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식꾼의 경우,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그것이 대식적인 괴물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대식가의 대명사이지만, 지금은 대식가의 출처와 진화를 아는 사람이 거의 없다. 2000 년판' 사직'' 대식' 은' 좌전/문공 18 년' 이라는 글을 인용했다.' 진운은 인재인가, 탐식인가? 댐이 고장 났습니까? 우런? 이봐? 거리? 보험을 선택하시겠습니까? 너 왜 그래? 원격? 우성? 날씬한 것을 선택하시겠습니까? 삼나무 산? 임신한 손은 떠 있고 맥주는 안전하다. ⑻? 이 구멍이 막혔어! 헤어지자? 이봐? 겨드랑이 밭을 단독으로 자르는 것은 어떤 상황입니까? 잘랐어? 돌아서? 이봐? 왜 자르지 않고, 흔들지 않고, 무너지지 않는가? ]LQ5w
그러나' 사해' 는 전설의 짐승이라고 분명히 말하지 않았다. 어디서 왔는지, 본의가 무엇인지. 유감스럽게도' 여씨 춘추' 에는' 대식, 체체' 가 있다. 이것은 확실히 좋지 않지만, 나는 이해하지 못한다. 소 ~ 2i
고궁이 소장한 선진 청동기' 라는 책은 "여씨춘추" 구름,' 주정탐식, 체체, 상식해 "라고 말했다. "신화 () 는 이미 실전되었지만, 식인의 의미는 흉악하고 무서운 이미지에 완전히 부합한다. 한편으로는 공포의 화신이고, 한편으로는 보호의 신이다. 그것은 외국 부족을 위협하는 상징이며, 본토 부족을 보호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 " V
이 책은 대중 과학 서적이라고 객관적으로 비판해야 하며, 대식증에 대한 소개는 극히 불완전하고 엄숙하다. 작가는' 먼저 책을 읽어라' 라는 말의 의미조차 이해하지 못했다. G@
폭식은 우리 조상들이 상상력으로 창조한 탐욕이나 신의 무의미한 상징인가? 신성한 힘과 탐욕은 어떻게 상징이 될 수 있습니까! 이 두 가지 정의의 상징은 어떻게 신성한 예기와 각종 물건에서 남용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
산해경 북산경' 에는 "오후크 산에는 옥이 많고, 산 아래에는 구리가 많다" 고 기록되어 있다. 양의 몸과 사람의 얼굴처럼 보이는 짐승이 있다. 그 눈은 겨드랑이에 있고 호랑이의 이빨은 발톱이다. 그 소리는 아기 같고, 이름은 식인종이다. 클릭합니다 진 () 대 곽푸 () 의 설명에 따르면, "사람이 욕심을 부리지만, 또한 건강에 해롭다. 예를 들면, 좌전 () 이 이른바 거식 () 이라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여기서 말하는 거식 () 은 거식 () 을 가리킨다. "양 얼굴" 과 "호랑이 발톱" 이라는 문장에서 우리는 이곳의 게걸스러움이 "양", "사람", "호랑이" 의 특징을 지닌 이미지라는 것을 한눈에 알 수 있다. 그의 눈은 팔 아래에 있다' 는 말은 무슨 뜻입니까? "산해경 해외 서경" 에서 "흥전은 줄곧 황제와 싸우고, 황제는 머리를 깨고 양산을 묻었다. 가슴을 기초로 배꼽을 입으로 하고 춤을 춘다. " 생각의 한 토막. 여기서' 젖을 목적으로 한다' 는 연상 수법은 우리가 생각할 만한 가치가 있다. 즉' 젖' 과' 목적' 을 함께 연상시키는 사고이다. 현대의학에서는' 고유증' 이라는 병이 있다. 선천적인 요인으로 인한 것이다. 동물 배아의 6 주째에는 겨드랑이의 중간점에서 모유를 통과해 허벅지 뿌리 안쪽까지 두 개의 대칭 젖줄이 있기 때문이다. 이 선에는 6 ~ 8 개의 젖꼭지가 있는데, 이를 원유라고 한다. 한 쌍의 모유를 제외하고는 모두 태어나기 전에 사라진다. 부유방은 배아 성장과 원유방 퇴화 과정에서 완전히 퇴화되지 않은 원유방이다. 이 추가 보조유의 가장 흔한 부위는 겨드랑이 앞부분에 있다. 비만 때문에, 부유의 모양이 더욱 두드러진다. 이 조합에서 우리는' 겨드랑이에 눈이 있다' 라는 문구가 한 사람의 몸에 보조 유방이 있는 상태 (아마도 비만) 를 가리킨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요약하면,' 산해경' 의 도롱한 이미지는 소와 양과 비만 인간을 하나로 모은 괴물의 형상이다.
춘추 좌전 문공 18 년' 은 또 "진운세가가 재능이 없고, 탐식가가 맛있고, 재물을 받고, 사치를 침범하고, 욕심을 내지 않고, 재물을 모으지 않고, 규율을 모르고, 외로움과 가난에도 불구하고, 천하의 사람, 흉악이 3 이 넘으니, 이를 대식이라고 한다 4 문 손님 야오, 혼돈,,,,,,,,,,,,,,,,,,,,,,,,,,, 。 매력은 산림 속 전설의 요괴이다. 이 문장에서 우리는 두 점을 볼 수 있다. 하나는 요파 대식 등 흉악족이 요괴를 상대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사람들이 탐식하는 사람을 대식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폭식은 현대에서 이미 흉악하고 탐욕스럽고 파렴치한 상징으로 널리 인식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폭식, 폭식, 폭식, 폭식, 폭식, 폭식, 폭식)
여씨춘추' (권 16) 에도' 탐식, 몸, 몸에 해롭다' 는 기록이 있다. 이 말은 폭식이 재앙이라는 것을 분명히 보여 준다. 폭식 때문에, 그것은 저우딩에 새겨져 사람들에 대한 경고로 새겨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폭식, 폭식, 폭식, 폭식, 폭식, 폭식, 폭식) 도롱이 왜' 첫 번째 없는 몸' 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해서는 완전한 기록이 없다. 민간 전설에 의하면 이 괴물은 끝없이 욕심을 부린다. 먹을 수 있는 것을 다 먹었는데, 그는 뜻밖에도 자신의 몸을 먹었다. 결국 그는 머리 하나만 먹었기 때문에 그는' 첫 번째 없음' 이었다. 여기에는 구체적인 대식 이미지가 기재되어 있지 않고, 단지 머리가 하나뿐이라고 말할 뿐이다. 그러나 묘사에서 볼 수 있듯이, 그것은 끝없이 욕심을 부리는 것이다.
야만황서경' 에서 도롱은 반인반수의 조합괴물로 진화했다. 첫 번째 장소는 "남서인산인해로, 털이 많고, 머리에 테이퍼를 달고, 늑대처럼 탐욕스럽고, 재물을 모으는 데 능하고, 곡식을 먹지 않는다" 는 것이다. 강자는 노약자를 취하고, 무리를 두려워하고, 클릭한다. 그것은 폭식이라고 불리며, 폭식은 문명화되고 야만적인 사람의 이미지이다. 2 위는 "서양에는 전부 휴머노이드가 있지만 겨드랑이에는 날개가 있어 날지 못해 탐식비도덕적이고 모종이라고 불린다" 고 말했다. 이곳은 사람과 새의 결합이다. 3 위는' 대식, 짐승명, 몸은 소, 인면, 겨드랑이에는 눈, 식인' 이다. 이곳의 대식인은 분명히' 짐승' 이라고 불린다. 이 세 가지 기록에서 알 수 있듯이, 도롱의 이미지는 시간과 공간의 변화에 따라 변할 뿐만 아니라, 같은 책에서도 완전히 다른 세 가지 이미지가 등장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우선,' 춘추좌전 문공 18 년' 의 인용문에 대한 분석을 통해 탐욕을 묘사하는 사람은 일종의 수사 수법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둘째,' 인간' 과' 날개' 는 모두 신화 속 괴물 제조에 관한 발언이지만' 날지 못한다' 와' 묘족' 과 묘족 의상에 대한 우리의 이해를 결합하면 사실이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묘족 남자들은 대부분 조끼를 입고, 고대에는 남자들이 나서서 전투와 희생을 하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에 외국인들이 본 묘족 사람들은 모두 옷차림이 이상하여 팔에서 허리까지 옷을 입고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따라서 이곳의 도롱은 여전히 잔인하고 신비로운 이족 묘목과 도롱의 이미지에 대한 부가적인 조합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세 번째 인용문은 분명히' 산해경 북산경' 의 이전 인용문에서 나온 것이다. 다만 여기서 양호인의 조합이 소호인의 조합이 되었다. 이것은 유포된 신화 일 수도 있고 서주 ('산해경' 은 서주 전서) 에서 서한 ('기서' 는 서한 동방삭 전서) 의 시대적 변화일 수도 있다. 논간 경작이 보급됨에 따라 소의 중요성은 양을 훨씬 능가한다. 그래서 사람들은 소를 더 신성하고 경외심으로 보고 폭식의 무서운 이미지로 만들었다.
루 치우전' 에서는 치우가 살해된 후 "참수됐기 때문에 추성현이 그것을 존존존으로 여기고 욕심을 부렸다" 고 언급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 이런 묘사는' 여씨 춘추인용론' (권 16)' 주정탐식, 몸, 식인은 삼키지 않고 몸을 해친다' 와 비슷하다. " 결합하면 재미있다. 치우의 머리와 귀염둥이는 모두' 탐욕' 에 대한 경고이다. 전설의 치우는 우인의 결합이다.
이석기' 에는' 신치우' 가 있다. 속담에 한 사람은 네 개의 눈과 여섯 개의 손이 있다는 말이 있다. 오늘, Jizhou 사람들은 땅을 파고 구리와 철 같은 두개골을 얻었습니다. 그것은 치우의 뼈였습니다. 오늘은 치우의 이가 하나 있는데, 길이가 2 인치여서 깨지지 않는다. 진나라와 한 시대에는 치우의 귀밑머리가 검창과 같고 머리에 뿔이 있다고 한다. 그는 헌재와 함께 싸웠고, 사람과 뿔이 있는 사람은 모두 손이 닿지 않았다. "우리는 치우와 대식 사이의 기묘한 관계를 볼 수 있다. 즉, 도롱은 우연히 생겨난 상상 속의 신화 생물이 아니라 자신의 문화와 신화 연원이 있다는 것이다. 포학하고 탐욕스러운 사람들에 대한 선민의 공포와 원한을 표현하고 동물에 대한 원시 숭배 관념과 원시적이고 소박한 상상을 표현했다.
또 만화' 공포의 애완동물 가게' 에서 만화판 대식용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