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종천희 5 년 (1121), 송치 24 세. 그와 그의 동생 송요는 천에서 안주 (오늘 호북안루) 로 여행하며 하송이 그에게 좋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석간에 그는 시' 낙화' 를 주문했다. 송요의 대련은 "고한은 강에서 떨어지고, 금곡은 위태롭고 향기롭다" 고 말했다. 이 시의 대련처럼 적절하고 생동감 있고, 낭송도 매우 넓으며,' 이송' 도 유명하다.
실례지만, "장대인이 골유향에 가다" 는 누구의 시인가요?
꽃이 떨어지고 < P > 송치 < P > 가 떨어지는 원소가 빨갛게 변해 서로 다치고, 청루의 연우가 서로를 잊는다. 더 리턴 에어 댄스를 날 수 있어 반 메이크업으로 변했다. < P > 해객은 구슬에 눈물이 있고, 장태인은 골향을 남긴다. 무심코 나비를 퍼뜨렸는지 내 마음과 꿀방을 지불했다. < P > 이것은 물체에 관한 매우 교묘한 시입니다. 중국 고대 미학에 따르면 경물을 묘사하는 데는 세 가지 수준이 있다. 하나는 비슷해야 한다. 즉 객관적인 사물의 외적 특징을 전달할 수 있어야 한다. 둘째, 형신을 겸비해야 한다. 즉, 사물의 외적 특징 외에, 사물 형식에 함축된 내적 정신적 본질을 더욱 반영해야 한다. 가장 높은 요구는 표상에서 정신을 취하는 것이다. 즉 시인, 예술가는 객관적 사물을 더 정확하고 풍부하게 표현하기 위해, 때로는 외적인 형태를 일부러 소홀히 하여 내면의 정신을 부각시키는 경우가 있다. < P > 송치의 시는 푸르고 칙칙한 계절, 어두컴컴한 연기가 자욱한 광경을 담고 있다. 시인이 올라오자마자 사람은 꽃을 사랑할 뿐만 아니라 꽃도 자신을 아껴줄 줄 줄 알았기 때문에 먼저 첫 문장을 쓴 다음 두 번째 문장을 썼다. 꽃이 서로 상처를 주어서 사람들은 차마 눈을 마주치지 못한다. 이것은 슬픈 분위기를 형성하여 시 전체의 기조를 정했다. < P > 보통 사람들은 꽃으로 미녀를 비유하는데, 송기는 미녀의 빠른 춤을 비상으로 묘사하고, 미녀의 잔화장은 꽃을 기탁하는 곳으로 묘사한다. 이것이 바로 작가의 색다른 심판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이 두 시는 고난 속에서 끝까지 버티는 불요불굴의 정신을 상징하기 때문에 후세 사람들의 높은 중시를 받는다는 것이다. < P > 낙화를 읊는 두 줄은 비유일 뿐 용모와는 무관하지만 성격과 매력을 드러낸다. 이것은 용모로 신을 취하는 예이다. 대여섯 마디 쓰는 것이 낙후된 것은 아깝다. 해상객은 돌아가고, 장대인은 가는데, 손님들이 모여서 변덕스럽다. 뼈 xiangzhu 눈물 때문에, 신체 부상은 하나입니다. 대련의 마지막에 꽃이 벌에게 꺾이고 꿀이 이미 방으로 들어왔다고 말했다. 나비를 더 이상 끌 수는 없지만. 그래서, 문제의 말은 더욱 시행되고, 시 전체가 끝난다. < P > 이것은 물체에 관한 매우 교묘한 시입니다. 중국 고대 미학에 따르면 경물을 묘사하는 데는 세 가지 수준이 있다. 하나는 비슷해야 한다. 즉 객관적인 사물의 외적 특징을 전달할 수 있어야 한다. 둘째, 형신을 겸비해야 한다. 즉, 사물의 외적 특징 외에, 사물 형식에 함축된 내적 정신적 본질을 더욱 반영해야 한다. 가장 높은 요구는 표상에서 정신을 취하는 것이다. 즉 시인, 예술가는 객관적 사물을 더 정확하고 풍부하게 표현하기 위해, 때로는 외적인 형태를 일부러 소홀히 하여 내면의 정신을 부각시키는 경우가 있다. < P > 송치의 시는 푸르고 칙칙한 계절, 어두컴컴한 연기가 자욱한 광경을 담고 있다. 시인이 올라오자마자 사람은 꽃을 사랑할 뿐만 아니라 꽃도 자신을 아껴줄 줄 줄 알았기 때문에 먼저 첫 문장을 쓴 다음 두 번째 문장을 썼다. 꽃이 서로 상처를 주어서 사람들은 차마 눈을 마주치지 못한다. 이것은 슬픈 분위기를 형성하여 시 전체의 기조를 정했다. < P > 보통 사람들은 꽃으로 미녀를 비유하는데, 송기는 미녀의 빠른 춤을 비상으로 묘사하고, 미녀의 잔화장은 꽃을 기탁하는 곳으로 묘사한다. 이것이 바로 작가의 색다른 심판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이 두 시는 고난 속에서 끝까지 버티는 불요불굴의 정신을 상징하기 때문에 후세 사람들의 높은 중시를 받는다는 것이다. < P > 낙화를 읊는 두 줄은 비유일 뿐 용모와는 무관하지만 성격과 매력을 드러낸다. 이것은 용모로 신을 취하는 예이다. 대여섯 마디 쓰는 것이 낙후된 것은 아깝다. 해상객은 돌아가고, 장대인은 가는데, 손님들이 모여서 변덕스럽다. 뼈 xiangzhu 눈물 때문에, 신체 부상은 하나입니다. 대련의 마지막에 꽃이 벌에게 꺾이고 꿀이 이미 방으로 들어왔다고 말했다. 나비를 더 이상 끌 수는 없지만. 그래서, 문제의 말은 더욱 시행되고, 시 전체가 끝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