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을 잘 마시고 밥을 잘 먹어요.
설명: 먹고 나면 편안하고 즐기고 조상의 미덕을 즐겨라. 간단히 말해서, 술은 화목해야 하고, 식사는 도덕적이어야 한다.
출처:' 장자 제양' 은' 음료와' 어' 에서 유래했다.' 고인은 술을 마셔도 말이 없다.' 식덕' 은' 주역소송':' 예순 셋, 식구덕' 에서 나왔다.
식당 벽에 어떤 서예가 걸려 있습니까?
그 식당에서 그린 내용을 선택할 때는 색채가 밝고 내용이 공명정대하다는 것을 선택해야 한다. 이런 내용이 있는 작품은 사람들의 식사 심정을 증가시킬 수 있다. 서화망에서 식당 그림 몇 장을 추천하기 쉽다. 소아를 좋아하는 사람은 서예 작품을 걸 수 있고, 그 내용에 대해서는 조화로운 글자를 걸 수 있다. 가정과 조화를 대표할 수 있다. 모죽도 걸어놓을 수 있어 가세가 상승한다는 것을 나타낼 수 있다. 작은 모란 그림을 걸어도 집안의 부귀와 행운을 얻을 수 있다. 이 내용들은 모두 좋으니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식당 벽화는 많은 가정 인테리어를 할 때 반드시 선택할 수 있는 방식이다. 그래서 어떤 그림이 잘 걸려 있고, 어디에 걸어도 잘 어울려요. 이것은 또한 모두가 비교적 주목하는 문제가 되었다. 일반 식당의 벽은 너무 크지 말고 4 피트를 걸어 네모난 작품을 걸어두면 충분하다. 식탁 위에 있는 것이 좋다. 이렇게 하면 더 좋은 장식 작용을 할 수 있다. 글씨화 내용상 꽃새나 포도를 걸어도 된다는 것은 결실을 맺는다는 의미다.
식당 벽화는 밝은 색을 위주로 불의 에너지를 증가시켜 양기를 축적할 수 있어야 한다. 따라서 풍수 벽화를 합리적으로 선택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집안의 양뿐만 아니라 재물을 모아 보물에 끌어들일 수 있고, 온 가족을 보우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다음으로 식당에 걸어두기에 적합한 그림 몇 장을 추천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란도는 꽃왕이라고 불리며, 수천 년 동안 길조 부귀의 상징으로 여겨져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식당에 부귀한 모란 그림을 걸어놓을 수 있다면 집안에 많은 행운을 가져다 줄 것이다. 모란화도 풍수가에게 없어서는 안 될 벽화이다.
식당에서 가볍고 발랄하며 은은하고 부드러운 중국화는 식사할 때의 즐거운 기분을 가져다 줄 것이다. 식탁과 어떤 소재를 매치할 수 있든 검지를 크게 움직이게 하고 식욕을 크게 여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중국화, 과일화, 화조화화 등. 모두 비교적 이상적인 선택이며,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푸른 바다와 흐르는 작은 다리의 사실적인 산수화는 현대 도시의 젊은이들에게도 좋은 선택이다. 식당에 걸려 있는 그림은 너무 크지 말고 크기는 60*60cm 정도입니다. 화면 색채는 부드럽고 상큼해야 하며, 화면은 깨끗하고 깔끔해야 하며, 필법은 섬세하고 사실적이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식당에서 그림을 그리지만, 대부분 마음대로 걸어요. 그림을 어떻게 걸어야 할지 모르겠다면 풍수에 주의해야 한다. 식당의 그림을 걸면 집안의 재물운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어떤 서화가 나에게 부를 가져다 줄 수 있을까?
서예 작품의 구조는 어떤 그림이 식당에 걸기에 적합합니까?
서예 작품의 구조 배치는 대부분 본문, 제목, 도장의 세 가지 측면을 포함한다. 본문은 써야 할 주요 내용이며 작품의 주체이다. 문장 시 격언 등. 모두 건강하고 상상하며 상서로운 글이 서예 작품의 내용으로 사용될 수 있다. 제목은 본문 이외의 설명 문자입니다. 본문의 주제, 외출, 글쓰기의 시간과 장소, 작가의 이름, 크기, 라마단, 주어진 대상의 호칭과 이름 등을 포함한다. 모든 작품이 이런 내용을 써야 하는 것은 아니다. 비문의 내용은 작품의 구체적인 요구에 달려 있다. 비문의 일부 내용은 본문 앞에 적혀 있는데, 이를 앞 단락이라고 한다. 어떤 것은 본문 뒤에 써서 다음 단락이라고 한다. 주어진 대상의 이름, 주소 등의 내용은 본문 앞에 써서 존중을 표시해야 한다. 서예 작품에 찍힌 도장은 그 내용에 따라 명인과 한가인으로 나눌 수 있다. 커버리지를 보면 첫 장과 족장이 있습니다. 작품에 찍힌 제 1 장을 제 1 장이라고 하고, 본문과 다음 단락에 찍힌 장을 발자국이라고 한다. 도장은 서예 작품에서 주로 포인트 역할을 하기 때문에 한 작품에 도장이 너무 많이 있어서는 안 된다. 보통 1 ~ 3 개이다. 문자, 비문, 도장은 작품의 세 가지 유기적 구성 요소이다. 창작할 때는 반드시 세 가지가 완벽하고 조화로운 전체를 형성하도록 총괄적으로 안배해야 한다. 육자 특징: 1, 네모난 펜, 둥근 펜. 네모난 펜은 시작, 끝, 전환점에 모서리가 있는 정사각형을 가리킨다. 필법은 접는 것을 위주로 한다. 둥근 펜은 그 둥글고 통통한 획을 가리킨다. 유자의 만년필은 방원 때 자주 사용된다. 예를 들어 펜을 가로로 그리면 모서리가 뚜렷하다. 필봉은 둥글고 함축은 둥글다. 세로 이슬도 마찬가지다. 그림을 그리면 둥근 펜으로 시작하여 발을 밖으로 눌러요. 류체자의 세로와 획화와 일반 해서체의 차이에 주의해야 한다. 버드나무 글씨는 종종 앞쪽으로 돌아서서 펜을 두 번 접어서 일반 해서보다 한 뿔이 더 많다. 2. 류자가로화의 길이는 차이가 있습니다. 짧은 그림은 두껍고 융기되어 있고, 긴 가로는 얇게 그려서 덮는다. 가로세로는 안체의' 미나리비' 만큼 경직되지 않고 명확한 공식이 있다. 유엽자의 가로세로 경중 차이는 그리 크지 않아서, 어떤 짧은 가로화는 왕왕 세로화보다 무겁다. 3.' 류자' 에 비해 보통 가볍고 무겁습니다.' 안자' 와 같습니다.
거실 벽에 어떤 풍수가 집 식당에서 매달리는 서예에 적합합니까?
거실에 서화를 걸어 몸의 안색을 배가시켜 부귀한 칠석을 만드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거실은 너무 어둡고 어두운 그림을 걸어서는 안 된다. 의지가 약하고 비관적이며 결핍되기 쉽다
추상화를 걸어서는 안 되며, 가족의 정서가 크게 변동하고 심리적 불균형이 생길 수 있다.
성난 파도, 낙엽 소슬함, 석양 잔광, 덩굴 등 침울한 그림을 걸어서는 안 된다.
폭포와 같은 그림을 걸어서는 안 되며,' 일락천장' 이라는 의경이 있다. 가정 운세가 변덕스럽게 변하기 쉽다. 그러나 산수화를 걸 수는 있지만 그림 속의 물이 바깥이 아닌 집 안으로 흘러 들어가도록 해야 한다.
호랑이 등 야생 동물 사진에 적합하지 않다. 위치를 잘못 걸면 혈광의 재난을 초래할 수 있다.
로비에는 어떤 서예가 걸려 있습니까?
먹는 것에 대해 말하자면, 음식은 사람에게 가장 중요하다.
호텔 방에는 어떤 서화를 걸어야 합니까? 적합한 서예가 있습니까?
정물 스케치와 스케치를 걸어라.
일부 음식 스케치는 음식에 대한 손님의 흥미를 증가시킬 수 있다.
나머지는 호텔 성격에 달려 있습니다.
편안함을 중시하는 호텔과 같다면
부드러운 색상의 사진을 넣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조화로운 가족 주제라면
좀 더 고풍스러운 프리 핸드.
호텔 방에 서예 작품을 걸어 놓은 성어는 무엇입니까?
국가는 사람을 근본으로 하고, 백성은 음식을 하늘로 삼는다.
식당 벽에 서화 한 폭이 있다. 위에 뭐라고 적혀 있나요?
아마 식당이 문을 연 지 얼마 안 되어 문을 닫았을 것이다. 식당 벽에 서화 한 폭이 걸려 있어서, 위에는 아무것도 없다고 쓰여 있는 것이 바로 화이트보드이기 때문이다.
중국 서예는 어떤 내용이 가족 신중식당에 적합합니까?
가족 신중식당은 집, 만물 등 서예 내용을 걸기에 적합하며, 주로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달라진다.
어떤 서예가 식당 상자에 걸기에 가장 적합합니까?
호텔은 보통 인쇄물을 놓아서 비싼 방비를 막을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