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를 향하는 봄꽃 감상

1, 이 시는 간단하고 명료한 싱그러운 언어로 시인의 진실성과 착함을 노래했다. 서정적 주인공은' 행복한 사람' 이 되고 싶어' 행복한 번개' 를 알려주고 싶어 한다. 낯선 사람이라도 진심으로' 인간 행복' 을 축복한다. 시인의 상상 속의 모든 것은 그렇게 신선하고 귀엽고 생기와 활력이 넘치며, 글자 사이에 긍정적인 감정이 있다. 언뜻 보면 시 전체가 간단하고 유쾌한 방식으로 사람들에게 진지한 축복을 전하고 있다.

바다는 저자시의 핵심 이미지입니다. 그것은 넓고, 가볍고, 활력이 넘친다. 영혼의 고향이며 분투하는 고향이며 이상적인 고향이며, 작가가' 바다의 아들' 의 정신적 귀착점이며, 그가 진정한 행복을 찾을 수 있는 곳이다. 바다를 마주하고, 봄이 따뜻하고 꽃이 피는 것은 신기루이지만, 작가가 느낄 수 있는 밝고 행복한 느낌이다. 이 주제의 도덕은 현실 속 사람들의 사고방식을 찢고 만화경에서 재조합하여 자신의 강력한 주도사상으로 밝고 아름답게 만든다는 것이다. 뜨거운 땅에는 당연히 꽃이 피어야 하지만, 작가는 고집스럽게 ("나는 원한다") 자신의 행복의 바다에서, 자신의 이상을 추구하게 하고, 현실의 모든 것 ("말을 먹이고, 나무를 베고, 식량채소에 관심을 가지라") 은 단지 그의 몸을 지탱하기 위해 그의 마음을 뛰게 하고, 그의 상상을 가능하게 한다

시 전체에는 두 가지 시스템이 있습니다. 한 시스템은' 말에게 장작을 먹이는 것' 부터' 내일부터 식량채소에 관심을 가지라' 와' 나는 바다를 마주하고 봄꽃이 피는 집' 으로 끝난다. 작가는 자신의 묘사를 통해 내일의 행복한 생활을 세속생활의 최소한으로 낮추고, 오늘날의 생활이 세속의 자질구레한 일에 너무 속박되어, 주로 물질적인 것에 초점을 맞추어 행복한 생활을 창조한다고 지적했다. 시 끝에 "나는 바다만 바라보고, 봄에는 꽃이 피고 싶다" 는 말은 이 운계에 대한 먼 호응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바다를 마주하고, 봄꽃이 피다' 는 외부적으로 이 운계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 볼 수 있다. 전반적으로,' 바다를 향해' 와' 봄꽃' 이라는 두 어구도 운을 맞추는 것이 분명하다. 이런 운율 시스템은 일상생활의 화면을 세밀하게 묘사함으로써 비교적 단순한 욕망과 진지한 감정을 드러낸다. 또 다른 시스템은' 낯선 사람, 나도 안녕하세요' 로 시작하며' 모든 연인이 결국 가족이 되기를 바란다' 로 끝난다. 이 체계는 2 절에 대한' 나의 즐거움을 그들에게 알려라' 의 계승이자 3 절의 끝에서 두 번째' 네가 세상에서 행복하길 바란다' 는 선구자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서정적 주인공의 아름다운 소망과 사랑의 마음을 표현한 것이다.

4. 1 단 말미에 "나는 바다를 마주보고 있는 집이 하나 있고, 봄에는 따뜻한 꽃이 피었다" 는 것은 긍정적이고 낙관적이다. 시 전체에는 부정적인 요소가 없다. 이 집은 사람을 도취시킨다. 그녀는 기쁨으로 가득 차서 망대해를 마주하고 있다. 그녀의 체온은 봄이고, 그녀의 얼굴은 꽃이다. 제 1 부의 총결산으로 이 말은' 나의 행복' 의 내일을 그려냈다. 오직' 나' 만이 참여할 때,' 바다를 마주하고, 봄꽃이 피다' 는 세속생활과 조화롭고 친밀하며, 그것들은 함께 나의 행복을 구성한다. 나의 기쁨은 말에게 먹이를 주고, 나무를 베고, 식량채소에 관심을 갖고, "바다를 향하고, 봄에는 따뜻한 꽃이 핀다" 는 것을 포함한다. 두 번째 부분은 내가' 세계' 에서 다른 사람과의 관계에 대해 말하자면, 어떤 분열이 존재하고, 다른 사람은 나와 어떤 대립을 형성한다. 이런 대립에서' 바다를 마주하고 봄꽃' 은 세속생활과 하나가 될 수 없지만' 나' 가 세속생활을 떠난 후의 도피처, 마지막 발판, 마지막 따뜻함, 마지막 위안이 된다. 그러므로' 나' 의 모순은 큰 자의 출현 때문이다. 상대방이 나타나기 전에 내일은 화목하고 아름다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