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창하이 장르란 무엇인가요?

4자 시.

'바다를 바라보다'는 동한 말기 시인 조조가 지은 4자 시이다. 이 시는 조조가 계석산에 올라 바다를 바라보며 지은 시로, 바다가 해와 달을 삼키고 수천 개의 바다를 삼키는 장엄한 풍경을 낭만적인 정열로 가득 채웠다. 그것은 조국의 강산의 장엄함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산과 바다의 장엄함은 또한 풍경을 이용하여 자신의 열망을 뒷받침하고 세계를 염두에 두는 시인의 진취적인 정신을 표현합니다. 시 전체에는 단순한 언어와 풍부한 상상력, 장엄한 기세, 황폐함과 엄숙함이 담겨 있다.

전체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동쪽에는 바다를 볼 수 있는 지에시가 있습니다.

물은 어디에 있습니까? 산과 섬이 우뚝 솟아 있습니다.

나무가 많고 풀도 무성합니다.

가을 바람이 차갑고 파도가 일고 있다.

해와 달의 여행이 나온다면.

스타들은 마치 내면에서 나온 것처럼 찬란하다.

다행히도 저의 야망을 표현하기 위해 노래를 부릅니다.

자국어 번역:

동쪽으로 가서 Jieshi Mountain에 오르면 넓은 바다를 볼 수 있습니다.

바다는 너무나 넓고 광활하며, 해변에는 산섬들이 우뚝 솟아 있다.

나무와 풀이 무성한 곳입니다.

가을 바람이 나무를 흔들며 슬픈 소리를 내고, 바다에는 거대한 파도가 친다.

해와 달의 움직임은 이 드넓은 바다에서 나오는 것 같다.

은하수의 별들은 마치 이 드넓은 바다에서 탄생한 듯 찬란하다.

저는 매우 행복하며 이 시를 통해 제 내면의 야망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추가 정보

4자 스타일은 서주 시대에 유행했습니다. 춘추전국시대에는 초자를 제외한 시가가 많지 않았다. 서한대에는 『의림』 등 4자 시가 많이 있지만, 4자 시로서 『시경』과 거의 흡사하다. 시. 명나라 때 양심(楊興)이 "우아하고 신비롭다"고 칭찬했다. 오자체는 서한대 민요에도 등장했지만, 서사들의 작품에서는 여전히 사자체를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웨이멍의 '풍자시와 항의시'가 대표적이다. Liu Xie는 한때 "주인의 본을 따른 작품"이라고 칭찬했습니다. 그러나 동한 이후에는 5자 시가 4자 시를 빠르게 대체했습니다.

그 이후에는 실제로 대대로 전해지는 4자 작품이 많지 않았고 명작도 더 적었다. 『시경』의 유산을 더욱 계승할 수 있고 4자 정통이라 할 수 있는 작품은 조조의 『하문행』, 『단거흥』, 도연명의 『정윤』이다.

이 외에도 Ji Kang의 "Youang의시", Han Yu의 "Yuanhe Shengde의시", Liu Zongyuan의 "Pinghuai Yiya"도 일정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데비안 스타일 기사 서문"). 호일귀도 송나라 때 4자시를 썼으나 《시경》의 보물과 비교하면 시적 취향이 매우 다르며 길이가 길고 장으로 나누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사자시라 불린다. 캐릭터 변형.

바이두백과사전 - 바다를 바라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