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 점프는 무엇을 의미하며 어떻게 소유합니까?

단어 창작의 주요 특징 중 하나는 언어의 비약이다. 편폭과 문자의 제한으로 시 작품은 정련이 필요하다. 작가가 묘사한 것을 모두 상세히 표현한다면 그것은 불가능하고 예술적이다. 이를 위해서는 저자가 언어를 간결하고 단순화하고, 키워드를 찾고, 합리적인 배열을 해야 한다. 그래서 시 작품의 언어는 점프성의 특징을 가지고 있지만, 이런 점프는 반드시 합리적이어야 한다. 이럴 때는 사고의 일관성이 있어야 한다. 그래야 이런 점프는 주제와 합리적인 사고를 바탕으로 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언어의 점프성과 사고의 일관성을 유기적으로 결합해야만 작품의 예술성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진관의' 까치교선/칠석절' 에는' 부드러운 정이 물처럼, 예식은 꿈처럼, 까치교선을 짊어지고 고향으로 돌아간다' 는 말이 있다. 현대 중국어의 경우, 다음과 같습니다.

"(두 사람의) 부드러움은 물 (물처럼 깊고 부드러운 것), 선물 (그러나 꿈처럼 머나먼 것, 꿈처럼 아름다운 것) 이다. 그래서 두 사람이 손을 잡고 눈을 마주칠 때 어떻게 오작교의 귀로를 차마 볼 수 있을까?

또' 모점 월계명, 황인 판교 서리' 도 모두 점프 명사다.

오늘날의 인터넷 작품에서 많은 친구들의 작품들은 흔히' 응축' 과' 과실' 을 형성하여 자신의 작품을 꽉 채우고, 작품을 서툴게 만들고, 독자에게 상상의 공간을 남기지 않고, 작품의 예술성과 감화력을 크게 떨어뜨리고, 독자로 하여금 작품에 대해 * * * 소리를 내기 어렵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