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보스 섬 사푸

레스보스 섬의 사푸 (기원전 620-570 년) 는 서정 시인이다. 그녀의 작품은 고대 그리스에서 매우 인기가 있어서, 그녀가 죽은 지 몇 세기 후에 그녀는 조각상, 동전, 도자기에서 영예를 얻었다. 그녀의 작품은 얼마 남지 않았는데, 이 단편들은 그녀가 동성애자라는 것을 보여준다. 그녀의 이름은' sapphic' 과' le *** Ian' 이라는 두 단어를 깨우쳤는데, 이 두 단어는 모두 여성 동성관계를 가리킨다.

그녀는 게이가 아닐 수도 있고, 작품에서 알 수 없는 여자 애인에게 전화하는 사푸 (발음 SA-fow) 가 바로 인물이다. 그러나 고대 작가가 오늘보다 더 많은 작품을 얻었기 때문에 그럴 가능성은 거의 없는 것 같다. 그들은 그녀의 시를 칭찬했지만, 그녀가' 남성적인 여자' 처럼 행동했다고 비판했다. 그녀의 생활에 대해 아는 것이 매우 적다. 고대에 널리 낭송된 9 권의 책 중 650 줄밖에 남지 않았다. 그녀에 대한 이해는 세 가지 측면에서 나온다.

수다 (기원 10 세기)

고대 작가의 참고 자료

그녀의 시

이후 전설에 따르면 그녀의 작품은 중세 교회가 레즈비언 시를 억압하기 위해 고의로 파괴됐다고 한다. 교황 그레고리 7 세가 그녀의 작품을 불태우라는 증거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서기 1073, 그 이전에도 많은 사람들이 번역과 복제로 인해 실전되었다. 사포는 그리스 방언으로 글을 썼는데, 이것은 아티카어와 호머 그리스어에 정통한 라틴 작가들에게는 번역하기 어렵다. 그들은 한 여성 시인이 다른 사람의 작품에서 높은 칭찬을 받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들은 다른 사람이 베껴 쓴 사푸의 시를 보존했지만, 그들은 단지 그녀의 방언을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에 새로운 것을 번역하지 않았다.

그녀의 그 시대의 가장 위대한 시인 중 한 명인 그녀의 명성은 다른 사람들이 그녀의 작품에서 그녀의 삶을 인용하여 유지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리스 문학에서 가장 위대한 시인 중 한 명인 그녀의 명성은 여전히 다른 사람들이 그녀의 일생을 묘사하기 위해 인용되고 있다. 일부 전기는 그녀가 죽기 전이나 죽은 지 얼마 안 되어 쓴 것이 틀림없다. 그녀의 일생의 윤곽은 후대 작가들이 알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파리 대리석' (기원전 65438-0582-299 년 그리스 일부 사건의 역사) 과 같은 비문을 제외하고는 이 작품들이 무엇인지 알고 있기 때문이다.

그녀는 플라톤 (기원전 L.428/427–348/347) 의 극찬을 받았고, 플라톤은 그의 작품에서 동성 관계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일부 학자들은 그가 사부의 로맨틱한 사랑에 대한 관점을 차용했다고 생각한다. 오늘날, 그녀는 위대한 게이 시인으로 여겨지며, 성소수자 공동체 안팎의 많은 사람들의 영감의 원천이다.

사푸의 일생

사포는 그리스 레스보스의 한 귀족 가정에서 태어났다. 학자들은 종종 그녀의 재산이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 수 있게 해 준다고 주장하지만, 이것은 결코 지지를 받지 못한다. 고대 그리스의 대부분의 여성들은 도시 국가의 전통과 관습에 따라 결혼했으며, 사부의 재산은 그녀를 가정과 사회의 기대에 영향을 받지 않게 하였다. 아마도 그녀는 마음대로 살 수 있을 것이다. 여성은 레스보스와 사부의 독특한 개성을 매우 존중하기 때문이다. 역사가인 웬디 슬레이터 킹은 이렇게 썼습니다.

여성의 생활이 심각하게 제한되어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사회에서 자유롭게 활동할 수 없고, 장사를 하거나 어떤 종류의 비가족 훈련도 받을 수 없기 때문에 중요한 [여성] 예술가의 이름이 전해지지 않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고전 시대. 시인 사푸만 그리스인들로부터 극찬을 받았다. 플라톤은 그녀를 12 번째 뮤즈 여신이라고 불렀다. 주목할 만하게도, 그녀는 아테네나 스파르타가 아니라 레스보스 섬에서 왔으며, 그곳의 문화는 여성을 매우 중시한다. (42)

슬레이터킨은 플라톤이 사부를' 제 12 뮤즈' (학자들은 흔히' 제 10 뮤즈' 라고 불림) 라고 불렀다고 언급하면서 그녀가 예술, 음악, 춤, 시를 깨우친 9 명의 뮤즈 중 한 명이라고 칭찬했다. 플라톤이 정말로 이 말을 했다는 증거는 없다. 후세 작가의 창조로 플라톤에게 귀속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말의 존재는 사푸가 시인으로서의 오랜 명성을 두드러지게 한다.

그녀는 레스보스 섬에 여학교를 개설했다고 하지만 19 세기 후의 발명품으로, 그녀의 제자 다모필라와 헷갈리게 했다. 다모필라는 본필리아에서 여학교를 운영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확실히 여학교를 운영하고 이 유산을 그녀의 학생에게 물려주었을 것이다. 부유한 부모들은 딸을 사푸에게 보내어 말솜씨를 배워 결혼 전망을 개선했다고 한다.

그녀의 생활 세부 사항 대부분은 이미 실전되었지만,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그녀는 어려서부터 피아노를 배우고 노래를 쓰기 시작했다. 그녀는 언젠가 죽은 사람과 결혼했을지도 모른다. 에리기우스, 찰라크스, 래리쿠스라는 세 형제가 있는 딸 크리스 (에사포의 어머니) 가 있을지도 모른다. 후자의 두 사람은 그녀의 시에서 모두 언급되었다. 그녀는 부유한 가정에서 왔는데, 아마도 와인 상인이거나 레스보스에서 와인 수출에 종사했을 것이다. 그녀는 정견이 다르기 때문에 두 번이나 시칠리아로 유배되었다고 한다. 그녀의 명성은 조각상과 도자기가 그녀의 이름으로 나타나게 하기에 충분하다. 나중에 그녀의 이름과 이미지가 동전에 새겨져 있었다. 역사가인 위키 레온은 이렇게 말합니다.

레스보스 섬의 수도인 미트리니는 자랑스럽게 사푸 동전을 발행했다. 일부 발견 날짜는 기원 3 세기 시인의 사망 후 900 년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사푸 (더 정확히 말하자면, 그녀의 명성) 도 이 오래된 티셔츠 조계를 절망하게 했다. 그녀의 초상화와 이름은 꽃병, 청동기, 그리고 많은 후속 로마 예술품에 나타났다

그녀의 시에서 여성에 대한 낭만적인 흥미를 볼 수 있지만, 대부분의 학자들은 그녀의 전기를 읽지 말 것을 건의한다.

고대 문학에서 그녀는 짧고 검게 묘사되었다. 그녀의 시에서 여성에 대한 낭만적인 흥미를 볼 수 있지만, 대부분의 학자들은 그녀의 전기를 읽지 말 것을 건의한다. 역대 시인의 작품이 그들에게 속하지 않는 인물을 표현한 것처럼, 사부도 그녀의 시를 쓸 수 있다.

친밀함과 감정의 깊이는 사푸가 레즈비언이라는 것을 보여 주는 것 같지만, 그렇다고 그녀가 그렇다고 해서 그녀가 되는 것은 아니다. 그리스 전쟁과 트로이 전쟁 이전의 먼지와 피에 대한 호머의 묘사는 그가 이 전투에 참여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오직 그 사람만이 위대한 시인이다. 고대 그리스 (또는 다른 곳에서는 현대 발명이기 때문에) 에서 동성애와 이성애 사이에는 차이가 없기 때문에 사포는 광범위한 주제를 다룰 가능성이 높으며, 개인의 어떤 측면에서나 그녀의 캐릭터의 성적 취향을 배제할 이유가 없다. 학자 리처드 리빙스톤 경은 이렇게 논평했습니다.

그리스의 단순함은 우리에게 인간의 마음의 핵심 이익을 생각나게 한다. 그리스인의 진실성은 도전이다. 우리는 세상을 진실하게 보고 순음악의 공허함, 수사나 감정의 허위, 작가의 불완전함을 피해야 한다. 그들은 생명을 전체로 여기지 않고 삶의 일부를 무시하거나 강조하며 자신의 생명으로 삼는다. 당신 자신의 동정심이 결정하다. (286)

음, 사푸가 레즈비언일 수도 있고, 많은 소재를 썼을 수도 있지만, 레즈비언 사랑을 표현한 작품은 현존하는 가장 완벽한 작품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들은 아마도 그녀가 가장 인기 있는 것 같다. 왜냐하면 그들은 로맨틱한 사랑을 다루고 있기 때문에 고대 그리스와 오늘처럼 관객들에게 인기가 있기 때문이다.

사푸의 * * *

일반적으로 사포는 게이 시인으로 여겨지는데, 그의 작품은 이렇게 인기가 많아 기원전 6 세기 말까지' 라라' 라는 단어의 의미가' 레스보스에서 온 사람' 에서' 자신의 성별을 좋아하는 여자' 로 바뀌었다. 그리스 서정적 시인 아나크리온 (기원전 582-485 년경) 은 사푸 이후 레즈비언이 현대의 레즈비언임을 암시한다고 썼다. 다음 시구에서 화자는 구혼자에게 남자에게 관심이 없는 소녀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다고 경고했다.

그 여자가 아니라-그녀는 다른 사람입니다.

하나는 레스보스 섬에서 왔습니다. 하찮다

내 은색 머리카락의 코,

그녀는 여자들을 응시했다. (솔즈베리, 3 16)

플라톤과 피드루스의 대화에서 소크라테스는 사푸와 아낙리옹을 사랑의 권위자로 칭찬하며 그들을' 귀여운 사푸와 지혜의 아낙리옹' (235c) 이라고 불렀다. 학자인 EE Pender 는 "플라톤이 사푸와 Anacreon 에게 경의를 표했다. 그들이 이렇게 생생하게 사랑의 충격을 포착하고 표현했기 때문이다" (1) 라고 지적했다. 사푸 본인은 캐릭터가 아니라 여성에 대한 낭만적인 감정을 표현하고 있으며, 이후 작가의 지지를 받고 있다. 그들은 사푸가 유명해진 후' 르 *** OS' 를 인용했다. 아나크리온처럼.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대에서는 동성애 시인으로 자주 불리지만, 그녀가 이렇다는 명확한 글은 없다. 그녀의 가사에 따르면 그녀는 동성애자라고 주장한다. 오늘 누군가가 그의 노래에 따라 브루스 스프링스틴이 블루칼라 노동자라고 주장하는 것처럼. 기껏해야 그녀는 동성애자일 가능성이 높으며, 성적 취향에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자신의 연애 경력을 표현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학자 메리 R. 라이프코위츠 (Mary R. Lefkowitz) 와 모린 B 폰트 (Maureen B. Fant) 는 "많은 [사푸의] 시가 한 남자가 본 적이 없는 세상을 묘사한다. 이러한 단서를 따라 사포는 그녀의 작품에서 레즈비언의 사랑을 완벽히 표현하여 레즈비언의 성적 취향을 증명할 수 있었지만, 그렇다고 확신할 수는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사푸의 시

그녀의 현존하는 작품은 욕망, 사랑, 상실에 대한 깊은 개인적 사고이다. 리빙스톤은 이렇게 썼습니다.

생활 속에서 인간은 복잡한 이익에서 소수의 간단한 일로 돌아간다. 아니면, 만약 그들이 돌아오지 않는다면, 그들은 영혼을 잃을 위험이 있다. 문학에서, 이것은 생활의 그림자이며, 그들도 이렇게 해야 한다. (259)

사포는 이 점을 분명히 이해하고 인류의 가장 기본적이고 지속적인 감정에 초점을 맞춘 것 같다. 학자인 수사나 매칼리스트는 이렇게 논평했습니다.

사포는 사랑을 분명히 쓴 최초의 그리스 시인이다. 가장 좋은 예는 사푸의 가장 유명한 단편' Phai Netaimoi' 인데, 살아있는 사람이 쓴 사랑시와는 다르다. 감정의 신체 표현에 대해 이야기하기 때문이다. 사부의 가사에서 사랑의 신체 표현은 성을 통해 표현된 것이 아니다. 그녀의 어떤 부분에서도 여성 간의 성행위는 거의 언급되지 않았다. "올드리치와 바더스팡, 392"

반면 사포는 시에서 화자의 감정과 사랑에 빠졌을 때의 흥분을 중점적으로 묘사했다. 그녀의' 아프로디테송' 을 제외하고, 그녀의 작품의 원래 제목은 이미 잃어버렸다. 이제 이러한 조각을 숫자 (번역에 따라 다름) 또는 첫 번째 줄 (예: Phainetai Moi ("그는 나에게 대하는 것 같다") 이라고 합니다. 화자는 한 쌍의 커플을 볼 때의 느낌을 표현했는데, 아마도 연회에서 여성에 대한 이러한 감정을 표현했을 것이다.

제 생각에는, 그는 신과 같습니다.

누가 당신 맞은편에 앉아 있습니까?

네 말을 들어라.

감언이설을 하다

웃어서 입을 다물지 못하니, 이렇게 하자

내 마음이 가슴에서 날고 있다.

내가 너를 볼 때마다

나는 다른 단어를 찾을 수 없다.

하지만 제 혀가 부러졌습니다.

미묘한 불꽃이 순식간에 내 피부 아래에서 타올랐다.

내 눈은 아무것도 볼 수 없어, 내.

심장 박동이 빨라지다

계속 뛰고, 식은땀이 나를 덮고, 떨린다

모든 것을 잡으려 하면, 나는 풀보다 더 창백하다.

보고 싶어요 ...

나는 죽을 것이다.

하지만 어떤 일이든 위험이 있다.

(식물, 14- 15)

마지막 줄은 또한' 모든 것이 참을 수 있다' 는 시를 화자가 한 단락의 감정 (모험) 을 추구하는 것에서 그녀가 자신의 감정을 참아야 한다는 뜻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표현할 수 없다는 의미로 바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녀의 작품은 구조가 간단하고, 독자의 주의력을 감정의 순간 자체에 집중하며, 모든 위대한 시와 마찬가지로 쉽게 식별할 수 있는 체험을 창조했다. 또 다른 유명한 예는 그녀의 시이다. "나는 그녀의 한 글자를 얻지 못했다." 때로는 이별이라고 불린다. 이 시는 사푸가 그녀의 애인에게 쓴 것으로 여겨진다. 그녀는 * * * 입니다. 그녀가 한 고객에게 고용되어 이사를 해야 할 때, 그녀는 직업 때문에 어쩔 수 없이 그녀와 헤어질 수도 있다.

그녀는 나에게 한마디도 주지 않았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이미 죽었으면 좋겠다

그녀는 떠날 때 울었다.

더: 그녀는 나에게 말했다: "이 분리는 필요하다. 클릭합니다

조금만 참아, 사푸. 나는 아쉬워하며 떠났다. ""

저는 말했습니다. "가자, 즐거워라.

그러나 기억하십시오 (당신은 매우

당신은 누구를 떠나려고 합니까? 사랑에 얽매이다.

네가 나를 잊는다면, 생각해 봐

우리는 아프로디티에게 선물을 주었다.

우리와 함께 나누는 모든 귀여움.

모두 보라색 머리 장식입니다.

장미 꽃봉오리, 딜, 그리고

사프란이 너의 젊은 목에 감겨 있다

몰약이 네 머리에 떨어졌다

그리고 부드러운 매트, 아가씨.

아이가 가장 원하는 것은 바로 옆에 있다.

우리 노래가 없으면 노래도, 노래도 없고,

봄에는 숲이 없다. ""

(바나드 번역, 사푸, 1)

이 시의 친밀감은 사부의 현존하는 모든 작품의 특징이다. 그러나 그녀는 매우 성실한 시인일 뿐만 아니라 숙련된 대가이기도 하다. 그녀는 새로운 시 박자를 발명했는데, 지금은 사포크 율이나 사복시절이라고 불린다. 그것은 3 행 11 박자와 5 행 끝으로 구성되어 있다. 다음 곡은 첫 줄로 유명하지만,' 제발' 이라고도 하는 시가 한 예입니다. (현재 번역문은 각 절의 처음 세 줄의 안정적인 11 박자를 보존하지는 않았지만)

오늘 밤 나에게 돌아와, 공길라,

너, 내 장미, 너의 리디아 현을 가지고 와.

영원히 그대 곁에 맴도는 행복:

갈망하는 아름다움.

너의 옷조차도 내 눈을 빼앗았다.

저는 매료되었습니다. 저는

키프로스에서 태어난 여신에게 불평을 했습니다.

이제 나는 그녀에게 간청했다

영원히 이것이 나의 우아함을 잃게 하지 마라.

하지만 너를 나에게 돌아오게 하기 위해서:

모든 인간 여성들 중에서

내가 가장 보고 싶은 사람.

(사푸로스사 번역, 1)

그러나, 그녀의 시가 모두 사랑하는 사람을 찬양하는 것은 아니다. 단편 32 에서 볼 수 있듯이, "나는 너보다 더 싫어하는 여자를 본 적이 없다, 일라나 ..." (plant, 18). 하지만 대부분 친밀한 사랑 고백이다. 그녀가 쓴' 아프로디테송' 을 포함해 현존하는 유일한 완전한 시로, 젊은 여성의 사랑을 이길 수 있도록 도와 달라고 하느님께 간청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녀의 시는 칠현악기 (서정시의 이름) 의 반주에 맞춰 노래를 부르고 행사와 사적인 만찬에서 공개적으로 공연한다. 스토바우스 (기원 5 세기경) 는 이러한 고대 일화들을 수집했는데, 그에 관한 유명한 이야기 중 하나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테네의 솔론은 그의 조카가 술에서 사푸의 노래를 부르는 것을 들었다. 그가 좋아하기 때문에, 남자아이에게 가르쳐 달라고 했다. 누군가가 그에게 왜' 이렇게 하면 내가 죽는 법을 배울 수 있다' 고 말했다. "(명부 3.29.58)

이 이야기가 사실인지 거짓인지는 중요하지 않다. 중요한 것은 그것이 사푸의 시에 무슨 말을 했는지이다. (존 F. 케네디, 이야기명언) 솔론은 역사상 가장 총명한 사람 중 한 명으로 간주되어 그리스 칠현 중 한 명으로 등재되었다. 그는' 모든 것이 적당하다' 는 계율을 가르치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래서 이 일화에서 사푸의 노래에 대해 이런 감정적 반응을 보이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그의 지혜로 유명한 사람은 깊은 감동을 받아 그가 노래를 배우고 있기 때문이다.

결론

사부의 사망 원인은 분명하지 않다. 그리스 코미디 극작가 미남드 (기원전 34 1-329) 는 레카디아 절벽에서 뛰어내려 자살한 전설부터 시작한다. 왜냐하면 그녀는 파인이라는 아름다운 페리인을 사랑했기 때문이다.

그들은 사푸가 처음이라고 말합니다.

자랑스러운 농목의 신을 쫓고,

그녀의 강렬한 욕망 속에서 바위를 뛰어내렸다.

먼 곳에서 빛난다 (Leukadia 의 258 K 조각)

이것은 매우 불가능할 것 같으며, 오늘날의 역사가들과 일찍이 그리스 작가 스트라보 (기원전 64-기원 24 년) 에 의해 거절당했다. Leucadian Cliff (라이프카다 섬의 Leukas 코너) 는 유명한' 애인점프' 로 아프로디테가 아도니스의 죽음을 애도하면서 바다로 뛰어드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미나드는 레즈비언 사랑시로 유명한 여자를 한 남자로 자살시켜 로맨틱한 사랑을 놀릴 수 있었다.

흥미롭게도 또 다른 유명한 여강인 카리아의 알트미시아 1 세 (기원전 480 년경) 도 같은 곳에서 바다로 뛰어내려 자살했다고 한다. 쑥이 자살한 이야기도 의심을 받았다. 사포는 노년에 살다가 자연사한 것 같지만, 그녀의 생활 속 대부분의 사건처럼, 이것은 아직 확실하지 않다.

분명히, 그녀는 재능 있는 시인이고, 그녀의 작품은 그녀를 유명하게 한다. 리옹에 따르면, 그녀의 시는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그녀의 작품은 노래, 교수, 인용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사랑의 팔다리 완화' 에서' 황금보다 황금이 많다' 에 이르기까지 그리스어로 들어가 널리 사용되었고, 결국 상투적인 어조가 되었다. (150)

그녀는 매우 인기 있는 연기자인데, 그녀의 작품은 그녀가 죽은 후에도 오랫동안 여전히 전창과 감상을 받았다. 사포는 그녀의 시를 그녀의 유산으로 해석했다. 그녀가 가장 많이 인용한 단락 중 하나가 암시하듯이, "다른 시대에도 우리를 기억하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조각 77, 식물, 24). 그녀는 자신의 시를' 불후의 딸' 이라고 불렀기 때문에 2000 년을 창작한 후, 그들은 처음 창작할 때 불러일으킨 열정으로 계속 독자로서 이 시에 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