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천사 장도릉의 생애 사적을 소개해 주세요.

한대 석천 장도릉, 동한 건무 10 년 정월 15 일 무설천목산에서 태어났다. 그는 한나라 영웅 장량 (자방) 의 제 8 손이며, 사서에서도 장령이라고 불린다. 일곱 살 때 그는' 도덕경' 을 암송하고 그 정수를 얻을 수 있었다. 그가 자랄 때, 그는 키가 크고 건장했다. 고서에서 그의 이미지는 방매의 이마, 주정록눈, 눈은 삼각형, 코는 코, 손은 무릎 위에 늘어져 숙연하게 묘사되어 있다! 그는 천성적으로 배우기를 좋아하고, 천문지리와 하로투의 경위가 모두 매우 훌륭하다. 백가쟁명, 삼묘오전, 관점이 선명하다. 첫째, 그는 오월 왕래하는 대학자이며, 그에게서 나온 학자는 천여 명이다.

영평 2 년, 그는' 직언진언' 에 갔다. 한명디 바이바현 (오늘 쓰촨 충칭) 강주령은 얼마 지나지 않아 북무모산 (오늘 하남 낙양 근처) 으로 물러나 연형융의 길을 연마하고 계곡을 피하고 장수를 피했다. 건국 5 년 전, 현자를 키울 수 없었고, 다시 초빙을 의사로 삼았고, 지현후를 봉했지만, 세 통이 부족했다. 나중에, 그는 오국에 들어갔다. 그는 촉중의 산천의 아름다운 경치를 좋아했기 때문에, 그는 촉나라에 가서 하명산에서 연습하는 마법에 숨었다.

장도릉은 제자 왕창 () 조생 () 이 그들과 함께 황로의 길을 배워 용호 대단정 () 을 정련하는 데 도움을 주고, 이로 돌아가 어린이를 돌려주고, 원헌을 여행한다.

어느 날, 그는 북악송산에서 자수 사자를 만나 "중봉의 석방에는 황삼의 밀어와 황제 구정단서가 있다" 고 말했다. 당신이 그들을 고칠 수 있다면, 당신은 승천할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그래서 장 daoling 금식 은 돌방 에 들어갔다, 정말 danjing daozhong 을 얻었다, 그래서 운금산 (즉, longhushan) 명상 연습 에 가서 산영 수술을 받았다.

나는 한밤중에 몽상가처럼 깨어났는데, 갑자기 어르신이 내려오는 것을 보았다. 그는 장도릉에게 말했다. "요즘 촉중에는 요왕 여섯 명이 있는데, 성격이 폭력적이고 사람을 낳았다. 치료하러 가면 공덕이 무량하고, 계영대이다! " 정의맹위복록', 35 여남검 살살, 양평치도, 일평관, 팔치마, 네모난 치마, 제루 등을 수여했다. 원랑에서 천 일 동안 데이트를 하다.

어르신께서 가르쳐 주신 장도릉은 3 만 6 천 신을 모아 운전할 수 있다고 한다. 그는 즉시 청성산으로 가서 유리탑을 세우고, 왼쪽은 원시천존이고, 오른쪽은 36 성전이며, 10 면의 독특한 깃발을 세우고, 종을 울리고, 마법을 사용한다.

왜놈과 왜놈이 이구동성으로 애원하자, 그들은 모두 감동을 받아 다시는 백성을 학대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장도릉은 여덟 명의 귀신을 거두고, 여섯 개의 요괴를 소멸하고, 요괴를 멸했다. 그와 제자 왕창, 조승은 천중운대산에 가서 수련을 계속했다.

어르신께서 요를 숨기신 후, 사자에게 명하여 그에게 "아들의 공적은 불로장생의 지위에 있지만, 너무 많은 귀신을 소멸하는 것은 대단히 좋은 목적이 아니다" 고 말했다. 아들은 또 3,600 일을 더 수리해야 하는데, 나는 상청팔경궁에서 그를 기다리고 있다. "그래서 도릉은 제자 왕창 () 과 조승 () 을 데리고 학명산 () 으로 가서 20 여 년을 정학하였다.

영수원년 정월, 태상노군이 사람과 귀진했다고 전해져 장도릉을 위해 "북두연진경", "삼팔사죄" 라고 말했다. 영수 2 년 봄, 3 계 신들은 청성산 황제단 아래에서 만나 오악사독과 동맹을 맺고 부정에 24 치치와 귀신옥을 세웠다. 삼십회 진단과 육십회 진단, 일흔두 복지, 명양, 유령은 음음, 술제물, 남녀관 짱 현학을 설치하라고 명령했다. 당시 도교에는 공식적인 종교 조직이 생기기 시작했다.

장도릉은 제자들을 이끌고 열국을 주유하고, 악골목을 오가며 악을 싸우고, 염지를 빼앗고, 촉인의 이익을 위해 공업을 세웠다. 이 어르신이 성공한 후 정전 선생님의 칭호를 받았다고 한다.

영수 2 년 9 월 9 일, 그는 운학산에 도착했고, 바위 아래 복숭아가 익었다는 것을 깨닫고, 왕, 조 등 제자들이 정성껏 찾아가도록 명령했고, 자신도 진경을 전했다. 나중에, 그것은, 인도, 검, 두공부에 기록되었다. 그랜트 자항은 이렇게 말합니다. "조부모님을 만났을 때, 저는 길을 배웠습니다. 이 문장 총 3 만 학점을 받은 것은 지렛대이다. 내 아들은 세상에서 나에게 자리를 주었고, 나는 그것을 조부모의 후손에게 물려줄 수 없었다. " 바로 왕창과 조승이 있어 운대산이 낮에 하늘로 치솟았다.

장도릉은 촉한 경내에 24 개의 통치를 설치했기 때문에 거리를 깔는 조직이다. 무릇 입도자는 5 미터를 편지로 지불하고, 후인칭은' 오미콩도' 라고 부른다. 장령은 이 종교의 1 세대 석천이기 때문에 신도들은' 조천사' 라고 불린다. 사람들은 그것을' 석천칼' 이라고 부른다. 장천사는 노인을 조상으로 존경하고, 노자' 오천편' 을 가장 높은 경전으로 여기고,' 노자 향아 주' 를 써서 노자의 도가 사상을 충분히 발휘했다. "도" 를 가장 높은 신앙으로 하여, 나는 "도" 를 노자와 비교해서, "하나", "이산성, 대장선생으로 모인다" 고 주장한다.

한고조석천은 당희종 때' 엑소시즘, 지교 3 일' 으로 봉쇄되었다. 송대 () 는 "3 일 보조원 엑소시스트 () 를 공양하는 것은 진왕 () 을 공양해야 한다" 고 명명했다. 원성종은 그것을 "급한 것은 신화원, 정적은 참군자를 도와야 한다" 라고 명명했다. 제 4 대 석천장생은 그의 프랑스 혈통을 산시 한중에서 강서 용호산으로 옮겼다. 지금 귀계현 상청진의 석천집은 그것의 유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