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서 집필의 발전

행서는 해서서와 초서 사이에 있는 일종의 쓰기 스타일로 서한말년과 동한 초년에 나타났다. 행서의 명칭은 서진 위형의' 사서' 에 처음 등장한다., 종 (), 후 () 세 사람 모두 서예 당대의 장회용 () 의' 서단' 에 "서가는 유덕성 () 과 같다" 고 기록되어 있다. 즉, 책은 작고 가짜이며, 업무가 간단하고 통속적이어서, 따라서 유수장부라고 한다. " 장회영은' 서론' 에서도 "남편 서예는 풀이 아닌 것이 진실이 아니라, 당을 떠나 원을 피하고, 제철 맹자에 관심을 갖고, 진실인 자는 진실이고, 잔디를 가지고 있는 자는 풀이라고 한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명언). " 명대 풍방은 희숙에서 더욱 형상적인 묘사를 가지고 있다. "끊임없이 쓰고, 새기지 않고, 가볍게 돌리고, 다시 누르는 것, 흐르는 물처럼, 멈추지 않고, 상인을 위해 영원히 살아간다." 행서는 독특한 예술 표현 형식과 광범위한 실용성으로 탄생한 날부터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널리 퍼지고 있다. 위진 () 의 황금기와 당대의 발전기를 거쳐 행서는 송대 () 에서 새로운 정점에 도달하여 점차 각종 서예 스타일에서 주류를 차지하고 있다. 서예의 역사를 살펴보면, 전서 예서 해서체의 발전은 기복이 있고, 행서는 불후하며, 줄곧 서예계의 현학이었다. 역대 대서예가는 휘황찬란한 행서 발전사를 썼다.

당대 서예예술이 왕성하게 발전함에 따라 행서 창작의 탐구와 혁신이 일파만파로 붐을 일으켜 다원화와 번영의 광경을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복잡하고 복잡한 서예 열풍 속에서 작가는 서예에 대한 자신의 이해와 집착으로 이성적인 탐구를 진행하며 다년간의 실천에서 초보적인 경험과 깨달음을 총결했다.

연기바다처럼 호연한 서예예술의 보고에서 행서는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현란하고 풍부한 보물이다. 그중 왕희지는 세계 제 1 행서라고 불리는' 난정서' 를 창작했다. Yan Zhenqing 은 세계에서 두 번째 행서와 "애도 조카" 원고를 만들었습니다. 수시는 천하의 세 번째 행서와 한식첩을 창조했다. 왕 Xun 은 yuan bo post 를 만들었습니다. 왕헌지는 오리두환 우편 등을 만들었다. 이 고전 작품들은 서예 예술의 별빛을 비추고 있으며, 오랜 세례를 거쳐 남겨진 예술의 정화이며, 중화민족이 인류미학 분야에 독특한 공헌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