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의 바람

1

관국

시경? 주남관국? 진나라 시대

관관관로 (J) 와 비둘기 (JI) 가 강주에 있다.

요 (y m 40) 요 (ti m 40) 숙녀, 군자 호호 (h m 40) 요.

엇갈린 채소가 한쪽에서 다른쪽으로 흐릅니다.

나의 아름다운 아가씨, 나는 그것을 원한다.

추구할 수 없다, 낮에는 나이트클럽에서 그녀를 그리워한다.

유유히 (Z-I) 유유히, 굴러서 (zh m: n) 맞은편으로 가다.

혼합 야채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골라주세요.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한 쌍의 부부와 한 쌍의 부부를 데리고 그녀에게 왔다.

냉이는 들쭉날쭉하다, 좌우 (m o).

조숙녀여, 기쁘구나. (서양속담, 행복속담)

감사: 예로부터 관화는 두 장으로 나뉜다. 하나는 네 문장마다 한 장, 시 다섯 장이다. 또 다른 것은 3 장, 1 장 4 구, 2 장, 3 장 각각 8 문장으로 나뉜다. 말 그대로, 나는 두 번째 방법을 선호한다. 첫 번째 장은 일반적인 이론이며 객관적인 태도를 취한다. 2 장과 3 장은 주인공부터 시작한다. 우선, 그는 그 여자를 그리워해서 잠을 잘 수 없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가 한 여자에게 청혼한 후, 그는 그녀를 행복하고 편안하게 만들기 위해 가능한 모든 것을 할 것이다. 2 장이 현실에 가까운 묘사라면 3 장은 낭만적이고 서정적 주인공은 사랑의 성공의 아름다운 미래에 도취된다.

관관, 남녀의 합도 상응한다. 관화, 물새, 일명 왕새끼는 백로의 일종이다. 오늘날 양쯔강과 화이 하천 사이에 존재합니다. 천성적으로 어수선하지 않은 커플이 있어서 가끔 같이 수영해도 맞붙지 않는다. 그래서 마오전은 진실하고 남달랐다고 생각한다. Lienv 는 사람들이 그가 말을 타는 것을 본 적이 없다고 생각하지만, 이것도 자연스럽다. 강, 북방의 흐르는 물의 총칭. 대륙, 물 속에서 살 수 있는 곳. 부드럽고 완곡하며, 한가하고 편안하다. 촉, 사람. 미혼 여자라고 불리는 한 여성은 왕문공주가 처녀라는 사실을 가리킨다. 군자는 왕문도 가리킨다. 좋은 것도 좋다. 이순신, 파이 도. 마오: 화해에 대한 애정을 표현합니다.

-주주

사랑시로' 관화' 는 수역을 배경으로 한다. 시경' 에서 남녀는 물가에서 자주 만나 구애를 하며 관찬이 처음이며 경물에 대한 선택이 전형적이다.

이 시는' 흥' 의 표현 방식을 사용하며, 먼저 물건이 있고 그 뒤에 물건이 있다. 어매의 노랫소리가 작가의 한 여자에 대한 추구를 불러일으켰다. 어호크 어업과 수컷 구애에도 비슷한 현상이 잇따르고 있다. 물새 낚시로 양성 결합을 암시하다.

관녀' 는 주인공의 냉이 처리와 숙녀에 대한 추구를 묘사하며 진보적인 필법을 채택했다. 주인공이 이리저리 고르는 동작은 유동적이고, 차례로 고르고 부수는 것이다. 흐르는 것은 내려놓는 것이다. 꺾은 부추를 좌우에 쌓는 것이다. 따기, 즉, 누적 양치기 밤나무 야채를 골라 정리하십시오; 사실 선택한 냉이는 좌우로 접혀 있습니다. 주인공의 냉이에 대한 처리는 무질서에서 질서에 이르기까지 점진적이다. 다시 남자 주인공이 아가씨를 쫓는 것을 보다. 먼저 그녀를 가장 적합한 배우자로 잠근 다음, 그녀를 얻지 못하게 하고, 잠을 못 자게 하고, 그녀를 얻지 못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남자는 밤새 고심하다가 마침내 한 여자에게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 마침내 성공했다. 거문고의 친구' 는 거문고를 거문고를 통해 여성의 주의력과 호감을 끌어당겨 친근한 기회를 얻는 것이다. 종북' 은 종을 치고 북을 치고 자신이 좋아하는 여자와 결혼하는 것이다. 거문고의 친구' 는 편안하고 유쾌한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오락 속에서 서로의 거리를 좁히기 위한 것이다. 종북' 은 성대한 결혼식을 올리며 여성을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하게 한다는 뜻이다. 고대에는 결혼식을 올릴 때 노래와 춤이 있었다. 결혼식시로,' 소야차 관할' 은 이렇게 묘사되어 있다. "덕도 없고 여자도 없지만, 노래도 춤출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시 속의 신랑은 가무를 결혼식의 중요한 프로그램으로 삼아 상대방을 기쁘게 했다.

관여주인공은 자칭' 군자' 라고 부르는데, 시는 귀족 청년이 지은 것으로, 풍격이 참신하고 우아하며, 주대례악 문명의 속성이 뚜렷하다.

2

지아 지안

《시경 국풍 진풍》

지앤지' 는 회색이고, 천년은 서리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이로부터 길이 막히고 길다. 그것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 한가운데 있다.

불안 (qρ) 과 밀레니엄 (xρ). 소위 이인은 물 (méi) 에 있다.

돌아가서 따라가세요. 길이 막혔어요. 헤엄쳐서 그것에서 헤엄치고, 물 (chí) 에서 헤엄친다.

자채, 태평성대는 아직 지나지 않았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그것으로부터 거슬러 올라가고, 길이 막히고, 우측이다. 상류에서 물 위를 헤엄쳐 (zh) 가다.

감사: "아카시아 고대 쓰기, 아니 갑술. 클릭합니다

소위 아카시아, 그것을 볼 수는 없지만 볼 수는 없습니다. 비록 네가 매우 노력하여 요구가 있으면 반드시 들어주지만, 영원히 얻을 수 없다. 그래서 은은한 감정이 언표에 넘쳤다. 나는 현가 냄새를 맡고, 현은 귓가에 잔음을 멈춘다. 오늘' 자건' 을 보고 문장 여기서 멈추고 남은 감정은 버리지 않는다.

갈대 하나, 갈대 하나, 떠도는 것 하나, 바람에 흔들리는 것 하나, 그러나 그 뿌리에 멈춘다. 만약 그것이 떠있다면, 만약 그것이 멈추면, 그것이 아무것도 없다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생각이 무한하고, 어렴풋이 배회하며, 근심이 깊다. 뿌리, 사랑도. 그리움은 그리움보다 못하다. 물건으로 노출되어 순식간에 사라지다. 부처님께서 이르시되 만물에는 그 길이 있나니 꿈처럼 환상이라 이슬도 전기와 같다면 이렇게 봐야 한다. 사랑은 일종의 물건이고, 허황되고 형성되지 않는다. Zhuangzi 는 말했다: "빈 음악에서, 박테리아로 찐. 클릭합니다 。 일리가 있다. 이슬이 응결되어 서리가 되다. 흙, 가스, 진액은 땅에서 태어나 얇고 추우면 서리다. 미녀는 얻을 수 없다. 그래서 그리움은 매우 좋고, 감정은 매우 진하다. 그래서 "아직", "아직" 라고 부릅니다. 얻을 수는 없지만 손해를 볼 수 있다. 고생을 자초하지 마라, 사랑은 버리지 않는다! 이 아카시아 질병 도 가장 쓴!

사랑은 소위 이라크 국민과 함께 묶여 있다. 그러나, 물 쪽에서, 나는 그것이 어디에 있는지 모른다. 지아 장강에는 시가 있습니다. "하지만 산의 어느 구석을 향해 이 모든 구름을 가로지르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 "남편이 행복하다면, 부탁이 있을 것이다. 그래서 어디에 있는지 모르지만, 물을 건너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등 뒤로", "등 뒤로" 라고 부르는 것도 위아래입니다. 그리고 길은 우여곡절로 찾기가 어렵습니다. 정말 "위, 그는 녹색허공, 아래, 황천" 입니다. 그러나 결국 "그러나 그는 실패했다. 두 곳 모두 그가 찾고자 하는 사람을 찾지 못했다" 고 말했다. 구혼자는 팬텀구름, 은경꽃이었다. 얻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그리움은 유익하다. 앞의 그림자처럼 손을 뻗으면 닿을 수 있지만, 멀리 떨어져 있다. 만수중앙에 있다' 라는 말은 줄이 끊어진 소리처럼 길다. 매번 이곳을 읽을 때마다 나는 기쁨과 감탄, 불평, 울음을 참을 수 없었다!

시 속' 이라크인' 을 연인으로 인정한다면, 이 시는 서정적 주인공이 아름다운 사랑에 집착하는 우울한 심정을 보여준다. 정신은 소중하고 감정은 진지하지만 결과는 막연하고 처지는 슬프다.

하지만 이 시가 가장 가치 있고 눈에 띄는 것은 서정적 주인공의 추구와 상실이 아니라 그가 창조한' 물 한 쪽' 이라는 의경이 보편적인 의미를 지닌다. 좋은 시는 의경을 창조할 수 있다. 의경은 하나의 구조이며, 모든 구조가 비슷하고 구조가 비슷한 이질적인 사물을 포용하는 성능을 가진 구조이다. "물 한쪽에서" 의 구조는 추격병-강-이인이다. 시의' 이인' 은 구체적으로 언급하지 않고, 강의 의미는 장벽에 있기 때문에, 세상에서 막혀 실현하기 어려운 모든 추구는 여기서 동형이 될 수 있고, 모두 공감할 수 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우리는 소설의 시를 하나의 기호로 이해하고,' 물 한쪽에서' 를 예술 패러다임으로 삼아 사회 생활의 모든 곤경을 표현할 수 있다. 이곳의' 이인' 은 인재, 친구, 애인, 성취, 이상, 전망, 심지어 복지, 성지, 천계일 수도 있다. 이곳의' 강' 은 고산 깊은 계곡일 수도 있고, 종법예교일 수도 있고, 실생활에서 마주칠 수 있는 다른 장애물일 수도 있다. 추구, 방해, 상실이 있는 한 재현과 표현의 세계다. 이런 식으로 고대인들은 예법의 예절을 따르도록 권하고, 현재를 널리 받아들이고, 사람을 아끼는 것으로 해석했다. 오늘날 사람들은 그것을 사랑시로 여기며, 심지어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고대 수신제조의 의식으로 여긴다. 아마도 몇 가지 이치가 있을 것이다. 가족을 고수하고 다른 것을 배척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은 것 같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모두' 물 한 쪽' 의 상징적 의미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이다.

당연히, 우리가' 물 쪽' 과 같은 처지에 있을 때, 우리는 그것의 예리한 추구를 감상해야지, 그것의 비관적인 실망이 아니다.

이 시는 물, 갈대, 서리, 이슬 등의 이미지로 몽롱하고 신선하며 신비로운 분위기를 만들어 냈다. 아침 안개가 만물을 덮고, 영롱한 이슬이 이미 서리로 응결되었다. 수줍은 소녀가 천천히 걷고 있다. 시의 물 이미지는 여성을 대표하며 여성의 아름다움을 반영하고, 얇은 안개는 소녀의 베일과 같다. 그녀는 물가에 나타난 다음 물 대륙에 나타났다. 찾을 수 없다. 초조하고 무력한 마음이 개미처럼 가렵고 칼처럼 아프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거리는 아름다움을 낳는다' 처럼, 이런 아름다움은 거리 때문에 흐릿하고 모호하고 불분명해진다. 주인공과 이라크 국민의 신분, 얼굴, 공간 위치가 모두 모호하여 모호하고, 어렴풋하고, 어렴풋한 느낌을 준다. 검갑, 백로, 이인, 가을물은 점점 더 종잡을 수 없게 되어 은은하고 찰랑거리는 수채화를 형성했다. 시의 각 장의 시작 부분에는 모두 재미있는 필법을 사용한다. 눈앞의 실경에 대한 묘사와 찬탄을 통해, 나는 문장 전체를 뒤덮은 공허한 분위기를 그렸다. 시인은 가을색의 독특함을 붙잡고 늦가을의 공허함과 슬픈 분위기를 반복해서 묘사하고 렌더링하여 시인의 실망을 표현하지만 친구를 열렬히 그리워하는 심정을 표현했다. 시의 각 장의 처음 두 문장은 가을 풍경에서 영감을 얻어 본문을 이끌어 낸다. 계절과 시간을 밝히고 서늘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인물의 우울한 감정을 부각시켜 정경이 어우러지는 예술적 경지에 이르렀다. 갑술',' 물',' 임의' 의 세 가지 이미지가 서로를 보완하고 하나로 융합하며, 즐거움의 물건과 묘사된 것이 하나의 완전한 예술 세계를 형성한다. 가을 물가에 갈대가 자라는 장면을 처음 쓴 것은 바로' 코끼리의 뜻으로',' 열정' 역할을 하는 장면이다. 갈대가 생겼고, 또 하늘과 물의 반사로 막막한 상태를 보이고, 한 쪽에서 주인공의 마음 속' 몽롱한 사랑' 의 경지를 보여줬기 때문이다. 왕부의' 강재시화' 는 "시국에 관심을 갖는 자, 이기심, 이인도 있다" 고 말했다. 장면은 심물로 나뉜다. 풍경은 감정을 낳고, 감정은 풍경을 낳고, 희비를 만지고, 영욕을 맞이하고, 서로의 집을 숨긴다. " 김유' 라는 시는 늦가을의 독특한 경치와 인물의 완곡하고 우울한 그리움의 정을 결합시켜 시 전체의 분위기를 연출하고, 혼란스럽고 착실한 분위기를 만들어 내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모든 풍경, 글이 감상적이다' 는 말,' 갑술' 이라는 시의 풍부한 미감, 즉' 갑술' 이다

셋;삼;3

진풍은 옷을 입지 않았다

내가 입을 옷이 없나요? 아들과 같은 가운. 왕우성, 내 창을 고쳐라. 아들과의 원한!

내가 입을 옷이 없나요? 아들을 데리고 가다. 왕 유 카이 부문, 내 창 창 을 복구합니다. 당신 아들과 함께 일하세요!

내가 입을 옷이 없나요? 아들을 데리고 가다. 왕우는 그의 스승을 시작하여 우리 병사를 훈련시켰다. 당신 아들과 함께 가요!

감사합니다: 1. 시의 배경: 서쪽은 견종 () 에 의해 살해되고, 동쪽은 보호를 옮기고, 제왕의 명령에 따라 견종 () 을 공격한다. 왕선겸씨는 이 시를 설명하면서 이렇게 말했다. "서룽이 왕을 죽였기 때문에 제후들은 하늘의 적을 미워하지 않는 줄 알았고, 진인은 왕의 적으로 핍박했기 때문에, 이를 동적이라고 불렀다."

진풍 무복' 은' 시경' 에서 가장 유명한 정시이다. 진 (현재 산시 중부, 간쑤 동남부) 인민이 서종 침입자와 싸우는 전가입니다. 이 반침략 전쟁에서 진나라 국민들은 용감하고 두려움 없는 상무정신을 보여 주었고, 이 격앙된 전가를 창작하였다.

2. 구체적으로 파악:

시 전체는 모두 세 장으로, 각 장은 그 문장식에 해당한다. 시는 비슷하지만, 약간 다르고, 재노래에서 시적으로 전진한다. 노래를 부르고, 행진하고, 전진하고 있다.

제 1 장, 사상을 통일하다. 당시 군정이 긴급하여 당분간 모든 옷을 준비하기가 어려웠다. "옷을 입지 않는다" 는 것이 진정한 글이다. 국가를 위해 싸우고, 의복이 부족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아들과 공복' 을 하고, 전우와 공복을 입는 과장된 표기법으로도 이해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왕 유 추진 교사", 우리는 서둘러 "고양이 형제" 를 수리합니다. 왜 모두가 어려움을 극복하고 단결하여 전쟁을 준비할 수 있습니까? "아들을 데리고!" 우리 모두는 적이 같다는 것을 깨닫고, 우리는 반드시 함께 같은 적에 대항해야 한다.

제 2 장, 통일 행동. "아들과 함께 즐기다" 와 "창을 고치다" 는 것은 우리가 함께 행동하게 하고, "아들과 한마음" 을 가지고 이 운동에 동참하게 한다.

제 3 장, 함께 전쟁터에 나가다. 아들과 동행하다', 열정적으로 노래하고, 단결하여 적을 대적하고, 전쟁터에 나가다.

각 장의 첫 문장과 두 번째 문장에서 이 전가는 각각' 가운',' 셔츠',' 동복' 으로 쓰여져 전사들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서로 돕는 정신을 표현했다. 각 장의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은 "내 창을 수리하다", "내 창을 고치다", "내 갑옷을 고치다" 를 차례로 써서 병사들이 일제히 전쟁을 준비하고 있음을 나타낸다. 각 장의 마지막 문장에는' 적들과 함께',' 한마음 한뜻으로',' 동주공조' 라고 써 군인의 애국적 정서와 두려움 없는 정신을 표현했다. 이 시는' 푸' 의 표현으로 전사들의 적전, 전쟁터에 나가는 높은 정서를 직접 표현하고, 전사들의 숭고한 내면세계를 차근차근 드러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이 시는 세 단락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반복되는 문장 형식으로 진군 장병들이 출정하기 전에 높은 투지를 나타냈다. 그들은 서로 격려를 부르고, 사생은 죽음을 잊고, 원수와 함께 개탄했다. 이것은 관대하고 격앙된 군가이다!

이 시는 군여가요로 진병단결우애, * * * 항적의 정신을 반영한 것이다. 시 전체는 세 장으로 나뉘는데, 병사들이 서로 이야기하는 어조를 사용한다. 격전을 앞두고 전사들이 모여 긴장하게 무기를 손질했다. 이때 어떤 사람들은 자신이 옷을 입지 않았다고 걱정한다. 그의 전우들은 우호적으로 그를 위로했다. "누가 옷이 없다고 하면 내가 너와 셔츠를 입을게!" "그는 또한 대의로 동료들을 격려했다." 국가가 출병하면 우리는 무기를 수리할 수 있다. 너와 나는 공통의 적을 마주하고 있다. "시에서 우리는 병사들 사이의 우정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국가 재난의 순간에 기꺼이 받아들이지만 큰 희생을 치르는 애국정신도 볼 수 있다. 시 음절은 짧고 말투가 격앙되어 진병공환난, 아낌없이 종군하는 광경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3. 제재와 주제:' 무복' 은 노예사회인민이 국가를 보위하고, 적을 단결하고, 용감하게 헌신하는 사상적 감정을 나타낸다. 참으로 감동적이고 관대하며 민족정신과 예술적 매력이 가득한 고대 군가입니다.

4. 참고: 이 시를 읽을 때는 시 전체의 관대함의 기조에 주의해야 한다.

정안

진 () 과 연 (), 방환 () 과.

사모님, 방병희.

여자는 어떻게 생각합니까? 학자들은 둘 다 있다고 하는데, 보세요?

또한, 당신은 그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마법사와 여자, 이지는 서로 놀려 약 한 숟가락을 먹였다.

감상: 춘말 3 월, 춘융. 청수와 웨이수는 고대 정국의 두 유명한 강이다. 그들은 흰 파도를 휘젓고 즐겁게 펜티엄 점프를 하며 하류를 따라 내려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강 양안의 모래사장에서, 소년 소녀가 겨울옷을 벗고 봄옷으로 갈아입는 것은 더욱 상쾌한 광경이었다. 사람들이 손에 난초 한 다발을 들고 있는데, 이것은 그들이 불순물을 닦는 도구이다. 그러나 지금 그들은 그것을 가지고 있는데, 미신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 애미에서 나온 것이다. 강변이 해변으로 통하는 길에 젊은 남녀들이 여전히 끊이지 않고 있다. 그들은 걷고, 노래하고, 웃고 있다. 아, 얼마나 즐거운 명절인가, 얼마나 순진무구한 젊은이들인가! 이것은 정봉입니까? 연' 각 장의 처음 네 문장은 우리에게 생동감 있는 그림을 그려 주었다.

그런 다음 시인은 펜을 돌려 시의 주인공인 청년 한 명과 여자 한 명을 겨냥했다. 여자가 황급히 왔을 때, 젊은이는 이미 물가에서 오랫동안 기다렸지만, "많은 사람들이 그녀를 찾고 있다" 며 그의 목을 바라보며 그의 발뒤꿈치를 밟았지만, 여자의 자취는 보이지 않았다. 그러나 바로 그때 소녀가 왔다. 젊은이는 마음속으로는 매우 기뻤지만, 오랫동안 양조해 온 분노가 아직 완전히 사라지지 않아 얼굴에 드러날 수밖에 없었다. 여자아이는 황급히 앞으로 나가 사과하고 열정적으로 초청했다. "우리 같이 구경합시다." " 젊은이는 여전히 억울함이 있어 일부러 말했다. "나는 이미 보았다." 소녀는 또 초대했다. "다시 한번 가보세요. 물가는 정말 넓고 행복하다. " 젊은이들이 정말 화가 난 곳은 어디입니까? 여자아이가 채 끝나기도 전에 그는 몸을 돌려 그녀와 어깨를 나란히 하고 강변으로 걸어갔고, 뒤에는 행복한 웃음소리를 남겼다. 그들은 밝은 모란을 채집하여 다정하게 상대방에게 선물했다. 또 한 쌍의 젊은이의 백년 인연은 한 줄기의 죽은 물이 흐르는 강가에서 원만하게 끝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들의 순진무구한 사랑은 그들의 손에 활짝 핀 모란처럼 술취한 향기를 풍기고 있다.

그러나, 젊은 남녀의 순수한 사랑 생활을 묘사한 이런 좋은 시는 많은 봉건 도사들에 의해' 외설시' 라고 비난을 받았다. 정성이 음탕하다',' 정위의 소리, 망국의 소리' 와 같은 말은 정말 오래도록 새로워졌다. 그러나, 그들은 이 시를 이해합니까? 아니오, "마오시 서문" 은 말했다: "진 연의, 가시덤불 혼란. 병황마란, 남녀가 서로 버리고 외설적으로 횡행하다. 그들을 구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 사실 여기가 어디죠? 봄물이 흩날리자 선녀들이 운집했다. 전쟁의 그림자는 어디에 있습니까? 7 다행히' 조선시전' 의 해석은 우리에게 이 시를 이해하는 열쇠를 주었다. "진과 연, 사람을 말하다. 구오 징의 관습, 3 월 초 3 일, 두 개의 물이 혼을 불러 불길한 것을 분산시켰기 때문에 시인은 말과 같은 견해를 갖고 싶어 한다. " ('태평유란' 886) 우리가' 진회' 라는 시를 분석한 것은' 조선시전' 의 이 구절에 근거한 것이다.

진연재가 특히 공격을 받은 것은 이 시의 여주인공이 특히 호방하고 열정적이며 명랑하고 활발하기 때문이다. 그녀는 자발적으로 젊은이를 초청하여 놀러 갔는데, 그녀는 거리낌 없이 그와 이야기하고 웃었다. 이것들은 후대의 봉건 사회 수비자들이 요구한' 예의' 와는 거리가 멀다. 어떻게 하면 그들이 눈살을 찌푸리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까? 주봉은' 시전' 을 쓰면서 "정웨이의 즐거움은 모두 호색적이다. 하지만 ... 위는 남자가 여자의 비위를 맞추는 단어이고, 정은 여자가 남자를 현혹시키는 단어다 ... 위보다 음탕하다. " 그러나, 우리가 보기에, 이것은 이 시의 첫 번째 성공이다. 짧은 몇 줄의 글자 속에서, 그것은 우리에게 이렇게 활발한 여성의 이미지를 그려 주었다.

"어느 젊은이가 연애를 잘하지 못하는가? 어느 젊은 여자가 봄정을 잘하지 못하는가? 이것은 우리 인류 중에서 가장 신성한 신이다. " (괴테' 소년 위트' 서문) 사랑은 인류가 수천 년 동안 전해 온 주제이며, 민요에서는 발라드가 특히 큰 비중을 차지한다. 중국 고대 사회에서 춘추시기는 남녀 연애가 비교적 자유로운 시기였다. 따라서' 시경' 의 발라드는 왕왕 호방하고 활발하여 난삽하고 우여곡절이 거의 없다. 여자의 입에서 나온 것이라도, 예를 들면' 정풍' 의 교활한 자식, 만상, 자간과 같은 것이다. 진언' 에서 활발하고 명랑한 아가씨가 바로 그 시대, 그 특정 환경에서만 나타날 수 있는 여성의 이미지다. 그녀는 후세와 다를 뿐만 아니라, "사람을 보고 양말 금을 가지고 달아나고 부끄러워한다." " 문, 청매 냄새 "(Li Qingzhao 6l 불소 입술? 추열' 은 고귀한 여자다.' 바람을 맞으면 좋은 여자가 되고, 다른 사람과 장난을 치는 것과는 다르다. "만남은 당신 앞에서 답례하고, 상봉은 오솔길에서 비켜라." (풍명몽룡' 민요'? 사기꾼',' 중국평론자료' (제 1 회), 봉건예교의 압력으로 위장과 위장을 배운 작은 집 벽옥. 그녀의 몸에는 고대 노동자들의 신선하고 소박한 아름다움이 드러났다. 봉건예교에 독살되지 않은 신선하고 소박한 아름다움이 시 전체를 녹여 빛나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아들은 말했다: "시 300 곡. 요컨대, 생각은 무고하다. 클릭합니다 진이' 는' 순진무구한 사고' 의 순정 발라드다.

이 시의 두 번째 성공은 그것의 교묘한 구조이다. 시 두 장, 처음 네 문장만 다르다. 시는 3 월 초 1 일을 묘사하기 때문에' 봄물 표류' 와' 청명상하도',' 수재와 여자, 방빙감' 과' 수재와 여자, 음운' 은 같은 풍경과 장면을 담고 있다. 이 두 장의 시작 부분에 있는 여덟 마디 말은 서로 보완하고, * * * 동형이 시 전체의 배경이 되었다. 시인은 간결한 필치로 3 월 상사강변의 시끌벅적한 광경을 그려내고, 시 전체를 위해 활발하고 즐거운 기조를 정했고, 뒤의 묘사를 위해 깔았다. 주씨의 말에 따르면, 처음에 사용한 수법은' 부흥' 이었다. 처음 8 개의 문장이 영화 촬영에서 광각 렌즈로 진행되는 장면 묘사와 비슷하다면, 다음 문장은 시의 주인공에 초점을 맞추고, 그들의 활동과 대화를 통해 시 전체의 즐거운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상호 보완적인 경물 묘사는 두 장으로 나뉘어 분위기 렌더링 효과에 영향을 주지 않고 시적인 변화를 더했다. 원경과 근경, 파노라마, 클로즈업의 결합은 시를 생동감 있고 활기차게 만들어 시가 표현한 내용과 감정에 적합하다. 이것은 이 시의 교묘한 구조이다.

또한 언어 방면에서 이 시는 매우 특색이 있다. 《시경》은 대부분 네 개의 깔끔한 글자로 이루어져 있고, 진이는 세 글자, 네 글자, 다섯 글자가 섞여 있다. 시 전체를 읽었지만 그 말투가 정말 봄물처럼 경쾌하고 활발하다고 느꼈다. 시 속의 처녀의 가사 두 마디: "한번 보자, 그것을 뛰어넘자. 더럽고 즐겁다. " 쾌활하고 발랄한 아가씨가 애인과 이야기하는 말투처럼, "다시 가보세요." (그리고 "훈련" 과 "회복", 여관영 선생의 "시경" 참조) 정말 넓고 물가가 콜라입니다! 세 가지 허사' 시작',' 보호',' 훈련' 이 특히 생동적이다.

그 외에도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view /view/626 16.htm 을 참조하십시오

내 대답이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