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나라에 반역하고 명나라를 복원하기 위해 황제를 암살하려는 두 형제의 이야기를 다룬 TV 시리즈에 대해 알려주세요. /p>
'소림사3' 류뤄궈디(劉뤄궈디) 총리는 청나라에 맞서 싸우고 명나라를 복원하는 이야기를 20화 이상 해야 선비의 호감을 살 수 있다. Wang Zhongzhi는 Ming과 Qing이라는 단어가 포함 된 모든 것이 금기 사항이라고 제안했습니다. He Shen도 잘못된 말을하여 구타당했습니다. 청나라에 대한 반란은 언제 끝났습니까?
청나라에 대한 반란은 중국의 명나라가 외세의 침입에 의해 멸망한 이후에 일어난 것으로, 중국 내에서 만주족의 통치에 저항하고 한족의 정당한 정치권력 회복을 요구하는 일련의 운동이다. 그 중 대만의 정나라는 '하늘을 아버지로, 땅을 어머니로 숭배한다'는 이유로 명나라를 반대하고 복원하는 가장 큰 기지였습니다. 이름은 천지회(Tiandihui)이며, 그 목적은 "청나라를 뒤집고 명나라를 복원하는 것"이며, 명나라 태조의 통치 이름은 "홍무(Hongwu)"이므로 내부적으로는 "홍우(Hongwu)"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홍문'은 언제부터 발생하였는가? 역사적 자료의 혼란과 모순으로 인해 국내외 학자들은 다양한 의견을 내놓았는데, 주요 의견은 다음과 같다. 이 진술은 영국인 윌리엄 스탠튼(William Stanton)이 그의 저서 "The Triad Society"에서 명확하게 제시했습니다. 주요 근거는 강희 시대의 소림사 승려에 관한 천지회 비밀 문서입니다. 전설의 일반적인 개념은 다음과 같습니다. 강희 시대에 서록범이 중원을 침공했습니다. 청나라의 관리와 장군 중 누구도 적과 싸울 전사를 모집하는 명부를 발행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소식을 듣고 복건성 소림사 승려들은 밤새 그곳으로 달려가 수도에 도착하여 서로를 공격하러 나가자고 요청했고, 그들은 서로를 단번에 격파했습니다. 베이징으로 돌아온 후에도 그들은 관리가 되기를 원하지 않았고 보상도 받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여전히 소림사의 청수에게 속해 있었지만 반역자들의 모함을 받아 소림사는 소정에 의해 불탔고 대부분의 승려들은 죽었습니다. 비극적으로 채덕종과 살아남은 5명의 승려들은 광둥성 후이저우 장교사로 도망쳐 영웅 완윤용, 주홍주, 진금남 등을 만나 혈맹을 맺고 형제가 되어 '반란'을 결심했다. " "청나라와 명나라", 그 다음에는 "천지 사회"가 등장했습니다. 나중에 일본 히라야마 슈의 "중국 비밀 결사의 역사", 도성 장의 "교회 기원"등의 작품도 있습니다. 이 이론을 따르면서 민국 『한나라 전체사』, 『해저』, 『홍문 연대기』, 『홍문사』 이후에 등장한 『천지회』는 이 진술의 내용을 더욱 풍부하게 했다. 1934년에 쓴 그의 기사 "수호와 천지회"에서 낙어강은 이 진술의 내용을 더욱 풍성하게 했습니다. "홍문 전설에 따르면 천지회 건국 시대는 가음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청나라 강희(康熙) 13년(1674)." 그의 중요한 근거 중 하나는 다음과 같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전략"에서 손중산(孫文)의 천지회 건국 배경 made: "홍문은 명나라 노인들이 건립하고 강희시대에 시작되었습니다. 강희 이전에는 대부분의 명나라 충신과 열사들이 나라를 회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포로들은 필사적으로 싸웠습니다. 그러나 , 명나라는 그들을 구하지 못하고 멸망했습니다. 강희 시대에 청나라는 더욱 강력 해졌고 명나라의 충성스러운 사람들은 상황이 끝났고 돌이킬 수 없다고보고 모두 죽었습니다. 민족주의를 이용해 이를 통제하기 위해 그 뿌리와 묘목을 후세에 물려주었기 때문에 청나라에 저항하고 명나라를 부흥시키려는 목적으로 단체를 결성하여 나중에 올라올 사람들에게 돈을 빌려 지원하게 했습니다. 그들을. 이것이 홍문 창립의 본래 의도와 거의 같습니다. "Luo Ergang은 Sun Yat-sen의 매우 간결하고 철저한 알림이 Tiandi Hui를 연구하는 데 없어서는 안 될 것임을 인식했습니다. 2. Tiandi Hui는 Yongzheng 시대에 설립되었습니다. Xiao Yishan, "A Study of the Origin of Tiandi Hui"라는 기사에서 ", 런던의 초기 컬렉션을 기반으로 원본 사본 "Xilu Narrative"와 "Xilu Shi"의 설화 전설에 따르면 그는 Tiandihui의 창립 연도가 Yongzheng 12 년이어야한다고 믿었으므로 이전 이론을 부인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또한 강희시대의 역사적 배경을 통해 유추하는데, 천지회는 정씨의 주모인 진용화와 정씨의 옛 부하들에 의해 조직되었기 때문에 더 나아가 천지회가 이미 존재했다는 주장도 제기되었다. 강희(康熙)시대쯤에야 비로소 보다 엄격한 조직으로 재편성되었다(그래서 천지회부흥(起治十帝)이라고도 불렸다). 옹정말기에 천지회가 시작되었다고 말하는 것도 맞지만, 강희 13년에 천지회가 시작되었다고 말하는 것은 명백히 잘못된 것이다. 가족은 당시 여전히 대만을 점령하고 있었습니다. 협회는 건륭 시대에 시작되었습니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후 일부 학자들은 새롭게 발굴된 사료를 바탕으로 천지회가 건륭제 때 건립되었다고 추론해 왔다. 『천지회 기원』이라는 글에서 청나라 정부가 대만에 천지회를 건립한 일을 소개한 린솽원은 봉기 당시 천지회의 뿌리를 추적하는 과정을 추적하고, 그 자료를 바탕으로 천지회에 이르렀다. 천제회는 복건성 장주(張州) 지역에서 유래했다는 결론은 건륭 재위 26년(1761년) 장포현 홍이(張浦縣) 승려에 의해 시작됐다는 것이다. 천지사회에 대해서는 아직 확실한 증거가 없어 확인되지 않고 있다. 천지회의 사회적 기원은 청나라 강희(康熙)와 건륭(乾隆)년에 이미 장저우(張州) 지역에 파산한 농민과 염민들이 많이 있었고, 기쁨과 고난을 통해 서로를 부양해야 할 필요성을 절실히 느꼈기 때문이다. 그래서 Tiandihui 조직이 탄생했습니다. "천제회에 대하여"라는 기사에서 진바오치(Qin Baoqi)와 리우메이진(Liu Meizhen)은 천제회가 제1역사(First Historical)에 저장된 천제회에 관한 파일을 바탕으로 다양한 비밀 결사들이 대거 등장했던 건륭기 중기에 설립되었다고 판단했습니다. 중국의 기록 보관소. 창시자 또는 창시자 중 한 명은 장푸현의 승려인 홍거(紅沙)스님입니다. 이 사람의 행방은 건륭제 때 청나라에서 발견되었습니다. 또한 『서록 서문』은 가경 16년까지 아직 완성되지 않았으며, 이는 후대에 흔히 볼 수 있는 사본들과 매우 다르기 때문에 가경 이후 점차적으로 형성된 『서록 서문』이다. 천지사회를 증명하는 증거로 사용되었는데, 강희시대나 옹정시대에 만들어졌다는 것은 신빙성이 없다. 또한 대만 학자 Dai Xuanzhi는 1936년 "천지회의 기원"이라는 글에서 천지회의 기원을 공식적인 역사에 따라 연구해야 한다고 제안했습니다. 2년 전, 다른 관련 전설은 모두 "신화"이거나 "환상"이므로 신뢰할 수 없습니다. 주요 근거는 다음과 같습니다. 광동과 광시는 천지회 회원 서아수의 고백을 토대로 건륭제 30년에 천지회가 시작되었다고 믿었다. 건륭제 2년에 이를 확신하고 에서 말했다. 칙서: "천지의 이름과 형상의 연합은 삼십이년에 시작되었다." 4. 천지의 연합은 명말 청초에 시작되었다. He Zhengqing과 Wu Yannan은 "Tiandi Hui의 기원에 대한 간략한 논의"라는 기사에서 Tiandi Hui의 사상적 기원으로 볼 때 명 말과 청 왕조 초기에 시작된 것으로 보인다고 믿었습니다. 천제회는 도교의 영향을 크게 받았고, 이때는 도교가 더욱 강력하였다. 사회적 조건으로 볼 때 명나라는 구체적인 시기를 보면 이미 천제회와 같은 사회조직을 형성할 수 있는 여건을 갖추고 있었다. Tiandihui의 창립은 명나라와 청나라 왕조의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그 이유는 천지회 형성의 역사는 길기 때문이다. 천지회 원형은 명나라 초기부터 청나라 초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다. 그리고 이는 청나라 초기의 형법에도 반영되어 있는데, 예를 들어 순치 초기에는 형법에서는 '성(姓)이 다른 형제에게 맹세한 자'에게만 '태형(百刑)'을 가했다. 법의 정정'에 관한 규정을 강희(康熙)시대의 '청나라법률'에 더욱 엄격하게 규정하였다. 그러므로 천지회는 구체적으로 순치(順治)와 강희(康熙)년에 생겨났으며, 그 기원은 사천이나 강남에만 국한되지 않고 같은 시기에 우리나라의 동서남북 여러 곳에서 나타났다. 타타르족을 추방하고 중국을 복원하는 것과 청나라에 저항하고 명나라를 복원하는 것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1. 차이점: 입장이 다르면 의미도 다릅니다. 2. 구체적인 분석 1. '타타르족의 추방과 중화복귀'는 중화민족 전체의 입장이고, '반명과 부흥'은 명나라의 입장이다. 2. 결과적으로, 둘은 결국 의미도 다르다. 전자는 민주주의를 추구하고, 후자는 봉건적 통치를 추구한다. 3. 슬로건의 유래: 1. 동맹은 1905년 8월에 결성되었으며 "타르타르족을 몰아내고 중국을 재건하는 것"을 그 프로그램 중 하나로 결정했습니다. 1906년 10월 쑨원(孫文), 황싱(黃興), 장타이옌(張泰峰)은 '군공산선언'을 제정하고 다시 한번 '타르타르족을 추방하고 중국을 회복한다'는 슬로건을 내세웠다. 2. 청나라에 대한 난과 명나라 중흥의 기원은 청군이 입성한 후 청나라를 전복하고 명나라의 정통성을 회복시키려는 망명 명나라 애국자들이 내세운 구호였다. 증경(曾景)은 청나라에 반기를 들고 명나라를 회복했지만 옹정제에 의해 석방된 이유는 건륭제가 즉위하자마자 그를 처형한 이유가 무엇입니까?
옹정이 증경을 죽이지 않은 이유는 주로 당시 외부 환경 때문이었다. 증경은 반청과 명나라 복원을 주장했고, 그의 발언은 왕실 폐하를 모독하는 것이었지만, 증경을 죽였다는 소문이 돌았다. Jing이 확인되었습니다(그는 정직하지 않았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Zeng Jing을 죽이지 않으면 그의 위대함을 보여줄 수 있으며 Zeng Jing이 나타나서 발언하고 "Dayi Jue Mi Lu"와 협력하게 됩니다. 소문을 정리하세요.
건륭이 왕위에 오른 후 즉시 젱징을 죽였다는 사실은 외부 환경에서도 요구되는 일이었다. 젱징은 아들로서 '효'라는 말이 하늘만큼 크다. Qianlong은 Zeng Jing을 죽이지 않으면 불효가 될 것입니다. 또한 건륭의 즉위는 정당했고, 사회에서는 왕권에 대한 비판이 없었으므로 증경을 죽임으로써 온전한 효도를 얻을 수 있었고, 이는 천하의 최고인 왕위를 확립할 수 있었다. 야멘(2) 시티 게이트(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