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 연꽃을 그리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녹색 연꽃의 꽃잎을 그리는 것입니다. 먼저 아래 그림과 같이 가운데 꽃잎을 그립니다. p>
두 번째 단계는 아래와 같이 녹색 연꽃의 수술 부분을 그리고 작은 점들의 윤곽을 그려주는 것입니다.
세 번째 단계는 아래와 같이 녹색 연꽃의 봉오리를 그리는 것입니다.
4단계 5단계, 아래와 같이 나머지 녹색 연꽃 꽃잎을 그려서 더 채워보겠습니다.
5단계, 다음과 같이 양쪽에 녹색 연꽃을 그려보겠습니다. 아래 그림
여섯 번째 단계 다음으로 아래 녹색 연꽃 가지와 물 무늬를 그려보겠습니다. 아래 사진처럼
7단계에서는 아래 사진처럼 붓을 꺼내 녹색 연꽃을 색칠해 볼까요
참고: 이 그림의 색칠은 제한이 없습니다. 그림 예를 들어보세요. 상상력을 최대한 발휘하세요. 그릴 수 있는 것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그림은 인내와 사랑이 필요합니다. 그림이 한 번에 좋지 않을 수도 있으므로 몇 번 더 시도하면 항상 괜찮을 것입니다.
1. 소개: 수련의 일종인 청련. 잎은 넓고 길며, 파란색과 흰색이 뚜렷합니다. 인도인들은 이 눈이 위대한 사람의 눈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믿어 부처님의 눈을 묘사할 때 사용합니다. “경은 Vimalakīrti에 의해 말했다.” "제1권": "눈은 청정하고 푸른 연꽃처럼 넓고 마음은 청정하여 온갖 명상을 성취했습니다."
해석:
1.블루 로터스. 꽃잎은 길고 넓으며 투명한 파란색과 흰색을 띤다. 남조 양장엄(梁江寶)의 『연화송』: “궁궐에서 녹색 연꽃이 태어났고, 땅에서 이상한 꽃이 발견되었다.” 호즈기의 주석: “관음보살이 궁궐에서 태어나 녹색 연꽃 위에 앉았다.” 당나라 현장(玄張) 『당서역기·우차초기』 『나국』: “쓰고 쓸고 향을 바르고 꽃을 뿌리고 푸른 연꽃을 따서 다시 땅에 펴고, 나쁜 병이 낫고, 외모가 아름답고, 몸이 향기로워질 것이며, 녹색 연꽃도 녹색 연꽃과 같은 향기를 낼 것입니다."
2. 녹색 연꽃과 같은 색을 말합니다. 남조 양원제는 『현란부(玄蘭富)』에서 “청련(靑魂)은 물과 가까우며 녹연대(靑蓮樓)는 바람을 전한다”고 썼다. 사전". 병리학에서 청색증은 보라색 또는 청자색 병변을 의미합니다.
3. 부처님의 눈에 대한 비유. 북주 왕조의 유신(Yu Xin)은 그의 "친저우 천수현 마이지야 불교 틈새 비문 서문"에서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보름달이 녹색 연꽃 위에 고요히 빛난다." '눈은 녹색 연꽃처럼 맑고 넓다.'' 송나라의 소체는 '위불가'에서 다음과 같이 썼다. " "구준수 어록" 제11권: "상당이 말했다: 녹색 연꽃이 순식간에 번성했다. 잎사귀가 살짝 미소를 지었다."
4. 불교는 연꽃이 순수하고 오염되지 않았다고 믿습니다. . 그래서 불교와 관련된 것을 지칭할 때 자주 사용된다.
(1) 사찰을 의미합니다. 당나라 유창경(劉昌景)의 "건월의 니자(乙蘇)에 대한 노래": "정자는 푸른 연꽃 아래 홀로 서 있고, 인조의 선 가지가 경사를 둘러싸고 있습니다." 송소시의 "왕성지와 함께 강산을 순회하다" 시: " 주문(Zhumen)이 칠한 미늘창을 치우자 푸른 연꽃이 푸른 하늘에서 솟아올랐다. "자기: "징공의 집이 사찰이 되었다." 명고기의 시 "황학불멸도(黃鶴利畵)": "녹색 계수나무 집 , 녹색 연꽃이 자궁을 벗어났습니다."
(2) 불교 경전을 말합니다. 당나라 유우희(劉伯熙)는 “동(洞)이 정사를 논하고 그에게 책을 선물했다고 들었다”라는 시를 지었다. “번록 가문의 가보인 청련이 청나라의 『고승의 속편』을 산스크리트어로 번역했다. to Miao Ni": "그래서 나는 Qinglian을 구두로 외쳤습니다. Moxu에 귀의하여 보라색 봉황을 손으로 자르십시오. 너무 아름다워서 순수한 땅과 같습니다."
(3 ) 불교의 소위 천국세계. ?당 태종의 "전진을 위한 사찰 건립": "법고의 진동은 녹색 연꽃 속에서 불로 변하고, 청불이 듣는 것은 쓴 바다를 감로로 바꾼다" ." 명나라의 진여원 "황금연화 · 호수 감상": "보라색 리본의 황금 인장은 백마청련의 옛길을 덮고 있다" "청나라의 푸송령" "요자이지이·서황량": " 스님이 말씀하셨습니다. '덕과 자비를 기르면 화덕에 푸른 연꽃이 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