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 경물을 인용하여 작문을 묘사하다

1. 풍경에 관한 시, 작문에서 인용할 수 있는 첫 가을송을 구하다.

가을의 발걸음은 봄처럼 조용하다. 그녀는 조용히 우리에게 와서 너에게 아무런 암시도 주지 않았다. < P > 혼자 캠퍼스 복도를 걷고 있는데 찬바람이 불어와 화초의 냄새가 섞여 달콤하고, 오, 아니, 향. 우연히 고개를 들어 보니 나무의 잎이 노랗고 삼나무가 바람에 춤을 추고 있었다. < P > 공중에서 흩날리는 나뭇잎이 아름답기 때문에 끝없는 상상을 하게 한다. 시인은 그것에 도취되었고, 나도 그것에 매료되었다. 나는 시인도 아니고 시인의 말도 없다. 나도 작가도 아니고 작가의 말도 없다. 나는 단지 평범한 사람일 뿐이다. 바람이 나뭇잎을 땅에 말릴 때, 일종의 슬픔이 생기기 마련이다. 하늘을 날고 있는 나뭇잎은 언제나 땅에 떨어지는 순간이 있다. 그 순간은 바로 그들의 생명의 끝이다. 더 이상 신경 쓰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마도 위생 노동자만이 그것들을 한 덩어리로 쓸어 다른 세계로 가져갔을 것이다. 아마도 그들은 영원히 흙 속에 묻혀 재로 변할 것이다. < P > 나는 이 낙엽처럼 평범하고 보잘것없다.

밤에 혼자 옥상에 누워 하늘 가득한 별을 보고 있다. 그들도 그렇게 평범하다. 반짝반짝 빛나고, 평범하지만, 늘 나만의 빛이 있다. 작지만 항상 자신의 재산이 있다. 나는 이 별이 빛나는 밤하늘을 좋아한다. 이렇게 깨끗하고 순수하다. 마치 우리의 마음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 P > 시간이 흐르고 가을의 기운이 짙다. < P > 비가 와서 탁탁하고 아침에 이불 속에 숨어서 따뜻하고 편안하고 부드러운 큰 침대가 나에게 정신적인 위로를 주었다. 잠을 자는 것은 인생의 큰 즐거움이기 때문이다. 어쩔 수 없이 자명종이 세 번 울린 후, 나는 습관적으로 전원을 끄고, 다시 일어나 수업에 갔다. < P > 나는 우산을 쓰고 빗속을 황급히 지나갔다. 가랑비가 올 때 나는 우산을 쓰는 습관이 없다. 빗속을 거닐면 낭만적이고 즐겁다. < P > 날이 개었다. 그리고 옥상에 가서 별빛을 보다가 밤하늘이 예전만큼 밝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슬픔도 한 가닥 띠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가을, 아마도' 서리잎이 2 월화보다 붉다' 는 것이 그녀에 대한 가장 아름다운 칭찬이다.

가을바람 가을비 가을잎

은 어릴 때 사계절에 대한 모호한 개념을 가지고 있었다. 나는 봄이 따뜻하고, 여름은 덥고, 가을은 시원하고, 겨울은 춥다는 것만 알고 있다. 시간이 지날수록 사람이 점점 커져서, 나는 봄의 새꽃 향기를 천천히 사랑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름 수영장의 재미와 아이스크림과 사랑에 빠졌습니다. 나는 겨울에 눈사람을 만들고, 눈싸움을 하고, 설경을 보는 것과 사랑에 빠졌다. 가을만 있으면 지루해진다. 특히 고향의 가을, 나는 나뭇잎이 하루 종일 누렇게 시들고 시든 것만 보았다. 지루함은 단지 몇 가지 고민일 뿐이다. < P > 영어 공부부터 1 년 사계절에 이름을 지었습니다. 봄은 따뜻하다, 여름은 덥다, 가을은 차갑다, 겨울은 춥다고 한다. 가을의 이름이 식었는지 나는 그것에 대해 좀 호감이 간다. < P > 고등학교 때 국어 선생님은 고향의 가을이 일 년 중 가장 아름다운 계절이라고 말했다. 당시 나는 완전히 믿지는 않았지만, 줄곧 약간의 의심이 있었다. 하지만 그때부터 가을을 관찰하고 느끼기 시작했다.

가을비는 자주 내리고 가늘고 촘촘하다. 바람이 비를 섞고, 비가 바람과 함께 떨어진다. 빗물은 대지의 모든 것을 부드럽게 씻어내고, 지면은 연마되고, 나뭇잎은 끊임없이 알갱이의 빗방울을 스며들고 있다. 황혼 무렵, 비바람이 누그러졌다. 해가 또 구름층을 기어나와 그녀의 잔광을 대지에 주었다. 노란 잎이 부드러운 햇빛 아래 은은한 붉은 빛을 뿜어내는 것은 수줍은 소녀의 아름다운 볼과 같다. < P > 가을바람이 부는 곳에서 나뭇잎이 부스럭거리는 소리를 내며 듣기 좋다. 바람이 불 때, 노란 잎은 나무의 속박에서 벗어나 바람에 따라 춤을 춘다. 마치 아름다운 노란 나비처럼, 바람의 반주에 노래하고 춤을 춘다. 이때 마침 서너 명이 떨어진 노란 잎 속을 지나갔다. 이것은 아름다운 그림이 아닙니까? 그러나 그것은 이렇게 순식간에 지나가는데, 마치 꽃이 반짝이는 것 같다. 내가 자세히 감상하기도 전에 사라졌다. < P > 이 짧은 아름다움을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가을 잎의 강인함을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그렇게 열심히 큰 나무의 속박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하지만, 잎이 결국 뿌리로 돌아가야 한다는 것을 알지 못합니까? 이렇게 짧은 자유를 위해 자신을 깊은 뿌리 밑에 영원히 묻을 가치가 있는가? 하지만 저는 이것이 가을잎의 정신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이 큰 나무 속박에서 벗어나는 진정한 목적은 그 순간의 자유가 아니라, 마지막으로 자신을 나무 뿌리에 주입하여 추운 겨울에 충분한 양분을 갖게 하는 것이다. 내년 봄에는 나뭇가지에 새롭고 더 강한 잎이 돋아날 것이다. 그 새 잎들이 바로 그 해의 모습이 아닌가? 이곳을 생각하면 나는 가을 잎이 자랑스럽다. 그들이' 지속 가능한 발전' 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믿을 수 없어요. 아마도 신비한 자연이 부여한 것 같다.

봄바람이 사람을 졸리게 한다. 여름의 바람은 사람을 후덥지근하고 불편하게 한다. 겨울의 바람은 사람들로 하여금 추위를 느끼게 한다. 가을바람만 사람을 상쾌하게 하고, 무덥지도 춥지도 않고, 사람을 많이 깨우게 한다. 가을바람이 상쾌한 작용을 하고 가을비의 시원함까지 더하면 이런 기묘한 약인인 희귀한' 천연 약초' 를 형성할 수 있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을비, 가을비, 가을비, 가을비, 가을비, 가을비, 가을비)

가을바람이 가을비가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한 쌍일지도 모른다. 가을바람이 가을비를 불고 가을바람이 동반한다. 그들은 세상의 모든 것을 반짝이는 광택과 가을의 우아함을 반사시킬 수 있다. 아마도 그들은 아름다운 가을 그림을 다듬을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의 그림자를 보고, 가을바람이 불고, 가을비가 날고, 가을바람은 시원하고 가을비는 시원하다. < P > 가을바람, 가을 < P > 집주인의 질문에 대답하게 되어 기쁩니다. 잘못이 있으면 양해해 주십시오.

2. 시를 인용하여 풍경을 묘사하다. 천리 떨어진 황운, 북풍이 연이어 함박눈을 불었다. (고히:' 크지 마라') < P > 달이 까마귀를 떨어뜨렸고, 차갑게 울고 단풍나무에서 자고 강변의 어골목에서 잤다. 장계: (단풍교 부근의 야박) < P > 대나무 숲 밖의 복숭아꽃 두세 송이, 물 속의 오리, 그들은 먼저 봄의 따뜻한 봄을 알아차렸다. (수시: "제목 혜종 < P > 강 위의 작은 배 한 척, 어부 한 명이 그의 그물벌레 나방을 입고 있다. 혼자 낚시를 하면 빙설공격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유종원:' 강설')

들길이 어둡고 강선명. 두보:' 봄밤 희비') < P > 해가 서산 부근에서 천천히 가라앉고 황하가 동해로 흘러 들어간다. (왕지환: (헤론 여관에서) < P > 망막독연, 황하낙엔. (왕위:' 등정') < P > 매미가 울렸고 숲 속은 유난히 조용했다. 산속의 새소리가 평소보다 더 아름답다. (왕적: 입약사이)

월 경산새, 봄계로 소리. 왕위:' 새노래류' < P > 그 산에는 새가 날아가지 않고, 그 오솔길에도 사람의 흔적이 보이지 않는다. 유종원:' 강설') < P > 슬픈 상태, 눈물을 글썽이며, 새말이 사람을 놀라게 하고, 근심과 한을 떠나다. 두보: (봄의 희망) < P > 봄날의 수면병은 어느새 아침을 깨고 재잘거리는 새소리가 내 수면을 방해했다. (호연: < P > 봄의 고요함은 가느다란 물줄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수면에 비친 그림자는 맑은 날과 미풍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양만리:' 작은 풀') < P > 마른 덩굴나무 까마귀, 작은 다리 흐르는 물, 늙은 길 마른 말. (마치원: "청사? 추사') < P > 벽옥은 나무로 분장하여 만 개의 녹색 실크 태피스트리를 드리웠다. (호 장: (음과 리우)

옷이 살구꽃 비를 적시고 얼굴이 춥지 않다. (지남:' 절구')

웨이성은 비가 많이 오고 먼지가 많고 객사 청류색이다. (왕위 (우이석안계)) < P > 이걸로 하고 싶어요. ! ~

3. 이 451 자 풍경 작문의 첫 단락은 시구를 인용했다. 예로부터 가을은 모두 슬프고 외로웠다. 가을은 봄보다 낫다고 말했다.

저는 가을을 좋아해요. 풍성한 성과를 사랑하고, 황금빛 잎을 사랑하며, 그 사람을 동경하게 하는 매력을 사랑한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 P > 가을은 봄처럼 부드럽지 않고 여름처럼 뜨겁고 광야가 아니며 겨울처럼 밋밋하지 않다.

가을은 높고 공기는 상쾌하다. 시원한 미풍과 함께 부스럭거리는 노란 잎, 머리 위에는 구름 몇 송이가 섞여 있는 푸른 하늘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발밑은 평평한 거리로 곳곳에 금빛이 가득하다. 모든 것이 그렇게 소탈하고 순수하며, 마치 그린' 은촉냉화면, 경나작은 반딧불' 처럼 아름답다.

가을은 낭만적이다. 남쪽으로 날아가는 기러기는 유성처럼 한가롭게 밤하늘을 가로지르고 있다. 정면으로 불어오는 저녁 바람은 활발하고 개구쟁이 준마처럼 쏜살같이 지나갔다. "불쌍한 9 월 초 3 박, 구슬달처럼 활 같다."

처구는 진실하다. 서늘한 기운이 위선과 이기심을 사라지게 하는 대신 무한한 위로가 된다. 마음이 넓고 솔직하게 대하다. 이렇게 상쾌하고 자연스러운 계절에 어떻게 의심과 위선을 용인할 수 있습니까? < P > 가을을 사랑합니다. 신선하고 낭만적이며 진실하기 때문에 조각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드러나고 자유롭게 흐르며 신선하고 참신한 새로운 것을 드러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 P > 가을을 좋아해요. 고귀하고 색다른 매력에 감탄하고 감상할 수 있어요.

4. 풍경글쓰기에서 자주 인용되는 시는' 달' 을 묘사한 시

꽃이 다음 주전자에 술을 마시고, 친구가 없고, 혼자 마신다. 내 컵을 들어 올리자, 나는 명월을 초청하고, 명월은 나에게 그 그림자를 가져다 주고, 우리를 세 사람이 되게 했다. 이백은 "독음명월" 입니다. < P > 내 침대 발에 이렇게 밝은 빛이 반짝거렸는데, 벌써 서리가 내렸나? 고개를 들어 보니, 나는 이것이 달빛이라는 것을 발견하고 다시 가라앉았고, 나는 갑자기 집이 생각났다. 이백의' 정야사고' 입니다.

혼자 서쪽 칸에 가서 할 말이 없고, 달은 갈고리처럼-이영' 회환' 이다. < P > 명월은 까치를 놀라게 하고, 밤반 맑은 바람 매미는 울린다. 신 기제' 서강월' < P > 는 여전히 진한시대의 달과 변관으로 적과 적들이 장기전을 벌였다. 왕창령' 제방' < P > 사람들은 슬픔과 기쁨이 있어 헤어지고 다시 만난다. 달은 어둡거나 밝아지고 둥글거나 둥글게 됩니다. 과거에도 완벽한 것은 없다. 스시' 수조 노래헤드' < P > 강남 해안의 봄바람은 녹색이다. 명월은 언제 나를 비춰요? -왕안석 과주 래프팅. < P > 서리밤, 강단풍, 어화, 근심 수면. 장계이는 단풍교 근처에서 밤을 지낸다. < P > 명월은 텅 비어 있고, 천애공인 장구령' 망월사먼' < P > 광야의 무한대는 나무보다 더 깊고 달은 달에 가깝다. 맹호연' 건덕강 야박' < P > 아침 그녀는 거울에서 그녀의 머리카락 구름의 변화를 보았지만, 그녀는 그녀의 저녁 노래로 감히 달빛의 추위를 감행했다-이상은의 무제. < P > 우정의 시 한 편 쓰기 < P > 결국 세상은 작은 곳일 뿐이다. 그는 두 슈 를 보내 말했다. < P > 나는 너에게 술 한 잔을 권하는데, 양관을 벗어나지 않을 이유가 없다. 왕위' 기원 2 세 안시' < P > 고독한 돛은 푸른 하늘을 항해하지만, 나는 장강이 하늘에서 흐르는 것을 볼 수 있다. 이백은 "양주로 가는 길에 맹호연" 을 작별했다. < P > 도화담이 깊어도 왕륜이 내 사랑을 보내는 것만큼 깊지 않다. 이백은' 왕륜을 증여한다' < P > 대장부가 가난하다. 누가 원하겠는가, 오늘 만나면 술값을 내지 않아도 된다. 고적합' 움직이지 마' < P >' 새' 를 주제로 한 시 < P > 그 산에는 새가 날아가지 않고, 그 오솔길에도 사람의 흔적이 보이지 않는다. 류종원의' 강설' 입니다. < P > 봄 아침, 나는 쉽게 깨어났고, 주위에는 온통 새들의 노래였다. 맹호연' 춘효' 입니다.

월출경산새, 봄계로 소리. 왕위' 새명계' < P > 산이 점점 좋아지고 새도 돌아왔다. 도연명의 음주. < P > 슬픈 상태, 눈물을 글썽이며, 새말이 사람을 놀라게 하고, 근심과 한을 떠나다. 두보' 봄의 희망'

채운러브? 내 가슴은 소탈하고, 새는 나의 긴장된 눈앞에서 날아다닌다.-두보' 망악' < P >' 비' 시 < P > 녹죽모, 녹새옷, 경사진 가랑비는 돌아오지 않는다. -장의' 어가'.

젖은 살구꽃 비, 얼굴은 춥지 않다. -지남 스님의 절구

웨이성도 우진, 객사 청류색보다 가볍다. 왕위' 기원 2 세 안시' < P > 남조는 481 여 개의 오래된 사찰을 남겼고, 수많은 탑이 비바람에 휩싸였다. 두목' 강남춘절구' < P > 밤이 다 되어간다. 나는 침대에 누워 비바람의 소리를 듣고 꿈속에서 멍하니 철갑전마를 타고 얼어붙은 강을 건너 북방 전쟁터로 갔다. 육유' 11 월 4 일 풍파' < P > 좋은 비는 봄이 올 때를 알고 있다. 두보' 봄밤 희비' < P > 하늘에는 별 7 ~ 8 개, 산 앞엔 비 2 ~ 3 회-신 포기의' 서강월' < P > 하룻밤 비바람, 낙화는 얼마나 되는가. --멩 Haoran \ "봄 새벽 \"

애도의 날, 이슬비 눈물; 길에서 행인이 넋을 잃고 싶어한다. 두목' 청명절' < P > 수명 양양, 산공비. --수시 \ "호수 추 청후 음료 비. \". < P > 산이 부서지고 바람이 불고, 인생 체험이 빗발치는 문천상' 영정양'. < P >' 산' 이라는 글자가 있는 시 < P > 녹색의 숲이 마을을 둘러싸고, 녹색의 언덕은 성외에 위치해 있다. 맹호연' 노인마을 통과' < P > 만리에 영희로, 산이 날고 있다. 목란시 < P > 는 북산사 북쪽에서 가정 서쪽까지 호수가 제방과 평평했고 구름이 낮았고 호수의 파도가 이어졌다. 백거이의 전당춘유 < P > 산길은 우여곡절로 너를 본 적이 없고 말굽 자국만 남았다. --중심점 상원 \ "송별전 비서 우 귀향 백설의 노래. \" < P > 양안의 유인원 울음소리가 귓가에 어느새 계속 울고 있다. 카누는 이미 무거운 청산을 통과했다. 이백' 조제 백제성' < P > 용성을 공격한 위청과 비장군 이광이가 오늘 살아 있다면 흉노 사람들은 남하 음산화마를 허용하지 않을 것이다. 왕창령' 제방' < P > 해가 서산 부근에서 천천히 가라앉고 황하가 동해로 흘러들어간다. -왕지환이 헤론 새 산장에 있어요. < P > 황하가 점점 멀어지고 있다. 황허 사이로 흐르고, 옥문이 외로운 산에 자리잡고 있기 때문이다. 왕지환' 량주사' < P > 산 겹이 우여곡절되어 갈 길이 없어 류록화 베이가 갑자기 산촌이 나타났다. 육유산시촌투어 < P > 는 산꼭대기에 오르려고 노력했다. 그것은 우리 발 아래의 모든 산봉우리를 왜소하게 만들었다. 두보' 망악' < P > 채국화 동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만나다. 도연명의 음주.

' 꽃' 이 있는 시

는 젖은 옷, 살구꽃 비, 얼굴이 차가운 버드나무를 원한다. 지남과 상 < P > 다음날 연잎은 무한히 파랗고, 연꽃은 햇빛 아래 색이 다르다. 양만리' 초효정자사 임자방'. < P > 벼 꽃향기 속에서 개구리 소리-신 기제' 서강월' 을 들을 수 있다. < P > 아이들은 황나비를 쫓아다니며 콜리플라워로 날아 들어갔지만 찾을 곳이 없었다. 송양완리는 신도시의 서공점에 있었다. < P > 4 월, 인간꽃이 다 피고 산사 복숭아꽃이 피었다-백거이' 대림사 복숭아꽃'.

5. 산수작문을 쓰려면 611 자의 시구를 인용해 추구에서 자아가치를 인식해야 한다. < P > 도도하게 모래갈림석 사막에 서 있는 호양은' 311 년은 죽지 않고, 311 년은 쓰러지지 않고, 311 년은 불후의 기적' 을 창조했다. 그들이 추구하는 것은 사막과의 싸움의 강인함과 불굴이지만, 미풍이 불고 가랑비가 내리는 강남수향은 결코 동경하지 않는다. 불굴의 신앙을 추구하는 가운데, 그들은 진실한 자아를 유지하고 자아의 진정한 가치를 깨달았다.

생활도 마찬가지다. 사람은 추구해야 하지만, 맹목적으로 해서는 안 된다. 맑은 머리를 유지하고 자신을 인식해야 삶의 가치를 더 잘 실현할 수 있다. < P > 위대한 애국시인 굴원은 인생의 가장 진실한 추구를 유지할 수 있다. 그는 관직의 고심 싸움에서 동류하지 않고' 천하가 혼탁하고 나 혼자만, 모두가 나를 취하게 한다' 는 감개무량함을 보냈다. 그는 더러운 관청에서 "파도에 쫓기고, 심하게 먹이고, 가볍게 오므렸다" 고 하지 않았다. 그는 자신의 추구를 더럽히기보다는 차라리 지로에게 헌신할 것이다. 그의 인생 추구에서 그는 자신의 진정한 가치를 결코 잊지 않았다. 현실의 시련에 직면하여, 그는 우리에게 영원불멸의 명성을 남겼다. < P > 인생의 추구는 다양해야 한다. 마치 우아하고 다채로운 버드나무가 오색찬란한 봄을 갈망하는 것처럼, 새들은 푸른 하늘과 흰 구름을 동경한다. 그들은 항상 자신의 정체를 기억하고, 자신의 가치를 인식하고, 이 한계를 초월하고, 씹을 수 없는 일을 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위대한 낭만주의 시인 이백은 우리에게 끝없는 부와 지혜를 남겼다. 그는 벼슬길에 실의에 빠져 자신의 가치를 잊지 않았다. 그는 소탈하고 대담했다. "오, 내가 어떻게 영원히 사람들에게 진실을 볼 수 없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