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자의 논어: 8 문장, 첫 문장:
"장기적인 근심이 없는 자는 반드시 가까운 근심이 있을 것이다."
만약 한 사람이 장황한 계책을 알지 못하고 안사위하지 않고 일을 할 장기적인 계획이 없다면, 그의 후유증은 지척에 있을 것이다.
\ "논어 \" 두 번째 문장:
\ "모든 악, 연 을 조사 할 것이다; 모두가 좋다면, 고찰될 것이다. 클릭합니다
모두가 싫어하는 사람이나 일에 대해서는 반드시 직접 고찰한 후에 판단해야 한다. 모두가 좋아하는 사람이나 일에 대해서도 직접 고찰한 후 판단해야 한다.
공자의 논어 여덟 번째와 세 번째 문장:
"다른 사람이 모르는 것을 모르면 사람이 무엇인지 모른다."
다른 사람이 자신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단지 자신이 다른 사람을 충분히 이해하는지 여부만을 걱정한다. 먼저 다른 사람을 이해하고, 제자리에 두고, 다른 사람에게 자신을 이해하도록 요구하다.
공자의 논어 여덟 번째와 네 번째 문장:
\ "속도를 원하는 경우 에 도달하지 않습니다; 작은 이익을 보는 것이 큰일이다. "
나무꾼을 칼을 갈아도 나무꾼을 잘못 자르지 않고, 빨리 요구하지 말고, 작은 이익을 탐내지 마라.
빨리 찾고 좋은 것을 추구하지 않지만 목표는 달성 될 수 없습니다. 장기적인 안목이 없고 눈앞의 이익을 탐내는 것은 안 된다.
공자의 논어 여덟 번째와 다섯 번째 문장:
"오늘 저는 사람들의 삶에 있습니다. 그들이 하는 말을 듣고 그들이 하는 일을 보아라. 클릭합니다
우리는 한 사람이 친구를 사귈 가치가 있는지 판단해야 한다. 그가 무슨 말을 하는지 들어야 할 뿐만 아니라, 그의 실제 행동도 보고, 그의 언행을 관찰해야 그를 전면적으로 이해할 수 있다.
공자의 논어 여덟 번째와 여섯 번째 문장:
"추우면 송백이 시들어 버릴 줄 안다."
매년 날씨가 가장 추울 때, 모든 식물이 시들어 송백만이 끝까지 서 있다.
예를 들어 강자가 성공할 수 있는 것은 의지력이 강하여 역경 속에서 견지할 수 있기 때문이다.
공자의 논어: 8 문장과 7 문장:
"친구를 사귀고 약속을 지키세요."
친구를 대할 때는 반드시 약속을 지키며 약속을 지켜야 한다. 너는 식언할 수 없다. 약속을 하기 전에, 너는 네가 할 수 있을지 생각해야 한다. 쉽게 약속하면 신용을 잃는다.
논어 여덟 마디. 여덟 번째 문장:
"부모님이 계시니 멀리 가지 말고 꼭 잘 여행하세요."
부모님이 연세가 많으시니 외지에 오래 머물지 않도록 노력하세요. 만약 당신이 생계를 꾸려 나가고 싶다면,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 무엇을 해야 하는지, 그들을 걱정하게 하지 말라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일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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