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어',' 장자',' 노자' 세 권의 책 중 어느 버전이 가장 좋으니 각자의 출판사와 편집자를 써서 번간본을 표시하는 것이 가장 좋다.

논어

양버균주' 논어' 중 양은 언어학자로 훈고를 잘하지만 양은 유학에 대한 이해가 일반적이다. 중화서국은 간소하고 복잡한 두 가지 버전이 있다.

전무의' 논어 신해' 를 나는 읽지 않았다. 많은 사람들이 추앙한다. 참, 이 책은 문어문으로 쓴 것이다. 세 배.

성수덕의' 논어 주수' 는 고대와 현대의 수백 개의 논어 주숙을 모아 공구책으로 사용할 수 있다. 중국은 매우 많다.

이택후는 오늘 논어를 읽는다. 이 씨는 건국 이래 완전한 오리지널성과 자신의 사상 체계를 갖춘 소수의 사상가, 철학자, 역사학자이다. 이 장춘은 정치적 요인으로 모 조직과 그 앞잡이로부터 비판을 받아 거의 알려지지 않았다. 이수는 상술한 책과 기타 필기를 참고했다. 이주' 논어' 는 육경이 나를 주입한 것이다. 전서는 원문, 주석 (고대인의 어록 발췌), 번역문과 주석 (해설 또는 잡감) 의 네 부분으로 나뉜다. 이 씨는 서양 철학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어 읽기가 어렵다. 트리플 제인

장자

진고는' 장자' 에 대한 주석과 번역에 응해야 하는데, 중국에서는 셀 수 없이 많다. 많은 숭배자들이 있다.

전무' 장자 옹졸한 노트' 는 고대의 주석을 사용하며 국내외 주석도 많이 채택했고 (정말 많음) 주석도 달았다. 독서에는 어느 정도의 고대 중국어 지식이 필요하다.

왕숙민, 장자학파의 해석자, 중국 학자. 전무는' 씨름노트' 에서 이 책의 수고를 이렇게 평가했다. 많은 숭배자들이 있다.

나도 어쩔 수 없어, 노자. 주석이 너무 많아서 아직 마음에 드는 주석이 없는 것 같아요.

2 층과 3 층의 관점은 다소 과격하다.

2 층에 대해, 나는 우리가 과거에 미련을 두지 않고 현재를 소중히 여길 필요가 없다고 말하고 싶다. 바로 고대인과 문화유산에 대한 맹목적인 숭배와 계승이 중국 현대인문 연구의 발전을 가로막고 있다. 국학, 국학열이란 이 가치 부족 시대의 기형 산물이 아니다. 우리 자신에 대한 인식이 점점 모호하고 얕아지게 할 뿐이다. 고대인들의 사물에 대한 견해는 종종 단편적이고, 체계적이지 않고, 논리가 없다. 이것은 현대인들이 서양 철학을 배우고, 역사의 높이에 서서, 논리와 이성으로 해체하고, 연락할 것을 요구한다.

3 층에는 현재 많은 사람들이 대표적이다. 나는 그 사람들이 방귀를 뀌고 있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만약 네가 유가 사상을 이해할 수 없다면, 허튼소리를 하지 마라. 공자는 중국인의 마음을 형성하고, 그들을 완전히 부정하는 것은 중국인을 부정하는 것이다. 이것이 내가 말하는 점점 더 피상적인 표현이 아닌가? 사실 장자의 많은 사상은 공자에서 비롯된다. 이를테면 생명을 사랑하고 독립인격을 존중하는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네가 사상사 책 몇 권을 살 것을 건의하니, 먼저 거시적 파악이 있어야 한다. 이택후의 역사 세 권, 아름다움의 여정, 중국 미학, 후외려편의 사상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