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궁중음악은 가가쿠, 당악, 민요 세 가지로 나누어집니다. 가가쿠는 어떤 음악인가요? 당악은 왜 음악인가?

한국의 전통음악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하나는 '진지한 음악'이고, 다른 하나는 '세속음악'이다. 서민들의 음악. 이 두 가지 주요 범주는 여러 하위 범주로 나누어져 전체 한국 음악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zhengle"은 두 가지 서로 다르지만 어느 정도 관련된 의미를 갖습니다. 넓게 말하면 유교 사상상 한국의 지배층에 '적당하다'고 여겨지는 아름다운 음악 형식을 가리키는데, 이 넓은 의미 내에서 궁궐 밖의 사회적 지위가 높은 사람들의 합주 음악을 가리키는 명칭이기도 하다. 이와 관련하여 세 가지 중요한 이름은 "Yale", "Tang music"및 "Xiang music"입니다. '정악'과 '야웨'는 '당악', '시골음악', 유교 제례음악 등 지배계층의 음악을 일컫는 넓은 의미로 같은 의미로 사용할 수 있다. 좁은 의미에서 '은혜악'은 사찰의례악을 의미하는 것으로, 이러한 종류의 음악 중 유일하게 남아있는 예가 바로 '유교사찰음악'이다. '유교사악'은 공자와 그의 제자들을 모시는 사찰인 유교사에서 연주되는 음악이다. 당악(唐樂)은 중국 당송(唐宋)시대의 세속음악을 말하며, 이 음악이 한국에 전래된 후 궁중음악이 되었다. 향악은 간단히 말해서 한국의 향토 음악을 지칭하는 중요한 예는 종종 최소 1,300년이 된 것으로 알려진 기악곡인 "수기천(Shou Qitian)"입니다. 이것은 그레고리오 성가의 첫 번째 편집보다 앞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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