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은 바다와 같지만, 모집할 수 없는 추혼이 있다. 사막 튤립은 팔뚝에 굽고, 우아한 오래된 옥페는 허리에 굽어 있다. 서북은 춥고, 칼은 동남피리로 가득하다. 큰 별이 무수히 많아 1 월 하늘이 무너졌다.
내가 생각하는 곳에서, 나의 가스전은 곧 구름이 될 것이다. 벽한을 통과할 길이 없다면 흙은 한화와 이 무덤을 침식시킬 것이다. 모 수산 팬 성, 한 비녀 한 파치. 발코니 밖에서는 우아하고 다채로운 가을별이나 군왕 7 을 볼 수 있습니다.
주다주석을 달다
(1) 가을심-처량한 마음. 추혼-초사에는' 영혼' 이라는 장이 있는데, 죽은 친구를 애도하고 생명체험을 해치는 이중적 의미가 있다. (2)' 사막' 이라는 문장-그녀가 착용한 튤립 주머니는 은은한 향기를 풍기며 그녀의 팔뚝에 가득 차 있다. 감정 방걸을 비유하다. "정자" 문장-"예기 옥조류" 에서 "옛 군자는 옥을 써야 한다" 는 문장의 의미로 비유적인 의미로 위와 같다. (3)' 투대' 라는 말은 무능한 사람은 잠시 어안이 벙벙하고 재능이 있는 사람은 모두 타락한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이다. "화이난자가 순림을 말했다": "백성의 명명, 1 월의 빛보다 못하다." (4) "가슴 속" 구-고대인들은 "용이 구름 속으로" 라고 말했는데, 이는 감정이 무겁다는 뜻이다. ⑤' 차통' 문장-마지막 문장은 김장화' 박물지' 에서 바닷가 주민들이 배를 타고 천하로 들어가는 이야기로 옛 친구의 소식을 모른다는 것을 비유한다. 즉' 장한가' 에서' 청공을 찾아 황천을 찾아 두 곳 모두 찾지 못했다' 는 뜻이다. 죽은 친구의 무덤을 보고 애도하다. ⑥' 물이 좀 있다' 는 말-죽은 친구가 죽었고, 그의 이름과 사적이 다 없어져서 특히 슬펐다. 일비일복, 한 남자와 한 여자, 생활의 자질구레한 일을 가리킨다. ⑦ 6 월-하늘에 죽은 친구의 영을 가리킨다.
해명
정안은 "봄부터 가을까지, 간혹 만지기도 하고, 잡서가 있고, 놓지 않고 15 곡을 얻는다" 는 제 3 운: "장소 () 두 귀신이 간장 () 을 깊이 도사리고 있다" 며, 예로부터 공 () 의 예술 숭배의 고백으로 여겨졌다. 물론, 자진의 시가 창작은 장곡 두 파의 특징, 즉' 이름과 이성의 꿈, 미구각춘심' 을 흡수한 후 녹여 소화하여 자신의 슬프고 아름답고 흐리멍덩한 매력을 형성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오체의 판타지 풍요를 엄숙한 칠언율시로 바꿀 수 있기 때문에 정안재정을 가장 잘 알 수 있는 것은 바로 이 두 편의 가을마음을 떠미는 작품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시는 도광 6 년 (1826) 에 쓰여졌다. 올해, 그는 다섯 번째 시험에 합격하지 못했지만, 그의 친구 셰, 첸 링, 쳉 연속 사망, 그의 기분은 3 년 전' 야석' 을 썼을 때보다 더 나빴다. 가을심 3 곡' 은 기이한 황량함과 외로움 속에 쓰여졌다. 죽은 친구의 영혼과 자기상처를 불러일으키고 환멸과 희망을 쓰며 고통과 끈기를 쓰는 것이다.
첫 번째 대련은' 해처럼' 와' 조수처럼',' 가을심' 과' 추혼' 의 대비로, 설레는 심정을 토로하고 고인에 대한 부드러운 그리움을 전했다. 서너 마디 말이 자연스럽게 자신과 죽어가는 오랜 친구로 바뀌었다. 그들은 향다이옥을 아끼는 군자로, 높고 고귀하지만, 향은 쉽게 산옥이 부서지기 쉬우며, 모두 한 획으로 쓰여졌다. 목련은 여전히' 검피리' 의 이미지로 장엄하고 그윽한 원한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 서북' 이란 말은 그가' 외지에서 군 복무' 를 하고 서북의 난잡한 야망을 쓸어버리고 서북사지에 능하며' 성공' 이라고 자처하는 절친한 친구의 죽음에 대한 슬픔을 함축하고 있다. 선련은 성월을 대비로 선택하고, 위에서 언급한 군자 변태의 뜻을 보살피고, 한바탕 소란을 피우며, 불황과 아름다운 경치를 결부시켜 심렬하고 창력의 특별한 미감을 결집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세 번째로, 선인들은 시인이 낡은 비의 비애에서 자신을 뒤집어 자신의 은둔 이상을 표현했다고 생각했다. 나는 완전히 동의하지 않는다. 시를 짓는 주제는' 영혼을 부르다' 인데, 이 글의 중점은 변하지 않았다. 다만 이 노래에서 인생 경력이 똑같이 발달하지 못한' 나' 가 막후에서 프런트에 올라 죽은 친구를 위해 통곡한 것은 사실 처음 두 편의 기초 위에서 애도에 대한 심화였다. 이 생각을 따라, 우리는' 내가 생각하는 것은 Xi',' 내가 파란 중국인을 안다면',' 흙이 한화를 침식한다',' 나는 성에 반했다' 등을 발견할 수 있다.
동리조시의' 용' 조각화가 아니라' 부서진 지식' 과' 완곡한 추성이나 군자' 의 의미와 맥락을 정리할 수 있다. 정안의 시는 판타지 몽환이지만, 이 시 그룹도 초소의 영향을 스며들지만 고전시의 대가로서 작품의 의미는 항상 명확하며 현대 창작처럼 도약해서는 안 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시보다 더 유명한 작품을 포함한 많은 유명한 작품들이 실제로 탐구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