란 닭을 삶아 밥 한 끼를 정성스럽게 하다. 초나라의 장사는 되고, 루의 광생은 하지 않는다. 덕이 있으면 반드시 보고하고, 치욕은 수치다. " 회음에서의 뜻밖의 접대로 시인은' 부모',' 한신' 의 이야기와' 금 한 끼' 의 전고를 교묘하게 활용해 그를 맞이하고 사심 없이 그를 대하는 노모를' 부모' 라고 불렀다. 노인은 집에서 기르는 노란 닭을 삶아 마실 수 있도록 충분한 음료를 꺼내 순수하고 소박한 성실함을 보여 주었다. 동시에 시인 자신이' 덕필보' 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했다. 대우를 받을 때는 한신처럼 한 끼의 후한 대접을 받고 천원의 상을 받아야 한다. 여원생처럼 배은망덕하고 세상과 단절되는 것이 아니다. 이 고전은 화이인' 부모' 와' 한신' 사적의 역사적 영향을 보여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