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이상학은 철학 용어다. < P > 유럽 언어의' 형이상학' 은 영어의' metaphysics' 와 같은 그리스어에서 나온다. 이 단어는 원래 고대 그리스로드 섬의 철학 교사인 안드로니코가 아리스토텔레스에게 준 저서의 이름이었는데, 이는' 물리학 이후' 를 의미한다. < P > 형이상학은' 제 1 철학' 이라고도 불린다. 데카르트의' 제 1 철학 침사록' 은' 형이상학 심사록' 이라고도 불린다. 아리스토텔레스는 인류의 지식을 세 부분으로 나누어 큰 나무를 비유한다. 첫 번째 부분, 가장 기초적인 부분, 즉 나무뿌리는 형이상학이다. 그것은 모든 지식의 기초이다. 두 번째 부분은 트렁크와 같은 물리학입니다. 세 번째 부분은 나뭇가지를 비유하는 다른 자연과학이다. < P > 중국어 번역명' 형이상학' 은 <역경> 속' 형이상학' 에서' 형이상학' 이라고 부르는 길,' 형하학' 이라는 단어에서 따온 것이다. < P > 형이상학 문제는 보통 논쟁으로 가득 차 있고 확실한 결론이 없는 경우가 많다. 이 부분은 경험적 사실에 의해 축적된 자료가 인류 지식의 가장 큰 종으로서, 일반적으로 형형 학교 논란을 해결할 수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경험명언) 또 다른 부분은 형이상학가들이 사용하는 단어들이 종종 헷갈리기 때문에 그들의 논쟁은 이미 보지만 교집합이 없는 썩은 장부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부명언) < P > 2 세기의 논리적 실증론자들은 특정 형태의 학교 의제에 반대한다. 그들은 어떤 형태의 학교 문제 자체가 무의미하다고 생각한다. < P > 통속적으로 말하면 형이상학은 두 가지 의미가 있다. 하나는 고립되고, 정적이고, 일방적이고, 표면적인 관점으로 사물을 바라보는 것을 말한다. 두 번째는 직감만으로 사물을 판단하는 철학을 연구하는 것이다. 때때로 철학을 연구하는 본체론을 가리킨다. < P > 근대 이후 과학이성이 인문학 분야에서 강력하게 확산되면서 전통적인 형이상학은 전례 없는 타격을 입었다. 그러나 형이상학 발전의 역사적 과정을 보면, 실제로 우주본체론, 범주본체론, 의미본체론이라는 세 가지 형태의 형이상학이 존재한다. 과학적 이성이 배척하는 사실은 주로 사각허구의 우주본체론에 기반을 두고 있다. 포스트 형이상학 시대에 의미 온톨로지의 관점에서 형이상학은 끝나지 않고 끝나지 않을 것입니다. < P > 형식만 말하고 실질은 따지지 않는 것이 바로 형이상학이다. < P > 는 <역경> 원문을 찾아냈다. "형이상학 자는 그 길이고, 형태는 그 길이라고 한다" 며 기뻐했다. 몽롱한 느낌, 형이상학은 비교적 허무하고, 형태는 비교적 실속이 있고, 형이상학은 형이상학과 다르다. 형이상학은 사고와 거시의 허울에 속하는 범주를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형이상학, 형이상학, 형이상학) 형이상학은 사물을 아는 것이 극단에 이르렀고 경직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노인은 "형이상학 적 방법, 형이상학 적 방법" 이라는 것을 가지고 있으며, 형이상학 적 것을 의미하는 것은 철학적 방법과 사고 활동을 모두 의미합니다. 형태는 구체적이고 종잡을 수 있는 물건이나 기물을 가리킨다. < P > 응답자: z 레이-수습 1 급 5-2 9:34
형이상학: 원래 고대 그리스 철학자 아리스토텔레스의 한 저서의 중역명으로 철학 명사로 바뀌었다. 헤겔부터 형이상학을 반분별법의 동의어로 사용하였다. 마르크스주의 철학은 형이상학의 특징이 고립되고, 정지되고, 일방적이고, 표면적인 관점으로 세상을 보고, 유물변증법이 주장하는 것이 내부 모순으로 인해 발전하는 학설을 부인하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형이상학적 사상은 고대에 이미 생겨났다. 유럽에서는 15 세기 후반부터 18 세기까지 유행했다. 당시 과학자들은 자연계를 여러 부분으로 나누어 외부에서 분류해 고찰했다. 이런 사고방식은 베이컨과 록이 자연과학에서 철학으로 이식되면서 당시 철학의 특수한 한계를 초래했다.
형이상학은 철학적 용어이다. < P > 유럽 언어의' 형이상학' 은 영어의' metaphysics' 와 같은 그리스어에서 나온다. 이 단어는 원래 고대 그리스로드 섬의 철학 교사인 안드로니코가 아리스토텔레스에게 준 저서의 이름이었는데, 이는' 물리학 이후' 를 의미한다. < P > 형이상학은' 제 1 철학' 이라고도 불린다. 데카르트의' 제 1 철학 침사록' 은' 형이상학 심사록' 이라고도 불린다. 아리스토텔레스는 인간의 지식을 세 부분으로 나누어 큰 나무를 비유한다. 첫 번째 부분, 가장 기초적인 부분, 즉 나무뿌리는 형이상학이다. 그것은 모든 지식의 기초이다. 두 번째 부분은 트렁크와 같은 물리학입니다. 세 번째 부분은 나뭇가지를 비유하는 다른 자연과학이다. < P > 중국어 번역명' 형이상학' 은 <역경> 속' 형이상학' 에서' 형이상학' 이라고 부르는 길,' 형태' 라는 단어에서 따온 것이다. < P > 형이상학 문제는 보통 논쟁으로 가득 차 있고 확실한 결론이 없는 경우가 많다. 이 부분은 경험적 사실에 의해 축적된 자료가 인류 지식의 가장 큰 종으로서, 일반적으로 형형 학교 논란을 해결할 수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경험명언) 또 다른 부분은 형이상학가들이 사용하는 단어들이 종종 헷갈리기 때문에 그들의 논쟁은 이미 보지만 교집합이 없는 썩은 장부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부명언) < P > 2 세기의 논리적 실증론자들은 특정 형태의 학교 의제에 반대한다. 그들은 어떤 형태의 학교 문제 자체가 무의미하다고 생각한다. < P > 통속적으로 말하면 형이상학은 두 가지 의미가 있다. 하나는 고립되고, 정적이고, 일방적이고, 표면적인 관점으로 사물을 바라보는 것을 말한다. 두 번째는 직감만으로 사물을 판단하는 철학을 연구하는 것이다. 때때로 철학을 연구하는 본체론을 가리킨다. < P > 근대 이후 과학이성이 인문학 분야에서 강력하게 확산되면서 전통적인 형이상학은 전례 없는 타격을 입었다. 그러나 형이상학 발전의 역사적 과정을 보면, 실제로 우주본체론, 범주본체론, 의미본체론이라는 세 가지 형태의 형이상학이 존재한다. 과학적 이성이 배척하는 사실은 주로 사각허구의 우주본체론에 기반을 두고 있다. 포스트 형이상학 시대에 의미 온톨로지의 관점에서 형이상학은 끝나지 않고 끝나지 않을 것입니다. < P > 형식만 말하고 실질은 따지지 않는다. 이것이 바로 형이상학 < P > 가 <역경> 원문을 찾아내는 것이다 몽롱한 느낌, 형이상학은 비교적 허무하고, 형태는 비교적 실속이 있고, 형이상학은 형이상학과 다르다. 형이상학은 사고와 거시의 허울에 속하는 범주를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형이상학, 형이상학, 형이상학) 형이상학은 사물을 아는 것이 극단에 이르렀고 경직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노인은 "형이상학 적 방법, 형이상학 적 방법" 이라는 것을 가지고 있으며, 형이상학 적 것을 의미하는 것은 철학적 방법과 사고 활동을 모두 의미합니다. 형태는 구체적이고 종잡을 수 있는 물건이나 기물을 가리킨다. < P > 형이상학 개념에 대한 학습은 그것의 방향을 기본적으로 이해했다. 일반적으로 형이상학은 경멸적인 단어이며 변증법과 반대되는 사고 방식이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우리나라는 마르크스주의 철학을 실천하고 마르크스도 헤겔의 철학 체계에서 얻은 변증법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형이상학에 대한 해석도 헤겔의 의견, 즉 정적이고 고립된 사물을 보는 방법론을 물려받았다. 이것은 모든 교과서에 대한 일반적인 설명이며, 헤겔의 해석이며 변증법의 반대쪽에서 나온 해석이다. 헤겔은 변증법의 발전 성격을 설명하기 위해 형이상학을 대립 개념으로 반박하고 비판했다. < P > 하지만 다른 각도에서 헤겔은 왜' 형이상학' 이라는 단어를 변증법의 역개념으로 내놓았을까? 아니면' 형이상학' 이 왜' 정지, 고립된 사물' 이라는 개념일까요? 이것은' 형이상학' 이라는 단어의 기원부터 시작해야 한다. < P >' 형이상학' 은 중역이다. 이 단어의 원문은' 타메타 파이시카' 로' 물리학 이후' 를 의미한다. 이 단어는 아리스토텔레스의 책 한 권의 이름이기 때문에, 그가' 물리학' 을 다 쓴 후의 저작이다. 메타 (meta) 는' 후 ...' 라고 말했기 때문에,' 형이상학' 의 원래 의미는' 물리학 이후' 즉' 후물리학' 이다. 물리학 연구의 대상은 실제적이고 구체적이며, 유형적인 실체, 즉' 모양' 이고,' 모양' 위에 있는 것은 추상적인 것이고, 실체에서 벗어나는 의식의 범주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형이상학 적" 은 실물을 벗어나 배우는 것입니다. 음, 추상적이고, 실물에서 벗어난 학문은 오직 하나뿐이다. 바로' 철학' 이다. 그래서' 형이상학' 의 가장 원시적인 본의는' 철학' 이다. 물론, 또 다른 설명이 있습니다. 즉, 형이상학은 세계 근본을 연구하는 학문, 즉 본체론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당시의' 철학' 이라는 개념은 본체론의 의미, 즉 세계 본원의 학문을 연구하는 것이었다. 그렇다면 왜' 형이상학' 은 정적이고 고립된 사물을 바라보는 방법론을 나타냅니까? 형이상학은 물리학 이후, 당시 물리학은 자연과 별의 학문을 연구하는 것이었기 때문에, 물리학, 즉 자연을 바탕으로 한 형이상학은 단일 물질 개체를 연구 대상으로 삼고, 어떤 연결과 발전도 말할 수 없었고, 자연도' 정적이고 고립된' 방법론으로 생겨났다. 그러나 < P > 는 단지 형이상학 개념의 유래에 불과하며, 오늘날의 물리학이 발전함에 따라 형이상학이라는 단어는 더 이상 물리학과 관련이 없다. 그것은 변증법과 반대되는 개념에서 더 많이 표현된다. 우리는 형이상학의 개념이 고전 물리학의 한계에서 비롯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왜 현대 사람들은 더 많은 지식을 배우고 나면 형이상학 적 경향이 있습니까? 아니면, 왜 인간은 의식 형성 과정에서 변증법보다 형이상학이 더 쉽게 형성될까? 현대한어사전은' 형이상학' 이라는 단어에 대한 해석이 두 가지 있는데, 하나는 철학사가 우주의 근본 원리를 탐구하는 부분을 가리킨다. 두 번째는 우리가 잘 아는 변증법과 반대되는 세계관이나 방법론이다. 그러나 현행 사람들의 주관적 의식의 흐름에서는 첫 번째 관념이 잊혀졌고, 반대로 두 번째 인식이 주류를 차지하며 절대적이 되었다. 여기서 강조하는 것은 인간의 주관의식에서 소극적이고, 잘못되고, 변하지 않는 정적인 관점, 즉 형이상학이 아니라, 인간의 주관의식 발전 과정에서 필연적으로 각종 형식화된 사고방식에 의존하여 사람의 의식에 대한 소통에 대한 다리 같은 연결 작용을 하는 것이다. 형이상학, 만약 우리가 일상적인 편견을 배제한다면, 우리의 의식과 사고를 어떤 관성적 속박의 의식인 중력을 향해 돌파를 모색하는 추진력을 갖게 되어 우리의 사고체계의 완성을 위한 더욱 간결한 통로를 마련하게 된다. < P > 철학적 관점에 따르면' 형식',' 수단',' 방법',' 도구' 등의 단어의 철학적 의미는 동일하며 문학사전에서 표현할 수 없는 더 깊은 사상적 함의를 가지고 있다. 형식화의 경우, 인간의 사고의식 형성, 발전, 소통에 필요한 의탁을 반영하는 것 외에 무한히 풍부한 물질 세계가 가지고 있는 규칙적인 운동의 한 면을 최대한 대표한다. 물질적 세계는 인간의 뇌와 의식 외에 존재하며, 어떻게 이 무한한 매력으로 가득 찬 외부 세계를 반영하고 인식하는가, 우리가 살아 있는 사람이 가지고 있는 자연적인 충동뿐만 아니라 수천 년 동안 우리 고대인들은 이미 이런 심도 있는 탐구 과정을 시작했다. 오늘날 우리가 이용하는 각종 물질적, 정신적 수단은 모두 인류 문명의 끊임없는 교류 전파에서 물려받은 것이며, 고대인의 의지는 그 특유의 사유 표현으로 오늘날 인류가 읽을 수 있는 것이다. 수학, 기하학 원리의 발명, 문자, 언어의 형성, 그리고 모든 과학적 원리와 그것이 최종적으로 구현하는 물질성 창조는 오늘날 인류 사회의 휘황찬란함에 기초를 두고 있다. 오늘날 인류 공동체는 엄연히 우리 선조들의 어깨에 서 있지만, 이런 역사적 우월감은 보편적인 집단의식에 의해 이해되기 어렵고, 인류는 여전히 어떤 역사적 소용돌이에 얽매여 있다. < P > 사고의 형식화는 인간의 뇌 속 의식이 가지고 있는 천연적인 관성의 심층적인 특징을 가리킨다. 다른 생명과는 달리 인간은 생존 조건을 선택하는 방식이 훨씬 풍부하다. 간단한 예를 들어, 육식동물은 사납기로 유명하다. 그 치아와 사지의 독특한 구조는 사냥감을 잡아먹기 쉽고, 장기간의 진화 과정을 거쳐 형성된 것으로, 식육류의 생존 방식이 일정 기간 동안 비교적 안정적이고 한결같다는 것을 보여준다. 마찬가지로 초식동물의 특징은 초식동물이 초식을 선택하는 생존 방식을 결정하기가 어렵다. 이 밖에 다른 종류의 생명은 각기 생존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인간의 관찰 시각으로도 안정되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앞의 명제로 돌아가면 인류와 다른 생명형태의 가장 큰 차이를 발견하기는 어렵지 않다. 인간의 뇌가 가지고 있는 독특한 사고방식이 아니라 역사적 연원이 풍부한 인류의 선택 과정을 더 깊이 파고드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