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캐릭터마다 강세 기간이 1 ~ 2 급이 다를 때 C 와 SG 가 주류다. 이 시점에서 공격이 왕도이기 때문이다. 초반에는 수비 강도가 높지 않아 SG 가 강해 보였다. < P > 25 급이 올라가면 방어에 치중하면 PF 와 SF 의 지배력이 나타난다. PF 의 위압적 덩크바구니는 가장 중요한 득점 수단이라고 할 수 있다. SF 는 초반에 평범해 보였고, 모든 속성이 평균적이었다. 하지만 후기일수록 이런 평범한 캐릭터가 특히 까다롭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수비수 킬러, 수비수, 수비수, 너는 그를 때릴 수 없고, 그를 뛸 수 없다. 가까스로 지나가면 뒤에서 모자를 덮을 수 있다. SF 는 중기 중 3 점을 완전히 먹었다고 할 수 있다. 비록 그가 3 을 던지면 안 되지만, 그는 3 을 막는다.
왜 전략과 양성을 겸비한 인내상속을 시도하지 않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