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서 "비천하다", "비천하다", "비천하다" 라는 단어는 무슨 뜻입니까?

글쓰기는 사성과 수준으로 나뉘는데, 이것은 남조 심약 () 으로 시작되었다. 그는 중국어 음성 오운 중의 청운을 상성으로, 탁운은 하성으로, 상성은 상성으로, 낙운은 하강조로, 단운은 입성으로 삼았다. 그 중 상음과 하성은 평성, 상음과 하성은 3 성이다. 그 이후로 운문을 쓰는 모든 사람들이 이것을 기준으로 삼았다. 이후 약간의 변화가 있었지만, 송류원의 운율 (세명 평수운) 은 지금까지 계속 사용되어 왔으며, 구체시를 쓰고 대련이 사용하는 평조를 모두 그대로 사용한다. 상하 15 운, 상성 29 운, 낮은 소리 31 운, 입성 17 운, * * 116 운으로 나뉜다. 우리는 손에 들고, 무엇이 자평인지, 무엇이 자평인지 알고 싶다. 열어 보니 모든 것이 동, 겨울, 강, 지, 위, 물고기, 옥, 치, 자, 재, 참, 문, 원, 추위, 삭제, 현, 효, 야오, 호, 호

손에 운율이 없으면 어떡하지? 다음 세 가지 방법을 사용하여 단어 수준을 구분할 수 있습니다. (1) 강근의 강희사전은 네 소리로 나뉜다. 압운은 말했다: "평평할 때는 비굴하지 말고, 정상에 있을 때는 큰소리로 힘차게 외쳐라. 걷는 소리는 분명히 애통해하고, 들어가는 소리는 짧고 급하다. " 즉, 동, 봉봉, 상탁자 소리가 높고 무겁습니다. 동, 종, 종처럼 탁자 소리가 가볍고 또렷하며 긴 꼬리가 종처럼 길고 우렁차고, 입성자 음절이 매우 짧아, 즉 즉발, 예유, 6 입니다. 이것은 매우 과학적이지는 않지만, 우리는 이런 방식으로 단어의 발음을 구별할 수 있고, 많은 숫자의 수준을 파악할 수 있다. (2) 운율 총결산 방법을 이용하여 네 번의 순서로, 동동, 동동, 동결, 토도, 강, 설, 강장, 정, 양양, 종이, 집, 절, 물고기, 비, 어로와 같은 쉽게 압할 수 있다 욱승' 이라는 단어를 첫 번째 소리로 압수해서는 안 된다. 기능, 말, 존중, 전달로 증표를 시작하는 것은 좋지 않다. (3)' 사원' 을 조사해 보면, 각 글자마다 일정한 음과 운율을 표시하는데, 각 글자는 매우 분명하다. 동시에' 악, 왕, 승, 응당, 서명, ...' 이라는 단어의 차이와 음의가 다른' 보기, 보기, 고생, 잊기, 듣기' 에 주의해야 한다. 이것들은 모두 운서에 표기되어 있으니 주의하시면 됩니다. 우리는 위에서 언급한 평측자를 구분하는 방법을 파악할 수 있으며, 어떤 글자의 평측자도 어렵지도 않고 오용하지도 않을 것이다. 다시 한 번 주목하세요. 당신이 쓰는 운서는 위에서 말한 116 운에 기반을 두고 있고, 새로운 운은 현대 중국어에 기반을 두고 있어 이 용도에 전혀 적합하지 않습니다.

둘째, 수평선의 배열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그 총칙은 평정행이 같은 대련에서 완전히 평평하거나 평평할 수 없다는 것이다. 마치 고인 물처럼 반드시 격법에 따라 명확하게 배열해야 하고, 읽으면 기복이 있고, 기세가 있고, 음운이 조화를 이룰 수 있다는 것이다. 수식에서 "135 는 상관없다, 246 은 분명하다" 고 말했다. 135 는 홀수 숫자이기 때문에 전체 음절의 유창성에 영향을 주지 않고, 246 은 음절을 결정하는 키워드다. 나는 평평한 노래의 공식을 바꿀 수 있다고 생각한다: "평평한, 평평한, 번갈아 2, 3 을 평정으로 바꿀 수 있다." " 두 문장 이상의 장련은 어떤 문장의 리듬에 기반을 두고 있다. 두 가지 점에 유의해야 한다: (1) 두 문장 이상의 대련은 대련의 첫 문장은 골고루 받고, 마지막 문장은 골고루 받아야 한다. 마지막 문장을 제외하고, 위의 모든 문장은 평균적으로 수집할 수 있고, 심지어 문장 사이에서도 수집할 수 있고, 심지어 문장 끝에서도 수집할 수 있다. (2) 율칙에 따라 대련의 마지막 글자는 평평해야 하지만, 사상 내용과 형식이 통일되지 않을 경우 평평해도 반대일 수 있다. 또 다른 것은 평등을 중시하지 않는다. 예를 들면 손중산의 동맹이다. "혁명은 아직 성공하지 못했고, 동지는 여전히 노력해야 한다." 상반부는 원인이고 하반부는 과일이다. 그래야만 말투가 유창할 수 있다. 창사 yuelu 대학 연합: "추 재료 만; 유 시 장. 클릭합니다 이것이 바로 순서와 일관성의 관계인데, 반대로 일관되어 한 편이 될 수 없다. 이상은 모두 음률의 변이이고, 형식은 내용에 의해 결정된다. < P > 또한, 대련의 일부 특수한 글자와 글자의 대구는 격식에 구애되지 않을 수 있다. 주로 (1) 개의 동음 이의어가 있다. (2) 고유 명사는 상대적이다. (3) 고전 중국어 기능 단어는 상대적입니다. (4) 성어와 익숙한 문장은 상대적이다. (5) 단어 기교가 특이하고 위험하다. 예를 들어, 5 월 4 일 스포츠 상점 파업: "학생들은 하루 동안 놓아주지 않습니다; 상점은 하루 동안 문을 닫았다. " 세 가지 역할은 같습니다. 또 다른 이름은 조화라고 한다. "위파, 손창무기, 엘무기, 나 역시 자기; 린 과 시마 xiangru 같은 이름, 사실 그렇지 않다. 클릭합니다 고유 명사는 고정적이기 때문에 신발에 맞게 자를 수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외로움과 어색한 문장에 대한 구제책을 말한다. 오언과 칠언 대련은 율시에서 기원한다. 성조의 높고 낮은 기복과 음절의 조화를 위해, 그들은 시처럼 밋밋하기 때문에 외로움을 금한다. 고독이란 5 ~ 7 자의 평측문 (보통 끝) 에서 단 하나의 평측자 (7 자의 첫 글자 제외) 만 있는 것을 말한다. 예를 들면' 평정' 이' 평정',' 평정' 으로 바뀌었지만, 비록 문장 중 단 하나의 평만 있다 이런 외로움과 어색함은 고쳐야 한다. 구제책: 하나, 셋, 다섯 가지 죄를 짓기만 하면 아이디어로 바꿀 수 있다. 예를 들어, 위의 고립된 경우, 다섯 단어의 첫 번째 단어와 일곱 단어의 세 번째 단어는 짝수가 아니라 평평해야 합니다. 그러나 서의관계를 바꿀 방법이 없을 때, 다섯 글자의 세 번째 글자와 일곱 글자의 다섯 번째 글자는 반드시 탁한 글자로 대체해야 한다는 것은 무시할 수 없는 일이다. 어 색 한 문장에서 다섯 단어의 첫 번째, 세 단어, 일곱 단어의 세 번째, 다섯 단어, 임의로 평면 탁한 단어를 조정, 운율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이런 방법을 구하기 어렵다고 한다. 고치는 것은 문제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