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강각',' 우강각',' 항우송' 세 편의 시는 항우우우강 자살에 대한 다른 견해를 표명했다. 간단히 분석해 주세요.
세 시인은 항우라는 역사적 인물의 인간성과 영웅주의를 긍정하는 동시에, 또 다른 각도에서 항우를 분석하였으며, 관점과 견해는 각기 다르다. 군사가 승패는 의외로 부끄러운 사람이다. 강동에는 재능이 넘치는 제자가 많지만, 두목은' 우강각' 에서 항우가 승패득실, 역사의 흥망에 대한 견해를 표명한 것으로 알려져 있지 않다. 즉 승패는 병가 상례다. 그가 치욕을 참고 무거운 짐을 지고 재편성하기만 하면 강동으로 돌아가 군대를 모집하면 반드시 재기할 것이다. 후회의 뜻이 말로 넘쳐난다. 항우 본인으로 볼 때, 그는 여전히 재기할 기회가 있다. 사실 모든 것이 그의 머리 속에 있다! 영웅이냐 곰이냐, 그것은 후세 사람들의 견해에 달려 있다! 여러 차례 패배한 용감한 사람이 애도하며, 중원은 다시 패국을 회복하기 어렵다. 오늘 강동 자제는 있지만, 왕과 함께 재기하기를 원합니까? 왕안석은' 우강정' 에서 자신의 의견을 표명했다. 정치가 왕안석의 눈에는 이성이 감정을 이기고, 왕안석은 항우가 재난을 피할 수 없다고 객관적으로 지적했다. 그는 항우가 마음이 넓지 않다고 비판했다. 만약 항목이 강동에서 재편성된다면, 그는 심지어 재기할 수도 있다. 왕안석 자신의 이해에 따르면 항우의 실패는 이미 확정되었다. 강동 어린이 가 여전히 있다 하더라도, 항목은 다시 동산 의 강동 어린이 를 이끌 수 없습니다, 그들은 반드시 전쟁을 위해 일 을 하고 싶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살아 있고, 남자 중의 남자가 되고, 죽어서 영혼 속의 영혼이 되다. 오늘날 사람들은 항우를 그리워하는데, 왜냐하면 그는 생활을 거절하고 동방으로 돌아왔기 때문이다. 여성 시인 이청조는' 항우본기' 에서 사람이 영웅이 되려면 살아서 국가에 공헌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죽어도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쳐 귀신 속의 영웅이 되어야 한다. 애국은 항우에 대한 그녀의 칭찬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다. 그녀는 실패 후 자살은 영웅적인 행동이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