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감사: 수시의 "비오는 밤 배의 꽃"

우야선의 꽃 < P > 송조: 수시 < P > 9 월, 지바의 꽃 한 송이가 갑자기 피었다. 빗속에서, 그것은 특별히 술을 사기 위한 것이다. < P > 올해 나는 심원에서 시간을 보냈고, 동풍에서 하루를 보내고, 차를 흔들고, 담배를 피웠다. 하지만 푸른 이끼, 버들개지 돈이 있다. 문도성서, 현관고사, 일류 원림. 국색주가 있고, 천향염도 있고, 나를 위해 남는다. < P > 청명 후, 잔홍은 어디에도 없다. 나는 그 전에 눈물을 흘렸다. 가을이 늦었으니 한 가지 아니면 나에게 맡겨라. 고위층 대화로 단기 풍경을 쫓으니, 분명히 업무가 너무 바쁘다. 남겨두는 게 낫겠어요. 내년에 다시 보내요. 번역 < P > 는 올해 꽃이 한창 피고, 동풍이 하루 종일 불고, 심원의 높은 담벼락에는 담담담한 차연기가 있다. 녹색 이끼와 약초, 버들개지, 느릅나무만 있습니다. 성서에서는 긴 복도가 고사와 연결되어 있고, 첫 번째는 명원과 연결되어 있다고 한다. 취하신 귀비' 와' 황황포' 라는 두 가지 귀모란이 있어서 미련을 가지게 합니다. < P > 청명절은 이미 지나갔고, 남은 꽃은 갈 곳이 없어 눈물을 흘릴 수 없었다. 이미 늦가을이다. 이 모란은 왜 아직도 이렇게 붉은가요? 연회를 열어 손님을 접대하는 것이 좋겠다, 잠시 유년을 따라가자. 이런 천년만호의 만개한 가을 모란은 추운 가을바람에 불쌍히 여기지 않을 것이다. 이 아름다운 아름다움을 간직하고 내년 봄에 다시 개방하는 것이 낫다. < P > 줘 ... 주석 달기 < P > 화기: 꽃이 피는 계절.

스윙: 떠 다니고 부드럽게 올라갑니다.

버들개지 느릅나무: 날으는 버들꽃 느릅나무 꼬투리.

1 위: 권력자의 집. 명원: 유명한 정원.

국색 배주: 진홍색 모란을 가리키며 현재' 취피양' 이라고 불린다. 천향 염색옷' 은 공 * 모란을 가리키며, 지금은' 황포 노랑' 이라고 불린다. 소매와 소매.

고회: 성대한 연회. 짧은 샷: 짧은 시간.

청상: 가을을 가리킨다.

엄우: 모란의 아름다운 날이 길지 않다는 뜻입니다. 얼굴, 예쁜 < P > 창작 배경 < P > 송신종희녕 8 년 9 월 (1175), 지밀부에서 일하는 수시가 모란 한 그루가 의외로 개방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마음이 감동되지 않아 일부러 손님 리셉션을 마련했다. * * * 명화를 감상하고 이' 우중화' 를 적었다 < P > 찬사 댓글 < P > 첫 영화는 봄에 꽃을 놓친 아쉬움을 거슬러 올라간다. 봄에 관한 야식 생활의 작은 장면 세 문장을 쓰다. 대의는 이 백화가 만발한 봄에 하루 종일 마당을 잠그고 차와 담배에 직면하여 외로움을 느낀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꽃때' 는 계절과 기후를 설명하고 시인의 꽃감상에 대한 흥미를 암시했지만, 사실 그는 하루 종일' 차와 연기' 를 마주하고 있어 저자를 실망시켰다. 원래 올해 춘하 밀주에서 심각한 가뭄과 메뚜기 피해가 발생했다. 수시는 현령으로서 단식 채식을 하며 상산에서 신을 숭배하고 비를 기도할 겨를이 없어 꽃구경에 전혀 개의치 않는다. -이것은 수시가 이 서문에서 말한 것이고, 상산에 대한 오호 중의 하나이다. 오늘 보기에, 수시의 방법은 우습지만, 역사적으로 그가 인민에 관심을 갖고 인민의 질고에 관심을 갖는 정신은 매우 귀중하다. 이 아름다운 봄에 시인은' 하지만 이끼 푸른 풀, 버들개비 돈' 을 보았다. 언뜻, 자연은 그 아름다운 경치에 대해' 보답을 받지 못한다' 는 것을 유감스럽게 생각한다. 그럼, 제성은 북방이 외진 곳에 있고, 꽃구경이 없는 곳인가요, 아니면 꽃구경이 없는 곳인가요? 다음 여섯 문장은 모두' 문도' 라는 글자를 인용해 꽃구경이 좋은 곳을 중점적으로 쓰고,' 방춘모란이 만발한다',' 번꽃이 금처럼 피어난다' 는 것이다. 말할 필요도 없이, 이것은 단조로운 관료 생활에 빠져 있는 시인들에게 매우 힘이 있다. 만약' 오래',' 고',' 아',' 명' 이라는 단어가 봄나들이 핫스팟에 대한 시인의 열망을 전달한다면,' 국영화' 는 술, 꽃향기' 라는 두 문장을 당시로 번역하여 화왕 모란의 색향을 과장하고' 방' 을 드러낸다 그러나 시인은 결국 의식을 놓쳐서 소원을 이루지 못했고, 마음속의 서글픔은 상상할 수 있었다.

다음 편은 가을 꽃 감상에 관한 것입니다. 청명이 지났다' 라는 세 문장을 고치고 서사를 계승하여 마지막 봄의 슬픔을 써내다. 청명이 지났다' 는 계절은' 꽃계절' 이 지났다는 것을 설명한다. "잔홍은 살 곳이 없다", "국색 천향" 의 슬픈 현황은 이미 사라졌다. 이를 위해 눈물을 흘리다' 는 것은 무겁고 서투른 직설로 슬픔을 표현하는 것이다. 이는 전작 영화' 문도' 에서 묘사한 6 개 말의 내용과 인과관계가 있거나 앞뒤의 내면맥락이 일치하여 시인이 여기서 표현한 감정을 진실하고 믿을 수 있게 한다. 어떤 의미에서, 마지막 영화는 지금까지 가을모란의 가치를 부각시키기 위해 깔고 있다. 가을이 이미 늦었다' 는 말은 지금의 가을 모란으로 바뀌었다. 이 늦가을의 계절에 왜 모란 한 그루가 갑자기 피었는데, 말없이 나를 마주쳤지만, 처음처럼 향기가 나는가? 가을밤' 은 위에서 말한' 꽃때',' 청명 후' 와 호응하며 어순에서' 9 월' 의 구체적인 시간을 지적한다. 나뭇가지 하나 왜 그래, 돌려줘' 라는 말은 도리를 따지지 않고 다정하다. 원래 모란꽃이 피는 것은 자연의 일로서, 그 자체의 법칙이나 원인이 있어서 인사와 무관하기 때문에 시인은 무리하게 요구했다. 이 문제는 시인의 미묘한 감정을 일파만파로 표현했다. 이 모란은 시인' 방춘모란이 만발한다' 와' 보상을 받지 못한다' 는 고충을 알고 있는 것 같아 겨울이 오기 전에 한때 개방되어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주었다. 시인의 심리가 짧으면 안도감과' 천엽일꽃' 에 대한 감상과 고마움을 되새기지 않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가을 모란은 시인 작문의 중점이지만 시인은 묘사하지 않았다. 그는 단지' 정적' 이라는 글자로 텍스트를 표현했고,' 적으면 많음' 이라는 예술적 효과를 받았는데, 이것은 시인이 펜으로 정제하고 체득하는 곳이다. 마지막 다섯 마디는 가을 모란의 느낌을 중점적으로 다룬다. 눈앞의 성황을 위해 이 짧은 시간을 잡자. 가을바람이 모란을 용납하지 않고 영원히 현란한 아름다움을 유지하게 하기 때문이다. 모란, 너는 그것을 잘 보살피고, 가능한 한 많은 내년 봄의 모습을 간직하는 것이 좋겠다. 시인은 가을 모란의 감상에 도취되지 않고, 그 비범한 이해력으로 곧 좋은 경치가 길지 않고 자연의 속박을 깨닫게 되었다. 고위층 사람들은 단경을 쫓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청고는 거짓이 아니다' 라는 말은 자연철학으로 가득 차 현재 아름다운 풍경에 대한 극도의 소중함과' 미망' 에 대한 우려를 나타냈다. "설결" 세 구절을 시인 "추모란 권유" 로 번역하다. 글이 간단명료하여 뜻밖이다. 시인이 명화를 감상하는 성의를 나타내고 미래의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동경도 표현했다. 구조적으로' 춘주' 와' 내년' 은 먼 곳에서' 화간' 과' 오늘 시대' 를 호응했지만 후자는 현실이었고 전자는 꿈일 뿐이었다. < P > 라는 단어는 풍경이나 영물을 쓰는 시와 비슷하지만 그렇지 않다. 이것은 생활과 현실의 감정을 표현하는 시이다. 시인은 힘들고 고생하며 국민을 위해 뛰어다녔지만 봄꽃 한 송이를 소홀히 한 것 ('시간을 보내는 것' 은 그의 진실한 사랑이지만) 은 확실히 시인이 국민을 위해 최선을 다한 귀중한 정신을 한 면에서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간명언) 그러나 이것은 이 단어의 주요 사상적 의의가 아니다. 시인은 분명히 일반적인 의미에서 일등재자 가인에 속하지 않지만, 모란꽃이 피고 꽃이 피는 감상에 대한 합리적인 설명은 시인이 삶을 사랑하고 삶을 사랑한다는 것이다. 봄에 만개한 모란은 세상의 아름다운 것들의 상징이고, 가을의 모란도 예사롭지 않은 해의 우연한 보상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시인은 더욱 중시하는데, 이것은 삶을 사랑하고 삶을 사랑하는 생동감 있는 표현이다. 수시의 인생 태도는 다방면으로, 주로 이상과 열정, 빈곤 구제 사업에 대한 열정, 안거낙업, 즉 긍정적인 인생태도가 세 가지 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실용 공리를 초월하는 심미인생 태도를 추구하고, 즐거움을 위해 노력하는 것은 또 다른 차원이다. 인간성에서 출발하여 현실 생활에 집착하고, 곳곳에서 생활에 대한 사랑을 드러내는 것은 제 3 층이다. 이 세 번째 수준도 수시의 성품, 솔직함, 솔직함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이 세 번째 수준의 시가 작품을 표현하는데, 사대부화의 성분 (예: 문객이 술을 사는 방식-'고휘' 가 쓴 것이 바로 이 첫 단어이지만) 현실 생활에 가깝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