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 기초가 되는 사람의 가슴은 시인이 어떤 마음을 표현했는지도 알 수 있다.

< P > 시의 기초에 대한 사람의 가슴도 시인이 어떤 마음을 표현하는지 다음과 같이 표현했다. < P > 예섭의' 원시' 는 완전한 체계를 갖춘 논시 저작이다. 그가' 원시' 로 이름을 붙인 이유는' 시의 근원은 반드시 유류와 본본이 있어야 한다' 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그는

"시의 기초, 그 사람의 마음도. 마음이 있으면 그 성품, 지혜, 총명, 재능으로 분별할 수 있고, 우연히 발생하며, 생김새가 바로 성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말로부터, 마음가짐이 기초가 되고, 나중에는 시문이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 < P > 는 시 창작의 기초가 시인의 가슴에 있다는 뜻이다. 마음이 있으면 시인의 성품, 지혜, 총명, 재능이 드러날 수 있고, 언제든지 감동하고 왕성한 시정을 낼 수 있다. 이렇게 말하면 이런 마음이 기초가 되어 시문을 창작할 수 있다. < P > 예섭은 시인의 성취의 크기는 사상 지향의 높낮이와 사물에 대한 인식의 깊이에 달려 있고, 포부가 원대하고 사물 (주로 사회생활을 가리킴) 에 대한 인식이 깊으며, 시인의 총명함이 충분히 발휘될 수 있고, 풍부하고 다채로운 현실생활이 시에 창조적인 반응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예섭은 가슴을 시가 창작의 기초로 삼아 시가 창작의 관건을 잡았다. < P > 하지만 시인은' 마음' 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그는 시 창작을 건물 건설에 비유하고, 기초 외에 자료, 기교, 문구 등의 요소 * * * 가 함께 작용해야 한다. 첫째로, 소재는 반드시 풍부해야 한다. 그중에서 전형적인 소재를 선택하여 사상감정, 즉 취재를 표현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 P > 예섭은 자료의 선택과 축적이 주로 생활경험과 책 지식의 축적이라고 판단해 심층적인 생활을 강조하며' 멀고 노고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며 열심히 공부한다. 그러나 시를 쓰는 제재는 시인의 선택과 제련을 거친 전형적인 재료여야 한다. 둘째, 조직 자료, 모편 배치 등과 같은 작문 기교가 있어야 한다. < P > 배치의 엄밀함, 구조의 교묘함, 입의의 참신함, 이미지의 선명함은 모두 작문 기교의 높낮이와 관련이 있어 시인의 예술적 재능, 즉 장인심을 드러낼 수 있다. 예섭은 시인의 장인심이 주로' 자칭, 착안처, 작의처, 명사처, 출사처' 등으로 표현된다고 생각한다. < P > 주제 결정, 자료 구성, 구조 배치, 문구 선택 등 예술적 기교의 모든 측면을 포함한다. 셋째, 문어의 역할을 중시하며, 그는 "부시, 순박하면 무미건조하고, 순박함은 속어에 가깝고, 세태는 화가처럼 색칠하지 않을 수 없다" 고 말했다. 옛말에 비문어는 공로가 아니다. 문사를 하는 자는 필연한 장채도 있다. (서양속담, 언어속담) ...... 그래서 색상 천으로 최종 연 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예섭은 문학은 언어의 예술이고, 언어 문자 쿵푸는 시 창작의 마지막 중요한 부분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이를 위해,' 시의 기초' 에서' 색천 채채' 에 이르기까지 시 창작의 전 과정이며, 없어서는 안 된다. 그러나' 마음을 바탕으로' 는 그 중 첫 번째 요소이며, 시인으로서 문학적 수양을 갖추어야 할 뿐만 아니라, 더욱 중요한 것은 원대한 사상과 포부를 갖추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