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베르나의 유명한 연극 언어
연극은 사상의 공장, 양심의 일깨움, 사회도덕의 해석자, 절망과 처량한 무기를 추방하고 인류의 진보의 전당을 찬양해야 한다.
출처: 버나드 쇼 드라마 이론
새 극본에서 연극은 저속한 사랑, 탐욕, 관대함, 원한, 야망, 오해, 괴기 행위 및 어떤 도덕적 문제도 일으키지 않는 다른 것들에 의한 것이 아니라 불안정한 이상과 다른 이상들의 충돌로 인해 생겨났다.
출처: 버나드 쇼 드라마 이론
그렇다면? 예술을 위해? 그럼, 나는 문장을 쓰는 노동도 쓸 줄 모른다.
출처: 버나드 쇼 드라마 이론
만약 이 문제가 흥미를 불러일으키지 못하거나, 진부하거나, 부당하게 처리하거나, 명백히 거짓이라면, 극본은 형편없다. 만약 이 문제가 중요하고 신선하고 설득력이 있거나 적어도 사람을 불안하게 한다면, 이 극본은 좋은 것이다.
출처: 버나드 쇼 드라마 이론
연극은 오락을 위한 것이 아니라 교육과 홍보를 위한 것이다.
출처: 버나드 쇼 드라마 이론
-응? 예술을 위한 예술? 이 슬로건은:? 돈의 성공을 위해? 。
출처: 버나드 쇼 드라마 이론
새로운 사상은 새로운 기술을 창조하는데, 마치 흐르는 물이 강을 창조하는 것과 같다.
출처: 버나드 쇼 드라마 이론
위대한 예술은 결코 예술 자체를 위해 생겨난 적이 없다.
출처: 버나드 쇼 드라마 이론
인간 문제를 진지하게 논의하는 모든 드라마들은? 우스꽝스러운 자만심을 상하게 했다. 이런 우스꽝스러운 자만은 전설적인 소설이 아첨하는 거죠?
출처: 버나드 쇼 전기
뒤에는 항상 물건이 있다. 나는 이런 것들의 존재를 느끼지 못했지만, 결국은 전체 창작의 진정한 주제가 되었다.
출처: 버나드 쇼 전기
연극가가 극본을 쓰는 목적은 총애를 받는 시청자들에게 교묘하고 재미있는 오락 공연을 보는 것이 아니라 오락을 위해 시간을 보내는 것이 아니라, 시청자들에게 죄책감과 죄책감을 느끼게 하는 것이다.
출처: 버나드 쇼 (Bernard shaw) 의 드라마 이론과 실습
설교가 없으면 예술은 생겨날 수 없다.
출처: 버나드 쇼 (Bernard shaw) 의 드라마 이론과 실습
사상이 있고 생명력이 있는 극본은 자기가 쓴 것이다. 머리가 없는 연극 기술자가 쓴 거요? 구조가 좋은 연극? 이것은 아기가 없는 눈에 띄는 요람이다. 비어 있고 화가 나지 않았기 때문에, 그것은 마침내 작년의 모자처럼 낡았다.
출처: 버나드 쇼 (Bernard shaw) 의 드라마 이론과 실습
현실주의 연극 예술은 반드시 표면을 통해 내면의 것을 탐구해야 한다.
출처: 버나드 쇼 (Bernard shaw) 의 드라마 이론과 실습
나는 무대 안팎의 판타지 생활, 판타지 법률, 판타지 윤리, 과학, 평화, 전쟁, 사랑, 미덕, 악 등 모든 환상을 지겨워하고 싫어한다고 공개적으로 선언했다. 나는 사람들에게 인간성에 충실하고 실생활에 충성할 것을 요구합니까? 존중, 관심, 사랑을 표현하다.
출처: 버나드 쇼 (Bernard shaw) 의 드라마 이론과 실습
희극작가가 근본적으로 긍정적인 것이 없다면, 희극은 기본적으로 파괴적이고 유치하며 가혹하고 부정적인 예술이다. Www.zhlzw.com 중국 영감망
출처: 버나드 쇼 (Bernard shaw) 의 비극과 코미디
그것은 (현대 희비극극) 사람이 즐길 수 있는 작품이자 당대 도덕에 대한 비판이다.
출처: 버나드 쇼 (Bernard shaw) 의 비극과 코미디
더 이상 할 말이 없거나 보여줄 것이 더 없다면 대본을 쓰거나 벽화를 그리는 것이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출처: 셰익스피어에 대한 버나드 쇼
오락을 위한 연극 기교는 극장의 관객들에게 살인범을 재판하는 법정의 관중보다 더 적용되지 않는다.
출처: 이브슨에 대한 버나드 쇼
토론? 그의 연극의 진정한 핵심은 관중의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것이다.
출처: 이브슨에 대한 버나드 쇼
그들 (관객) 은 극장을 위해 돈을 지불할 뿐만 아니라 자신에게 영구적인 가치가 있는 것도 얻을 수 있다.
출처: 이브슨에 대한 버나드 쇼
극작가는 극중에서 관객들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행동과 성격에 대한 문제를 제기하고, 이 문제들에 대해 계발적인 토론을 진행했다. 이런 연극은 재미있다.
출처: 이브슨에 대한 버나드 쇼
연극으로 싸우는 것이 매우 효과적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기 때문에, 나는 런던 관객들이 지금처럼 기도서와 함께 집에 머무르는 것이 아니라 극장에 들어갈 때 그들의 양심과 머리를 가져오도록 설득할 것이라고 굳게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출처: 버나드 쇼 (Bernard shaw) 의 산문 작품
트렌디한 극장은 사적과 비밀의 간음이라는 엄숙한 주제만을 규정하고 있다. 진지한 극작가에게 이것은 가장 지루한 주제이다. 중국 영감망 www.zhlzw.com
출처: 버나드 쇼 (Bernard shaw) 의 산문 작품
작가는 생활에서 배워야 한다. 네가 대학에서 작가를 공부한다고 들었는데 이상하다. 너는 수업과 책에서 무엇을 배웠니? 작가는 생활에서 배워야 한다.
출처: 버나드 쇼 (Bernard shaw)
놀이를 배우고 싶은 사람이 가장 피해야 할 것은 먼저 패턴을 정하고, 프로그램을 설정한 다음, 하나씩 재료를 채우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나중에 당신은 패턴과 방식에 집중하여 당신이 이 연극을 쓰고 싶은 이유를 잊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출처: 버나드 쇼 (Bernard shaw)
내가 직접 극본을 쓸 때, 먼저 몇 가지를 알아보고, 그들의 동작 언어를 기록하면, 그들은 자연히 발전할 것이다. 마치 꽃이 피고, 정말 배울 수 있는 작가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출처: 버나드 쇼 (Bernard shaw)
영감은 하루에 두 번 오나요? 물론 아닙니다.
출처: 쇼버나의 러브레터 100 건) 할 말이 있습니다. 나는 필묵으로 내 상처투성이인 뇌를 너의 무릎에 얹을 수 없고, 음절이 불분명한 호소로 내 마음속의 부담을 덜어줄 수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내가 생각하고 글을 쓸 수 있을 때, 내 생각은 석두 처럼 날아갔다.
출처: 쇼베르나의 러브레터 100 건
극작가의 임무는 독자들에게 춤 공고를 잊게 하고, 배우들이 무대를 자주 떠올리게 하거나, 배우들이 관객을 자주 생각하게 하는 것이 아니라 관객을 잊게 하는 것이다.
출처: 버나드 쇼 전기
고대 연극의 출현은 두 가지 욕망의 결합에서 비롯된다. 하나는 춤의 욕망이고, 다른 하나는 이야기를 듣고 싶은 욕망이다. 나중에 춤은 이야기가 되고 이야기는 극 중의 장면이 되었다.
출처: 버나드 쇼 드라마 이론
그가 보기에 극본은 상당히 긴 재료일 뿐, 그가 무대에서 자신을 표현할 수 있게 해 주었지만, 이 자료들은 그의 최고 목적에 완전히 붙어 있어서, 그의 길이와 크기에 따라 마음대로 자를 수 있었다.
출처: 쇼베르나의 러브레터 100 건
무대 감독은 반드시 배우에게 연기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것이 아니라, 그에게 어떤 배역을 연기해야 하는지를 알려주어야 한다. 단 하나의 효과만 있는데, 아마도 50 가지의 다른 표현 방법이 이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다.
출처: 버나드 쇼 전기
충돌도, 드라마도, 충돌도, 드라마도 없습니다.
출처: 버나드 쇼 (Bernard shaw) 의 드라마 이론과 실습
연극은 기괴한 줄거리에 의지해서는 안 되고, 이상적인 충돌과 논쟁에 의지해야 한다. 중국 영감망
출처: 버나드 쇼 (Bernard shaw) 의 연극 예술
청백한 아름다움과 청백한 악의 충돌은 부정적인 인물과 긍정적인 인물을 중심으로 한 비열한 연극을 만들 수 있을까? 나는 이런 저질 상품을 경영하지 않는다.
출처: 버나드 쇼 (Bernard shaw) 의 드라마 이론과 실습
인형의 집' 과' 콘디다' 에서 동작이 토론을 불러일으켰다. 의사의 곤경에서 토론은 행동을 불러일으켰다. -응? 다른 극본에는 곳곳에 토론이 있다. 때때로 토론과 행동은 시종일관 관통한다.
출처: 버나드 쇼 (Bernard shaw) 의 드라마 이론과 실습
희극은 유머 감각과 생활감이 필요하다. 중국 영감망 www.zhlzw.com
출처: 버나드 쇼 드라마 이론
극작가는 강연자를 자유롭게 사용한다. 선교사, 변호인, 유음시인의 모든 수사와 서정 기교.
출처: 버나드 쇼 (Bernard shaw) 의 연극 예술
내가 그래요? 극작가 하지만 저는 오리지널 연극가가 아니기 때문에 현실의 실생활이나 믿을 만한 문헌에서 나온 첫 번째 연극 소재를 사용해야 합니다.
출처: 버나드 쇼 (Bernard shaw) 의 드라마 이론과 실습
빈 주제, 긴 이야기로 끌 수 없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충실하고 적합한 재료가 있다면, 솔직히 말해도 너무 길지 않을 것이다.
출처: 쇼베르나의 러브레터 100 건
예술가의 일은 우리 자신을 진실하게 표현하는 것이다.
출처: 인간과 슈퍼맨
어떤 진실된 것이든 보도될 때, 항상 수정된다.
출처: 인간과 슈퍼맨
설상가상으로, 위조된 모형이 문학에 들어갔을 때, 그것은 남자아이와 소녀의 상상력을 건드렸다. 그들은 이런 모델을 삶의 모델로 여기기 때문에 한 세대의 소설가와 놀이공원 작곡가의 허황된 망상은 종종 다음 세대의 불쾌함과 해로운 현실이 된다.
출처: 버나드 쇼 전기
우리는 햄릿, 맥베스, 리어왕, 로프로스퍼와 같은 자신의 성격을 표현하기 위해 셰익스피어를 사용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셰익스피어, 셰익스피어, 셰익스피어, 셰익스피어, 셰익스피어, 셰익스피어, 셰익스피어, 셰익스피어, 셰익스피어, 셰익스피어, 셰익스피어)
출처: 버나드 쇼 전기
극작가는 연극 장면의 개념을 가져야 한다. 극작가가 그의 마음속에 있는 연극 장면이 위대하고 독창적인 개념이라고 생각하는데, 사실 이 개념은 이미 존재하고 매우 오래되었다면 더 좋을 것이다.
출처: 버나드 쇼 전기
당신은 온라인입니까? 오해의 상황? 당신이 그것을 만든 후에, 당신은 줄거리를 넣었습니까? 정점? 마지막 경기와 이전 경기의 끝에서, 이것이 극본 속 오해가 나타나기 시작한 곳이다. 극본에서 하인, 변호사 등 밑바닥 인물의 대화를 통해 오해 상황이 어떻게 형성되는지 자세히 설명하고, 필요한 경우 관객들에게 극중 인물을 소개해야 한다. 이것은 극본의 제 1 막을 완성했다. 물론 오해는 반드시 마지막 장면에서 철저히 해결해야 한다. 전반적으로 관객들은 최대한 만족스럽게 극장을 빠져나가야 한다.
출처: 버나드 쇼 전기
나는 역병을 피하는 것처럼 줄거리를 피했다. 나는 젊은 극작가에게 한 가지 줄거리는 퍼즐과 같고, 퍼즐을 맞추는 사람은 재미있지만, 구경꾼은 재미없다고 여러 차례 권했다.
출처: 버나드 쇼 전기
이야기는 생활을 관찰할 필요가 있고, 줄거리는 인조꽃과 시계기구가 있는 장난감과 퍼즐 장난감의 특성에 대한 기술적 통제만 있으면 된다.
출처: 버나드 쇼 (Bernard shaw) 의 드라마 이론과 실습
당신의 줄거리 구조와 관객을 심리적으로 준비하는 예술은 무대의 교묘한 수법과 도덕적 공허로 인해 취해진 임시방편일 뿐 연극 천재의 무기가 아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출처: 버나드 쇼 (Bernard shaw) 의 연극 예술
극본은 살아있는 제품이지 기계적인 물체가 아니다. 줄거리는 이야기를 파괴하기 때문에 이야기 중심의 연극도 파괴한다.
출처: 버나드 쇼 (Bernard shaw) 의 드라마 이론과 실습
멋진 대화에서? 당신이 보는 것은 일련의 성명서나 문답 수첩이 아니라 한 캐릭터와 다른 캐릭터의 이데올로기 대결이다.
출처: 버나드 쇼 (Bernard shaw) 의 드라마 이론과 실습
논점의 옳고 그름을 찾아내는 방법은 독선적인 바보의 말을 듣는 것이 아니라, 관계자들이 그들의 절망적인 편견을 가지고 찬성하거나 반대하는 의견을 제시하도록 하는 것이다.
출처: 버나드 쇼 (Bernard shaw) 의 드라마 이론과 실습
임의 언어의 힘이 스타일의 가장 중요한 조건입니까? Www.zhlzw.com 중국 영감망
출처: 버나드 쇼 전기
언어가 생겨난 이래로, 그것은 목사와 연사가 사용했다. 양심을 건드리는 기술이다. 극작가는 능력만 있으면 쓸 필요가 없다.
출처: 버나드 쇼 (Bernard shaw) 의 연극 예술
수사, 조롱, 토론, 모순을 뒤바꾸는 단어, 경고, 의미심장한 비유, 혼란스러운 사실을 질서 있고 이해할 수 있는 장면으로 요약하는 기교는 연극에서 가장 오래되고 최신 기술이다.
출처: 버나드 쇼 (Bernard shaw) 의 연극 예술
아름다움, 순결, 숭상심, 종교, 도덕, 예술, 애국, 용기 등은 누구나 장갑처럼 마음대로 뒤집을 수 있는 단어일 뿐이다.
출처: 인간과 슈퍼맨
언어는 고급 신경 중추에 속한다. 세계 우수한 문장 과 시 는 모두 고급 신경 중추 의 산물 이다.
출처: "진상이 밝혀졌다"
최고의 유머는 사람을 울게 하는 그런 것이다. 최고의 유머는 사람을 울게 하는 그런 것이다.
출처: 자화상 16 장
농담에도 많은 이치가 있다.
출처: 홀아비의 집
네, 농담을 하고 있어요. 하지만 내가 농담을 하는 방식은 진실을 말하는 것이다. 이것은 세상에서 가장 웃긴 농담이다.
출처: 버나드 쇼 (Bernard shaw)
웃는 횟수가 많을수록 좋다. 웃음만이 악을 없앨 수 있고 악의가 없기 때문이다.
출처: 버나드 쇼 전기
어떤 중요한 면에서 무대의 도덕 수준은 극장 밖보다 더 높지만, 많은 사람들은 배우가 나쁜 짓을 해도 동료들의 비난을 받지 않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런 인상은 외설적이고 잘못된 것이다. 그러나, 이른바 악은 법을 무시하는 것이 아니라 실재해야 한다. 그래서 무대에서의 도덕 기준. 어떤 중요한 방면에서, 그것은 극장 밖보다 더 높다.
출처: 쇼베르나의 러브레터 100 건
그녀는 무대에서 천재이자 필사자인 여배우가 아니다. 그녀는 예술가이거나 극장 밖의 여자일 수 있다.
출처: 쇼베르나의 러브레터 100 건
만약 내가 경력의 배경 사건을 이용하여 연극 배우에 대한 해설에 소재를 집어넣고 발표한다면, 어떤 배우나 여배우도 내가 현장에 있을 때 리허설을 거부할 이유가 있다. 유감스럽게도, 사실 대부분의 배우들은 내가 없을 때 대본을 배정할 수 없다. 왜냐하면 나는 더 많은 비밀 유지 의무가 있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중국 영감망
출처: 버나드 쇼 전기
여배우와의 사적인 관계, 직업친밀? 뜻이 맞아서 뜻이 맞아서 대중의 눈에는 우스꽝스러운 오해를 피하기 어렵다. 무대 발등 양쪽의 도덕과 감정은 정확히 동일하지 않다.
출처: 버나드 쇼 전기
한 여자 (아렌들리 시대에도) 는 오랜 훈련을 거쳐 어려운 상황에서 자신의 감정을 숨기고 절대적으로 조용한 표정을 지을 수 있는 예술과 습관을 길러야 고귀한 여자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여배우의 훈련은 정반대다. 그녀는 일종의 예술과 습관을 길러야 한다. 극장의 마지막 줄에 앉아 있는 관객들도 그녀의 외모와 자세에서 그녀의 감정을 볼 수 있도록 그녀의 감정을 최대한 표현해 보십시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출처: 쇼베르나의 러브레터 100 건
비상시에는 고귀한 여자가 자신의 내면의 반응을 숨기려고 노력해야 하고, 여배우는 반드시 기회를 틈타 자신의 감정을 폭발시켜야 한다.
출처: 쇼베르나의 러브레터 100 건
여배우가 위대할수록 그녀의 감정적 충동의 힘이 커진다. 그녀는 라디오에서처럼 자신의 감정을 방송할 뿐만 아니라, 강력한 발음을 해서 모두를 감동시켰다.
출처: 쇼베르나의 러브레터 100 건
그녀는 자신의 습관을 예술로 바꾸고, 자신의 의지를 노래에 투입하고, 노래를 자신의 표현 도구로 만들고, 자신을 집중하게 하고, 예술에 완전히 몰입해야 한다.
출처: 쇼베르나의 러브레터 100 건
그녀는 젊었을 때 엄격한 무대 기술 훈련을 받았기 때문에 아름답고 매혹적이다. 그녀는 자연스럽게 성공했다.
출처: 쇼베르나의 러브레터 100 건
그러나 종교와 도덕관념이 모두 고립된 옛 극장에서 자제하는 것을 알아야 하는가? 비록 10 분의 9 는 일반인과 같지만, 차이는 여전히 나머지 10 분의 1 에 있다.
출처: 쇼베르나의 러브레터 100 건
극장 밖에서는 여성의 성관계가 절대적으로 정당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귀족의 배척, 상실, 심지어 비난을 받을 것이다.
출처: 쇼베르나의 러브레터 100 건
극장은 배우의 사회적 지위로 수입을 늘릴 수 없기 때문에 무대에는 연기를 할 줄 아는 배우만 필요하고 지위가 높은 배우는 필요 없다.
출처: 쇼베르나의 러브레터 100 건
순수한 기술 지도 외에 배우가 정말로 필요로 하는 것은 실천 경험이다.
출처: 버나드 쇼 전기
일반적으로 막후에서 일어난 일은 결코 신문을 볼 수 없다. 배우는 그의 무대 매력을 유지할 권리가 있다.
출처: 버나드 쇼 전기
모든 배우들이 항상 순수한 감정이 부족하다고 믿는다. 이것은 일종의 편견이라고 말해야 한다.
출처: 카처? 바이런의 직업 "
무대는 선경이 아니라 두 개의 선경이다. 하나는 개막할 때 관객들이 감상하는 것이다. 또 다른 하나는 대중이 영원히 볼 수 없는 것이고, 극장 안의 사람들이 폐관 후 사적으로 감상할 수 있는 것이다. 그 비밀의 천국에서 천재는 감동을 받은 사람들의 열렬한 숭배를 불러일으켰다. 이것이 천재의 유일한 만족이다. -응? 쇼베르나의 러브레터 100 상자
무대의 습관에 따르면 극장 안의 모든 사람은 사적인, 사랑하는 관계를 유지해야 하고, 다른 직업에서는 차갑고 예의 바른 모습이다.
출처: 쇼베르나의 러브레터 100 건
극장 무대 뒤에서 특별한 감정 관계가 있는데, 확실히 바깥의 도시 사회의 자긍심 태도보다 더 솔직하고 건전하다.
출처: 쇼베르나의 러브레터 100 건
물리학자들은 이른바 교묘한 측정 방법이라 감정주의자는 보지도 않는다.
출처: 쇼베르나의 러브레터 100 건
외과의사가 소위 수술에 정통하다고 하는 것은 환자의 눈에는 무섭다.
출처: 쇼베르나의 러브레터 100 건
변호사의 소위 승소로 원고와 피고가 모두 큰 손해를 보았다.
출처: 쇼베르나의 러브레터 100 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