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색과 흰색 도자기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청화자는 반드시 세 가지 주요 원소로 춘완 상에 오를 것이다

주걸륜 () 는 중국 문화의 의미에 대한 심혈을 기울여 해석한다: 청화자의 의미.

해설: 호격

춘완 뉴스에 따르면 순무용 프로그램' 청화자' 는 주걸륜 가창곡' 청화자' 와의' 충돌' 으로 상을 받았다. 두 순무용 프로그램의 각축에서 돈황문화를 영감으로 한 하늘을 나는 날으는 날으는 중국 전통 청화자를 영감으로 한 청화운락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춤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춤명언) 파란색과 흰색 안무와 디자인 아이디어는 날으는 것보다 나쁘지 않으며, 심지어 날으는 것보다 약간 낫다. (아리스토텔레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파란색과 흰색 승리의 주된 이유는 춤이 주걸륜 "파란색과 흰색 도자기" 라는 노래의 주제와 충돌했기 때문입니다. 2007 년 6 월 말 165438+ 10 월부터 현재 두 달까지 거의 매일 수십 개의 청백색 댄서들이 이 춤을 리허설하고 있다. 무용수들은 많은 노력을 기울였지만, 선택할 때 파티는 먼저 거물급 프로그램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한다. 거물급은 의심할 여지 없이 관객들에게 더 매력적이기 때문이다.

춤' 청화자' 와 노래' 청화자' 는 혁신 프로그램에서 편법보다 못한 유연한 태도를 취하고 있다. 이 결말에서 가장 괴로운 것은 주창자와 배우다. 내용이 비슷하기 때문에 좋은 댄스 프로그램을 탈락시키는 것은 아깝고 배우들에게 고생을 많이 하는 낭비이기도 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편법 중 하나는 춤' 청화자' 로' 청화자' 라는 노래를 추고,' 청화자' 라는 노래의 멜로디를 다시 디자인하여 댄스곡을 맞추는 것인데, 왜 그렇게 하지 않겠는가? 청화자는 최근 몇 년 동안 항구대 유행음악계에서 쏟아져 나온 희귀한 좋은 노래이다. 파란색과 흰색 도자기는 세 가지 주요 요소로 춘완 탑승해야합니다.

송사의 매력. 청화자' 는 모든 각도에서 좋은 가사다. 가사는 처음부터 도자기에 모란을 그리는 그림을 묘사한다. 마치 붓을 든 장인이 도자기에 잉크를 그리고, 붓끝이 흐르고, 흐림이 적당하다. 가사에도' 나' 의 일인칭 서사 시각이 있다. 이' 나' 는 장인의 뛰어난 기예를 목격한 방관자로 볼 수 있다. 그는 항상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있다. 그는 눈앞의 아름다운 예술 이미지에 의해 선경으로 끌려갔고, 눈앞의 벼슬녀도는 마치 살아있는 선녀 같았다. 가사는 시선에서 상상력에 이르기까지 송사의 경지와 다르지 않다. 연기가 자욱하고, 밥 짓는 연기가 모락모락 피어오르고, 강이 넓어 아름다운 그림이다. 가사는 이런 경지를 반복해서 읊으며 아름답고 감동적이다. 다음 가사는 계속해서 감정을 직접 표현하고, 천년자 문화에 대한 존중을 전달하고, 청화자를 인격화하여 가수의 마음 속에 아름다운 여신이 되었다. 강남 소도시의 만남은 가수를 더욱 매료시키고 돌아오는 것을 더욱 잊게 했다. 이런 식으로 청화자는 중국에서 원소가 풍부하고, 의경이 아름답고, 언어가 우아한 좋은 단어가 되어 송사의 멋을 빨아들였다.

전통의 의미. 이것은 중국 도자기의 주제를 묘사한 작품으로, 여기에는 많은 전통 문화 이미지 요소도 포함되어 있다. 도자기는 중국 전통 문화를 가장 잘 대표하는 것이다. 중국 도자기는 역사가 유구하며, 중국 영어 이름의 원래 의도는 도자기이다. 여기서 우리는 청화자의 문화 상식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청화자기는 역사가 유구하여 대대로 성숙해 왔다. 청화자는 일명 백자라고도 하는데, 코발트 산화물을 함유한 코발트 광석을 원료로 하여, 도자기 태에 장식 도안을 그리고 투명한 유약을 덧씌워 고온으로 화염을 복원해 한 번 태웠다. 코발트를 태운 후 파란색으로, 착색력이 강하고, 발색이 밝고, 연소율이 높고, 색깔이 안정적이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현재 가장 초기의 청화자 표본은 당대의 것으로 밝혀졌다. 성숙한 파란색과 흰색 도자기가 원대에 나타났다. 명나라의 파란색과 흰색은 도자기의 주류가되었습니다. 그것은 청나라 강희년 동안 정봉으로 발전했다.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에는 파란색과 흰색 유약, 공작 녹색 유약 파란색과 흰색, 콩 녹색 유약 파란색과 흰색, 파란색과 흰색, 노란색 유약 오래된 유약 파란색과 흰색 또한 구울 수 있습니다. 페인팅, 쓰기 및 장식은 파란색과 흰색 도자기의 주요 특징입니다. 고대 중국 청화자는 그림에 아름답게 장식되어 있으며, 도자기 바닥에는 다양한 문자와 도안이 있으며, 각 시기의 풍격은 모두 뚜렷한 시대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청화자 스타일의 형식과 유형에 따라 달력, 길상식, 청당식, 송식, 문양식 5 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성숙한 청화자가 원대의 경덕진에 나타났다. 원청화무늬 장식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구도가 충만하고 층이 많고 어지럽지 않다는 것이다. 필법은 한 획으로 길고, 부드럽고, 힘이 있다. 윤곽이 두껍고 차분하게 렌더링됩니다. 테마 장식의 주제는 사람, 동물, 식물, 시 등이다. 인물은 고적도 (사애도) 와 역사적 인물이 있다. 동물에는 용봉 기린 원앙 유어 등이 있다. 흔히 볼 수 있는 식물은 모란, 연꽃, 난초, 소나무, 죽매, 영지, 꽃잎, 과과 등이다. 시사는 얻기 어렵다. 모란을 칠한 꽃잎에는 흰 테두리가 많이 남아 있다. 용무늬 머리는 작고 목이 가늘고, 몸길이가 길고, 세 발톱이나 네 발톱이 있고, 등에는 등골이 있고, 비늘은 대부분 메쉬 모양이며, 웅장하고 사납다. 보조장식은 주로 두루마리, 연판, 고주화, 바닷물, 회문, 구름, 파초엽 등이다. 로터스 플랩은 "중괄호" 와 비슷하며 도교 보물은 로터스 플랩에 더 많이 그려집니다. 의운문처럼, 항상 바다 여덟 이상한, 깨진 가지 연꽃, 얽힌 가지 꽃, 3 차 구름을 그린다. 바나나 잎 중앙의 줄기는 고체 (녹색 물질로 채워짐) 입니다. 바닷물선은 굵은 선과 가는 선을 결합한 것이다. 이번에 건져낸 남해 침몰선 중 국보라고 부를 수 있는 청화자가 상당수 있는 것으로 추산된다.

이 가사에는 선지, 붓, 미인도, 서예 등 많은 문화 요소가 융합되어 있으며 중국 전통문화 요소의 집합이기도 하다.

상큼한 스타일. 멜로디의 싱그러운 자연은 음악에서 중국의 원소를 더욱 강조하기 때문이다. 배합기에는 피리, 구금, 고연 등 중국 전통 악기가 보완되어 튕김, 타악기, 관악기 등 중국 스타일의 연주를 통해 전체 멜로디를 민족적인 맛으로 가득 채웠다. 청화자' 도 중서합벽의 스타일을 반영해 록의 숨결을 중국의 멜로디에 녹였다. 현악을 문반주로 하여' 청화자' 를 느끼게 하는 음악 스타일은 뚜렷한 중서 융합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사람들은 중국 전통의 함축미를 세심하게 음미하고 현대적인 패션 스타일도 가지고 있다. 노래의 시작은 신선하고 은은한 피리 소리로 사람을 그림 같은 경지로 끌어들인다. 이는 음악의 마지막 소리의 디자인에 호응하고, 보드의 두드리기를 교묘하게 적용해 중국특색 음악 방법일 뿐만 아니라, 청자가 진실한 목소리를 느낄 수 있게 해 주며, 여운을 되새기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어쩐지 이렇게' 청화자' 라는 노래를 총결하는 논평이 있는 것도 당연하다.' 의경을 논하면 청화자는 수묵강남의 연우 산수와 같다. 글과 표현으로 볼 때, 청화자기는 펜 끝에 쓰여진 소박한 음표이며, 우여곡절은 단지 마음이 이중 화면과 같고, 안에는 수천 개의 매듭이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곡조에서 청화자는 산천이 미풍 속에서 조용히 석두 위에 흐르고, 맑고, 맑고, 구불구불하다. 이 세 가지가 한 곳에 겹쳐져 있는데,' 청화자' 라는 노래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자율미인' 청자처럼 납을 씻어내고, 고풍스럽고 우아하며, 신선하고 매끄럽다. "

청화자' 는 춘완 중 이 세 가지 요소에 의존해야 한다. 이 전형적인 중국풍 작품도 춘완 전파에 따라 고전이 될 것이다. 바오도 대만성에서 온 인기 천왕 주걸륜 () 는 중국 문화의 함의를 지닌 청화자 () 를 공연하여 설 기간 동안 중국 전통문화의 정체성 정신을 선전함으로써 이런 싱그러운 중국풍을 중국인의 심곡이 되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