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 전문인' 갑술' 의 취지.

간가

백로는 서리다. 소위 이라크 인, 물 쪽, 그것을 따라 돌아가는 길은 길다. 그것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 한가운데 있다.

시간이 오래되어도 천년은 변하지 않았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중간에서 앞뒤로 추적해서 길이 막혀서 끊어졌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자채, 태평성대는 아직 지나지 않았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돌아가서 따라가자 길이 막혀서 우회전했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주다주석을 달다

1 칼갑: 갈대. 창산: 울창한 모습. ② 이라크인: 그 사람. (3) 역류 상향: 역류 상향. 클러스터: 추구. 4 업스트림: 다운스트림. ⑤ 걱정: 가지가 무성한 모습. (6) (XT); 젠장. (7) 메이: 해안. (8) 기: 높은 곳에 올라 멀리 바라보다. (9) 연못: 물 속의 작은 모래톱. (10) 광업: 외관이 울창하다. (1 1) 예: 중지, 건조. (12) si: 물 가장자리. (13) 오른쪽; 구부리기, 우회 (14) 구름: 물 속의 작은 모래톱.

번역

물가의 갈대는 촘촘하고 길다.

늦가을 흰 이슬이 서리를 맺다.

내 마음 속에 그리운 사람,

강 저쪽에 있습니다.

역류하여 뒤쫓고,

이 길은 험하고 길다.

하류를 따라 내려가고,

마치 물 한가운데 있는 것 같다.

갈대가 무성하고 물이 길다.

해가 뜨기 전에는 여전히 젖었다.

내 마음 속에 그리운 사람,

강 반대편에 있습니다.

역류하여 뒤쫓고,

이 길은 가파르고 오르기 어렵다.

하류를 따라 내려가고,

모래톱에 있는 것 같아요.

물가의 갈대는 촘촘하고 길다.

해가 이슬을 띠고 떠오른다.

내 마음 속에 그리운 사람,

강둑에 서다.

역류하여 뒤쫓고,

도로가 휘어서 통행할 수 없다.

하류를 따라 내려가고,

모래톱에 있는 것 같아요.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자검은 진풍에 속한다. 주왕효시, 진나라의 시조료자가 진곡에 봉착되었다 (오늘 간쑤 천수). 왕평동이 이사를 갔을 때 진양공은 파병 호위로, 기산 서쪽에 큰 봉지를 얻었다. 나중에 진 은 점차 용인 (현재 산시 Xingping) 에, 동쪽으로 이동했다. 진 지역은 산시 관중에서 간쑤 남동부까지 지역을 포함한다. 진풍 * * * 10 편, 대부분 동주 이 일대의 민가이다.

검갑' 은' 시경' 에서 줄곧 감상해 온 서정시이다. 시 전체에는 서정적 주인공이 망망한 가을물에 대한' 이인' 에 대한 진지한 동경과 사랑에 대한 집착이 넘쳐나고, 주인공은 위아래로 찾아 헤매고 있다. 천신만고를 겪었지만,' 이인' 은 줄곧 사람들이 강을 사이에 두고 바라보게 하고, 떠돌아다니며 종잡을 수가 없었다. 시 안의 행간, 주인공이 가을물을 바라보다

시 세 장, 장당 여덟 문장. 각 장의 처음 두 문장은 가을경으로 시작하여 물향의 청추화권을 묘사했다. 서너 문장은 시의 중심 이미지를 표현하고,' 이인' 은 물 쪽에 있고, 주인공은 강을 사이에 두고 바라보며' 이인' 을 추구한다. 마지막 네 문장은 추격 상황을 묘사한다. 하나는 장애물이 길고, 다른 하나는 환상이 모호하며, 모두' 이인' 의 불가능성을 겨냥한 것이다

이 시의 주요 예술적 특징은 의경이 모호하고, 우의가 무궁하며, 정경이 어우러진다는 것이다. "이인" 은 누구고, 구체적인 참고물이 없고, 남자도 여자도 확인할 수 없고, 떠돌아다니며, 마치 가까스로 멀어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게다가' 만' 자의 교묘한 운용까지 더해져 시의 의경이 공허하고 몽롱해 보이고, 상상을 자아낸다. 각 장의 시작 부분에 풍경을 쓰면서 황량하고 슬픈 환경을 통해 찾을 수 없는 슬픔의 감정을 부각시켜 정경이 어우러지는 예술의 경지에 이르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게다가 시는 무거운 장으로 실망과 우울을 추구한다. 문장을 겹친 형식, 반복해서 읊고, 층층이 밀고, 한 걸음 더 깊이 들어가 감정을 반복하는 목적을 달성했다.

시의 각 장의 시작 부분에는 모두 재미있는 필법을 사용한다. 눈앞의 실경에 대한 묘사와 찬탄을 통해, 나는 문장 전체를 뒤덮은 공허한 분위기를 그렸다. 시인은 가을색의 독특함을 붙잡고 늦가을의 공허함과 슬픈 분위기를 반복해서 묘사하고 렌더링하여 시인의 실망을 표현하지만 친구를 열렬히 그리워하는 심정을 표현했다. "인간사어" 가 말했듯이, "자간이라는 시가 가장 기억에 남는다." 그것은' 자기가 보는 것, 그래서 모든 것이 내 색깔이다' 와' 그 느낌' 도 상쾌할 것이다. 그 풍경도 눈에 띈다. 그의 말은 화장을 하는 상태 없이 불쑥 나왔다. "

시경' 전문인' 갑술' 의 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