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인의 아내 이름은 무엇입니까?

그래서 카인은 그의 얼굴을 떠나 에덴 동쪽 노아지 1 에 살았다. 카인은 아내와 같은 방에 있었고, 아내는 임신하여 에녹을 낳았다. 카인은 도시를 건설하여 그의 아들의 이름으로 에녹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카인의 길은 자신의 의지에 따라 하느님을 섬기는 종교 방식을 가리킨다. 카인의 족보 약어는 카인이 신을 불쾌하게 하고, 하나님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고, 하나님과 교통이 없기 때문이다. 그와 그의 후손들은 줄곧 사탄의 길을 따랐는데, 이것이 죽음의 길이다. 카인은 하느님을 떠나 도시를 지었습니다. 그의 후손은 목축생업, 음악 접대, 무기 방어를 발명했다. 결국 무신론 문화가 생겨났다. 이런 문화의 결과는 정욕, 간음, 서로 싸우고 살해하는 것이다. 우리는 카인의 후손인 라멕으로부터 이러한 예들을 보았다. 그러나' 창세기' 제 4 장에서 카인과 그의 후손의 족보는 누구의 나이도 밝히지 않았다. 이 족보는 실상자의 족보이기 때문에, 그들의 연수는 신 앞에서 계산되지 않는다. (창 4 10 ~ 24. ) 우리가 하나님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죄 속에서 죽을 때, 하나님 앞에서는 연수가 없다. 우리가 회개하고, 신으로 돌아서서, 하나님과 교차할 때, 그것이 우리의 영적 세월의 시작이다. 사도가 된 후, 어떤 연수는 신 앞에서도 여전히 셀 수 없다. 성경에서 볼 수 있듯이, 일부 연도는 생략되어 있습니다. 하느님께서 그 연도들이 공허하고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허무하다고 여기시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또한 하느님이 성경에 쓰신 날도 있으며, 우리의 경고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스라엘은 신의 소유이며 이미 이집트에서 구출되었지만, 그들은 적들에 의해 통치되고, 노예가 되고, 묶여 있으며, 하느님을 섬길 수 없는 날은 포함되지 않는다. 그들이 신 이외의 신을 섬겼을 때, 그들의 날은 없어졌는데, 이것은 신이 계산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우리가 사람의 뜻에 따라 생활하는 날, 우리가 하나님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는 날, 우리가 실패한 날, 우리의 타락한 날들은 모두 신이 헤아릴 수 없는 세월로 여겨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두 형제의 두 길:

창세기 4 장에서 우리는 대립하는 두 가정을 보았다. 아담의 가족은 복음을 믿는 가족이다. 그의 아버지는 복음을 믿는 길을 열었고, 그의 어머니는 길을 닦았고, 그의 아들 아벨도 이 길을 걸었다. 하지만 라멕의 가족은 세상을 추구하는 가족이다. 아버지는 정욕을 만족시키고, 어머니는 장식을 중시하고, 아들 주바는 오락을 추구한다. 역차가 정말 크다! 첫 가을에 사람들은 음식을 잘못 먹었다. 우리의 관념에 따르면, 이것은 그다지 심각하지 않다. 내가 아직 젊은 제자였을 때, 나는 하느님과 논쟁하려고 노력하면서 과일 한 조각을 먹는 것이 뭐가 나쁜지 물었다. 나는 다른 제자들을 만났고, 그들도 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었다. 그러나, 만약 우리가 창세기의 3 장에서 4 장을 읽는다면, 우리는 그 작은 씨앗에서 사악한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이 악의 씨앗은 먼저 종교와 하느님을 숭배하는 방식에 나타난다. 사탄의 후손들이 타락한 사람들 속에 살면서 하느님을 숭배하게 할 것이라고 상상할 수 있습니까? 하지만 우리가 본 바와 같이, 카인의 씨앗은 하느님을 숭배하게 해 주었지만, 하느님의 방식이나 계시가 아니라 그의 생각, 즉 타락한 사람의 생각에 따라 숭배하게 해 주었습니다. 타락한 사람은 어떤 개념입니까? 사탄은 이렇게 사람에게 표현되었다. 남자의 두 번째 타락-남자의 거짓말과 오만함-다음 장에서는 이런 아들의 진일보한 발전을 설명한다. 먼저 질투로 발전한 다음 분노, 증오, 살인, 거짓말로 발전한다. 카인은 그의 형제를 죽였을 뿐만 아니라 하느님도 속였다. 그런 사람이 감히 하느님께 거짓말을 한다고 상상해 보세요! 카인이 아벨을 죽인 후에도, 하느님은 여전히 그에게 친절과 동정심을 가지고 계십니다. 하느님이 카인을 심판하러 오신 것도 아니고 사형을 집행하러 오신 것도 아니라고 할 수 있다. 하느님께서는 카인에게 그의 형제가 어디에 있는지 물으셨습니다. 이 문제는 회개의 대문이 여전히 열려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만약 내가 카인이라면, 나는' 주여, 제 형제를 죽인 것을 용서해 주십시오' 라고 말할 것입니다. 나는 이렇게 유죄인 일을 했다. 복음의 빛 속에서 나는 나의 죄를 참회하고 용서를 구할 것이다. 하지만 카인의 대답을 들어 보세요. "나도 몰라, 내가 내 형제의 파수꾼이야?" "—창 4: 9. 이 답은 새빨간 거짓말, 인류 역사상 첫 번째 거짓말이다. 요한 8: 44 에서는 카인만이 유일하게 거짓말을 하는 사람이 아니며 마귀도 처음부터 거짓말을 했다고 분명히 알려 줍니다. 카인은 사기꾼과 마귀의 화신이다. 사탄은 사기꾼이었고, 카인은 그와 함께 새빨간 거짓말을 했다. 지구상의 첫 번째 거짓말은 사람에게 하는 것이 아니라 신에게 하는 것이다. 이제 창세기 4 장에 나오는 그 씨앗의 발전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신을 숭배하는 것부터 신에게 거짓말을 하는 것까지. 그뿐 아니라 카인은 여전히 오만하다. 그가 말하길, "저는 제 형제의 보호자입니까? 이런 견해는 그의 오만함을 보여준다. 이제 우리는 사람들이 어느 정도까지 타락했는지 볼 수 있다. 창세기 4 에서 본 모든 사악한 것은 창세기 3 에서 사람에게 주사되는 작은 씨앗에서 나온 것이다. 악의 씨앗은 우리의 성품 속에 남아 있다. 표면적으로, 당신은 부드럽고, 대범하고, 착하고, 착할 수 있습니다. 사실 사탄의 사악한 씨앗은 너의 기질에 산다. 내가 아직 젊은 제자였을 때, 나는' 사탄이 카인 안에 있고 카인이 그렇게 사악한데, 왜 하나님은 그를 제거하지 않으십니까? 만약 내가 신이라면, 나는 그에게 사형을 선고할 것이다. 그러나 신은 인자하고 동정심이 많으시며, 카인과 모든 타락한 사람들을 위해 회개의 문을 열어 주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하느님께서는 카인에게 "너는 땅을 헤매고 배회할 것이다"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창 4 12. ) 래프팅이란 무엇입니까? 방랑, 혹은 방랑은 목표도 없고, 집도 없고, 만족도 없고, 휴식도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방랑자는 거처도 없고 위로도 없다. 그는 끊임없이 땅을 배회하며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표류했다. 하느님께서는 카인에게 그가 이런 유랑자가 되고 싶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여전히 동정심 많은 판결이다. 카인이 회개하고 하느님의 용서를 구할 때마다, 하느님께서는 기꺼이 그를 용서해 주십니다. 가인이 "주여, 제가 틀렸습니다. 나는 네가 부모님께 보여 준 방식, 즉 부모님이 나에게 알려준 방식을 받아들이지 않았다. 지금 나는 참회하여 이 길을 받아들인다. 주여, 저를 용서해 주십시오. 가인이 이렇게 기도한다면 하나님은 그를 용서해 주실 것이다. 하지만 카인의 하느님의 친절한 심판에 대한 반응을 들어 보세요. " 이제 네가 나를 이 땅에서 쫓아내니, 나로 하여금 너의 얼굴을 볼 수 없게 하라. 나는 땅 위를 돌아다닐 것이고, 누구든지 나를 만나면 나를 죽일 것이다. "(창 4 14. 여기에는 참회가 없다. 카인은 방금 하나님과 흥정을 했고, 그는 이 땅에서 쫓겨날 것이다. 카인은 회개하지 않고 혼자 고집을 부린다. 그 자신의 방식은 하느님의 얼굴을 떠나는 것이다. 그래서 카인은 그의 얼굴을 떠나 에덴 동쪽으로 옮겨진 땅 (창 4 16) 에 살았다. 인류 문화의 기원과 발전의 원인. 인류 문화의 발전은 하나님을 잃었기 때문이다. 인간을 창조하신 최초의 신은 인간의 모든 것이다. 신은 인간의 보호, 유지, 공급, 기쁨, 오락, 방어이다. 신은 모든 것이다. 정원에서 사람은 농사를 짓고 신과 협력하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할 필요가 없다. 신은 화원에 있는 사람들의 모든 것이다. 그러나, 사람들이 하나님을 잃으면, 그들은 모든 것을 잃는다. 그는 보호, 안전, 유지 보수, 공급, 오락을 잃었다. 신이 없으면 사람들은 어쩔 수 없이 자신의 문화를 발명해야 한다. 사람들은 이미 모든 것을 잃었기 때문에 무언가를 발명해야 한다. 카인은 하느님을 떠나 자신의 길을 걸었다. 그가 한 첫 번째 일은 도시를 짓는 것이다. 그는 신을 믿지 않는 문화를 창조했다. 사탄은 카인부터 일을 시작하여 도시 건설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했다. 아마도 사탄은 이렇게 말했을 것입니다. "카인,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을 죽일까봐 두렵습니다. 생존을 위해서는 당신을 보호할 도시가 필요합니다. 카인이 하느님을 잃었기 때문에, 그는 무서워했다. 그는 이미 하느님을 자신의 공급, 기쁨, 방위로 잃었다. 고대에는 도시의 주요 목적이 보호였다. 그래서 카인은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이런 도시를 지었습니다. 무신 문화에서 사람들은 어쩔 수 없이 스스로 생계를 꾸려야 한다. 카인은 그의 아들의 이름을 따서 이 도시의 이름을 짓지 않았다. 그는 아들에게 그의 도시와 같은 이름을 지어 주었다. 어떤 의미에서 그의 도시는 그의 아이였기 때문이다. 그는 아들을 사랑하는 것처럼 그것을 사랑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에녹이라는 이름은 시작을 의미하며, 카인이 발기한 것을 가리킨다. 이것은 매우 흥미롭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카인은 도시를 건설한 최초의 사람, 도시를 설계한 최초의 사람, 최초의 건축가였다. 카인은 발명가이자 발기인이다. 그러나 그의 첫 번째 발명품은 도시가 아니라 종교였다. 첫째, 그는 종교를 발명했다. 둘째, 그는 건축 도시를 발명했다. 카인의 후손 중 한 명은 라멕입니다. 라멕은 히브리어로 "강함" 과 "능력" 을 의미한다. 라멕은 인류의 7 대이며 유능한 사람이다. 그는 두 아내와 결혼하여 일부다처제를 시행했다. (창 4 19. 따라서 일부 다처제는 "방랑" 을 의미하는 에녹, 노드에서 시작되었다. 라멕은 자신의 정욕을 만족시키기 위해 일부다처제를 실시한다. 일부다처제는 하느님이 인류의 생존을 위해 제정하신 자연의 법칙을 위반한다. 결혼은 인류의 생존에 필요한 조건이다. 그러나 일부일처제 원칙에 따라 결혼을 제한해야 한다. 이 원칙은 하느님이 인류의 생존을 유지하기 위해 제정하신 것이다. 라멕은 결혼의 신성한 원칙을 깨뜨린 최초의 사람이다. 그의 첫 번째 아내의 이름은 아다인데, 이는' 화장' 을 의미한다. 그녀는 자신을 아름답게 꾸미는 사람이다. 아다는 화장을 중시하는 아내이다. 라멕은 이 두 아내를 낳아 그의 정욕을 폭로했다. 어느 날 라멕은 그의 두 아내에게 자랑했다. "라멕이 그의 두 아내에게 말했다. 아다, 페인트라, 내 목소리를 들어라. 라멕의 아내는 내 말을 자세히 들었다. 그 성숙한 남자가 나를 다치게 했고, 나는 그를 죽였다. 그 젊은이가 나를 다치게 했고 나도 그를 다치게 했다. " 카인이 죽임을 당하면 일곱 배의 보응을 받게 되고, 라멕은 일흔일곱 배의 보응을 받게 된다. (창 4, 23 ~ 24. 라멕은 그의 조상 카인보다 더 오만하여, 그를 죽인 젊은이와 그를 해치는 소년을 자랑했다. 따라서 라멕은 일부다처자일 뿐만 아니라 살인자이자 오만한 허풍쟁이이기도 하다. 이 짧은 단락을 보면 인류의 첫 번째 문화, 하느님의 문화가 없는 것이 얼마나 무서운지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모든 악한 일들은 카인이 지은 에녹에서 분명히 일어났을 것이다. 이것은 도시 생활이라고 할 수 있는데, 오늘날 대도시의 생활만큼 사악하다. 라멕의 첫 아내인 아다는 방목 가축을 발명하여 생계를 꾸려 나갔고, 그녀는 야바와 주바를 낳았다. 야바는 가축을 먹이는 사람의 아버지이다. (창 4: 20. 그는 생계를 위해 가축을 방목하는 것을 발명했다. 그는 유랑자가 되어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떠돌아다녔다. 왜냐하면 그는 그를 위해 일할 땅이 없었기 때문이다. 미국의 땅이 매우 비옥하기 때문에 미국의 아무도 유랑을 원하지 않는다. 그래서 아무도 유목민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자바는 땅이 그에게 아무런 소용이 없다는 것을 깨닫고, 어쩔 수 없이 방랑을 가서 가축에게 먹이를 주어 생계를 꾸려야 했다. 자신을 위해 생계를 꾸리는 것이 인류 문화의 주요 방면이다. 도시의 발명은 인류의 생존을 위한 것이고, 축산의 발명은 인류의 생활을 위한 것이다. (c) 음악을 발명하는 것보다 스스로 즐기는 것이 낫다. (창 4: 2 1. 그는 피아노와 플룻을 발명했다. 사실' 주바' 라는 이름은' 환희',' 즐거운 목소리' 또는' 음악' 을 의미한다. "음악이란 무엇입니까? 음악은 일종의 오락으로 사람을 즐겁게 한다. 왜 사람들은 이런 오락이 필요한가? 왜냐하면 그는 하나님을 그의 행복으로 잃었기 때문이다. 신은 인류의 진정한 즐거움이다. 사람들은 왜 영화를 보고 춤을 추나요? 왜냐하면 그것들은 비어 있기 때문이다. 유바가 음악을 발명한 것은 그때 사람이 비었기 때문이다. 그는 헛수고여서 아무것도 그를 만족시킬 수 없다. 그를 즐겁게 할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기 때문에, 그는 반드시 자신을 위해 오락을 발명해야 한다. 오늘 각종 오락의 원리는 모두 같다. 신이 없기 때문에 사람은 오락이 필요하다. 여러분 중 몇몇은 약 70 년 전에 일어난 웰스 르네상스 이야기에 익숙할 것입니다. 당시 웨일스의 모든 극장과 유흥업소는 모두 문을 닫았는데, 모두가 구조되었기 때문이다. 그들은 세속 오락보다 더 좋은 것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가지고 있다. 라멕은 그의 정욕을 만족시켰고, 아다는 화장품과 액세서리로 자신을 장식했다. 이 한 쌍의 부모로부터 유바가 탄생했다. 그는 음악의 발명자이다. 여기서 우리는 정욕, 장식, 오락으로 구성된 가정을 보았다. 이게 무슨 가족이야! 오늘날 많은 가정에서는 아버지가 정욕을 만족시키고, 어머니는 옷차림과 장식을 중시하며, 아이들은 오락을 추구합니다. 이것은 현대 가정이 아닙니까? 라멕은 그의 정욕을 만족시켰고, 아다는 화장품과 액세서리로 자신을 장식했다. 이 한 쌍의 부모로부터 유바가 탄생했다. 그는 음악의 발명자이다. 여기서 우리는 정욕, 장식, 오락으로 구성된 가정을 보았다. 이게 무슨 가족이야! 오늘날 많은 가정에서는 아버지가 정욕을 만족시키고, 어머니는 옷차림과 장식을 중시하며, 아이들은 오락을 추구합니다. 이것은 현대 가정이 아닙니까? 만약 당신이 역사의 관점에서 현재의 세계를 본다면, 그것은 단지 창세기 4 장에서 발명한 인류 문화의 진일보한 발전일 뿐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창세기 제 4 장에서 발명된 문화처럼 오늘날 세계의 상황은 사람이 거주하는 도시, 다양한 생계 방식, 오락, 방어의 네 가지 요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리가 본 바와 같이, 사람들은 일종의 무신론 문화를 만들어 냈다. 이런 문화의 결과는 정욕, 간음, 서로 싸우고 살해하는 것이다. 우리는 라멕에서 이미 이런 예를 보았다. 그래서 우리는 성언에서 창세기 3 중 인간성을 주입한 작은 씨앗이 이미 이 정도로 발전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카인의 모든 악행에 정욕의 만족과 사람 사이의 싸움이 더해졌다. 인간성에 흩어진 그 작은 씨앗에서 얼마나 많은 사악한 것이 발전했는가! 칠라는 토바카인을 낳았을 뿐만 아니라 나마라는 딸도 낳았다. (창 4: 22. ) Nama 이름은 "자신을 귀엽고 사랑스럽게 만든다" 는 뜻이다. " "왜 그녀는 자신을 매력적으로 만들었을까요? 남자의 정욕을 위한 것이다. 이것은 또한 현대 사회의 한 측면이다. 젊은 여성은 자신을 귀엽게 꾸미는 것을 좋아한다. 따라서 현대 문화의 모든 항목은 창세기 제 4 장에 씨앗으로 존재한다. 이제 우리는 인류 문화의 기원을 알게 되었다. 그것은 사람들이 하나님을 잃었기 때문에 나타난다. 창세기 제 5 장을 읽으면, 언급된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나이를 열거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아담은 930 년을 살았다. 그러나 창세기 4 의 족보에는 누구의 나이도 열거되지 않았다. 왜요 이 족보는 실락자의 족보이기 때문이다. 창세기 제 5 장의 모든 사람이 구조되었기 때문에 족보는 구원자의 족보이다. 구원받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길을 걷고 있기 때문에, 그들의 날은 하나님의 눈에는 헤아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구원명언) 반대로, 잃어버린 사람은 신의 눈에는 상실되고, 그들의 연수는 신 앞에서 계산되지 않는다. 자바, 주바, 투바카인은 몇 년을 살았습니까? 아무도 모른다. 하지만 우리는 아담과 므두셀라가 얼마나 오래 살았는지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아담은 930 세, 므두셀라는 969 세를 살았습니다. 창세기도 에녹을 언급했다. 창세기 4 의 에녹이 아니라 365 년을 살았다. 하나님의 눈에는 그의 날이 손꼽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