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토 속에 있으면 망토 속에 있는 말이 뭐예요

발우의 말은 문을 따라 발우를 들고, 발우를 깔고, 문을 따라 발우를 잡는 것이다.

발우의 말은 발우 () 가 동원되고, 발우 () 가 문 () 을 따르고, 발우 () 가 문 () 을 따르는 것이다. 2: 루비는 "예" 와 "쉬운" 입니다. 3: 구조는 옷 (단일 구조) 그릇 (좌우 구조) 입니다. 4: 병음은 예, y 와 b 는 그렇지 않습니다.

맨틀의 구체적인 설명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다음과 같은 측면을 통해 당신을 소개 할 것입니다:

첫째, 텍스트 설명 계획의 세부 사항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맨틀은 Y, B 는 아니다. (1) 원래 불교에서 스승이 제자에게 전수한 가마와 그릇을 가리키며, 뒤이어 전해 내려오는 사상, 지식, 기예를 가리킨다.

둘째, 인용 설명

1. 또한 "맨발" 을 만듭니다. 승니의 가마와 밥그릇. 당대의 최호 "증여대사" 시를 인용하여 "죽루 () 는 옷 _, 송옥경 () 심신 () 을 본다" 고 말했다. "깨우기 인연전: 이옥영 옥옥옥옥옥이 정치를 묻는다": "스님은 옷 _ 침대를 치우고, 가방을 만들고, 짐을 만들고, 죽근을 찾아 _ 문을 골랐다." 장 erqi "청나라 haoan 험담" 볼륨 1: "여섯 조상 의류 _, 사막에서, 광동 dengpo 사원에서 채취. 옷은 서양 제불의 사자이며, 위주가 주신 것이다. " 진목' 혜능 스님시': "_ 혜능 _ 사후에 곡강 남화사로 이사갔고, 남화사에는 여전히 60 년대 초의' 진신' 과' 발우' 가 있었다. "3. 불교도들은 옷을 스승을 가르치는 도구로 사용한다. 연장은 선생님이 가르치는 사상, 지식, 기술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송대 소식 "허조봉과 중화하다" 를 인용한다. "집에는 사발이 있고, 옥은 춘추말까지 부서진다." "이명지 장서 유관전 몽크": "맹씨의 학문을 아는 큰 사람, 공부당에 있다면 진짜 옷도." 이시 "노루서산 찜오리 연극 조재": "얕은 남편의 훌륭한 스승, 오직 옷만 받는다." 마남 _' 연산야말 완평대밥': "그는 가문 출신으로 할아버지의 발우를 물려받았고 서화에도 특기가 있다. "4. 차용이란 스님의 의식주를 가리킨다. "팔경실 석각 혜승천궁조상": "수 _ 이순신 _ 지 _, _ 석산, 교묘한 방방 에너지, 진용을 조각하고자 합니다. "초각 놀라움" 볼륨 26: "사중승명, 잘생긴 풍류, 관사와 사귀기 쉽고, 옷차림이 단정하기 때문에 사자는 매번 그와 친구를 사귀는 것을 좋아한다. ""

셋째, 민족 언어 사전

승니의 가마와 밥그릇.

넷째, 인터넷 통역

중국 선종 사제들 사이에서 도교에 대한 전수와 수용은 종종 발우를 기초로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것이 이른바 발우 전승이다. 일반 문학 작품에서도 기술, 신앙, 목표를 전승하는 과정이다.

맨틀과 동의어에 대하여

사상과 학습 기술

망토에 관한 시

시조의 의발, 시조의 의발, 대막장군, 제자의 의발추구를 가지고 중국을 다시 방문하다

휘장에 관한 시

비와 이슬은 옷을 적시고, 죽루는 옷을 보고, 가보 옷은 용봉으로 돌아간다.

옷과 그릇에 관한 관용어

옷감은 옷을 살짝 벗고, 나는 밥을 밀고, 나는 그릇을 들고 문을 따라 간다.

망토에 관한 문장

1, 더 많은 서실인, 한 군대에서 여러 해 동안 제자를 찾아 의발을 계승하려고 했는데, 마침 장대담을 만났다.

2. 그때 선자마름은 심지어 자신의 발우를 그녀에게 물려줄 생각도 했다.

3.' 연경 팔절' 은 국가급 무형문화유산의 후광을 받치고 있지만 후계자를 찾지 못해 발우를 물려받는다.

4. 그는 이것이 천재일우의 공적 기회라고 생각한다. 지금 그가 남해파에 충성을 나타낸다면, 장차 대사의 발우를 이어받을 것이다.

5. 나의 천룡은 담담하게 말했지만, 그는 자태가 늠름하여 자신의 풍격을 지녔다. "황인의 발우를 물려받았으니, 기세를 타고 올라가서 황인의 과거의 영광을 회복하는 게 어때?" 。

맨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