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의 소망과 대의학 초안을 논하다.

20 19 년 한 편의' 나타' 이 탄생해 국산 애니메이션의 후기쇼로 꼽힌다. 나타 소리 쳤다: "내 인생은 내가 주인이다! 클릭합니다 수많은 팬들을 들끓게 한다. 이 구호의 진정한 출처는 남송단도 대사인 장백단의 시 한 구절이다. "약유 () 는 기상하고, 도우 () 는 자연 () 이다. 장생불로약 한 알을 삼켰을 때, 나는 내 생명이 하늘의 도움을 받을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 내단이 한의사 통관을 수련하여 선과를 만들어 자신의 운명을 진정으로 통제하는 경지를 가리킨다. 고대인들이 말한' 영생은 약탈하지 않고, 신통의 무한한 열매는 여기에서 시작된다' 는 것이다. "

대의사, 일명 진연, 선단, 성태. 단도 수행은 대의를 모아야 원신이 양신으로 변할 수 있다. 납 추출 및 수은 첨가. 그러나, 이 단계는 매우 어렵다. 여조는 세 번, 추조는 네 번 실패했다. 수행할 때는 반드시 세상과 단절하고, 관문을 닫고 자신을 지켜야 한다. 자칫하면 회의 전 모든 일을 포기하고 심지어 생명을 위태롭게 할 수도 있다.

큰 약을 모으는 전제는 제련과 제련이 이미 완료되었다는 것이다. 체내의 정기는 이미 다 소진되었고, 오직 두 가지, 즉 신과 통만이 남았다. 작은 일요일 300 회의 훈련을 거쳐 이 제품은 이미 고응고 불순물이 전혀 없는 순양 정품이 되었다. 이때 휴전을 하면 댄을 다치게 할 위험이 있다. 노인은 또한 말했다: 위험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렇다면 화력이 휴전에 충분하다는 것을 어떻게 판단할 수 있을까요?

정련이 완료되면, 체내 안팎에서 모두 신호를 보낸다. 외적인 표현은 수컷이 그늘에 숨어 있고 암컷의 유방이 움츠러든다는 것이다. 내부에서는 태양이 두 번 비춰집니다. 즉, 단광이 낮은 영역에서 상승하여 눈에 직접 닿습니다. 이때 수행자는 불을 멈추고 마음을 가라앉히고 진양을 공고히 해야 한다. 해가 나올 때까지 기다렸다가 큰 약을 먹을 준비를 하세요.

큰 약은 작은 약과 달리 "따면 태어난다" 는 것이다. 대의는 태어날 때 단전의 동굴에 숨었기 때문에, 김비늘이 연못 밑에 숨어 있고 진주가 껍데기 속에 숨어 있는 것처럼 대의가 나타나게 하려면 노력이 필요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집대의는 고서에서도' 7 일 비법' 이라고 불린다. 7 일은 단지 대략적인 숫자일 뿐이다. 몸이 건강한 사람은 3 ~ 4 일, 몸이 약한 사람은 5 ~ 6 일이 걸릴 수 있다. 수행자가 7 일 이상 명상에서 깨어나지 않았다면, 그는 외부인이 그의 귓가에서 가볍게 불러야만 그를 깨울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신원이 길을 잃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 정말 슬프다. 많은 도사 스님들이 정착했고, 외부인들은 부검인 줄 알았다. 그래서 큰 약을 받은 지 7 일째 되는 날, 도우는 반드시 옆에서 법을 지켜야 한다. 깊은 산골에 들어가 외부인에게 방해받지 않도록 만일의 실수가 없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다.

큰 약을 받는 것은 재단을 짓는 것과 마찬가지로' 혜안식주' 도 필요하다. 우리 모두는 네이단을 정제하는 것이 두 가지를 정제하는 것임을 알고 있다. 「오침 편」 (five needle) 이라는 책에서는 이렇게 알려 줍니다. "그중 간소한 말은 수은을 정련하고 납을 정련하는 법을 가르치는 것뿐이다." 그러나 사람이 태어난 후 신과 신은 분리되었다. 견우직녀처럼 장삼풍은' 뿌리없는 나무' 에서' 금분목, 수은분 납, 양과음 고독' 이라고 썼다. 그러면 견우와 직녀가 어떻게 만날 수 있을까? 오진편' 은 이미' 황포 자석융, 부부로 * * * 한마음' 이라는 답을 제시했다. 노파가 중매인이 되어야 한다. 황파는 진의이고, 진의는 원신의 응용이다. 신선 원리 주석론' 은 "눈의 빛, 신의 진의가 발산된다" 고 말했다. 눈의 빛으로 종단전을 바라보는 것은 강태공의 직갈고리 낚시처럼 신과 약의 교제를 촉진시켰다.

대의가 곧 배달될 때, 체내에는 6 가지 강렬한 진동이 있을 것이다: 복내 화열, 두 신장전, 눈금, 귀후풍, 뇌윙윙, 몸부림 경련. 큰 약이 활발하고 움직이기 때문에 쉽게 새기 쉽다. (위챗 공식 계정에서-영대) 남종오조 백옥두꺼비는 이 지경으로 정련되어 보온이 부주의하여 많은 약을 잃고 후회하며 가슴을 두드리며 발을 두드렸다. Ziyang 듣고, 그에게 \ "사백 단어 궤변 \" 을 주고,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그를 가르쳤다. 백옥두꺼비는 문을 닫고 다시 한 번 연습해서 마침내 완성되었다. 그러므로 이 결정적인 시점에서 위험을 예방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는 것은 매우 필요하다. 그중 곡도와 콧구멍은 공기가 잘 새는데, 특히 콧구멍이 잘 샌다. 일단 누설되면,' 옥주가 드리워져 있다' 는 것은 생명의 위험이 있다. 그래서 아래에 곡도에 기대어 나무 좌석을 놓고 코에 나무 집게를 놓은 다음 큰 약이 씻길 때까지 기다렸다.

대의사 장면에 대해 대성요걸은 다음과 같이 기록했다.

갑자기 나는 복부의 에어백에 약간의 통증을 느꼈다. 몇 가지 동작이 내려오자 점차 복부에 무언가가 있다는 것을 느끼고 퍼레이드가 배꼽을 한 바퀴 돌았다. 구슬처럼 크고 불덩이처럼 덥다. 침묵한 후 사진을 찍고, 멈춘 후, 공기가 균형봉에 도달할 때까지 결정을 내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신이 그의 정신과 철학을 감추었을 때, 그는 자연스럽게 자신을 드러내고, 사방으로 뒹굴며 중심으로 돌진했다. 그러나 마음은 존재하지 않고, 해가 지고, 해가 저물고, 태양이 열리지 않고, 곡도 주위를 굴러가고, 곡도는 나무자리에 가려져 있다. 즉, 기혈에 숨어서 가만히 누워 있다. 만약 네가 유혹할 계획이라면, 너는 지도의 옆문으로 들어갈 것이다. 만약 유혹할 생각이 없다면, 그 도리에 반하여 행하면, 둘 다 반드시 잃어버릴 것이다. 왔다갔다하지 마라, 돕지 않는 것을 잊지 마라, 만약 네가 살아남는다면, 네가 죽으면.

이 단계는 단도에서도' 오룡이 성인을 안고 있다' 고 불린다. 하지만 이곳의 유혹 의도는 관념으로 억지로 인도하는 것이 아니라 바람을 따르는 것이다. 대의는 단번에 이뤄지는 것이 아니라, 수시로 움직이고, 멈추고, 잠시 멈추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건강명언) 약이 조용해도 나도 조용해, 약동도 나도 불에 기름을 붓는다. 큰 약은 옥베개에 도착하니, 전환하지 않도록 주의해라. 열도가 매우 뜨거울 때, 갑자기 문을 열고, 대약을 진흙환에 끌어들이는데, 이를' 삼화가 꼭대기에 모인다' 고 한다. 잠시 멈춘 후, 나는 입속의 이슬이 떨어져 새알처럼 하나씩 떨어지는 것만 느꼈다. 삼키면 설탕과 꿀처럼 관문을 지나면 큰 약을 먹는다. 그런 다음 중루를 지나 황정에 빠지고 쿵푸가 완성되었다고 선언했다. \ "정말 좋은 금 집, 구슬 은 떠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쿵푸가 도착했으니 수도의 시작이다.

대의의 수련은 이렇게 어렵고 복잡하기 때문에 말 그대로 수련을 원하는 일부 사람들을 뒷걸음치게 할 수밖에 없다. 결국 사람은 붉은 먼지 속에 살면서 매일 세속적인 일에 얽매여 수행에만 집중하기 어렵다. 그러나 만약 네가 이렇게 생각한다면, 단도에 대한 너의 이해는 편협할 것이다. "도덕경" 은 "성인은 마음이 변덕스럽고 민심을 중심으로 한다" 고 말한다. 자양 창시자는' 오진편' 에서 "큰 약을 고치는 것은 나도 알고 있다" 고 특별히 강조했다. 공덕을 쌓지 않으면 반드시 마법의 장벽이 있을 것이다. " 이 모든 것은 입세와 덕적덕을 강조하는 중요성을 지적했다. 붉은 먼지는 납을 쌓고, 인간은 사실 수행이 가장 좋은' 극락의 땅' 이다.

수행자에게 입도 초기에는 자신의 소망을 정하고 소원에 따라 계속 전진해야 한다. 수련은 하늘을 거스르는 것이다. 소원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진심으로 세상을 돕고, 남을 도와야 충분한 인과자원을 축적하고, 자신의 실천을 추진할 수 있다. 쇼단의 경지는 무술을 연마할 수 있는 것이고, 쇼단은 의지를 연습하지 않으면 큰 의사가 될 수 없고, 심지어는 무술을 연습하는 것보다 의지를 연습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천하의 어려움은 반드시 쉬워야 하고, 천하의 큰 일은 반드시 상세히 해야 한다. 클릭합니다 불후의 길에 진정으로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자신의 소망의 실천을 자신의 생활에 녹일 것이다. 만약 네가 성공의 준비를 잘 했다면, 불길이 충분하다면, 대보필은 어떤 이유인가? 속담에도 있듯이: 내가 머물 때, 약은 멀지 않다. 이야기를 할 때는 웃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