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합니다. 。 당신은 또 어떤 작품이 있습니까? 。 。 나는 너의 책만 읽었다: 담배를 피우는 신선. 。 너는 온라인이 아닌 것처럼 보이지만, 너는 여전히 기다리고 있다

1900 10 10 월 30 일, 하남봉인, 본적은 절강 항저우 펑계진 엄가야, 본명은 심희 첫글자였다.

19 19 년 고향에서 오사운동에 참가한 것은 절강 최초의 진보간행물' 쌍열' (2 기' 저장 패션') 의 창립자이다.

Br/>; 1920 년 일본으로 유학을 가서 마르크스주의를 받아들이기 시작했다.

1927 대혁명 실패 후 중국 * * * 생산당에 가입하여 노동자 운동과 번역 업무에 종사하다. 골키의' 어머니' 는 외국 명작을 번역했다.

1929 년 정 등이 상하이 미술회를 조직하여 처음으로' 무산계급 연극' 을 구호로 삼았다.

& lt/ 1930, 좌련에 가입, 좌련집행위가 당선되다.

65438 년부터 0933 년까지 회원, 영화그룹 책임자, 상해시 문화위원회, 진보선봉, 중국 영화지도자. 영화 극본' 야류',' 춘잠', 연극' 추근전',' 상하이 처마 아래' 와 보고문학' 포신공' 의 창작은 1930 년대 진보작가의 중대한 영향이다. 항전이 발발한 후 각각 상해, 광서, 계서, 항구에서 주최하는' 왕구일보' 와' 중국일보' 가 중경에 가서 대후방문화운동을 주재했다. 주은래의 직접적인 지도하에 그들은 신화일보의 편집장이자 수석대표였다. "축복", "임가푸" 극본, "극본론 쓰기", "하연 대선", "하연" 선집을 각색했다. ...../a >

신중국이 성립된 후 중국문학예술계 연합회 제 1 회 위원회 위원으로 당선되었다.

65438-0955 문화부 차관으로 영화와 외사를 주관하다. /a >

1960 은 중국문련 부회장, 중국영화종사자협회 상무이사로 당선되었다.

1979 년 제 4 차 전국문학대표대회에서 중국 교포련 부회장으로 재선됐고, 문예계 인사들은 중국 영화가협회에서 대회 2 차 회의에 참석했다. 같은 해 중국 영화가 협회 회장으로 당선되었다.

1988, 제 5 회 전국대표가 개회사에서 한 말에 참여하다. /a >

1994, 국무부는 국가에 탁월한 공헌을 한 영화예술가라는 영예로운 칭호를 수여했다.

1995, 베이징병원에서 병환이 사망했습니다.

/a > 하연은 중국의 20 세기 70 년 문단이 거칠고 사나운 파도로 가득 차서 분투했는데, 그중에는 독특하고, 지칠 줄 모르고, 용감하고, 휘황찬란한 표현이 있어, 국민의 존경과 사랑을 받고, 아주 좋은 신문화 운동이 되었는가? 선봉과 지도자는 문화 전선에 있다.

하연' 을 연구하는 과정에서 하연은 잊을 수 없는 고된 투쟁을 벌여 탁월한 공헌을 하여 인식을 더욱 넓히고 깊어지게 했다. 꾸준한 노력 끝에 금세기의 여러 방면에서 문화 사업에 종사하는 노인들은 모두 눈에 띄는 눈부신 발전을 이루었다.

손동지는 "중국 영화의 뿌리다. 클릭합니다 진실은 언어다.

하연이 중국 영화 발전에 기여한 것은 비길 데 없는 것이다.

1930 년대 초, 당 조직과의 타격으로 하연 문화와 영화공업이 확산되었다. 그는 어쩔 수 없이 당의' 명령' 을 준수하고 새로운 여정에 투신해야 했다. 정, 소련 영화사, 프도프킨 영화감독의' 번역' 영화 극본이 중국에 도입되면서 중국 영화가 문학 창작과 감독이 몽타주 언어를 구사하는 이론적 토대를 마련했다. 불씨를 좋아하는 세계와' 도화' 의 기술.

이에 당 조직 영화총사 (별명 황보) 는 좌익 문화진지를 설립하고 개척하기로 했다. 또 한 편의 대보가 상해에 영화 부간을 개설하고, 대문장 평론 영화를 발표하고, 좌익 영화팀을 키우고, 강력한 창조력을 형성하고, 소련 영화이론을 대대적으로 번역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하연은 정전평을 필명으로 소련 유성영화 대본' 출로' 를 번역해 중국 최초의 소련 영화 대본 번역작 ... 그들의 노력과 강인한 투쟁으로 1933 좌익 영화 클라이맥스의 출현이 추진된 것은 중국 영화사에서 처음이다. 그 중에서도 하연의 공적과 헌신정신은 지울 수 없다.

영화 제작의 법칙을 탐구하기 위해 그는 영화관의 단골 손님이 되어 스톱워치, 손전등, 노트북을 들고 영화 한 편을 수십 번 보았다. 자신의 말로 "원경, 근경 또는 클로즈업을 보고 왜 이 장면이 왜 몇 초나 몇 분 동안 카메라나 장면을 움직일 수 없는지 분석한 다음 총 발 수를 계산한다" 고 말했다. 이런 렌즈의 한 렌즈에 대한 연구는 점차 시나리오 작가 기교를 익혔다. ""

하연의 첫 영화' 광류' 는 지난 3 월 1933 개봉으로 상해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어떤 의미에서 이것은 신중국 영화의 진정한 탄생이다. 우선 한 장면은 농촌에서 중국 영화 속 현실주의의 대표작이라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같은 해, 그는 관객에게 훌륭한 연극을 바쳤다. 그 이후로 매년 두 편 이상의 영화가 나왔다. 10 여종의 새로운 영화 제스처, 넓은 생활 시야, 선명한 주제, 교묘한 구상? 예술은 광범위한 관중을 얻어 영화계에서 존경받는 지위를 다졌다.

마오 돈의 대표작' 춘잠' 은 하연에 의해 스크린으로 성공적으로 옮겨져 선례를 세우고 고전 영화로 각색되었다. 관객, 문예계, 노신의 첫 시도로 노신은 중국 문학 작품을 각색한 영화로 호평을 받았다. 반세기가 넘는 변천을 거쳐' 춘잠' 은 1980 년대 이탈리아에서 열린 중국 영화 회고전에서 호평을 받았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하연은 창조적으로' 축복' (노신),' 림가보' (마오 방패),' 휴식원' (바진),' A' (성타오) 를 창작하여 중국 영화사의 최고봉에 이르렀다.

하연이 1950 년대에 창작한' 극본 쓰기' 는 중요한 영화예술 창작 이론 저작이다. 동시에 영화 제작과 영화 예술의 보편적 법칙에 대한 요약과 묘사도 있다. 구양여천의 평가에 따르면, 그는 "이 단어는 단순한 이탈리아 표지이며, 언어의 가깝고 먼 목표이며, 대본 짜기와 MCO 를 배우는 것은 좋은 푯말이다" 고 말했다. 책은 중국 1 세대 영화인이 되는 데 없어서는 안 될 작품이다.

신중국이 영화감독을 설립합니까? 하연은 늘 다른 사람을 위해 극본을 연기한다. "청춘의 노래", "11 차 5 개년 계획", "폭풍", "니엘", "백구은 박사" 와 같은 많은 유명한 영화 극본은 모두 그가 리메이크한 적이 있다. 이른 봄과 2 월에 그는 이미 240 개에 달했다. 덩 샤오핑 동지는 한때' 영화의사' 라고 불렸다.

하연은 중국 영화공업에 불후의 공헌을 하기 어렵다. 65 주년 혁명 문예작품 선봉 국무부가 국가에 두드러진 공헌을 한 영화예술가라는 영예로운 칭호를 수여했다.

이 점은 하연 영화계 거장들의 추앙을 받고 있다.

둘;이;2

하연의 연극에서의 걸출한 풍모. 1930 년대 연극 창작부터 1950 년대와 20 년에 많은 단막극이 출간되었는데, 거의 30 편의 단막극, 번역극,' 그의 친구와 함께 노는 곳',' 상해처마 아래',' 세계는 파시스트 세균으로 끝난다' 는 것이다. 그의 영원한 예술적 매력과 그의 세 편의 대표작으로 인해 그의 연극은 큰 영향을 미쳤고, 이로 인해 그는 중국에 있게 되었다. 그의 * * * 동명' 하연' 은 첫 번째 부장극' 금화' 로 초연으로 전국을 떠들썩하게 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하연의 연극 창작을 전망하고, 사상에서 예술에 이르기까지 두드러진 특징이 있다. 하나는 유기적 통일, 정치성 선명함, 시대성, 예술적 표현력이 강하다는 것이다. 그의 극본은 모두 새 사회의 시작, 생활의 시대를 둘러싸고 있지만, 항상 예술을 통해 표현하는 것을 의미하며, 대부분 항일전쟁 시기에 쓰여졌다. 따라서 일본과 관련된 거의 모든 항일전쟁은 시대의 항일에 침투하고 있다. 사회 구석에서 온 분위기는 진실이다. 그는 세월의 나이 악화와 쇠퇴, 새로운 시대의 탄생과 성장을 잘 묘사하기 때문이다. 한편, 그의 인물과 이야기는 숨막히는 암흑시대를 반영하고 있으며, 한편, 그는 종종 관중과 독자의 역할을 맡아 그들의 고통과 즐거움을 일깨워 준다. 저명한 평론가 탕타오 씨는 그것을' 노래 한 곡 후의 싱그러운 정치 서정시' 라고 평가했다

둘째, 하연은 일반인에게 익숙한 영웅 역을 맡았다. 누가 썼어? 다른 출처, 다른 성장 경험, 다른 성격, 하지만 마음. 그는 종종 특별한 환경, 협상이나 외상, 사랑과 미움, 참회, 그리고 최종 결과가 이 인물들에게 도착할 수 있다. 그의 작품 속 인물들은 항상 낙인과 시대적 단판이 있어 더욱 사실적이고 자연스러워 보인다. 인물을 묘사하고, 그는 인물의 예술적 수단과 깊이를 형성하며, 사람의 내면세계를 탐구한다. 그가 자신의 역할에 피와 살을 요구하여 생활의 논리에 부합한다는 것은 사실이다. 그는 "정말 설득력이 있다. 인물의 진실하고 복잡한 사상 감정을 통해서만 관객과 소통할 수 있어 * * * 소리를 낼 수 있다" 고 말했다. 그의 섬세한 심리묘사는 서로 다른 인물의 서로 다른 성격을 정확하게 재현하고, 그의 세탁 동작은 인물의 독특한 감정의 깊이를 그려내고, 인물의 환경이 불가분의 전체 생활을 구성하게 했다. 이러한 독특한 필적은 여름 아치에 더 많은 예술적 기교를 갖게 했다.

셋째로, 하연의 예술 구조는 순수하고 엄밀하며 대칭적이고 의경의 전체이며, 그의 예술 풍격이다. 그의 연극 줄거리는 항상 이 주제, 발전, 거짓된 나무돌기,' 세계 종말' 등을 둘러싸고 있다. 그는 연극 구조에서 레이아웃에 이르기까지 매우 신경을 썼다. 예를 들면' 상해 처마 아래' 와 같이 어떤 사람들은 그가 너무 평범하다고 말하는데, 우리는 이것이 바로 그의 독특한 점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예술 추구에서 남달랐고, 항상 필력, 희석된 의경의 깊은, 인물정신과 전투의 진동 (예:' 파시스트균') 을 고려했다. 그의 연극 기교는 합리적이고 흔적이 없다. 작가의 창의력과 자연 구조는 거의 알아차리지 못한다. 생명이 자연스럽게 흐르면 여름 특유의 예술적 재능이다.

하연의 연극은 오랜 예술적 생명력, 하연부의 통찰력 있는 연극관, 예술 창작 법칙에 대한 탐구와 총결, 후세에 지속적인 계몽을 보여 주었다.

셋;삼;3

1920 년대 말, 그것은 중국에서 가장 어두운 시대의 첫 번째 외국 서적과 문학 작품을 번역하는 이론이었고, 하연은 상해에서 확고한 발판을 마련했다. 그의 첫 번째 번역은 프랑스의 걸출한 마르크스주의자 베벨이 쓴' 여성과 사회주의' 이다. 이것은 최초의 가장 충실한 마르크스주의 여성 문제 이론 저작 중의 하나이다. 그가 글을 쓴 후, 먼저 중국 마르크스주의의 여성 문제에 관한 고전 작가를 소개하여 출판계에 큰 영향을 미쳤다. 초기 페미니스트 운동가, 수염이 난 영유아는 80 년대 후반에 쓰여졌다. 이들은 회고록에서 자신이 조직한 여성단체의 발전을 특별히 언급하고 이 책을 학습 자료로 선택했다. 꾸준한 우정 저작은 많은 진보적인 아쿠타가와 문학 작품을 번역하고, 목촌의와 김은 국가 공사를 남겼다. 번역은 유럽 현대문학사조의' 신흥문학' 과 같은 문화 분야의 진보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와 관련하여 이미 현저한 성과를 거두었다. 중국작가협회는 1928 에 설립되어 중국작가협회가 9 명의 집행위원 중 한 명을 뽑았다.

물론 하연에서 가장 중요한 업적은 골키의' 어머니' 의 번역과 전파였다. 세계 최초의 사회주의 현실주의의 위대한 작품은 그의 글에서 먼저 중국에 전해졌다. 고압에 사는 중국인에게' 어머니' 는 한 줄기 빛이다. 이 때문에 베스트셀러가 되었다. 서점 주인은 두 번 재인쇄하여 곧 금지되었다. 스마트 커버는 빨간색에서 녹색으로 바뀌어 제 3 판을 인쇄했다. 이것은 발행을 금지하는 일반 명령이다. 국민당 원로 사오리자의 의문에 직면하여 여름에 한 문화명인 숨은 조각상의 제목이' 어머니' 로 바뀌었고 서명도' 손광서' 로 바뀌었다. "5 시리즈의 예외 위조판은 명카이서점에 의해 금지되었다. 독자 금지는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지만, 그것은 줄곧 오늘날까지 전해지고 있다.

65438 년부터 0936 년까지 하연이 발표한 작품은 중국 보고문학에서' 보신공' 의 본보기로 꼽히며 즉각 큰 사회적 반향을 얻었다. 그는 진지한 노력과 광범위한 조사 경험을 바탕으로 놀라운 힘으로' 보신공' 인간 지옥에 대한 정확한 판단과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독특한 냉엄하고 날카로운 필치로 1930 년대 중국 노동자들의 생활과 피눈물을 독자들에게 보여 주었다. 이 글을 읽으면 마르크스거스가 19 세기 중엽 북미와 서유럽 무산계급의 비극적인 운명을 묘사한 모습이 생각난다. 연말에 일하다: "그러나, 여명 도래는 결국 저항할 수 없는 것이다." 솔로가 미국인들에게 거리에서 노숙하는 모든 사람의 시체를 조심하라고 경고했을 때, 샤연은 이 식민지들의' 빚쟁이들' 이 각 방추에 불필요한 신음소리를 조심스럽게 내었다고 경고했다. 얼마 전, 그는 "내 일은' 빚을 갚는 일' 이 남아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고 말했다. 의심할 여지없이 자신의 작품을 평가하는 데는 너무 가혹하지만 노인이 객관적인 가치를 떠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1937 년 곽임편집장, 편집장' 구국일보' 가 상하이에서 창간됐다. 그는 12 부터 기자생활을 시작하여 새로운 여행에 착수했다. 그는 한 번 이상 말했다: "내 인생에서, 나는 집이라고 불리는 것을 싫어한다. 나는 단지 성실한 기자가 되고 싶다." 기자: "그는 항상 유머러스하게 말했다. 그는 적어도 우리 아마추어 기자일 뿐이라고? 그는 5 만에서 6 만 자 정도의 성적을 거두었다. 뉴스 전선 뒤의 그의 중점은 12 중 기자의 우세가 실제로 드러났다는 것이다. 그는 "12, 평생 가장 기억에 남는 일, 가장 즐거운 일" 이라고 자처하며 거의 매일 적어도 1000 자를 꾸준히 쓰고 있다. 정론, 잡문, 수필, 잡문은 고금의 정치사상, 이론, 문화, 예술, 과학, 인물, 사회생활, 시사, 여행 주의사항 등 다양한 내용을 다루고 있다 하연의 산문' 묵살동지' 는 서문에서' 시집 파수정신 가옥 문헌' 을 겨냥해' 하연 동지는 우리 나라에 적은 문학 여러분' 이라고 말했다. 구세일보의 신문을 삭제하면서 매일 사설을 쓰고, 기사를 쓰고, 절기를 채워야 한다. 좋은 자연과학 소품이 있어야 한다. 종종 매력적이고 생명력이 무궁무진하다. 유로는 동지와 같이 중앙에서 그린 것은 입문적인 사물의 성장 변화, 혹은 자연의 과학 지식이라고 지적했다. 이는 사람들이 이 일과 관련 상황을 이해하는 데 일리가 있지만, 흥미롭게도 우리 문학계에서는 여전히 드물다. "이것은 1940 전쟁의 불길이 흩날리는 계림에서 쓸 수 있다. 그는 배합된' 들풀' 을 썼는데, 구세대의 영혼에서 알 수 있다. 문장 는 썼다:

"... 칼날의 풀이 아니라' 장사' 라고 불리지만 큰 힘을 강요한다. 세상은 확실히 이런 힘이다. 생명력은 보이지 않는다. 보통 사람, 생명만 있으면 이런 거야? 무력은 전시해야 할 석두 한 조각으로, 정말 막을 수 있다. 왜냐하면 이것은 일종의' 장기 전쟁' 의 힘이기 때문이다. 유연하고, 탄력 있고, 강인하며, 씨앗은 옥토에 빠지지 않고 폐허에 빠진다. 실행 가능한 씨앗은 결코 비관적이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성질이 있기 때문이다. 생명의 시작 부분에서 풀의 저항은 어려운 풀이었고, 유일하게 자랑스럽게 유리창고 분재 웃음소리를 높일 수 있는 풀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라고 말했습니다

크게 나서다. 그의 필회만이 이 문장 글을 쓸 수 있다! 수백 글자는 고대와 현대가 우주를 포용하는 진상을 망라한다. 필묵이 이렇게 간단하고 생동감 있고, 심오하고, 날카롭고, 낭만적이어서, 그의 친구에게 큰 도움이 되었다. 그래서 그는 사람들에게 낯설어야 한다.

전국 해방 후 엄자운은 여름에 "편집인이나 기자가 펜을 내려놓으면 무대 위의 배우를 놀린다" 고 말했다. 석간신문은 병폐를 바로잡고 신체의 저항력을 강화하고 악을 없애기 위해 광팔괘 칼럼을 열었다. 1960 년대에 그의' 인민일보' 계약은 대약진의 실수에 대해 같은 총테마로 필명의 황색에 기록하며 경험을 요약한 글을 충실히 보내고 정교한 글독본으로 장단점을 평가하며 널리 퍼졌다.

하연의 경력은 그의 걸출한 예술적 성취의 부담이나 제한이 되지 않았다. 그는 예술을 좋아하지만, 여기에 국한되지 않는다. 그의 일생은 혁명에 전념했고, 많은 예술가들이 무시할 수 있는 조직, 동원, 설득, 포지셔닝, 셔틀, 전투, 구조 작업을 했다. 이것이 바로 구체적이고 섬세하며 어렵고 힘든 여정으로, 당신의 체온으로 인생에서 가장 소중하고 애틋한 땅을 직접 따뜻하게 해 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여름 시민' 이 한 학기가 시작되었을 때 그의 정확한 결론은 아직 연구되지 않았다. 항전의 수도 충칭에서 문예계 친구가 그에게 전화를 걸었다. 개방은 성실하다는 뜻이다. 우리의 전통문화, 공공장소, 노인, 그리고 눈에 띄는 존댓말. 그러면 산성충칭은 대후방의 정치 문화 지식인 집결지의 중심이다. 어려움, 험악, 모순의 어려움. 막 제 4 십 년에 들어서자 그의 일은 이 특별한 서클에 있었는데, 이 호칭은 우연이 아니었다. 일부 옛 동지의 추억에 따르면 문예계 내부의 갈등, 개인적 감정, 여름의 공 * * * * 정신, 이성, 냉정, 인내심, 종종 얼굴을 붉히고 조화롭게 돌아다니며 문학 간격의' 청소부' 라고 부른다. ""

하연의 충직한 마음. 그의 어린 시절, 가도는 중락했고, 여덟 형제 자매 중 막내이자 가장 말랐다. 나의 세 살 난 아버지가 돌아가신 것은 과부의 근면한 친척과 친구들의 도움 덕분에 식량과 의복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 가난과 궁핍이 그의 성격을 내성적이고 차근차근 웃게 했다. 그의 자애로운 어머니는 친절하게 그를' 동굴 고양이, 14 세 고등학교 졸업, 15 세 염색방에서 견습생이라고 불렀다. 학교에 입학했을 때 절강성 알리인 19 세는' 5 4 운동 참여, 봉건주의 비판' 을 읽었다. 스무 살에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하고' 실업구국' 의 의뢰를 받아 일본에 가서 학교 교사에 참가하다. 메이지 전문학교의 전기공학과에서 그는 마르크스주의 저작' 생산당 선언' 을 읽었고,' 동굴 고양이' 사상은 큰 파문을 일으켜 공업국가의 구속에서' 동굴' 으로 이어졌다. 유학생은 이열균 장군을 국민당에 임명하여 손중산 선생의 개인적 배려를 돌보았지만, 나중에는 우익에 대해서도 용납하지 않았다. 1927 상해로 돌아가 * * * 자본주의 화이트 공포, 극좌를 자랑한다. 믿음, 맞죠? 그의 진정한 우아함을 보여주다. 그는 완전히 환멸하여 피와 불로 둘러싸인 혁명을 투입하여 * * * 당원이 되기로 결정했다. 마르크스주의가 이 당을 성립한 것은 그것의 힘과 자신감 때문이다. 당의 사상 노선에 근거하여, 그는 일생동안' 실사구시' 를 견지했다.

일이 발생했을 때, 바로 밝은 햇살이 짙은 연무를 통과할 때, 인민의 위대하고 신속한 경축은 바로 정신이다! 중국 * * * 은 당 중앙의 반하연평을 만들어 일자리를 마련하고 명예를 회복했다. 한 세기 전, 그는 몸이 건장했다. 인민은 원대한 이상을 가지고 있으며, 중국 민족의 사회주의 현대화에 대한 신뢰 여행, 꾸준한 분투는 20 개의 여름, 봄, 가을을 포함한다.

85 세인 하연은 중요한 책' 구몽록을 찾기 귀찮다' 를 33 만 자에 달하는 사람에게 바쳤다. 그는 독자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저는 평범하지만, 나중에는 제 시대가 너무 위대했습니다. ""

그의 90 번째 생일에, 그는 뒤에서 심상치 않은 안배를 했다.

그가 소장한 백만 달러짜리 그림은 모두 절강박물관에 기부했다. 보너스: 아니, 증명서가 없다. 그는 저장어른이 그를 일본으로 유학 보내는 공무비용을 잊을 수 없다.

희세의 보배인' 나란승덕' 이 굴러갔고, 그는 이 휘황찬란한 도시와 상하이의 무대에서의 분투를 잊을 수 없다는 조건하에 상하이 박물관에 기부했다.

값진 귀중한 우표를 국가에 무료로 기증하다.

그의 장서는 중국 현대문학에 기증되었다.

.....

그는 또한 서예, 롤링, 우표 수집, 소장품, 그리고 소중하고 가치 있는 조국을 기증하여, 그의 열정을 설레게 하고, 가치없는 충성으로 가득 채웠다!

그는 여름에 95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지만, 그의 정신은 영원히 지속될 것이다!

오늘날 하연의 재능, 지혜, 의지와 품격, 그리고 그의 현란한 인문정신은 이미 중국의 오래되고 넓은 전통문화에 도입되었다. 동시에, 그는 다시 한 번 현대의 고품질로 이 위대한 문화 바다를 풍요롭게 했다.

1 호형량의 연극과 민족오페라하우스의 전통 [J] 광서사범대학교 학보 2003 02

2 리나; 여름 회연에서 산문 에세이 [j; 하얼빈 직업기술학원 03 2008

3 중국 이준과 서양 영화 적응 [j]; 이론가 05

위복휘론 하연 현실주의 연극의 주요 특징 [J]: 랴오닝 사범대학; 2004 년 4 월

⑤ 회향 흩어져; Xia Yan 드라마 언어의 특징 [j]; 닝보 대학교 저널 (인문학 판) 2005 04

백결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야생 장미" 비판 담론의 권력 분쟁 [j]; 석가장 철도학원 학보 (사회과학판) 2008 년 2 월

7 전 덩 샤오핑; 카오 유 영화 적응 [j]; 중국 유씨 대학 저널 (사회과학판) 2009 03

주효봉 "근대성" 과 "민족성" [J], 문학의 최전선에 의문을 제기하다. 02 2002 />9 "넓은 바다; 대중매체와 남성권 사회 [J], 서남교통대학 학보 (사회과학판) 0 1, 2007.

10 위안 핑; 현대 명작 각색 형식의 변화 [j]; 함양사범학원 0 1 2009

중국 박사 학위 논문 전문데이터베이스 상위 5 편, 1: 조유의 연극 스타일과 말 연구 [D] 2007 Huazhong 과학 기술 대학 과학 기술;

2 왕 guoying; 권력 담론과 정치 문화 [d]; 절강 대학교 장

3.2008 중국 현대 작가 일기 연구 [d]; 란저우 대학교

루; 이상주의 경향은 신중국 시골 영화, 복단대 만수를 만드는 것이다.

5.2007 년 중국 쑤저우 이야기와 한국 판소리비교 연구 [D] [D]; 중앙 민족 대학 2004 년

중국 중요 회의 논문 전문데이터베이스 상위 5 위

1 안군에서 개편된' 아Q 정전' 연구 [D] 허난 대학교 2009

2 호 윤, 홍콩 역사 드라마 캐릭터 [d]; 중국 미술학원 2009

제 3 장 소포, Xia Yan 의 신문 운영 사상 [d]; 허난 대학교

진정한 소설과 금휘가 달린 영화-중국 현대문학 번역 연구 [D] 2004 청도 대학

5]; 언어 기능 영어 영화 및 번역 [d]; 광시 대학 200 1 년

유사 문헌]

중국 학술지 10

/> 1 응우 엔, 문학 작품 및 과학 연구 [j]; 사회과학 199804

2 응우 엔, 문학 작품과 문화의 관계 [j]; 구이저우사범대학교 학보 (사회과학판), 1999 03.

3 2008 일 문학 작품 리뷰 [j]; 호북 민족 대학 저널 (철학과 사회 과학 판); 0 1 1988

4 응우 엔; 문학 작품의 성격 [J] 현대 문학; 1998 05

5 사사키,' 정글의 봄' 문학 작품 개편? [j]; 현대 텔레비전 03 1988

부스럭거리다 진흙소가 바다로 들어간다-'문예청년의 기대' [2006 54 38+0j] 를 추천한다. 읽기와 쓰기 08

7 안춘준; 텍스트 및 문학 작품의 자유 [j]; 당대 문학 0 1 1988

8 일 몽골 청년문학은 더 많은 [J], 중국 서평이 필요하다. 2005 년 6 월

9 문학 작품 [j]; 중국 여자 신발의 수도 (중국 해외판); 2005 년 3 월

10 삼림문학, 문학작품-대본 번역의 자성과 자각 고찰 [J] 복건 비즈니스 스쿨 시기

2005 년 중국 중요 회의 논문 전문데이터베이스 제 10.

1 팬 용 "; 문학 작품의 모호성 [a]; 안후이 문학 (2) [c]; 2004

② 여름 문학 작품의 번역과 학습에 대한 생각-두 가지 버전의' 해리 포터와 혼혈 왕자' 는 [A] 와 같다. 중국 영어와 중국 비교 연구회 제 7 회 전국 학술회의 논문집 [C]; 2006

3 미운 칭찬과 평가 절하 경향이있는 문학 작품 [a]; 모택동 사상 연구', 제 1 집 제 2 회, 그리고 전국 모택동 문예사상 연구회 회보 [C]; 198 1

4 여름, 여름 녹색; 문학 작품 읽기를 지도하는 학생 [a]; 도서관 이론 및 실습 [c];

5 자 지원; 현존하는 판본을 보면 명대에 공개된 지리분포 문헌-명대 민간문학 연구 2 위 [A]; 역사 명나라 시리즈 6 [c]; 1999

6 여름 사슴 울음소리; , 탐구, 반성, 학습, 문학 작품 번역의 이름으로-"[a];" 이 포터와 혼혈 왕자', 중국영어와 중국비교연구회 제 7 회 전국학술회의 논문집 2 판 [C] 2006 년

7 정유수; 문헌 만리장성: 당대의 만리장성을 배경으로 한 항전 문학 작품 [A] 만리장성 국제 심포지엄 논문집 [C], 1994

석광형 중국의 문학 작품과 수준 높은 교재 [제 2 회 국제 중국어 교육 세미나] 논문 선정 [c]; 1987

9 봄빛을 다치다. 전달 함수는 역효과를 낸다. 최근 몇 년 동안 소설 언어에서 은유유전자가 다른 현상을 탐구했다. 중국 소설 연구 [c]; 2003

10 꽃, 슈퍼; 사회기능이 주최하는 중일 여성문학작품의 장면 비교-'좋은 아침, 아가씨'' 점수' [A]; 중국과 외국의 비교 문학과 비교 문화에 관한 국제 심포지엄 논문집 [C]; 2004 년

10 중국 중요 신문 전문데이터베이스.

그 기자는 또한

기자 서 80% 의 프랑스인들은 상을 받은 문학작품을 좋아하지 않는다 [N]; 신화 데일리 텔레그래프 먹구름 투야 세미나 [N "해보선신문과 문학작품"] 실린곽러 데일리; 2009 년에,

함풍, 3 원, 광안시위원회 홍보부가' 새로운 시대가 신광안시에 풍부하다' [N] 를 불렀다. 광안일보

4 본보 기자석 2009 년 민족단결을 반영한 문학작품들이 나왔다. 악수 일보 2009

진 웬; "문학 작품 선정" 은 산시 () 성 5 개 종목 "상" [N] 을 수상했다. 문학 신문 2009 년

6 본보 기자 연정, 선봉문학 작품 단체 데뷔 [N] 쓰촨 일간지 2009

산문 7 편 대만성 해협 서안대회는' 민남풍' 을 주제로 한 문학작품을 발표했다. 문학 신문

8 2008 년, 이란청은 하연 () 에서 공부하여 중국의 선진 문화 건설을 위해 분투하였다. 신화 데일리 텔레그래프

2000 년 신문 해설자 나는 차마 볼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