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기에서 백골정 세 다스는 어떤 내용인가요?

당승사도 취경길에 높은 산을 거쳐 백호령이라고 하고, 산에는 요정이 하나 있는데,' 백골부인' 이라고 하고, 당승육을 먹고 싶고, 당승 주변의 제자를 두려워한다.

그래서 그녀는 라마단의 시골 고모가 되고, 딸을 찾는 할머니, 시아버지가 당승을 속이고, 기회를 기다리며 손을 댈 때마다 불눈 김눈의 손오공을 간파했다.

손오공은 백골정을 세 번 때렸고, 처음 두 번은 진신을 탈출시켰고, 세 번째는 토지산신의 도움으로 이 요괴를 죽이고 원형을 드러냈다.

당승은 오공이 계율을 위반하고 비하서를 쓰고 손오공을 화과산으로 돌려보냈다고 생각한다. 나중에 당승이 백골정에게 붙잡히자 팔계는 오공에게 도움을 청했고, 오공은 진상이 백골정을 격전하며, 모든 요괴를 때려죽였고, 당승사도 복역길에 올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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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

스토리가 일파만파로 접했다. 이야기성이 강하고 줄거리가 우여곡절이 생동적이다. 삼변',' 삼타',' 삼장' 을 둘러싸고 펼쳐진다. 작가는 반복적인 서사 수법을 채택하여 일파삼할인, 사람을 매료시켰다.

예를 들어 백골정의' 삼변' 은 마을 고모가 되어 라마단을 보내고, 실제로는 미인계를 만들고, 2 는 딸을 찾는 할머니가 되고, 실제로는 고육계를 만든다. 삼은 신불의 할아버지가 되어 당승을 자극하여 손오공을 쫓아내게 했는데, 실제로는 이간계였다.

캐릭터 이미지가 개성이 뚜렷하다. 손오공은 기지가 총명하고, "세 번" 백골정 계략을 간파했다. 또 질악은 원수처럼 굳세고, 확고부동하며, 백골정을 세 다스, 다음에는 가만두지 않는다. 백골정다운 탐욕은 교활하고 교활하다.

"한 가지 계산도 안 되고 또 한 가지 계산도 한다." 당승고기를 먹기 위해 먼저 촌고모가 되고, 마누라가 되고, 결국 노인이 된다. 당승은 겁이 많고 일을 두려워하며, 요괴는 구분하지 않는다.

언어 묘사가 생동감 있게 전해진다. 손오공은' 세 번' 노여움이 백골정을 때렸고, 어구가 다르고, 어휘가 정확하고 생동적이다. "한 다스" 는 "얼굴을 한 대 쪼개는 것" 입니다. "두 다스" 는 "첫 번째 타격" 입니다. "삼타" 는 "한 번 휘두르다" 입니다.

당승은 거듭 사양하고, 여덟은 먹고 싶어, 항아리를 빼앗으면 입을 움직여야 한다. "빼앗다" 라는 글자는 저팔계가 기다릴 수 없고 게걸스러운 모습을 보여준다. 산비탈에서 팔순이 넘은 노부인이 번쩍였다.

"플래시" 라는 단어는 매우 갑작스럽고 민첩한 동작을 나타냅니다. 팔순 노부인이 이런 동작을 할 수 있다는 것은 그녀의 행동이 정상인과 다르다는 것을 보여준다. 당승은 보자마자 놀라서 말에서 떨어졌다. 넘어지다' 라는 글자는 당승의 소심함을 표현했다.

오공은 금띠를 옆에 숨기고 앞으로 나와 요정을 맞으며 웃으며 말했다. "너는 다른 사람을 속일 수 있어, 나를 속일 수 없어! 나는 너의 이 요정을 안다. " "웃음" 이라는 단어는 손오공의 자신감과 낙관을 표현했다.

바이두 백과-백골정 세 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