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의상은 어떤 역사적 발전을 겪었습니까?
고서에는 여족 의상에 관한 많은 기록이 있다. 예를 들어' 한서'? 지리: "양무제 원풍 원년, 보야 군 백성들은 모두 옷천을 입는데, 이불만 입는다면 중복을 머리로 입는다. 석고는 "글을 쓸 때 처음부터 끝까지 관통한다" 고 말했다. 구 의 \ "천하군국병지 \" 도 기재되어 있다. 예로부터 해남도의 여족 여성들은 직조, 염색 천, 자수에 능하다. 한나라의' 광천', 당대의' 북천',' 판판천',' 식표' (식탁보), 송대의' 청화포' 와 전국국의' 직조개' 가 일맥상통하다면, 스시는' 왕사' 에 있다 이것은 사료에 기재된 여족들이 면화로 만든 채색 방직물인' 조개 짜기' 이다. < P >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각 민족 간의 잦은 교류로 여족 의상이 변화를 가속화했다. 그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칼라가 없는 직구, 투투 코트를 입과 깃으로 바꾸거나, 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 솔기, 스트레이트 소매를 허리 소맷부리에 솔기 (접는 방) 로 바꾸거나, 버클이 없는 것을 장식버클로 바꾸고, 나중에 비파 버클로 바꿔서, 더블 버클이 바이어로 바뀔 때까지. 능수조관, 군영 일대 여성들이 입는 꽃통 (일반적으로 실크통이라고 함) 을 제외하고 나머지 세화여족은 치마 꼬리와 치마 허리 자수만 하고 상의에 오색천 가장자리를 두르고, 치마에 체크무늬를 많이 짜고, 마지막에는 남색 치마나 소색 원피스밖에 없다. 시대의 변천에 따라 여족 청년 남녀는 대부분 이미 한복으로 갈아입었다. 외진 지역의 중장년 여성들만 여족 의상을 입고 있지만 대부분 시장에서 산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상의와 원피스는 크게 달라졌다. < P > 리족 의상은 오랜 발전 진화 과정을 거쳐 시대의 필연적인 추세를 보여 주었다. 실천은 여족 의상이 심미와 실용 두 방면에서 모두 자신의 독특한 개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그것은 중국 민족 의상의 풍부함과 발전에 대체불가의 역할을 한다. 여족 의상은 여족 사람들이 좋아하는 의상 중 하나이므로, 그들의 민족 풍습과 의류를 보존할 필요가 있다. 당대 많은 지방의 여족 청년 남녀들은 모두 한복을 입고 중국어를 한다. < P > 하지만 그들이 결혼했을 때, 그들은 여전히 전통적인 옷을 입고 있었다. 개혁개방이 깊어짐에 따라 우리 성의 각 주요 호텔, 상점, 관광지의 많은 서비스 직원들이 리족 의상을 입고 있는 관광지의 지역과 풍속의 특색을 반영하고 있다. 중국과 외국 관광객들은 화려한 이금, 이복을 보거나 입고 옷을 차려입고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특권을 누렸다. 여족 의류 문화는 여족 인민의 지혜의 결정체이며 인류의 문화유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