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의 외모시

1. 홍균에 관한 시

홍균에 관한 시는 1 이다. 시 전체가 홍균 이후였다. < P > 홍균이 먼저 왔고, 그러던 어느 날 신마가 선인불 앞에 있었다. < P > 반고가 도끼를 휘두르며 천지를 열었고, 홍몽 시스템이 춘분 초에 나타났다. 흥전은 한 자리를 다투기 위해 목숨을 잃었고, * * * 노동자들의 분노도 저우산을 만질 수 없었다. < P > 동황태을은 만마를 정복하고, 여와는 돌을 정련하여 하늘을 보태고 있다. 과보는 나날이 멀어져 있는데, 정위가 바다를 개간하는 것은 언제 완성됩니까? < P > 신농은 구세하여 백초를 맛보고, 인생은 불로 세상을 따뜻하게 한다. 헌원 신검은 치우를 자르고 창해를 신으로 모은다. < P > 창호는 단어를 만드는 데 능하고, 조상은 누에를 키워 고치를 맺는다. 복희팔괘는 신수를 부르고, 자손은 신의 짱 () 를 받는다. < P > 오강 벌채 광서광한궁, 창아가 달로 달려가는 것은 선단이다. 삼교 * * * 존신 목록, 서기가 노래를 부르며 군대를 만나다. < P > 무산사, 초여신, 곤륜산, 태후. 주몽나비가 감정을 불러일으키자, 그는 황제가 울면서 뻐꾸기가 되기를 바랐다.

왕우의 모닥불은 왕자를 연기한다. 단지 아름다움을 위해서다. 노인이 기화되자 부처는 곧 몸을 버리고 열반을 버렸다.

수후는 뱀을 구해서 구슬을 얻고, 변과 옥을 바쳐 몸을 깨뜨렸다. 신인이 일치해 천벌을 받고 효자가 노여워하며 산하를 쪼개다. < P > 영석 포육원숭이 천년기, 삼계진 오행. 현장이 서쪽으로 행세하여 실정을 추구하여, 재난을 당한 지 14 년이 되었다. < P > 수리의 결과는 천하에 퍼졌고, 만리신주는 대대로 전해 내려올 것이다. 흙, 물, 바람, 불은 본성적으로 업력의 바퀴 중 6 대 사단은 끝이 없다. < P > 신통은 허풍이 아니다. 신, 마법, 선, 부처는 모두 농담이다. 중국인은 평범하지 않은 사람이고, 중국은 5 천 년의 역사밖에 없다.

2.' 봉신목록' 에서 도사 홍균을 묘사한 시구는 무엇일까? < P > 명청소설' 봉신연의' 에서 도사 홍균에 대해 이렇게 묘사했다. < P > 가 높이 누워 하늘 높이 누워, 민들레진.

천지현황, 내가 주재한다.

반고생 태극, 양의사상이 따라온다.

친구 세 명이 함께 전해지고, 선생님 두 명이 접점을 설명했다.

현관문이 제각기 요풍스럽고 기상이 넘친다. < P > 처음 네 구절은 학자에게 대로근종이 9 일 허공 속의 고진, 민들레가 수도가 의지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학자들은 그것이 무엇인지 이해할 수 있다. 마지막 네 문장, 세 친구는 두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다. 하나는 큰길에 꼭 필요한 삼원, 삼령은 큰길 신종이다. 둘째, 세 친구는 태상황, 원시, 전동 세 명의 지도자를 가리킨다. 선조는 천지 삼재대로를 태상황과 원초에 전하였다. 그 전능 삼재, 덕합 천지로, 그 문에 들어가는 사람은 모두 도덕적인 사람이기 때문에, 설명문 선생님이라고 한다. 선조는 가스전을 수련하는 방법을 하늘로 전파하였다. 그의 길은 삼재만을 위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그의 문에 들어온 사람은 본원으로 돌아갈 줄 모르면 결국 다른 환생을 당하기 때문에 절단 교육이라고 한다.

홍균 첫째, 천천천천시는 어디에서 왔습니까?

석운: 세상에 대군이 있고 선불 앞에 악마가 있어요. < P > 반고가 도끼를 휘두르며 천지를 열었고, 홍몽 시스템이 춘분 초에 나타났다. 흥전은 한 자리를 다투기 위해 목숨을 잃었고, * * * 노동자들의 분노도 저우산을 만질 수 없었다. < P > 동황태을은 만마를 정복하고, 여와는 돌을 정련하여 하늘을 보태고 있다. 과보는 나날이 멀어져 있는데, 정위가 바다를 개간하는 것은 언제 완성됩니까? < P > 신농은 구세하여 백초를 맛보고, 인생은 불로 세상을 따뜻하게 한다. 헌원 신검은 치우를 자르고 창해를 신으로 모은다. < P > 창호는 단어를 만드는 데 능하고, 조상은 누에를 키워 고치를 맺는다. 복희팔괘는 신수를 부르고, 자손은 신의 짱 () 를 받는다. < P > 오강 벌채 광서광한궁, 창아가 달로 달려가는 것은 선단이다. 삼교 * * * 존신 목록, 서기가 노래를 부르며 군대를 만나다. < P > 무산사, 초여신, 곤륜산, 태후. 주몽나비가 감정을 불러일으키자, 그는 황제가 울면서 뻐꾸기가 되기를 바랐다.

왕우의 모닥불은 왕자를 연기한다. 단지 아름다움을 위해서다. 노인이 기화되자 부처는 곧 몸을 버리고 열반을 버렸다.

수후는 뱀을 구해서 구슬을 얻고, 변과 옥을 바쳐 몸을 깨뜨렸다. 신인이 일치해 천벌을 받고 효자가 노여워하며 산하를 쪼개다. < P > 영석 포육원숭이 천년기, 삼계진 오행. 현장이 서쪽으로 행세하여 실정을 추구하여, 재난을 당한 지 14 년이 되었다. < P > 수리의 결과는 천하에 퍼졌고, 만리신주는 대대로 전해 내려올 것이다. 흙, 물, 바람, 불은 본성적으로 업력의 바퀴 중 6 대 사단은 끝이 없다. < P > 신통은 허풍이 아니다. 신, 마법, 선, 부처는 모두 농담이다. 중국인은 평범하지 않은 사람이고, 중국은 5 천 년의 역사밖에 없다.

4. 홍균 조상에 대한 고문기록을 구하다. < P > 홍군이 먼저 왔고, 그러던 어느 날 루아도군이 아직 앞에 있었다. 그는 신화 소설' 봉신연의' 의 인물로 정사에 기재되지 않았다. 홍균도장, 일명 홍균노조, 소설' 봉신연의' 에서 홍균도장으로 불리며 태상노군, 원시천존, 전동교주의 사부이다. < P > 소설에서 도사 홍균은 모든 신선의 조상이며' 홍균 할아버지' 라고도 불린다. 홍원은 세상이 열리지 않고 허공이 시분할 우주의 원시 상태를 가리킨다. "먼저 원대한 포부가 있고, 그 뒤에는 장천이 있다" 는 말이 있다. 또 한 가지 설법은 홍준의 조상이 반고라는 것이다. < P > 참고: 다음 내용은 명청소설 및 당대 인터넷 소설에서 나온 것으로 문학작품에 속한다. 제발 심각 하 게 받아들이지 마세요: [편집이 단락] 에 따르면, "봉신연의" 에 따르면, 홍균도장은 지도이다. 왜냐하면 그는 삼청의 주인이고, 노자는 그 속에서 천지를 개척하고 (책의 태극도는 노군의 신비한 보물), 패전 후 홍균을 만났기 때문이다. 홍균 노조의 제자가 천지를 개척할 수 있고, 천지를 개척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가 동의해야만 그는 세상을 열 수 있다. 홍준의 존재는 자명하다. 우리는 그에게 지극히 높은 칭호를 줄 수밖에 없다. 홍균도인이 책에 등장했을 때, < P > 고공구름 < P > 민들레가 진짜라는 시가 있었다.

천지현황.

나는 존경을 가르쳐야 한다. < P > 반고생태극 < P > 다음은 기기 두 개와 이미지 네 장 < P > 이 한 번에 친구 세 명을 전한다. < P > 두 종교의 해석과 분석 < P > 현문자본 지도자 < P > 화홍균 < P > 예를 들어 이 기화 홍균은 혼합원소로 대표되고 홍균은 혼합원소로 전환된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당신은 그에 대해 어떤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까? < P > 루야도인에 관해서는 이른바 루야도인이 여전히 앞에 있다. 나는 이것이 순전히 그의 개인적인 자랑이라고 생각한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정말 강력한 것은 종종 마지막 수단이지만, 책에서 그의 등장과 몇몇 성인의 등장을 비교해 보면, 그가 성인보다 훨씬 못하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성인의 제자보다 강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렇게 말하자, 그는 삼선고모와 싸우기 시작했다. 혼합 동작이 그를 돕지는 못했지만 어색했다. 마지막으로 삼선고모를 상대할 방법이 없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날으는 칼을 제상하지 않고 선녀를 베었다고 말한다. 책에 몇 차례 날으는 칼이 나타났다고 했지만 모두 포로를 죽였다. 상대방이 움직이면? 사람을 죽일 수 있는지 없는지는 말하기 어렵다. 네, 그런데 그가 삼선고모한테서 도망친 후, 왜 돌아가서 장소를 찾지 않을까요? 이것은 모순이 아닙니까? 이 시점에서 우리는 성녀와 삼선 전쟁에 대해 이야기한다. 너는 원작' 봉신연의' 를 보는 것이 좋겠다. 성자 살인은 너무 간단해서, 삼선 중 성인의 손에 한 수를 지나갈 수 있는 사람은 하나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살인명언) 육압도인은 순전히 주식이고 허풍을 떠는 것은 가능하지만 능력은 안 된다. 성인조차도 아니다. 성인 사부님과 비교할 수 있을까? 또한 천지는 모두 성인들이 열었기 때문에, 나루아도인은 바로 이지의 정수이며 남방에 속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천지가 열리지 않았다면, 당신은 어디에서 방원 수치를 얻었습니까? 그와 같은 도인이 있을 리 없다. 가장 많이, 그는 하늘과 땅과 함께 있다. 중국의 무협소설, 그리고 귀신에 관한 소설은 모두 * * * * 공통점이 있다. 고풍할수록 (개별적으로는 아니다) 이는 신마연의에서 특히 두드러진다. 그러므로 홍균은 한 가지 방향만 있을 수 있는데, 그것은 바로 무상대도이다. 소위 첫 번째 hongjun, 어느 날 후, 루야 도인 은 여전히 ​​앞에 있다. 만약 내가 잘못 기억하지 못한다면, 이 말은' 제공열전' 에서 나온 것이지,' 봉신연의' 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 양자의 영향력은 비교할 수 없다.

5.' 신조협객' 의 노자, 원시천존, 시조, 여와, 노인을 구하다. < P > 홍균 노조가 책에 등장했을 때, < P > 구운은 높은 침대, 민들레진이라고 하는 시가 있었다.

천지현황, 나는 손바닥이다.

반고생태극, 이의사상. < P > 삼우 양교소개 < P > 현문도독은 일거에 홍균이 되었다. 원씨 천존 < P > 홍몽 시스템은 처음부터 명성을 얻었고, 그는 5 가지 요소를 수집하도록 훈련을 받았다.

맨 위 삼화는 북향이고, 가슴은 오기가 남쪽을 관통한다. < P > 군선중, 원초라고 불리며 신비한 가문자가 태어나지 않았다. < P > 향화는 허브에 따라 동갑내기 변천을 한다. < P > 혼란은 결코 도덕적인 이상함이 아니라 현학을 기초로 한 것이다.

태극합 2 기 4 상, 아들인 창시. < P > 못생긴 사람이 나에게 손바닥을 가르쳐 주었고, 황정은 두 권에 반했다.

재궐전 제자, 나와 함께 김련을 만들다. < P > 6 개의 정적인 고민을 없애고 신비한 마법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 < P > 두 손가락의 용은 복호를 제압할 수 있고, 눈은 육로를 바라보고, 천지는 움직인다.

꼭대기에 3 만 피트의 구름이 있고 구름이 안개를 덮고 있다. < P > 여유로운 4 상을 타고 담구룡의 차에 묵묵히 앉아 있다. < P > 날 수 있는 동물은 팔걸이로 삼보와 옥석을 기꺼이 지탱한다. < P > 백학은 청백 앞에서 길을 안내한 뒤 풍단과 함께 선복을 춘다.

깃털 선풍기 분리 구름, 선동옥제 휘날리기. < P > 노란 수건 힘스는 그 명령을 듣고, 담배는 여러 신선롤을 따른다. < P > 도법을 설명하고, 진교주를 선양하고, 원불은 요지를 떠났다. < P > 가장 존귀한 왕노자 도가/도교가 그에게 수여한 ]

홍몽 시스템은 신비로운 노란 풍경을 깨고 지구의 오행을 지배했다.

Xuanyuan 승천 낮명, 편지 총명. < P > 소를 타고 전촌을 건너면 피콜로선음이 흐릿하다. < P > 천하를 선두로, 김건곤로에서 정련하다. < P > 아니요, 두 번째 방법은 더욱 신비롭습니다. 수은과 납이 만나 신선합니다. < P > 제가 하얗게 되기 전에 어머니의 배를 떠나지 않았습니다. 제 정신이 충실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실내 연금단 혼합 약속, 용광로 안에 약이 타고 난 것을 빼앗는다. < P > 팔경궁을 만든 손님, 인류의 수만 년. < P > 나는 황색할 때 명사를 숭배하고, 어지러울 때 나는 하고 싶은 대로 할 것이다. < P > 오행은 내 손에 있고 큰길은 대중에게 있다. < P > 조용할 때 금탑을 수리하고, 나는 서관을 배회했다.

양손으로 천지를 덮고 복부에는 오악이 있다.

만년에 태어났고 이성흥이 이름을 얻었다. < P > 는 홍균 수양성을 숭배한 적이 있다. 브러시 한 자루가 삼청 < P > 전동교주 < P > 가 천지개벽, 이치, 고전, 베이징을 유람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 P > 오령전 큐브 지원, 삼화가 정상에 모여 무명을 연출했다. < P > 정상에는 금빛이 알록달록하고, 첫 번째 단계는 홍련이 완성을 몰고 갔다. < P > 팔괘선 옷은 보라색, 삼면의 칼은 청평이다. < P > 후프와 용은 첫 번째 배치가 될 것이며 악마를 잡거나 괴물을 묶는 것은 임의적이다. < P > 제자는 약 3,111 점 정도에 엘리트가 되었다. < P > 하늘은 놀라움으로 가득 찼고 땅에는 김련이 가득 피었다.

온갖 수단을 다 써서 정과를 짓고, 바른 길을 고치는 것은 소리 없는 것이다. < P > 음악은 전시관 앞의 접근 도로 박자와 함께 방영되고 있다. < P > 규우는 안정적으로 앉아서 앞장서는 선동을 자르고 앞뒤에 분향을 했다.

안개가 짙고 구름이 길어 살의가 넘친다. < P > 백학이 울부짖고, 천지가 돌고, 청백이 날개를 펴고, 해산이 맑다. < P > 전동교주가 금새를 떠나 백만 신선을 모았다.

홍균생화는 천도를 보고, 추인은 법보다 흐리다. < P > 훈련 후 김신은 반드시 빼앗고, 벽유궁 인재는 구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