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자베스 쿠퍼 릴 로스의 서문
무디 박사는 매우 용기 있는 젊은 학자이다. 그는 그의 연구 성과를' 생세세' 라는 책에 썼다.
죽어서 살아난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렇게 묘사했습니다.
"내 머리 속에는 여러 가지 목소리가 있다. 그리고 달콤한 음악이 있어 즐겁다.
"긴 블랙홀로 들어가세요. 보통 소음과 음악이 함께 들어옵니다. 그들은 조용한 블랙홀로 들어갑니다. 거기서 떠다니고, 떠다니고 있습니다. 그들은 매우 편안함을 느꼈고, 모든 고통과 슬픔이 사라졌습니다.
"죽은 사람의 친족, 친구, 지인을 보았습니까 ...
"나는 이상한 후광 (경령, 후광, 신) 을 보았다. 그들은 그들의 어린 시절, 청년, 그리고 지금까지의 모든 삶의 면모를 융합하여 반영했다. 후광이 번쩍이며 평론하다. 그들이 사랑을 베풀었을 때, Aura 는 그들을 강하게 칭찬하고 격려했다. 그들이 이기적일 때, Aura 는 그들을 비판하지도 않고 비난하지도 않고, 단지 유머러스한 언어로 그들에게 교훈을 일깨워 주었다.
"세상의 가장자리에 도착했습니다. 그들은 배를 타고 먼 해안으로 향했습니다. 해안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서, 나는 죽은 사람들이 해안에서 그들을 기다리고 있는 것을 보았다. 그들은 정말 그곳에 가고 싶었지만, 바로 이 때 뒤에서 그들을 끌어당기는 힘이 있는 것 같았고, 동시에 두 명의 정신적인 도움이 그들 앞에 나타나 그들에게 집으로 돌아가라고 말했다. 아직 죽을 때가 되지 않았다. 그리고 배는 유턴해서 돌아왔다. 그들은 천천히 자신의 몸으로 돌아갔다.
"좋은 추억을 남기고 ... 그들의 생사관을 바꿨다 ... 더 이상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
우리 사회는 변화의 시대에 이르렀고, 우리는 새로운 영역을 탐험할 용기가 있어야 한다. 우리는 또한 현대 과학 수단이 이런 많은 문제들에 대해 여전히 무력하고 과학에 대한 보답을 줄 수 없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이 책은 사상이 개방된 사람들을 위해 새로운 분야의 문을 열 것이다.
상부 레일 베어링
인간의 언어 어휘는 우리 몸의 감각적 느낌을 포함하고, 죽음은 우리의 의식 체험을 뛰어넘는 현상이다. 1965 한 정신과 교수는 그가 한 번에 약 10 분 동안 두 번 죽었다고 말했다. 나중에 나는 거의 30 명의 급우 중 한 명이 나에게 그의 개인적인 사망 경험을 말한 것을 발견했다. 항상 나를 놀라게 한 것은 묘사된 줄거리가 모두 비슷하다는 것이다. 죽음에 가까운 환경과 인물 유형은 다르지만' 디테일' 은 약간 다르다.
한 여성이 회상했다: 나는 호흡을 멈췄지만, 나는 간호사가 "응급처치!" 라고 외치는 것을 들었다. " 응급 처치! "그 다음 나는 무의식적으로 몸을 떠났고, 등불을 뛰어넘어 올라갔고, 방 꼭대기에서 내려다보며, 그들이 나를 구해내는 것을 지켜보았고, 내 몸은 침대에 누워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 젊은이는 2 년 전, 나 19 세라고 묘사했다. 나는 차를 몰고 친구를 집으로 데려다 주었는데, 큰 불을 켜지 않은 차 한 대가 곧장 나를 향해 달려왔다. 그 다음 나는 두 대의 차가 충돌하는 끔찍한 소리를 들었다. 이 순간, 나는 마치 어둡고 폐쇄된 공간에 들어간 것 같다. 이 모든 것이 매우 빠르다. 그 다음, 나는 차에서 불과 5 야드 떨어진 거리 위의 5 피트 위에 떠 있는 것을 느꼈다. 사람들이 이곳에 와서 자동차 주위에 모였다. 나는 잔해 속에서 내 몸을 볼 수 있다. 그들은 밖으로 질질 끌면서 두 다리를 꼬아서 온몸이 피투성이였다.
또 어떤 사람들은 사상, 영혼, 의식이 몸을 떠난 후 이런 사상, 영혼, 의식은 어떤 형태도 없는 것처럼 순수한 의식처럼 공간을 차지하지 않고 고체가 부족하다고 말한다.
한 여성이 말했다: 의사 간호사가 아직도 나에게 수혈을 하고 있다. 나는 항상 그들에게 말했다: 나를 놓아 줘. 나는 네가 나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기를 바랄 뿐이지만, 그들은 나를 들을 수 없다. 그래서 나는 그의 손을 나에게서 떼려고 했지만, 아무 소용이 없었다. 나는 돌아서서 그들의 길을 막았고, 그들은 여전히 나를 추월했다.
어떤 사람들은 영자들이 안개, 연기 같은 구름, 투명한 가스, 흐릿한 색구름, 밝은 패턴, 팔, 다리, 머리의 장기 투영이나 모양과 같은 모양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몸을 떠난 후, 나는 살아 있다고 느꼈지만 몸 속에는 없었다. 내 모양은 맑은 막과 같지만 완전히 투명하지는 않습니다.
한 여성이 말했다: 나는 내 주변의 모든 사람들을 볼 수 있고, 그들이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그들이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있지만, 나는 들을 수 없다. 내 의식에서만, 언어를 통해서는 아니지만, 나는 그들이 입을 열기 전에 무슨 말을 하고 싶은지 안다.
한 사람이 배에 세 번 수술을 해서 매번 10 분 정도 죽었다. 세 번의 사망 경험에서 그는 각각 아버지, 어머니, 형, 애인을 만났다.
첫 수술은 몇 시간 동안 계속되었고, 심장은 멈추고 나서 구조했다. 그는 죽은 후 더할 나위 없이 편안함을 느꼈고, 모든 고통과 고민은 사라졌다. 이때 그는 두 명의 신이 그 앞에 나타나 줄곧 그를 지켜주고 그의 아버지와 어머니를 알아보았다고 느꼈다. 하지만 그들의 몸은 몸이 아니라 원뿔이다. 그는 매우 흥분해서 엄마와 아빠를 불렀지만, 엄마와 아빠는 아무런 반응도 없이 묵묵히 서 있었다. 이때 송곳의 부모는 그를 방 밖으로 끌어내어 금으로 만든 방으로 끌고 들어갔다. 그들은 유아기, 사춘기, 청년기에서 현재까지 그의 인생 경험을 보여주는 생동감 있는 그림을 보았다.
두 번째 수술 후, 그가 죽은 후의 경험은 그의 죽은 형을 만나 그를 다른 방으로 데려갔다. 화면 외에는 아무것도 없고, 번쩍이는 것은 모두 그와 형의 생활 단편이다.
세 번째 수술 후, 그는 눈앞에 청춘의 첫사랑인 한 숙녀가 나타나는 것을 보았다. 그는 흥분해서 입술을 떨며 그녀에게 소리쳤지만, 그녀는 듣지 못한 것 같았다. 그녀는 그에게 그림을 보라고 지시했는데, 그림은 그녀에 대한 첫눈에 반한 것과 교통사고로 인한 불행한 경험을 보여 주었다. 이때, 낯선 목소리가 그에게 돌아가야 한다고 말하자, 그는 자신이 자신의 몸으로 미끄러져 떨어지고 있다고 느꼈다. 그가 깨어났을 때, 그는 자신이 병원 병상에 누워 있는 것을 발견했다.
사람들은 죽은 후' 가벼운 정신' 에 관한 장면이 있다. 흥미롭게도, 이 빛 (후광) 에 대한 묘사는 다르지 않지만, 이 빛에 대한 이해는 크게 다르다. 이는 주로 종교적 배경, 종교 교육, 종교적 신념의 차이 때문일 수 있다. 유대인들은 그 빛을 천사로 여겼지만, 믿지 않는 사람들은 단순히 자신이 본 것을 빛으로 여겼습니다.
빛이 나타난 지 얼마 되지 않아 죽어가는 사람과 소통했다. 이 빛에 대해 오해하고 거짓말을 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이 빛은 거의 즉시 이 죽어가는 사람에게 어떤 생각을 전달했다: 너 죽을 거야? 죽고 싶어? 당신이 인생에서 무엇을 했는지 알려주세요. 또 다른 여자가 말했다: 내가 죽었을 때, 이 목소리가 나에게 한 가지 질문을 했다. "죽을 가치가 있니?" " 그의 뜻은 생활이 나에게 의미가 있다는 것이다. 이 빛은 처음에는 그다지 강하지 않았지만, 내가 그에게 점점 가까워지면서 그는 점점 밝아졌다. 나는 그가 그리스도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의 품에 안으려 했다. 영광은 한 가지 생각을 내 의식으로 옮긴다: 너는 나에게 무한한 사랑으로 가득 차 있지 않니? 네가 정말로 나를 사랑한다면, 돌아가서 네 인생에서 시작된 일을 완성해라.
처음에 내가 문득 깨달았을 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믿을 수가 없었지만, 곧 그는 나에게 죽고 싶은지 물었다. 같은 사람과 이야기하는 것과 같지만 아무도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깨달음은 특별한 목소리로 나에게 말하는 것이다. 이런 목소리는 그 사람의 인생 경력을 보여 주지만, 빛 자체는 이 정보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식명언) 유일한 희망은 그가 이 사람을 반응시킬 수 있다는 것이다.
그들이 이 전시를 목격할 때, 영광은 인생의 두 가지 중요한 문제를 강조하는 것 같다. 하나는 다른 사람을 사랑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지식을 얻는 것이다. 빛이 나타났을 때, 그가 나에게 한 첫 번째 말은 첫해에 무엇을 했는지, 혹은 나에게 어떤 영향을 끼쳤는지 물어보는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런 다음 플래시가 시작되었습니다. 갑자기 나는 어린 시절로 돌아왔다. 걷기 시작, 1 년 또 1 년, 지금까지, 나는 언니에게 몇 가지 이기적인 예를 보여 주었지만, 그는 전혀 나를 탓하지 않고, 단지 나에게 그로부터 교훈을 배우게 했다. 그는 지식에도 관심이 많아 공부에 관한 문제를 끊임없이 지도한다. 그는 나에게 계속 공부하라고 했고, 심지어 내가 끊임없이 지식을 얻도록 했다. 이 플래시는 너무 빨라서 몇 초 만에 내 인생 경험을 모두 보여 주었다.
많은 사람들은 이런 빛을 보고 다시는 돌아오고 싶지 않고, 다시는 이런 빛을 떠나고 싶지 않다고 말한다. 한 여자가 수술대 위에 있어서 주위의 모든 것을 볼 수 있다고 말했다. 나는 내가 죽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나는 내 아이를 걱정하고, 앞으로 누가 그들을 돌볼 것인지 걱정하기 때문에 나는 죽고 싶지 않다. 그래서 나는 영감이나 신이 나를 죽게 하지 않기를 기도한다. 나의 사심없는 생각 때문에 하나님은 나를 살게 하기로 결정하셨다.
일부 서술에서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의 사랑과 기도가 역할을 하고, 그들 자신의 뜻을 고려하지 않고 죽음의 가장자리에서 그들을 끌어당긴다는 느낌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어머니가 중병에 걸린 동안 나는 줄곧 그녀를 돌보았고, 우리 가족은 모두 그녀를 위해 기도했다. 그녀는 몇 차례 호흡을 멈추고 다시 구조되었다. 어느 날, 그녀는 우리를 보고, "얘들아, 나를 위해 기도하지 마라, 나는 차마 거기에 머무를 수 없다. 나는 그 천국에 들어갈 수 없다" 고 말했다. 제발. 그리고 우리는 기도를 멈추었다. 잠시 후 그는 세상을 떠나 조용히 눈을 감았다.
또 다른 여자가 말했다: 나의 의사는 나에게 내가 이미 죽었다고 말했다. 돌아왔을 때, 나는 눈을 뜨고 언니와 남편이 나를 열렬히 바라보고 있는 것을 보았다. 그들은 흥분해서 뜨거운 눈물이 글썽였다. 이때 나는 내가 죽어서 다시 살아났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들은 모두 매우 안심했다. 동시에 나는 그들의 사랑이 나를 끌어당겼다고 생각한다.
이런 죽어서 다시 살아난 경험은 사람의 일생에 큰 영향을 미친다. 그것은 사람을 더 예민하고, 진중하고, 더 평온하고, 더 낙관적이고, 더 사상이 있고, 이성적이고, 인생도 더 넓어지고, 더 깊어진다.
한 여자가 말했다: 예전에는 평생 몸이 중요하다고 생각했고, 그다음은 의식이었다. 이번 경험을 통해 나는 의식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생각을 바꾸었다. 그 이후로, 나는 낙관적이고, 친절하고, 열정으로 가득 찼다. 죽음을 겪은 후로 나는 다른 사람의 생각, 망설임, 불만, 원망을 감지할 수 있었다. 나는 다른 사람이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놀라고 나를 마녀로 모욕했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이 내가 경험 한 모든 것을 경험했다면, 당신은 죽음이 전혀 없다는 것을 당신의 마음 속에 이해할 것입니다. 인생은 투옥이고 몸은 감옥입니다. 이것은 평범한 사람들이 이해할 수없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죽음은 일종의 해방과 같다.
죽어서 부활한 사람은 지옥의 천국 같은 판타지 장면을 묘사하지 않았다. 사실, 그들은 곳곳에 동정심, 이해, 사랑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사람들에게 평화와 행복을 준다.
스톡홀름에서 태어난 스탠버그는 자연과학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두었고, 명성이 높았으며, 많은 작품을 썼으며, 죽은 후 다시 살아난 사람이었다.
이 시점에서 사람은 죽은 것이 아니라 몸의 유형적인 부분과 분리되었다. 한 세계에서 다른 세계로.
영혼들은 같은 언어로 서로 소통한다. 죽은 후에 사람들은 이 언어에 익숙해져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영혼의 상태는 자유다. 인간의 인식, 사고, 기억의 깊이가 강화되어 더 이상 시간과 공간의 제한을 받지 않는다. 그는 과거의 생활을 보고 과거를 회상할 것이다. 여기에 거짓말과 은폐가 없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스탠버그는 또한 하나님의 광명, 진리의 광명, 이해의 광명을 직접 보았다.
이러한 경험들은 자살 미수로 인한 몇 가지 사례로, 모두 공통된 특징, 즉 불행이 있다. 그들은 모두 죽음의 고통스러운 심리가 죽은 후에도 여전히 존재하고 더 복잡하다는 것을 인정한다. 영혼이 육체를 이탈한 후에도 슬픔을 풀 수 없고, 잘못된 행위로 인한 나쁜 결과를 만회할 수 없다.
한 여자가 말했다. 만약 네가 이 세상에서 고통을 느낀다면, 너는 그 세상에서 여전히 고통을 느낀다고! 그녀는 불행 때문에 남편과 아이에게 미안해서 음독으로 자살했다. 그녀는 죽은 지 20 여 분 만에 구조되었다. 약을 복용하고 자살한 후, 그는 "무의식적으로 내 몸을 떠나 새로운 몸으로 들어가 내 위에 떠다니고, 후광이 내 눈앞에 와서 나를 한 화면을 가리키고, 마치 슬라이드를 보여 주는 것 같았다" 고 말했다. 이 화면에서, 내 인생, 내 삶의 모든 세부 사항이 내 눈앞에 펼쳐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모든 것이 그렇게 생생하고 생동감이 있다. 후광이 나에게 말했다. 네가 고통을 안고 이 세상에 왔으니, 아무도 풀 수 없다. 당신은 여전히 고통을 겪고 있습니다. 당신은 자살로 이 세상에 온 것에 대해 벌을 받을 것입니다. 아들아, 이건 네 잘못이 아니야. 너의 마음은 여자처럼 아름답고 순진하다. 그와 그의 아이는 이것 때문에 너를 좋아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여느 때와 다름없이 너를 사랑한다. 집에 가자, 내가 도와줄게. 너는 행복할 것이다. 보세요. 나는 그가 가리키는 방향을 바라보며 남편과 아이들이 병원의 한 방에서 기도하고 있는 것을 보았다. 나는 흥분해서 말을 할 수 없었다. 잠시 후, 나는 마치 가스전에서 온 초자연적인 힘을 느끼는 것 같아, 나를 거기에서 다시 쐈고, 자기도 모르게 다시 내 몸으로 돌아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아내가 죽은 후, 한 남자는 모든 것이 가망이 없고 상심하여 총을 쏘아 자살하고, 죽고, 구조한 후 다시 살아났다. 그는 내가 아내와 10 여 년 동안 함께 살았는데 얼굴이 빨개진 적이 없다고 회상했다. 우리는 감정이 깊어서 잘 지낸다. 그녀의 죽음은 나에게 너무 큰 타격을 주어, 나는 밥을 먹을 수 없었고, 아무도 찾을 수 없었다. 나는 나의 태양혈을 향해 총을 쏘았고, 나는 무의식적으로 몸을 떠나 위로 날아갔다. 뭔가 계속 나를 얽히고설키고 나를 바라보는 것 같다. \ "당신은 여기서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나는 아내가 극락세계에 갔다고 말했다. 그는 너무 외로웠다. 나를 떠나는 것은 매우 고통스러울 것이고, 나도 그럴 것이다. 나는 그녀 없이는 안 된다. 나는 죽고 아내와 다른 세상으로 가서 부부의 행복을 누렸다. 그것은 조화롭게 나에게 말했다. "나의 임무는 이 세상에 행복과 위로와 사랑을 주는 것이다. 너의 아내는 세상에서 치료할 수 없는 병에 걸려 그녀를 괴롭히고 있다. 그래서 나는 그녀를 사랑으로 가득 찬 세상으로 데리고 가서 그녀의 고통과 고통에서 벗어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하지만 너는 다르다. 당신은 건강한 사람입니다. 그 세상에 너는 모든 사랑을 베풀지 않았고, 너의 의무는 아직 완성되지 않았다. 너는 나의 뜻을 어기고 너의 요구를 실현했다. 세 아이를 떠나는 것은 너무 이기적이다. 너는 돌아가서 그들을 잘 돌보고, 그들이 성장하도록 도와주고, 너와 너의 아내가 아직 완성하지 못한 임무를 완수해야 한다. 그때 내가 너를 데리러 오겠다. " 내가 뒤돌아보니, 나의 세 아이가 모두 거기서 울고, 슬프고, 슬프고, 불쌍하다. 나는 마음이 매우 괴로워, 곧 정신을 차리고, 내가 저지른 잘못을 깨달았다. 잠시 후, 나는 내 몸으로 돌아가 감각을 되찾았다고 느꼈다.
살인범과 자살자는 가벼운 용서를 받지 않고 벌을 받을 것이다.
고대 그리스인 플라톤은 항상 우리가 감지할 수 있는 세계 외에 또 다른 세계가 있다고 생각했다. 이 더 높은 수준의 세계를 보살펴야 지금의 세계를 파악하고 이해할 수 있다. 그는 우리의 현재 시간 개념은 영원한 세계의 유체 반영 일 뿐이며, 영원한 세계의 시간은 고정되어 있고 시간과 공간은 영원하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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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혼이 인체에 감금되었을 때, 그 기능, 지능, 영성은 오히려 매장되었다. 몸과 감각을 통해서만 사물을 알 수 있고, 자기 인식이 경험하는 것에만 국한될 수 있기 때문에 논리는 영혼, 언어, 문자에 색안경을 끼고, 귀는 진실과 거짓말을 분간할 수 없다. 사물의 본질에 대해 잘못된 인상을 심어 잘못된 결론을 내리고, 심지어 온갖 어리석은 짓을 하게 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일단 영혼이 육체에서 벗어나면, 정신적 지혜가 즉시 나타나 시야가 놀라울 정도로 변한다. 시차 없이 무한한 것을 볼 수 있고, 세상에서 일어나는 모든 것을 볼 수 있고, 홀로그램 시각 기능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불행히도, 현대 과학의 3 면 거울과 확장 도구-돋보기, 현미경, 망원경, 이 가상, 숨겨진 세계를 관찰할 수 없다, 그래서 그들은 현실 생활 현상에 대해 왈가왈부하기가 어렵고, 우주 생명의 기원에 대해 더욱 안개가 끼었다. 소수의 사상이 개방된 연구원들만이 천재적인 추측을 하고 있다.
20 1 1-3-3 으로 배열되어 있습니다.
명계-정신세계
"일음과 일양이 바로 길이다." 음양 구조는 우주 만물의 근본 구조인 초기 구조와 최종 구조이다. 물론, 우리가 처한 구체적인 우주도 음양 구조다! 그것은 분명 우리 생활에서 볼 수 있는 기성의' 죽음' 과 허무맹랑한' 죽음' 구조로 이루어져 있을 것이다!
손등과 손바닥의 전체적인 양면처럼 말이죠.
"유심삼계" "경지는 마음으로 만들어진다", 명계의 출현은 우리 사람이 죽은 자의 "마음" 에서 창조한 것이며, 우리 죽은 사람의 복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므로 우리는 저승과 "지옥" 을 혼동해서는 안 된다. 지옥도 우리가 만든 것이다! 명계의 작은 지하실일 뿐이야! 우리 모두가 깨달으면 덕을 쌓을 수 있다. 아무도 죄를 짓지 않는다. 죽은 사람의 감옥은 자연히 폐쇄된다. 그에 따라 저승의 지옥도 존재하지 않고, 기묘하고 무한한 풍경인 저승만 남았다. 우리가 안심하고 쉴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음우주의' 강역' 은 우리 양우주의' 강역' 만큼 넓다. 50 억 채의 집 (작은 별장 신원궁) 을 소유하고 있는 풍도시입니다. 어떤' 사람' 이 한동안 (100 년도 채 안 되어) 살다가 환생하기 때문에 아직 꽉 차지 않았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신비한 명계를 탐구하기 위해 현대 과학은 무력하다. 외국인이 최면으로 사람의' 전생의 기억' 과' 빈사 체험' 을 회복하는 것도 조금은 알 수 있다.
중국의 심오하고 심오한 전통문화에는 도가의 마법이' 관신' 이라고 불린다. 법사의 지도 아래, 편안한 상태가 좋고, 체내에 번쩍이는 민감한 사람들이 쉽게' 노하우' 와 명계의' 방문' 이 나타날 수 있다. 거의 세계와 마찬가지로 거리 장사가 번창하고 모두 고대 의상을 입고. 아무도' 소머리 얼굴' 지옥이 존재하는 것을 본 적이 없지만, 너는 이렇게 들어갈 수 없다. 천국은 높고, 밝고, 올라가기가 더 어렵다.
홍초 선생은 다년간 축적한 자료에 근거하여' 전생',' 생명주기',' 영계가이드' 세 권의 책을 썼다. 여기서, 나는 간단히 소개할 수 밖에 없다.
1, 명계의 사회경관은 건축, 거리, 기구, 액세서리, 심지어 문자의 서체까지 매우 오래되었다.
2. 명계 주민들과 할 말이 없이' 대화' 하고, 심지어 입을 열지 않는다. 쌍방이 마음을 통해 소통하고, 마음을 움직이며, 상대방은 이미 알고 있다.
3. 명계 주민의 능력도 높고 낮음이 있다. 밑바닥 사람들은 죽은 친척에게 자선을 베풀 능력이 없다. 선진적인 사람은 자신을 변화시키고, 자급자족하며, 다른 사람을 구하지 않을 수 있다. 재계, 염불, 수도를 하는 사람은 정력이 충만하여 도움이 필요하지 않다. 반면에 공덕이 전혀 없는 사람은 배고픔을 느끼고 친지들의 도움이 필요하다.
4. 시간 개념이 없다. 당연히 계절이 없고, 기후가 쾌적하고, 복장이 캐주얼하다.' 24, 8 월에 마음대로 입을 수 있다.'
5.' 보살' 에게 도움을 청하고' 신원궁' 에 가서 자신의' 유년서 생사서' 를 볼 수 있다 시는 심오하고 이해하기 어렵다. 페이지 번호가 밝고 가시가 있어서 작은 글자는 읽기가 어렵다.
6.' 신' 의 도움으로 남자는' 생명의 큰 정원' 에 가서 자신의' 생명의 핵심 비석' 이 무성한지, 여자는 자신의' 생명의 핵심 비석' 이 어떻게 활짝 피는지 볼 수 있다.
7. 환생은 자유지만, 여기에 100 년 있다가 다시 환생할 수 밖에 없다.
8. 명계관광에 들어가는 데는 많은' 양에너지' 가 필요했고, 법사와 당사자는 모두 피곤함을 느꼈다.
9. 법사가 전승한 학교에 따라 관광객이 체험하는' 관광지' 도 약간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