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경 국풍 진풍 \" 에서 나를 아는 사람은 나를 애타게 한다. 만약 네가 나를 모른다면, 너는 무엇을 원하니? 이게 누구야? \ "노래 책 Guofeng 왕 펭 기장 이별 \" 샤오 를 사용 하지만, Xi 로 하루 를 볼 수 없습니다. 《시경 국풍 왕봉 채가》는 청초하고 완곡하며 마음속에 자란다. < P >' 시경 국풍 정풍 희자' 내가 지나간 옛날, 류암화명 또 다른 마을. 지금 생각해 봐, 비와 눈이 흩날리고 있어. 시경 소야 채위' 는 타산의 돌로 옥을 공격할 수 있다. ("시경 소야 호명")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해로하다.
\ "시경 국풍 고풍 드럼 \" 깜박임, 나는 먹을 것이 없다. 내가 세 살 때, 나는 너를 돌보고 싶다. 내가 죽을 때, 나는 내 딸을 찾아 행복한 곳에서 살 것이다.
("풍위설").
2. 시경 중 가장 고전적인 단락으로 작문을 쓰는 방법? < P > 긴 세월의 이쪽에서 봄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밤, 나는 주황색 등불을 켜고 고시의 그림책을 펼쳐' 시경' 적막한 호숫가의 고목 아래 계박소를 풀고 돛을 올려 천년의 비바람을 뚫고' 시경' 속 청의삼의 흐릿한 뒷모습을 찾아 마음이 괴로웠다. < P > 그믐달 아래 강 중대륙은 애절하고, 푸른 버드나무는 연기처럼 어렴풋이 꿈처럼, 담담하게 걸어온다. 마치 비가 나의 조용한 심담을 때린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일종의 시적인 외침이다. 깊은 곳을 돌아보면 끝없는 그리움과 미련이 항상 처프 속을 맴돈다: 숙녀님. 이 아름다운 시는 외로운 파수꾼이 기다리는 돛이다. < P > 햇빛이 산들을 비추며 구불구불하다. 나는 큰 나무의 그늘에 고삐를 매어 잔디와 지친 말들이 부드럽게 이야기를 나누게 했다. 밝은 줄무늬가 있는 우각컵은 내 마음속에 담을 수 없는 그리움을 담고 있다. 바람 속에서, 나의 갈라진 입술은 바람꽃이 가득한 슬픔을 홀짝거리고 있다. 나는 사랑한다, 나는 말이다, 나는 그를 신경쓰지만, 나는 영원히 상처받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슬픔은 무한한 시공간을 가로질러 내 가슴을 가득 채웠다. < P > 복숭아가 죽고, 그 꽃을 불태우고, 그 잎이, 시화. 이렇게 아름다운 풍경, 이렇게 아름다운 생활, 우울한 눈빛도 영영의 샘물로 변하게 하고, 부드러운 정이 출렁이고 있다. 복숭아꽃은 사람처럼, 사람은 복숭아꽃처럼, 떨어지는 꽃잎은 기억의 즐겨찾기에 장식되어 복숭아꽃 같은 그리움이 꿈속에 맴돈다. 푸른 잎은 꿀 같은 햇빛에 섬세하게 담그고, 금빛 맥락은 개울처럼 마음 속에 즐겁게 흐른다. 생활은 한때 복숭아꽃잎처럼 아름다웠지만, 시는 푸른 잎처럼 향기로웠다. < P > 안개가 걷히자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자,' 내가 도시 구석에 있었다' 는 그 소녀는 태양꽃처럼 웃었다. 삼천년의 풍상은 그녀의 아름다운 얼굴에만 가벼웠고, 아름다운 풍취는 여전하다. 그녀의 부드러운 사랑은 나를 황홀하게 했다. 섬세하고 섬세한 홍관초, 붉게 물든 줄무늬가 소녀의 사랑처럼 내 마음에 빛난다. 사랑의 이야기, 그리운 피리 운율, 순수하고 흠잡을 데가 없다. 그렇지 않으면 에메랄드 다이아몬드 반지가 아니라 에메랄드 다이아몬드 반지보다 낫다. "복숭아 하나 주세요. 조안요에게 돌려주세요." 나는 아름다운 마음으로 그녀에게 보답하고, 그녀를 아는 것은 나의 천 년 동안의 복이다. 나는 그녀를 데리고 배를 타고, 한 잎 시경을 종이학으로 접고, 그녀와 함께 21 세기 아침 햇살 속에서 날고 싶다.
사랑은 영원한 수영이라 멈출 수 없다. 사랑은 영혼의 묵계로, 늘 물을 건너간다. 꿈을 위해, 나는 약속을 지킨다. 갈대는 늙지만 그리움은 늙지 않는다. 백로는 서리이고, 이른바 이인은 물 쪽에 있다. 갈대가 증언하고, 백로가 증언하고, 가을물을 화석처럼 입고, 인생은 여전히 후회없는 기다림이다. 그것으로부터 거슬러 올라가고, 길은 막히고, 길며, 그것으로부터 거슬러 올라가면, 그것은 물 중앙에 있다. 나는 너의 난초 같은 숨결을 느낄 수 없지만, 흐릿한 달빛 속에서 너의 아름다운 그림자를 볼 수 있다. "월명, 인미, 서요정정, 나 피곤해." 무더운 달빛 아래, 너의 아름다운 그림자가 나로 하여금 갈망하는 마음을 진정시킬 수 없게 하고, 천년의 달빛 아래 용솟음치는 강물처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사랑은 사계절과 같고, 꽃이 피고 꽃이 피고, 푸르고 붉고 날씬하며, 가을은 겨울에는 건조하고 사계절은 색채를 바꾼다. 우여곡절은 사랑을 풍요롭게 한다: 봄이 퍼지고, 여름이 자라고, 가을이 성숙하고, 겨울이 고요하다. 과거에는, 나는 사라졌다, 버드나무는 이일이다. 오늘 나는 비가 오고 있다고 생각했다. 이 눈이 내리는 서늘함은 누가 어쩔 수 없는 외로움과 고독을 풀 수 있는가, 어찌 얕은 그리움에 의해 운반될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 P > 봄비의 밤 나는 잠을 잘 수가 없었다. 옅은 빗줄기가 시권을 두드리며 내 꿈을 적셨다. 그래서 오렌지색 빛 속에서 나는 케이블을 풀고 상류로 노를 저어 시경 속 그리움의 뒷모습을 찾았다. 뒷모습이 퉁소 같고, 애원이 흐려지는 것은 시경 불후의 영혼이다.
3. 시경 작문은' 시경' 제목에 1511 자의 작문을 써서' 시경' 이라는 강을 건넜다.
관관관관수구, 하천에 있다. 내가' 시경' 의 첫 페이지를 펼쳤을 때, 강은 항상 나의 진로를 막아서, 나로 하여금 문자 뒤의 생활에 진정으로 들어갈 수 없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것은 이름 없는 강으로, 먼 옛날의 사랑과 농경을 기록하고 있다. 이천여 년 전의 파도가 나의 이끼가 얼룩덜룩한 샌들을 튀겼다. 누가 물가에 다가와 울며-이 지나가는 그림자를 어떻게 해석하고 자유의 영혼을 간직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여성과 선생, 남편과 행인, 어머니와 아이, 심지어 시간과 기억까지 같은 강을 사이에 두고 얼굴을 맞대고 낮과 밤의 순환을 형성한다. 지금은 얇은 종이로 선대의 노래를 끊고 후배의 귀를 끊었다. 이는 혈맥, 전통, 중국인에 관한 강이다. 지구상의 은하수. 이 해안은 고층 빌딩이 늘어서 있고, 톱니바퀴 예절 차량, 등불이 환한 도시, 건너편은 채웨이가 비를 기원하는 마을 고모로, 어획으로 생계를 이어가는 디아스포라 ... < P > 우아한 노래. 푸필흥. 시경은 너를 인구 밀집 지역으로 데려갈 것이다. 자욱한 물안개가 얼굴을 향하여 너의 유리 렌즈를 흐리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시경 자체는 바로 강, 글자의 강이다. 책상 램프 밑에서 책을 읽으니, 너는 스노클링 물고기 한 마리를 만들고 싶니? 오, 시경 손바닥에서 수영하세요. 오래된 뜬구름과 파도 소리가 우리 혈관에 유전되어 이미 그 강의 지류를 형성했다. 시간 때문에, 우리는 시경의 하류에서 계속 생활하며, 그 향기를 느끼고, 그 포육을 받을 것이다. 이 강은 이름이 없는 강이라 지도에서는 고증할 수 없지만 강변의 식물은 매우 유명하다. 그것은 지아 지안이라고 불린다. 이것은 사랑과 관련된 식물이다. 우리는 그것을 잊을 수 없다. < P > 우리는 시경 시대로 돌아갈 수 없고, 남자 경작녀직의 시대로도 돌아갈 수 없고, 고대인의 순순순하고 순진함으로도 돌아갈 수 없다. 그것은 인류의 어린 시절이었기 때문에,' 시경' 에는 은방울처럼 밝은 동음이 메아리쳐 있어서 모방할 수 없었다. 욕망과 고음 스피커가 가득한 현실에서 이것은 자연에 속한다. 대자연의 관객이 되는 것은 즐겁다. 옛사람들은 얽힌 음악 멜로디를 매듭지어 음표로 썼고, 거친 손으로 비벼낸 목가는 우리 세상 물정 영혼을 채찍질했다. 우리는 어디에서 우리의 죽은 동심을 방목해야 하는가? 우리는 빈손으로 아무것도 소유하지 않고 최초의 낭만과 * * * 를 잃었다. 시경 속의 강은 2111 여 년 동안 흐르고 있으며, 연안은 무수한 독자들과 식수원이 흐르고 있다. 이 민간 강. < P > "당당하게 단향을 베고, 강물이 마르고, 강물이 맑고, 푸른 파도가 출렁이고 있다." 해안가의 나무꾼은 얼굴이 흐릿하여 나를 등지고 영원한 사업에 종사하고 있다. 나는 반짝이는 도끼 한 자루만 알아차리고 내 머리 위를 들었다. 노래 책 전체가 도끼로 나무를 베는 소리를 메아리치고 있다. 오늘 밤, 오래된 도끼가 다시 나의 무감각한 고막을 두드리고 있다. 이것은 세월의 장하 속에서 또 한 무리의 사람들이 굳게 지키고 있다는 것을 일깨워 준다.
4. 만약 작문에 시경이 있다면 누가 시경 속에 한 마디 쓸 생각을 하겠는가? < P > 이 시들을 암송할 때, 나는 그들이 지금까지 아름답고 우아한 생활을 멈추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되어 놀랐다. 내 영혼이 그들과 다정하게 교류할 때, 나는 어찌할 바를 몰랐다.
그것은 인생의 모든 변천을 기록했다. 그녀는 아름다운 얼굴로 거의 모든 중국시인' 시경' 을 침전시켰는데, 그중에는 이렇게 많은 에센스가 담겨 있다.
백로는 서리입니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 P > 관학명 어호크, 작은 강을 동반한 작은 대륙.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이 세대의 미녀가 얼마나 많은 남편을 건드렸습니까? 아름다운 말, 왕국위가 좋은 단어에 대한 평가처럼,' 골수' 도' 신수' < P > 가 지난 일을 회상하며 모든 이별과 고통을 목격했다. 또 누가 이 상처를 생각할까? < P > 당초 탐험을 회상할 때 버드나무의 바람이 바람에 불고 있었다. 지금 길로 돌아가면 눈송이가 여기저기를 날아다닌다. 오늘 생각하면 비가 온다. < P > 장작비의 고향 옆에서 한숨을 쉬는 여자는 장정이 돌아오지 않은 남편을 기다리고 있다. 과거의 고통에 직면하여 그녀는 모든 것을 나에게 맡겼다. 그리고 저는 깊은 고통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녀의 말을 듣고, 그녀의 한숨을 비웃고, 거리의 붉은 입술에서 자신의 개성을 표방하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 P > 친구와 이야기할 때마다 그녀는' 시경' 의 무의미한 다정다감함을 비웃으며 저속한 사랑에 푹 빠졌다. 나는 우리가 염황 자손으로서 이런 언어와 문화를 자랑스럽게 여길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할 수 없다. < P > 나는 중국어의 단순함에 반했고, 그녀는 모든 극도의 아름다움을 시경에 녹였다. 그녀의 연꽃 같은 순수함, 그 깊은 차 향을 주는 느낌, 너를 놀라게 하고 위로해 주었니? < P > 나는 시경의 꽃이 피는 것을 개의치 않는다, 다만 결과가 없을 뿐이다. 나는 그녀가 피어날 때 풀려난 생명에만 연연연한다. * * * 이것은 나의 욕망의 빛나는 묘사이다.
꽃을 영원히 아름답게 한다.
'
어디서 시경에 관한 작문을 쓰는지 모르겠어요? < P > 당신의 화제로 들어가세요. 흐르는 물, 피아노곡, 카누 < P > 그리고 새의 삐걱거리는 소리. 미끄러운
누구의 외로움이 녹색과 흰색 수초로 덮여 있습니까? < P > 나는 너에게서 외륜이 하나밖에 없는 것 같다. < P > 그러나 나는 우울한 봄을 그릴 수 없다.
바람이 3111 년 동안 불어와 몇 세대를 날려 버렸다.
먼지와 강도! 강을 건너, < P > 얼마나 많은 여자들이? < P > 너의 소매가 밤을 지낼 때 < P > 나는 마침내 잠을 잘 수가 없다. 불안한 소파
가 바람에 흔들리며 가슴속으로 떠올랐다. < P > 앉아서 물이 적은 곳을 보세요. < P > 그리고 종북이 있습니다.
◎ 는 갈조와 무관하다. < P > 이전에는 여성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았습니다.
항상 황달을 말하는데, 왜 성을 황이라고 해야 합니까?
어떤 사람들은 머리가 노란색이라고 말합니다. < P > 는 노란 발톱, < P > 그리고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어떤 노란 기관이기 때문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는 사실 모두 매우 틀렸다.
그건 망할 노란색이야. 모두 노란색입니다.
황달이 관목 수풀에 들어갔다. < P > 다시 갈엽으로 너 자신을 덮으면 우리는 볼 수 없다.
그 노란 이야기. 다행히도, < P > 황신은 비록 잃어버렸지만.
노란색 농담, 하지만 여전히 비명. < P > 노란 침이 먼 곳으로 흘러간다 < P > 일선 봄물이 범람했다.
◎ 귀를 후비다 < P > 는 나뭇잎 하나가 그리움을 나타낸다고 한다. < P > 모든 잎을 모으면 놓치게 됩니다. < P > 연민이나 제한 없이 < P > 가 시간의 맨 위에 쌓여 있다. < P > 지금, 나는 모든 중생을 주시할 것이다.
그들의 생존, 그들의 생존의 근본을 생각해 보세요.
누가 내 등에 있는 곱슬귀가 될지 궁금하다.
내가 누구를 놓쳤어? < P > 어쩌면 나는 개 꼬리풀일지도 모른다. < P > 시간이 지날수록 포즈를 취하고 있다. < P > 그리고 몰락감을 속인다.
도 세상에 슬픔을 보냈다. < P > 밤은 변하지 않았다. 내가 다시 창문으로 걸어갔을 때 < P > 는 끝없는 귀를 가지고 접시처럼 무성했다.
6.' 시경' 작문에 대해' 시경' 을 어떻게 쓰는지. < P > 사계절 순환, 꽃이 피고, 비채의 새싹이 자랐고, 먼 곳의 등불이 켜져 있다. 모든 길은 나의 집으로 통할 수 있지만, 나는 집에 갈 수 없다. 나는 돌아가서 그 기다림을 날려 버리는 것을 상상했다. 나는 1 년을 상상했다! 일 년! 나는 세계 종말에 너와 나란히 싸웠다. 바쁜 살인자 앞에서, 나는 결코 멈추지 않고, 단지 너와 계속 싸우기 위해서이다.
꽃이 피고 겨울이 가고 봄이 온다. 여리여리한 비채가 막 연녹색의 새싹을 뻗어 들판의 산비탈과 얼어붙은 개울을 녹여 보려고 했다. 먼 곳의 등불이 아직 켜져 있고, 부드러운 살인자가 밤에 근심하고 있다. 슬픔으로 가득 찬 분출, 질척한 마을, 손길이 없는 고통, 모든 날은 가시덤불, 푸른 귀, 눈물로 가득 차 있다. 수비는 바다와 같고, 조수는 썰물과 같다. 나는 비바람이 휘몰아치는 배 위에서 망연자실하게 바라보았다. 나는 기러기 한 마리가 편지를 보냈는데, 어디로 날아가는지 모르겠다.
위 요리는 모두 긴 포크입니다. 너는 내가 보고 싶은 현관의 끝에 앉아 있는데, 갑자기 너는 또 다른 비와 바람과 바람이 그린 11 월에 덮여 있다. 왕국의 전쟁은 내 발을 리벳으로 박았고, 밤낮없이 눌려 있었고, 내 마음은 흐릿하고 고통스러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나는 불이 꺼지고 꽃이 떨어질까 봐 내 청춘을 다른 곳에 묻었다. < P > 잠결에 나는 꽃 피는 소리를 들었다, 방피당화; 말은 차가운 강을 건너고, 바람은 그들의 셔츠, 별이 울부짖는 소리, 불타는 소리, 도시가 무너지는 소리, 세월의 황량함과 혼란을 불러일으켰다. 누가 평화 속에서 살 것을 요구할 수 있습니까? 내가 칼을 가지고 있는 한, 나는 공격자가 궤멸하여 도망가게 할 것이다. < P > 중국차는 느리고 갑옷 칼은 웅장한 자태를 뽐내며 항상 대응할 준비를 하고 있다. 병거, 말, 어피, 화살통, 조각활, 연발 봉화. 창을 든 경비원은 결코 갑옷을 벗지 않는다. 나는 차갑게 기다리고, 모닥불이 타오르고, 나팔이 울리고, 수시로 공격할 준비를 하고 있다. < P > 마지막으로 피곤합니다. 달리기를 멈추도록 허락해 주세요. 내가 형을 안고 있는데, 너는 내 고향의 버드나무를 기억하니? 네가 밟은 땅에 얼마나 많은 그리운 눈물이 떨어졌는지 기억하니? 너의 피가 진흙 속에 남아 있는 곳을 기억하니? 기억나? 먼 나무 밑에 많은 사람들이 너의 귀환을 기대하고 있다. < P > 나는 수천 일 밤낮을 침몰한 뗏목으로 돌진했지만, 이미 백발이 성성했다. < P > 내가 떠날 때 버드나무의 미소와 미풍이 만지는 태양의 따뜻함이 어제처럼 어렴풋했던 기억이 납니다. 이제 나는 돌아왔다. 한 발은 무겁고, 다른 한 발은 행방불명이 되어 부서진 먼지와 피와 눈물을 머금은 잔화를 잊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제로루와 쓴맛, 나는 돌아왔고, 아무것도 없었다. 나는 두 손을 비었다. < P > 눈이 내 마음을 덮게 했다.
7. 시경 조합을 묘사한 산문 전집. 내가 감상하고 싶은 것은' 시경' 의' 자제인' 이다.
는' 백로는 서리' 에서 나왔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작가는 특히 이라크인에 미련이 있음을 알 수 있다. 치정 정도에 관해서는, "뒤로, 길이 막히고 길다. 그것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 한가운데 있다. " 。 이 점에서 저자는' 이라크인' 을 추구하기 시작했다. "이라크 국민" 은 누구입니까? 남자인가요, 여자인가요? 또는 형식이나 정신, 우리는 모릅니다. 그러나 작가의 눈에는' 이' 는 지극히 높으며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정신물질이다. < P > 제 1 장, 제 2 장, 제 3 장에서' 이라크인' 은 항상 저자가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서서 그와 일정한 거리를 유지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작가는 항상 안개 속에서 꽃을 보고, 물속에서 달을 바라보는 눈빛으로' 이인' 을 바라본다. 맹목적으로 추구하는' 이인' 은 구름 속의 꽃과 같아서 종잡을 수 없다.
' 칼갑' 은' 칼갑, 백로' 로 시작한다. 이' 갑술' 가을에는 꽃이 피고 창백하여 사랑이 깊고 사랑이 절실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P > 전체 노래' 검갑' 은' 이인' 을 찾는 것을 둘러싸고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
' 갑술' 제 1 장은 앙운, 제 2 장은 I 운, 제 3 장은 I 운이다. 문장 전체가 복잡하고 질서 정연해 보이는데, 글의' 이라크인' 은 문장 들에게 환상적인 느낌을 주었다. < P > 나는' 상자화' 의 형식이 같다는 것을 발견했다. 다만 장 수는 다르다. < P >' 상자의 말' 제 1 장은 I 운에 관한 것이고, 제 2 장은 I 운에 관한 것이고, 제 3 장은 어수선하고 운율을 맞추지 않고, 제 4 장은 I 운에 관한 것이다. 나는' 상자화' 가 대부분 I 와 압운되어 매우 깔끔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 P > 나도' 관화' 와' 갑술' 이 비슷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모두 한 가지를 추구하고 있지만, 한 명은 한 사람일 뿐이다. 안에 있는' 신사' 에 대해 그녀가 추구하는 여자도 그녀의 내면의 사랑이다. 마찬가지로, 관로와 나화살도 위멍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