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27년 왕궈웨이(Wang Guowei)는 쿤밍호(Kunming Lake)에 가라앉았습니다. 천잉거(Chen Yinge)는 그의 시에서 그를 굴원(Qu Yuan)에 비유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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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히 개인적인 우정을 위해 울부짖는다면 문화 생활이 망가질 것입니다.
'원화선주'라는 말은 남편이 죽은 이유를 나타내고, '애도'라는 말은 후계자가 없다는 것을 암시한다.
위에가가 대중에게 반응하지 못하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고, 샹레이는 차라리 서민과 같기를 바랍니다.
나는 차라리 서민들과 같은 세상에서 살고 싶다. 남편의 죽음은 '원한, 명예, 치욕, 사소하고 더러운 것들에 대한 통속론'에서는 볼 수 없는 일이다. 문화적 쇠퇴의 상징. 곡자와는 다르지만 그의 공헌은 어떤 이상 정신을 희생하는 것과 같다. 그가 사망한 날(서력 6월 2일, 즉 음력 5월 3일)과 그가 죽는 방식은 모두 선인들의 본을 따르고 그의 야망을 보여주기 위한 것이었다. . 〖원문〗 가자(嘉子) 시대에 풍씨의 군사들이 궁궐을 강압하자, 가뤄왕은 그와 죽기로 약속했지만 오진(五陳)에서 풍씨의 군대는 한푸거(密寶居)를 연교교외로 파견하였다. 메모에는 "더 이상 정의에 대한 굴욕은 없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그래서 구약성서에 따르면 쿤밍호에 가라앉았지만 코로는 죽지 않았습니다. Yu의 시 "Yue Jia가 대중에게 반응하지 않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다"는 이 진술을 언급합니다.
왕웨이 노장군이 "악가에게 왕을 부르라고 명령하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다"라고 말한 것이 이 문장의 유래다. 나는 Liu Xiang을 만나 Yuan에게 그것에 대해 말했습니다.
Jiazi, 1924; Wuchen은 5번째 달을 가리킨다.
우리가 배운 내용은 하나님의 뜻과 관련이 있으며, 서로를 알고 진리를 질투합니다.
우리 또래들은 우리 세대인데, '서로를 안다'는 말은 '모두가 서로를 안다'로 해석해야 한다.
대청나라의 맑은 물을 얻으며 해마다 흐느끼며 정신이 좋다고 한다.
승자도 패자도 마찬가지다. 슬픔과 분노, 안타까움이 담긴 말이다. "Renjian Ci"에는 "수천 개의 시적 재료, 한 줌의 황토, 10 마일의 차가운 단어"라는 문장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