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스 라이프'의 대본과 장면에 대한 간략한 분석
'벅스 라이프'의 첫 번째 장면은 매우 중요합니다. 익숙한 사람에서 사람을 바꾸다 인간 세계는 눈이 익숙하지 않은 벌레의 세계로 끌려갑니다. 카메라는 수영장 옆에 있는 큰 나무를 보려고 먼 곳에서 가까운 곳으로 이동한 다음 나무에서 잔디로 내려갑니다. 그런 다음 카메라는 자주개자리 아래로 이동하면서 잔디를 하나씩 클로즈업합니다. 개미가 풀밭에 나타납니다. 감독님은 이 장면을 찍을 때 피어스 스튜디오의 농장에서 풀밭에 머리를 파묻고 관찰하면서 느낌이 왔다고 하셨습니다. 남미, 중국, 프랑스 등 다른 국가는 세부 사항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중간 수준입니다. 개미의 생활습관을 면밀히 관찰한 창작자의 노력으로 큰 잎이 떨어져 개미의 이동 경로가 끊어지는 줄거리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개미의 '진행' 방향은 이전 개미가 남긴 냄새를 기준으로 판단되어 뒤따르는 개미가 이전 개미의 방향을 맡지 못하게 하여 행렬을 멈추게 하기 때문입니다.
'벅스 라이프'의 첫 장면은 15분 길이로, 주인공을 소개하고 그들의 성격을 그려낸다. 작가는 타이니닷과 페이리의 감정선을 묘사할 때, 투박하고 노골적이지 않으면서도 앞으로 타이니닷이 페이리에 대한 신뢰와 의존을 뒷받침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노력했고, 개그를 통해 진심을 전달하는 데 주력했다.
메뚜기들의 모습은 매우 흥미롭다. 사이렌이 울리자마자 개미들은 먼저 난장판을 형성한 뒤 빠르고 균일하게 개미집 안으로 들어섰다. 카메라는 아래에서 하늘을 올려다봤다. 마치 적기를 만난 것처럼 개미집을 폭격하는 모습은 메뚜기의 위력을 보여준다.
궁중 부분이 매우 흥미롭다. 왕실 구성원들의 머리에 달린 두 개의 꽃잎은 마치 중세 유럽 궁정의 의상과도 같다. 코트는 거대한 버섯 부채 아래에 위치해 있습니다. 하얀 버섯은 개미집에 차가운 빛을 줍니다.
크리에이터들은 인생의 모든 경험을 총동원했습니다. 예를 들어, 페이리가 개미섬을 떠나고 싶어도 원활하게 떠날 수 없다면 어떻게 문제를 일으킬 수 있을까요? 감독은 어렸을 때 그랜드 캐년을 처음 봤을 때의 느낌을 떠올리며, 페이리에게 그랜드 캐니언(실제로는 작은 구덩이일 수도 있음)을 바라보라고 했고, 이를 본 개미들의 심리를 꼼꼼하게 보여줬다. 멋진 장면을 느껴보세요. 첫 번째 장면은 Feili와 Little Dot의 뒤를 지나 그들의 머리 위로 지나가며 "Grand Canyon"의 깊이와 너비를 보여줍니다. 두 번째 장면은 Feili와 Little Dot이 배경에 서 있는 측면의 큰 파노라마입니다. 쌀알 하나. "협곡"이나 바깥 세계에 비하면 날아가는 힘이 너무 작아요. 이는 관객들로 하여금 페이리가 '협곡'을 건너는 어려움을 극복해야 하고, 앞으로의 여정은 더욱 위험해질 것이라고 생각하게 만든다. 다음으로, 제작자들은 우리에게 또 다른 놀라움을 선사했습니다. Feili는 민들레를 사용하여 글라이더처럼 "협곡"을 가로질러 날아갔습니다. 작가는 특별한 트릭을 고안하지 않았다. 민들레가 날아다니는 장면은 우리 모두가 한번쯤은 본 장면이라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감독은 영화 30분에 기존의 차분하고 느린 스타일을 바꿔 벼룩 서커스 퍼포먼스라는 빠른 액션 장면을 연출했다. 이 서커스에서는 반딧불이가 조명 디자이너 역할을 하고, 공연자 중에는 빗자루 역할을 하는 대벌레, 제대로 발달하지 못하고 하루 종일 먹이를 달라고 아우성치는 작은 수벌, 파리가 여자로 착각하는 칠성 무당벌레, 나비 노래꾼, 남편 사마귀, 비틀 형제,
페일리가 도시에 왔는데, 도시의 바쁜 직장인들, 벌레버스, 길가의 벌레들, 거지들, 광고판들처럼 벌레들이 모두 빠르게 달리고 있었습니다. 곳곳에 레스토랑과 바, 밝은 조명, 고도로 상업화된 도시지만 쓰레기 더미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창작자의 독특한 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