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는 한 마디로' 자기야' 라는 인물을' 색천' 에 비하고, 두세 마디로' 색천' 은 이미 퇴색되어 흐려졌다. 서너 마디, 작가는 물건을 들고 (그녀) 자신의 의지를 표현하면서 자신의 사상이' 그때의 붉은 꽃' 의 아름다움을 찾는 것이라고 말했다.
6 ~ 10 문장은' 자기야' 를' 헤로인' 에 비유하고, 자신을' 중독자' 로 생각하며,' 헤로인' 에 중독되어 빠져나갈 수 없다고 말한다.
작가는 "친애하는" 을 "흰 구름" 에 비유한다. 12- 15 문장: 작가는 물의를 가지고' 백운' 이 말을 듣지 않고 자신의 푸른 하늘 아래 뿌리, 발아, 개화, 결과가 없다고 불평했다.
작가는' 자기야' 를' 범선' 에 비유하고' 범선' 이 말을 듣지 않고 작가의' 신앙지도', 항로, 등대가 없는 인생의 바다를 떠돌아다니고 있다고 불평한다.
20-23 문장 작가는 "여보" 에게 자신을 떠나지 말라고 큰 소리로 외쳤다. 그렇지 않으면 더 "중독", "독에 중독될 것" 이라고 외쳤다.
왼편은 곁가지로 배열되어 있고, 시의 가장 기본적인 외적 형태가 있다. 그러나 그 언어, 리듬, 감정, 이미지, 연상, 의경은 모두 시의 규범에 맞지 않아 시의 품성이 부족하다.
하나
시는 언어의 아름다움을 중시하여 언어가 간결하고 정확하며 생동감이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당신의 미소는 태양처럼 찬란하고, 온 세상은 당신 때문에 더 밝습니다. 꽃이 피었을 때의 한 가지 풍격은 모든 공간을 향기로 가득 채웠다. " (저자 불명)
왼편의 어휘가 정확하지 않다. 첫 번째 문장은' 자기야' 를' 꽃과 녹색의 천' 에 비유하는데, 부적절하다.' 미감' 이 없을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이' 여자' 를' 옷' 에 비유하는 것만큼 가치가 없다. 여섯 마디 말로는' 자기야' 를' 헤로인' 에 비유하는데, 역겨워서 천하의 여자들이 이성을 잃게 하지만 마음을 돌릴 수가 없다. 더 놀라운 것은 저자가 자신을' 마약 중독자' 로 취급한다는 것이다!
왼편의 문장은 지리멸렬하다. 예를 들어 저자는' 백운' 이 자신의 푸른 하늘 아래 뿌리를 내리고 꽃이 피는 결과가 없다고 불평한다. 사실 한 마디인데, 저자가 그것을 네 줄로 나누고, 시의' 모양' 이 있고, 시의' 영혼' 이 부족했다. 한 마디를 몇 줄로 나누면 시가 됩니까?
왼편은 느슨한' 연합국' 이다. 작가는 늘 "산문" 으로 임의로 문장을 끊는다. 결국, 그는 구두점도 내지 못하여, 독자들이 구름 속으로 빠져들게 할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Q: 중국의 구두점은 시 창작에서 폐지될 수 있습니까?
둘;이;2
시는 리듬의 아름다움을 중시하고, 문장의 압운을 요구하며, 리듬이 조화롭고, 어감이 유창하다. 예를 들어, "당신의 목소리는 샘처럼 맑고, 각 음표마다 비둘기의 날개가 있습니다. 그런 은은한 바람이 불어 사람들의 마음 속에 있는 모든 슬픔을 날려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바람명언). " (저자 불명)
좌안은 일종의 혼란스러운 논리에 처해 있다. 예를 들어, 저자는 한두 마디 말로' 자기야' 를' 희미해' 가 된' 채포' 에 비하고, 4, 5 마디로 자신의 사상은' 시기적절한 붉은 꽃' 의 아름다움을 찾는 것 ('자기야' 를 좋아하지 않는다는 의미,' 이별' 이라는 혐의가 있다. 6 ~ 10 마디는' 자기야' 를 그가 잊지 않는' 헤로인' 에 비유하고, 20 ~ 23 마디의 저자는 심지어' 자기야' 를 떠나지 말라고 간청했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독약에 독살' 을 당할 것이다. 모순이 아닌가? 또 작가는' 백운' 이 자신의 푸른 하늘 아래 뿌리를 내리고 꽃이 피지 않았다고 불평한다. 실례합니다: 떠다니는' 흰 구름' 이 어떻게 푸른 하늘 아래 뿌리를 내리고 꽃이 피나요?
왼편' 의 문장이 단편적이고 구조가' 연합국' 이고, 문장이 운을 맞추지 않고, 리듬이 조화롭지 못하고, 어감이 원활하지 못하며, 시가 내재하는 운율미가 부족하기 때문이다.
셋;삼;3
시는 감정미를 중시하고, 말로 마음에서 우러나와 진심을 표현해야 한다. 예를 들어, "내가 널 사랑한다면. 나는 반드시 네 옆에 있는 목면이어야 한다. 나무의 이미지로 너와 함께 서 있어야 한다. 뿌리, 땅에 달라붙다. 나뭇잎, 구름 위에서 만지다. 바람이 불 때마다 우리는 서로 안부를 묻는다. 우리는 한파, 폭풍, 벼락을 공유하고, 안개, 흐르는 안개, 무지개를 즐긴다. 영원히 분리되는 것처럼 보이지만 평생 의존한다. 이것이 바로 위대한 사랑이다. 이것이 바로 충성이다. 사랑이다. 너의 웅장한 몸뿐만 아니라 네가 견지하는 입장과 발밑의 땅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 "슈팅의 떡갈나무"
왼편' 은' 자기야' 를 이미' 희미해' 가 된' 채포' 에 비하고, 4, 5 구는 저자에게' 때마침 붉은 꽃' 의 아름다움을 찾는 것 (현재의' 희미함' 이 아닌) 작가가 어떤 진실감을 표현했는지를 말해준다. 7 ~ 10 마디 중 저자는 헤로인에 매료되어 자신의 야망을 표현할 수 없다고 말한다. 작가는 어떤 목소리를 표현했습니까?
사
시는 이미지의 아름다움을 중시하며, 이미지가 전형성, 전전성, 심미성을 갖추도록 요구한다. 예를 들어, "만약 내가 당신을 사랑한다면, 나는 캠벨을 오르는 것처럼 당신의 높은 가지에서 자신을 자랑하지 않을 것입니다. 내가 너를 사랑한다면-나는 치정스러운 새를 결코 배우지 않을 것이다. 나무 그늘을 위해 단조로운 노래를 반복한다. 그것은 맑은 샘처럼 보일 뿐만 아니라, 여러 해 동안 시원하고 편안함을 가져왔다. 그것은 단지 험한 봉우리가 아니라, 너의 높이를 높이고, 너의 존엄성을 돋보이게 한다. " "슈팅의 떡갈나무"
왼편' 여섯 마디 중' 자기야' 와' 헤로인' 의 대비가 역겹고 전 세계 여성들이 이성을 잃게 한다. 작가는 7 ~ 10 마디 말로' 헤로인' 에 대한 집착과 취취취를 숨기지 않고 자신을' 마약 중독자' 로 묘사했다. 정말 분간할 수 없다, 영욕이 뒤바뀌었다. 11 ~ 12 구는' 자기야' 를' 백운' 에 비유하고, 자신을' 푸른 하늘' 에 비유한다. 작가는' 자기야' 를' 범선' 에 비유하고, 자신을' 하느님' 으로 여기고,' 범선' 에게 그의' 신앙지도' 를 받아들이라고 요구한 것은 오만했다! 작가는' 여보' 에게 자신을 떠나지 말라고 간청했다. 그렇지 않으면' 독약' 을 맞을 것이다. 이것은 위협과 협박이다!
다섯;오;5
시는 연상의 아름다움을 중시하고, 연상의 자연을 요구하며, 억지부회를 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내 침대 발에 이렇게 밝은 빛이 반짝거렸는데, 벌써 서리가 내렸나? . "(비슷한 연상. 이백의 "정야사고" 는 또 하나의 예이다. "사막은 외롭고 담배는 곧고, 장강은 일원으로 떨어진다." (역방향 연상. 왕위의' 국경으로 가다') (1)
좌안의 연상은 부자연스럽고 비논리적이다. 예를 들어,' 여보' 에서 헤로인' 과 연관된 6 개의 문장이 있고,' 백운' 에서 11 ~ 15 개의 문장이' 뿌리발아개화 결과' 와 연관되어 있다.
여섯;육
시는 경지의 아름다움을 중시하고 주관적인 느낌 (의미) 과 객관적인 정경 (환경) 의 융합을 요구하여 현실 생활과 다른, 믿을 만하고, 형신이 겸비한 예술 경지를 형성한다. (2) "당신은 설산에서 왔습니다. 춘조는 당신의 스타일입니다. 네가 동해로 뛰어가면 거칠고 사나운 파도가 너의 정신이다. 그대는 달콤한 우유로 모든 민족의 자녀들을 양육하노라 너는 강력한 팔로 산해를 굴린다. 우리는 양쯔강을 찬양합니다, 당신은 끝없는 원천입니다; 우리는 양쯔강과 연결되어 있으며, 당신은 어머니의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당신은 먼 옛날부터 왔고, 파도는 먼지를 씻어 냈습니다. 너는 미래로 달려가고, 파도의 소리가 하늘에 메아리친다. 너는 순수한 샘물로 꽃이 만발한 땅을 관개하고 있다. 너는 거대한 힘으로 새로운 시대의 도래를 촉진시켰다. 우리는 양쯔강을 찬양합니다, 당신은 끝없는 원천입니다; 우리는 양쯔강과 연결되어 있으며, 당신은 어머니의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호웅의" 장강의 노래 "
왼쪽 은행도 의미와 경지가 있다. 1 ~ 5 문장, 작가의' 의미' 는' 붉은 꽃이 때마침' 의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것이고, 시의' 환경' 은' 채천' 이' 흐리게',' 흐리게' 가 되는 것이다. 6 ~ 10 마디, 작가의' 의미' 는' 헤로인이 나를 중독시키고 중독시킨다', 시의' 경지' 는' 자기야' 가 헤로인 같다. 11 ~ 15 문장, 작가는 "흰 구름이 내 푸른 하늘 아래 뿌리를 내리지 못하고 꽃이 피는 결과" 를 의미하며, 시의' 정적' 은' 자기야' 와 흰 구름처럼 아름답다. 16 부터 19 까지 작가의' 의미' 는' 범선' 이 자신의' 신앙지도' 를 받아들이지 않고, 시의' 경지' 는' 범선' 이 항로, 아니 20 ~ 23 문장, 작가의' 의미' 는 만약 범선이 좌안을 떠난다면 작가는' 독 한 제' 를 맞았고, 시의' 계' 는 범선이 좌안을 떠나는 것이다. 이런' 뜻' 과' 경' 은 실생활과 다른, 믿을 만하고, 형신이 겸비한 예술 경지를 형성할 수 있을까? 독자에게 미감을 줄 수 있습니까?
요약하자면,' 좌안' 은 시 규범에 따라 쓰지 않는' 가짜 시' 로 속칭 가짜 시라고 불린다. 이 시를 읽으면서 우리는 언어, 리듬, 감정, 이미지, 연상, 의경의 내면의 아름다움을 음미할 뿐만 아니라,' 문학 귀족' 으로서 그녀의 고귀한 정조는 이미 저자에게 깊이 더럽혀졌다는 것을 깊이 느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