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속의 국화' 에는 어떤 시가 있습니까?

1. 빗속 국화에 관한 시는 아래와 같다

2. 빗속 국화시 < P > 에는 빗속 국화에 관한 시가 1 곡 있다. 비 오는 날 국화시를 감상하다. < P > 국화를 묘사한 시 < P > 도국화 자신이 심은 추란은 오랫동안 기뻐했다. (두목) < P > 이슬의 햇빛은 국화를 더욱 풍윤하게 하고, 향기가 풀 기슭에 가득 차 있어 그다지 높은 곳에 기생하지 않는 오송을 질투하지 않는다. (정곡)

컵을 떠서 운모를 제거하고 수정물을 노출한다. < P > 는 오늘의 잔치처럼 노인이 젊은이들이 가는 곳으로 갔다. (백거이) < P > 활짝 핀 국화꽃이 만발했고 장안의 향기로운 향기, 도시는 국화의 향기-이탈리아, 땅은 황금빛 국화 같은 국화였다. (황초)

황달은 아무도 듣지 않고 흰 국화꽃이 피었다. (사공도) < P > 이생은 시채를 갚기 위해 백국화가 열릴 때 가장 잠을 자지 않는다. (사공도) < P > 추위에 견디는 것은 동고슴도치 국화뿐이고, 금빛 좁쌀은 날이 막 밝아졌다. (백거이) < P > 향기로운 국화꽃이 야오림, 소나무, 관암선에 활짝 피었다. (Tao Yuanming)

오디 와인을 열고 국화 가지를 넣으십시오. (두보)

계절 중양, 국화는 오래 미워한다. (허찬)

무한한 가지가 정색을 하고, 가난한 꽃은 중양이 아니다. (구군) < P > 는 존경하기보다는 술에 취해 쉬는 것이 낫다. 소극적이지 마라. (이청조)

추국화가 밝고 화사하다. (도연명) < P > 는 국화절인데 누구한테 보여줬어요. (두보)

황금꽃, 왜 소매가 이렇게 큰가요. (두보)

국화는 오랫동안 중양에 머물며 계향은 상한선에 남아 있다. (임혜)

2. 비 속의 꽃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1, 빗속 초록빛, 물 위 복숭아꽃. 지천별야' 당대의 왕위 < P > 해석: 이 두 문장은 지천의 봄빛을 묘사한다. 빗속의 짙은 푸른 풀색은 염색하기에 충분하다. 수면에 붉은 복숭아꽃이 타오르는 것처럼 매우 매혹적이다. 정적인 경치를 역동적으로 써서 원래 아름다웠던 푸른 풀 붉은 꽃이 더 푸르고 빨갛게 묘사되었다. 이 밝은 색채의 그림은 시인의' 담소생' 의 즐거운 심정을 반영하며, 의경이 아름답고 신선하고 활발하다.

2, 복숭아는 웃음을 머금고 대나무 울타리가 짧고 시냇물이 모래와 물을 흔들고 있다. 신도시 중 하나' 북송 수시 < P > 의 해석:' 들복숭아는 웃음을 머금은 대나무 울타리가 짧다' 는 말은' 들복숭아' 를 중점적으로 묘사하고,' 류류류류 흔들사수' 라는 말은 주로' 류류' 를 묘사한다. 전자는' 들복숭아꽃 웃음' 의 의인화시 이미지로 들복숭아꽃의 만발을 생동감 있게 반영했다. 그러나' 대나무 울타리가 작다' 라는 단어는 대나무 울타리보다 더 높은' 들복숭아' 를 돋보이게 한다. 후자는 개울가의 버드나무 가지가 봄바람에 흔들리고 있다고 썼다. 들복숭아' 와' 류류' 의 묘사는 산촌의 자연 풍경을 생기와 유쾌한 분위기로 가득 채웠다.

3, 오리두샘물이 물처럼 짙고, 수면복숭아꽃이 봄면을 만든다. 송대 스시 < P > 의 해석: 오리머리: 강물을 오리머리처럼 짙은 녹색으로 묘사한다. 춘면: 봄빛이 화창하다는 뜻이에요. 오리 머리 같은 샘물, 짙은 녹색, 짙은 염색; 마음과 푸른 물이 서로 어울려 봄의 모습을 더욱 섬세하게 했다.

4, 복숭아와 매실 경로는 낡았지만 치자꽃 붉은 고추가 아름답다. 당나라 두보' 찬비 정원 나무' < P > 해석: 이 길은 오래되었지만 양쪽의 치자꽃 붉은 고추가 아름다웠다. 이 길이 젊었을 때 두 길의 꽃처럼! 선인들의 복숭아리 의인화에 대한 인식은 이미 매우 투철했지만, 지금의 신생대는 추월할 기세가 있다.

5, 복숭아색은 비가 가득하고, 버드나무는 더 연기 냄새가 난다. -'전원악육' 당대의 왕위 < P > 해석: 시에는 그림이 있다. 이것은 맹의 시에 그림이 없다는 것이 아니라 맹자의 시가 서의에 무겁다는 것을 말하는 것이다. 꽃새의 비바람도 언급했지만 자세한 묘사는 없다. 그 환경은 독자들이 시에서 간접적으로 체득한 것이다. 왕위의 시는 완전히 다를 수 있다. 구도가 클 뿐만 아니라 색칠이 구체적이고 생동적이며 묘사가 섬세하다. 복숭아꽃 꾀꼬리를 써서 봄의 특색 있는 풍경을 포착하다. 여기 복숭아, 버드나무, 꾀꼬리가 모두 가리켰는데, 맹씨가 꽃새를 가리키는 것보다 더 구체적이어서 직관적인 인상을 불러일으키기 쉽다.

6. 비가 오기 전에 나는 먼저 꽃을 보았고, 비가 온 후에는 잎바닥에 꽃이 없었다. 비 맑음' 당대의 왕갑 < P > 해석: 시의 처음 두 문장에는 봄빛을 상징하는' 꽃' 이라는 글자가 붙어 봄빛을 쓰고, 비 온 뒤의 광경으로 비 앞의 광경을 비교하고 돋보이게 하며, 온 정원의 홍화춘엽에 작가의 안타까운 정을 표현했다. 첫눈' 과' 아무것도 없다' 는 것은 정확한 요약으로 비가 오기 전과 후의 두 가지 전혀 다른 풍경을 느끼게 한다. 비가 오기 전에 봄이 막 왔고, 꽃은 방금 뼈를 뱉어 냈고, 아직 열리지 않았다. 비 온 뒤의 꽃은 이미 없어졌고, 길 곳곳에 붉은 꽃이 가득하고, 가지 끝에는 푸른 잎만 남아 있어, 이미 오랫동안 큰비가 내렸음을 알 수 있다.

3. 비 온 뒤 국화를 묘사한 시

1, 송대 이청조의' 도리 음백국화'

작은 건물은 춥고 밤 커튼은 낮다. 쓸쓸하고 무정한 비바람, 야경근을 미워하다. 달리, 귀비는 술에 취해 있고, 그렇지 않습니다. 손수는 슬퍼합니다. 한 링 도적 향, 쑤 니앙 푸 펜, 모강 은 소설을 쓰지 않는다. 굴령을 자세히 보면 그 매력이 딱 맞다. 미풍이 불면 향기가 맑아지고 분량은 줄지 않는다. < P > 가을빛은 점점 옅어지고, 설청옥은 얇아, 끝없는 미련을 불러일으킨다. 그것은 슬픈 것 같고, 고한은 위로가 되는 것 같고, 눈물과 시 한 수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달에는 서늘한 바람이 불고, 연기는 어둡고, 천교는 초췌하고 완곡하다. 나는 지금부터 내가 얼마나 머무를지 모르겠다. 좋은 인정, 왜 더 많은 기억, 제변 동쪽.

2. 당대 두보의 술잔 호텔 < P > 장정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가을바람이 부스럭거리다.

비가 국화를 지나 깊은 서리가 연못련을 넘어선다.

추방은 성보다 낫다. 허영심은 선을 떠나지 않는다.

하룻밤 만나 보름달이 둥글다.

4. 비 온 뒤 국화시

1. 송대 이청조' 도리 음과 백국화' 작은 건물이 추워서 밤 커튼이 내려앉았다. < P > 는 쓸쓸하고 무정한 비바람, 야경근을 미워한다. 달리, 귀비는 술에 취해 있고, 그렇지 않습니다. 손수는 슬퍼합니다.

한릉도향, 서낭부핀, 모강은 소설을 쓰지 않는다. 굴령을 자세히 보면 그 매력이 딱 맞다. < P > 미풍이 불면 향기가 맑아지고 분량은 줄지 않는다. 가을빛이 점점 옅어지고, 설청옥이 얇아, 끝없는 미련을 불러일으킨다. < P > 그것은 슬픈 것 같고, 고한은 안심이다. 눈물과 시 한 편인 것 같다. 달에는 서늘한 바람이 불고, 연기는 어둡고, 천교는 초췌하고 완곡하다. < P > 지금부터 내가 얼마나 머무를지 모르겠다. 좋은 인정, 왜 더 많은 기억, 제변 동쪽.

2. 당대의 두보' 숙짱 공방' 이 어디서 왔는지 가을바람은 이미 놀랐다. 비가 국화의 깊이를 지나 서리가 연못의 연안을 넘어선다.

추방은 성보다 낫다. 허영심은 선을 떠나지 않는다. 하룻밤 만나고, 보름달이 둥글다.

빗속 국화에 관한 시 1. 비 오는 날 국화시를 감상하다. < P > 국화를 묘사한 시 < P > 도국화 자신이 심은 추란은 오랫동안 기뻐했다. (두목) < P > 이슬의 햇빛은 국화를 더욱 풍윤하게 하고, 향기가 풀 기슭에 가득 차 있어 그다지 높은 곳에 기생하지 않는 오송을 질투하지 않는다. (정곡)

컵을 떠서 운모를 제거하고 수정물을 노출한다. < P > 는 오늘의 잔치처럼 노인이 젊은이들이 가는 곳으로 갔다. (백거이) < P > 활짝 핀 국화꽃이 만발했고 장안의 향기로운 향기, 도시는 국화의 향기-이탈리아, 땅은 황금빛 국화 같은 국화였다. (황초)

황달은 아무도 듣지 않고 흰 국화꽃이 피었다. (사공도) < P > 이생은 시채를 갚기 위해 백국화가 열릴 때 가장 잠을 자지 않는다. (사공도) < P > 추위에 견디는 것은 동고슴도치 국화뿐이고, 금빛 좁쌀은 날이 막 밝아졌다. (백거이) < P > 향기로운 국화꽃이 야오림, 소나무, 관암선에 활짝 피었다. (Tao Yuanming)

오디 와인을 열고 국화 가지를 넣으십시오. (두보)

계절 중양, 국화는 오래 미워한다. (허찬)

무한한 가지가 정색을 하고, 가난한 꽃은 중양이 아니다. (구군) < P > 는 존경하기보다는 술에 취해 쉬는 것이 낫다. 소극적이지 마라. (이청조)

추국화가 밝고 화사하다. (도연명) < P > 는 국화절인데 누구한테 보여줬어요. (두보)

황금꽃, 왜 소매가 이렇게 큰가요. (두보)

국화는 오랫동안 중양에 머물며 계향은 상한선에 남아 있다. (임혜)

2. 빗속에서 국화시

국화재배

그윽한 정원 등 네가 와서 요정 수를 위해 직접 심었다.

비가 내릴 때 잎이 길고 서리가 날면서 길이 열린다. < P > 새벽에 시원한 시를 부르고 황혼에 차가운 술을 마시고 있다. < P > 배 속에는 책이 있고, 정자에는 손님이 있고, 마음속으로는 정토가 먼지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국화

울타리 동국화 경로 깊이, 외로움에서 접는다. < P > 옷이 빗속에서 반쯤 젖었는데, 너는 코로 너의 마음을 안다. 가랑비가 옅은 근심에 물들었고, < P > 미간은 짙은 안개에 휩싸였다. < P > 가을바람에 국화꽃이 만발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 P > 애틋한 원망 < P > 이 너에게 춤을 춘다, 샘, < P > 하지만 임은 질투를 했다. < P > 우아하고, 담백하고, 향기롭고, < P > 관광객의 보살핌을 받아야 합니다.

3. 빗속에서 국화시

는 국화시가 많고, 빗속에서 국화시가 적다. 나는 다음과 같은 두 편의 시를 발견했다:

1,' 국화 꺾기' 당두목 < P > 울타리 동국길이 깊어 적막에서 접었다. < P > 옷이 빗속에서 반쯤 젖었는데, 너는 코로 너의 마음을 안다.

2. 청대 조설근의' 국화꽃 심기' < P > 는 가을원을 가지고 와서 울타리 앞에 심었다. < P > 어젯밤에 비를 견디어 낼 줄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오늘도 서리를 끼는 것을 좋아한다. < P > 추경시 천수, 얼음 한 잔에 취해 있다. < P > 샘물을 진흙으로 가득 채워서 보호하면 우물에 먼지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3. 당대 한목,' 보처가 빗속에서 국화를 감상하다'

가랑비가 옅은 근심을 물들이고,

눈썹이 짙은 안개에 휩싸였다. < P > 가을바람에 국화꽃이 만발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 P > 애틋한 원망 < P > 이 너에게 춤을 춘다, 샘, < P > 하지만 임은 질투를 했다. < P > 우아하고, 담백하고, 향기롭고, < P > 관광객의 보살핌을 받아야 합니다.

4. 비 온 뒤 국화를 묘사한 시

1, 송대 이청조의' 도리 음백국화'

소루는 춥고 밤 커튼이 낮다. 쓸쓸하고 무정한 비바람, 야경근을 미워하다. 달리, 귀비는 술에 취해 있고, 그렇지 않습니다. 손수는 슬퍼합니다. 한 링 도적 향, 쑤 니앙 푸 펜, 모강 은 소설을 쓰지 않는다. 굴령을 자세히 보면 그 매력이 딱 맞다. 미풍이 불면 향기가 맑아지고 분량은 줄지 않는다. < P > 가을빛은 점점 옅어지고, 설청옥은 얇아, 끝없는 미련을 불러일으킨다. 그것은 슬픈 것 같고, 고한은 위로가 되는 것 같고, 눈물과 시 한 수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달에는 서늘한 바람이 불고, 연기는 어둡고, 천교는 초췌하고 완곡하다. 나는 지금부터 내가 얼마나 머무를지 모르겠다. 좋은 인정, 왜 더 많은 기억, 제변 동쪽.

2. 당대 두보의 술잔 호텔 < P > 장정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가을바람이 부스럭거리다.

비가 국화를 지나 깊은 서리가 연못련을 넘어선다.

추방은 성보다 낫다. 허영심은 선을 떠나지 않는다.

하룻밤 만나 보름달이 둥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