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자인가?

참조 (병음: jiàn, xiàn) 는 중국어 1 급 공통규범 한자 (상용자) 로 다음자이다.

발음 Ji â n 그룹 단어:

1, t' ng Ji 妊 n: 듣기.

2, jiàn miàn: 공개 또는 대중 앞에 모습을 드러냅니다.

3, 식견 jiàn shí: 현명하고 정확하게 판단과 인식을 할 수 있는 능력을 말합니다.

4, 안녕히 가세요. 지지준: 헤어질 때 마지막으로 한 말.

5, 보기 드문 Sh _ o Ji n: 오랫동안 만나지 않고 만날 때 인사말. < P > 독음 XI > N 조어:

1, 정 참조 Q í ng Ji n: 감정 표현.

2, 용은 L ঋ ngji n: 용은 다나카에 등장한다. 어른이 민간에서 활동하는 것을 비유하고, 사람이 보면 유리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3, 팔꿈치는 ZH 442UXI N: 옷이 낡고 가난함을 묘사한다.

4, 식량 참조 Xi àn Li 囑 ng: 기존 곡물 쌀.

5, dié jiàn n: 연속적으로 나타납니다.

해설자:

' 시견' 참고: 분석언은 눈을 멀게 하고, 듣는 자는 듣지 않는다. Hunyan 시 와 참조, 냄새 도 듣고. "귀" 는 말했다: 들어라, 들어라. 듣고, 소리를 알다. 이 분석 단어.

' 목적지에서' 참고: 목적을 가진 사람도. 알아차리다. 구댕이 썰다. 14 부. < P > 글자의 전고: < P > 갑골문 시대의' 견견' 자는 의례자이다. < P > 문자의 아랫부분은 오른쪽을 향해 무릎을 꿇고 앉아 있는 사람이고, 사람의 머리 위에는 커다란 눈이 있어 매우 두드러진다. < P > 김문시대' 참조' 의 하반부는 반쯤 서 있는 사람이 되어 왼쪽을 향하고 머리 전체가 생동감 있는 큰 눈으로 대체되었다. 소전 시대로 진화한 후' 참조' 하부의' 사람' 은 닮지 않고, 머리 위의 눈은 세워진 눈에서' 눈' 으로 바뀌었다. 번체로 해서체의 "참조" 는 거의 작은 인감과 같다. < P > 그리고 간체자의' 참조' 에 의한' 목적' 의 단순화는 눈의 모습을 전혀 볼 수 없게 한다. 우리나라 주대에는 제후와 순례자가 천자를 볼 때 많은 규정이 있었는데, 일 년 사계절 모두 유명하다. "춘견은 북조, 하견은 종종, 가을견은 군조, 겨울은 만남, 견회는 회회, 은견은 동이다."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절명언) < P > 중' 시견' 은 상기한 순례가 없다. 예를 들어 어느 제후가 천자의 말을 듣지 않으면 천자는 다른 제후들을 모아 토벌하고, 다른 제후들을 모으는 것을' 시견' 이라고 부른다. 은견' 의' 은' 은' 은' 을 뜻하는데, 즉 제후들이 일 년 사계절 나누어 천자를 보는 것이다. < P > 또한 고대에는' 보기' 와' 보기' 의 의미도 다르다.' 보기' 는 보는 동작을 나타내고' 보기' 는 보는 결과를 나타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