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어문이 답안을 읽다

1 .. 눈썹, 눈, 입, 코는 모두 신이다. 어느 날 입이 코였다. "어떻게 해야 내 위에 오를 수 있어?" " 코가 말했다: "나는 냄새를 맡을 수 없다, 그리고 나는 먹을 수 있다, 그래서 나는 너의 위에 있다." 코는 눈이다. "아들이 무슨 힘을 가지고 있는데, 그가 나에게 있어?" " 눈은 말했다: "나는 아름다움과 악을 볼 수 있고, 나는 사물을 볼 수있다. 나의 공헌은 작지 않다. 나는 너에게 살아야 한다. " 코가 또 말했다. "그렇다면 눈썹은 무엇을 할 수 있고, 나에게 의지해서 살 수 있을까?" " 메이는 말했다: "나는 너와 비교하는 법을 모른다. 만약 내가 내 눈과 코 아래에 산다면, 나는 너의 반죽을 어디에 두었는지 모르겠다. "

예로의' 취옹담록' 에서 뽑혔어요

눈썹, 눈, 입, 코는 모두 영적이다. 어느 날, 입이 코에게 말했다. "당신은 내 위에 무슨 재간이 있습니까?" " 코가 대답했다. "냄새와 냄새를 식별할 수 있어 내가 너의 위치 위에 있을 수 있어." 코가 눈에 말했다: "당신은 내 위에 어떤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눈은 말했다: "나는 선과 악의 아름다움과 추함을 관찰 할 수 있고, 사물을 멀리 볼 수있다. 나의 공헌은 작지 않다. 그래서 나의 지위는 너의 위에 있다. " 코는 다시 말했다: "그렇다면 눈썹은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눈썹은 말했다: "나는 너와 논쟁 할 수 없다. 만약 내가 내 눈과 코 아래에 있다면, 나는 너의 얼굴을 어디에 두는지 모르겠다. "

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그렇습니다.

너에게 살기에 적합하다: 너에게 놓아야 한다.

1. 완전한 글을 보면 눈썹, 눈, 코, 입싸움에서 어떤 영감을 얻었습니까?

사람은 자신의 능력을 지나치게 강조해서는 안 된다. 자신을 집단에 넣고 단결해야 자신의 재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 단결협력 * * * 만이 번영할 수 있다.

2. 작가는 눈썹, 눈, 코, 입다툼에 대한 태도를 보여 주었습니까? 근거는 무엇입니까?

저자의 태도를 밝혔다: 눈썹, 눈, 코, 입이 함께 완전한 사람을 구성한다. 근거는 눈썹을 올리는 말이다. "나는 너희들과 어떻게 비교하는지 모르겠다. 만약 내가 내 눈꺼풀 아래에 산다면, 나는 너의 반죽이 어디에 놓여 있는지 모르겠다. "

3. 다음 단어의 뜻을 설명합니다.

그래서, 나는 당신 위에 있습니다, 그래서 만약 내가 내 눈과 코 아래에 살고 있다면: 만약.

2. 누가' 눈' 1 독서 질문에 대한 답을 가지고 있습니까? 문장 제 1 항은 영웅, 오만, 지혜, 자애, 착한 눈빛을 열거했다. * * *, 충혈, 아첨, 탐욕, 슬픈 눈빛. 이 눈들은 반드시 눈을 포함하지 않을 것이다. (2 점)

2. 전문에 연락해서 다음 문장에 추가된 단어의 뜻을 이해하세요. (2 점)

A. 나는 물었다: "노인, 너 앞에서 멀지 않은 호텔로 가는 거야?"

대답:

B: 네, 인생이 길어서 호텔에 오기가 어려워요.

대답:

문장 2 항은 "오, 얼마나 아름다운 작은 눈인가! 나는 그를 바라보며 그를 탄복할 수 없었다. " 전문을 살펴보면, "아름다움" 은 어떤 방면을 가지고 있습니까? 조목조목 진술해 주세요. (4 점)

답: ①

4. 문장 중에 구체적으로 어떤 종류의 눈을 묘사합니까? 저자는 그것으로부터 무엇을 얻었습니까? (4 점)

대답:

5. 문장 는' 나' 가 황혼의 산길에서' 숙박점' 을 찾는 길에 눈먼 노인을 만났다고 말했다. 나' 는 정말 그와 함께 드라이브하고 싶었는데 ... 하지만 결국 앞을 걸었다. 당신은 "나" 가 먼저 가야 한다고 생각합니까? 왜요 (4 점)

대답:

대답:

1. 어린이

2.a 호텔 B 는 인생의 이상적인 경지와 귀착점을 실현했다.

3① 작은 검은 눈 ② 눈은 욕망으로 가득 차 있고 그림자는 없다. (3) 맑고 밝고 삶에 대한 희망이 충만하다. 너는 어려서부터 검은 눈에서 자유롭고 맑은 영혼을 볼 수 있다.

4. 문장 는 아이의 눈과 노맹인의 눈 (2 점) 을 썼다. 아이들이 삶에 대한 희망으로 가득 찬 눈빛에서 저자는 우리가 진정한 감정으로 미래의 길을 열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노인의 실명에서 그의 끈기에 이르기까지, 그는 힘차게 나아가는 의미를 깨달았다. (2 점)

5. 찬반 답안은 모두 받아들일 수 있다. 예: 정: 먼저 가야 해요. 사람마다 자기 일이 있고,' 나' 와 노인은 낯선 사람이고, 노인도 자신의 태도를 나타냈다. 반대로: 먼저 가면 안 됩니다. 노인은 눈이 멀었고, 혼자 텅 빈 산속을 걷는 것은 위험하며, 목적지는 호텔에 입주하는 것이다. (판단 2 점, 설명 2 점)

3. 홍문어문 읽기 답안은 아래의 문어문을 읽고 질문 8- 12 를 완성한다. (16 점)

무지개

사람들은 무지개가 개울에 들어가 물을 마실 수 있다고 믿는다. Xi 닝, 그래서 거란, 멀리 북쪽 검은 물 영토 영안산 장 Zhuo ①. 또 다른 새로운 비, 계정 앞 개울에서 무지개를 보았다. 같은 직위의 견해를 감안하여 무지개의 양쪽 끝이 모두 흐름에 걸려 있다. 그것은 사람을 개울을 건너게 하고, 무지개는 서로 마주보고, 몇 피트 떨어져 있고, 중간에 틈이 있는 것 같다. 서쪽에서 동쪽으로 보면 게히홍을 볼 수 있다. 시냇물 속에 서 있는 것을 보면, 태양에 붙잡혀 아무것도 보이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간이 지날수록 동쪽으로 조금 가서 이 산을 넘었다. 다음날 한 번 다녀와서 다시 한 번 보세요. 손연선은 무지개는 비가 오는 태양의 그림자이고 햇빛도 있고 빗물도 있다고 말했다.

(심괄' 맹시필담' 에서 선택)

주 ① 장 Zhuo: 텐트를 세우십시오. ② xiāo hú 이순신: 실크 직물.

8. 다음 문장의 읽기 정지를 슬래시 (/) 로 표시한다. 각 문장에 장소를 표시하다. (2 점)

(1) 사람을 개울을 건너게 한다.

② 가이시홍도

대답: (1) 사람 만들기/개울 (2) 표지/석양홍.

9. 다음 문장에 단어 추가의 의미를 적는다. (4 점)

(1) 거란: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2) 을 몇 피트 떨어져 있도록 합니다

(3) 수직 크릭 동서 전망: _ _ _ _ _ _ _ _ _ (4) 산을 넘다: _ _ _ _ _ _ _ _ _ _

답: (1) 출국 (2) 거리 (3) 서쪽 횡단 (4)

10. 현대중국어로 본문에 밑줄 문장을 쓰는 의미. (4 점)

무지개는 태양이 빗속에 비치는 그림자이고, 햇빛도 있고 빗물도 있다.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대답: 무지개는 빗속 햇빛의 영상입니다. 햇빛이 빗방울에 비칠 때 무지개가 나타난다.

1 1. 본문에서 시간을 나타내는 두 단어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를 찾아 보십시오 (2 점)

대답: 다음날입니다.

12. 이 문서에 설명된 두 가지 요점을 간단한 언어로 요약합니다. (4 점)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A: 무지개의 변화와 형성 원리.

참고 번역

무지개가 시냇물이나 계곡의 물을 마실 수 있다는 것은 사실이다. 희녕년 동안 나는 거란 () 에 도착하여 극북의 흑수 영안산 기슭에 텐트를 세웠다. 바로 이때, 비가 막 지나자 초청은 텐트 앞의 산골짜기에 무지개가 나타나는 것을 보았다. 나와 나의 동료는 산골짜기 근처를 둘러보았는데, 무지개의 양끝이 시냇물에 드리워져 있는 것을 보았다. 사람을 시켜 계곡을 건너게 하고, 무지개를 사이에 두고 마주 서게 하다. 거리는 약 몇 피트인데, 중간은 아사 한 겹으로 덮여 있는 것 같다. 너는 개울의 서쪽에서 동쪽으로 그것을 볼 수 있다. 저녁 무지개입니다. 개울의 동쪽에 서서 서쪽을 바라보니 반짝이는 햇빛 아래서는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 무지개는 약간 동쪽으로 치우쳐 산봉우리를 떠났다. 다음날, 산책 후, 나는 또 무지개를 보았다.

손연선은 "무지개는 빗속의 햇빛 영상이다. 비 구슬에 햇빛이 비치면 무지개가 나타납니다. 클릭합니다

네, 맘에 들어요.

4. 문어문 원문과 번역 읽기 답안을 살펴보세요.

원문

친구의 손에 있는 게임을 보면 한 손님이 여러 번 지고 오산을 비웃으며 쉽게 거두고 싶어 자신을 잡을 수 없다고 생각했다. 결론적으로, 손님들이 너와 한 판 놀기를 요구하는 것은 상당히 쉽다. 불과 몇 분 만에 손님들이 이미 앞섰다. 게임은 절반만 하고, 사고에도 좋고, 게스트의 지혜도 남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사실, 게임은 잊어 버렸습니다. 객승은 13 자였습니다. 한 마디도 말할 수 없을 정도로 창피했습니다. 나중에 나는 경기를 보러 초대받았고, 나는 하루 종일 묵묵히 앉아 있었다.

오늘날의 학자들은 고서를 읽고, 더 많은 것은 고대인의 잘못을 범하는 것이다. 현재에 살면서 사람이 길을 잃었다고 말하는 것도 즐거운 일이다. 사람은 손실이 없는 것이 아니라,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옮겨서 냉정하게 측정하려고 노력하는 것이다. 나는 잃을 것이 없다. 나는 다른 사람의 손실을 알 수 있지만 나의 손실은 볼 수 없다. 나는 남의 작은 손해를 참고할 수는 있지만 나의 큰 손해를 볼 수는 없다. 나는 나의 손실을 구걸했지만, 나는 감당할 수 없었다. 어떻게 사람을 말할 수 있습니까?

한 게임의 장단점은 확실하다. 모든 사람이 한 게임의 손실을 볼 수 있다. 비록 우리가 전자를 보호하는 것을 피할 수는 없지만. 그 이유는 어디에 있고, 각기 다른 길이 있고, 각자의 길이 있다. 세상에 공자가 없다. 누가 옳고 그른 진실을 결정할 수 있는지, 반드시 진 사람을 대표할 필요는 없다. 나 없는 사람을 졌다고 해서 반드시 지는 것은 아니다. 다만 상대방을 경멸할 때 경기를 본 사람은 자신을 생각하지 않을 뿐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번역

나는 친구 집에서 장기를 본다. 한 손님이 여러 번 졌는데, 나는 그가 오산을 했다고 비웃고, 늘 그에게 바둑을 바꿔 주고 싶어, 그가 자신을 따라잡을 수 없다고 생각했다. 잠시 후, 손님들이 나와 바둑을 두라고 요구하자, 나는 그를 깔보았다. 방금 몇 조각을 놀았는데, 손님은 이미 주도권을 잡았다. 중국이 끝났을 때, 나는 생각하는 것이 비교적 힘들었지만, 게스트는 비교적 느긋했다. 마지막으로 쌍방의 바둑돌을 계산해 보니 손님이 나를 열세 번이나 이겼다. 나는 부끄러워서 말을 할 수 없었다. 앞으로 장기를 보라고 초대받았는데, 나는 하루 종일 묵묵히 앉아서 보고 있을 뿐이다. 지금 책을 읽는 사람, 옛사람의 책을 읽는 사람은 늘 옛사람의 잘못을 비판한다. 지금 사람들과 어울리고, 다른 사람의 잘못도 말하고 싶다. 사람은 실수가 없을 수는 없지만, 서로 자리를 바꿔서 지내려고 노력하면, 냉정하게 네가 정말 실수가 없을 것 같니? 나는 다른 사람의 잘못을 깨달을 수 있지만, 나는 내 잘못을 볼 수 없다. 나는 다른 사람의 작은 열매는 지적할 수 있지만 자신의 큰 실수는 볼 수 없다. 나는 내 자신의 잘못을 검사할 시간이 없다. 어디에서 다른 사람을 말할 수 있습니까?

장기의 수준은 표준이 있다. 사람들은 모든 잘못을 볼 수 있다. 설령 그들이 이전의 잘못을 변호하고 싶어도 그것을 숨길 수 없다. (존 F. 케네디, 실패명언) 이성적인 문제에 있어서, 모든 사람은 그가 옳다고 생각하는 것에 동의하고, 모든 사람은 그가 옳지 않다고 생각하는 것에 반대한다. 세상에 공자 같은 성인은 없다. 누가 진정한 옳고 그름을 판단할 수 있습니까? 그러면 남의 잘못이 반드시 수확일 필요는 없고, 자신의 잘못도 반드시 큰 잘못은 아니다. 다만 모두가 서로 비웃고, 손을 떼지 않을 때는 기사도 못하다.

답안을 읽다

당신은 아래의 독서 제목을 말하는 것입니까?

관이

원문

태사는 바둑을 잘 두는데, "어떤 사람은 평생 한 번도 진 적이 없다." 라고 자화자찬했다. 모두들 신이고, 태사도 가을을 가장한다. 다른 사람이 바둑을 둘 때, 매번 한쪽에 서서 손을 흔드는 것은 의미심장해 보여서 종잡을 수가 없다. 아니면, 당신의 손과 함께 한 판 해 주세요. 당신은 담담하게 웃으며 바둑을 하찮게 여기는 사람들에게 떠오를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병이 심할 때, 아들은 침대 앞에 무릎을 꿇고 말했다. "어른의 비보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태사가 말했다: "바보, 내가 어떻게 점수를 받을 수 있어? 클릭합니다 아들은 말했다: "비밀 스펙트럼이 없다면, 왜 무패인가? 클릭합니다 태사가 말했다: "당신은 점수가 있다고 말해야 합니다. 나는 세 글자로 너에게' 옳지 않다' 고 가르쳐 주겠다. 나는 평생 다른 사람과 때린 적이 없어서 평생 진 적이 없다. " 말을 끝내고 세상을 떠났다.

번역

아태사는 바둑을 즐겨 두며 자화자찬했다. "나는 평생 바둑을 진 적이 없다." 사람들은 모두 그가 신이라고 생각했고, 태사도 처의라고 자칭했다. 다른 사람이 바둑을 두는데, 그는 보고, 때로는 턱을 받치고, 때로는 손을 흔드는 것이 무슨 깊은 뜻이 있는 것 같다. 다른 사람은 그의 깊이를 만질 수 없다. 다른 사람이 그에게 바둑을 지적하라고 하자, 그는 그저 웃으며 가볍게 가버렸는데, 마치 바둑 선수를 업신여기는 것 같았다.

임종을 앞두고 아들은 침대 앞에 무릎을 꿇고 말했다. "나는 아버지의 신비한 바둑보를 얻고 싶다." 어느 태사가 말했다. "바보야, 나는 바둑 스펙트럼이 없었어." 아들은 말했다: "체스 스펙트럼이 없다면 어떻게 무패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태사가 말했다: "만약 바둑이 있다면, 내가 너에게 세 글자, 즉' 바둑 없음' 을 가르쳐 줄게. 나는 평생 다른 사람과 바둑을 둔 적이 없어서 평생 진 적이 없다. " 그 후 그는 죽었다.

첫째, 사람은 하느님의 하느님이다 ()

아니면 게임이나 () 에 대해 이야기해 주세요.

음미 음악 ()

병이 나서, 그의 아들은 침대 앞에 무릎을 꿇었다 ()

둘째, 문장을 번역한다

나는 평생 다른 사람과 때린 적이 없어서 평생 한 판도 지지 않았다.

셋째, 이태 관행이 바람직한가? 사실에 연락하여 견해를 이야기하다.

참고 답변:

1. 하느님: 복용 ... 신이 매우 신성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또는: 누군가.

그리고: 기다려.

맛: 한 번.

2. 나는 평생 다른 사람과 바둑을 둔 적이 없어서 평생 진 적이 없다.

셋째, 질투가 너무 무거워도 바람직하지 않다. 그는 탁상공론만 할 뿐, 사람들에게 함부로 이래라저래라 하며, 진정한 재능과 실학은 없다. 그는 세상 물정, 매끄러움, 허세 부리고 있다. (정면에서 사람을 확인하면 점수를 매기지 않는다)

또한:

이런 태도는 당연히 바람직하지 않다. 일부러 자세를 취하는 것은 단지 종이 담병일 뿐, 아무런 의미가 없다. 공론은 실무보다 못하지만, 공론자는 실무자를 비판할 자격이 없다. 현실에서 아태사 같은 사람은 멸종되지 않았고, 아직 많이 있다. "좋은 이유면 충분하다"

초등학생은 문어문을 읽는다

원문

눈썹, 눈, 입, 코는 모두 신이다. 어느 날 입이 코였다. "어떻게 해야 내 위에 오를 수 있어?" " 코가 말했다: "나는 냄새를 맡을 수 없다, 그리고 나는 먹을 수 있다, 그래서 나는 너의 위에 있다." 코는 눈이다. "아들이 뭘 할 수 있어, 그가 나한테 있어?" " 눈은 말했다: "나는 아름다움과 악을 볼 수 있고, 나는 사물을 볼 수있다. 나의 공헌은 작지 않다. 나는 너에게 살아야 한다. " 코가 또 말했다. "그렇다면 눈썹은 무엇을 할 수 있고, 나에게 의지해서 살 수 있을까?" " 메이는 말했다: "나는 너와 비교하는 법을 모른다. 만약 내가 내 눈과 코 아래에 산다면, 나는 너의 반죽을 어디에 두었는지 모르겠다. " "김영지" 취옹담록 패러디 "에서 뽑았습니다.

번역

눈썹, 눈, 코, 입은 모두 인간 같은 영성이다. 그들은 말하고 생각할 수 있다. 어느 날, 이목구비 밑부분의 입코가 말했다. "당신은 내 위에 무슨 재간이 있습니까?" " 코는 말했다: "나는 냄새에서 냄새를 분별할 수 있다. 나는 무엇을 먹을 수 있는지, 무엇을 먹을 수 없는지 안다." 내가 너에게 말할 때마다, 너는 입을 벌리거나 입을 다물고 음식을 먹을 수 있다. 그래서 내 자리는 당신 위에 있어야 합니다. "코를 완성하면 생각할수록 자신이 중요하다고 느끼는 것은 눈썹 아래도 눈 아래도 아니다. 나는 자기에게 눈을 묻지 않을 수 없다. "너는 무슨 천부적인 재능이 있는데, 직위는 오히려 나보다 높니? "눈은 코를 알려줍니다." 나는 멀리 있는 것을 볼 수 있고, 사물의 아름다움, 추함, 선, 악을 감지하고, 뇌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여, 그가 내가 처한 환경의 우열을 판단하게 하고, 우리 이 녀석들이 이익을 피하도록 할 수 있다. "그래서 당신 위에 있어요." 코는 약간 일리가 있다고 느꼈다. "네가 이렇게 말하면 나는 승복할 것이다." 하지만 저 눈썹은 무슨 능력이 있어요? 제 위에 있어요? 눈길이 열리기를 기다리지 않고 눈썹이 말머리를 받았다. "네가 말한 것을 나는 이해하지 못한다. 나도 너와 겨루고 싶지 않다. "하지만 제가 눈과 코 밑에서 자라면 이 얼굴은 어떻게 생겼을까요?"

판사

물론 이목구비에는 인간의 사상과 언어가 없다. 그러나 각자의 기능이 있어 없어서는 안 된다. 상하위도 각자의 기능에 따라 합리적으로 구성되었다. 입이 눈과 코 위에 있고, 밥을 먹을 때 눈이 멀고, 폐도 사레가 들린다고 생각해 보세요. 이것은 필연적인 일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이런 경쟁은 김 선생이 암시한 은유에 지나지 않는다.

이 우화는 깊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 그는 입과 코 다툼으로 개인의 득실을 따지고 명리를 다투는 사람들만 조롱했다. 사실, 한 단위나 한 집단에서 각 위치는 이목구비 속의 눈썹, 눈, 코, 입과 같은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분업이 다르고, 역할이 다르고, 서로 협조하며, 서로를 보완하며, 서로 보완해야 한다.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협력하여, 각자 직무를 맡고, 각 전시 소장을 해야, 이익을 피하고 함께 번영할 수 있다. 만약 우리의 눈이 책임을 다하지 않고 눈앞의 진흙 구덩이를 무시한다면, 우리는 온몸이 진흙투성이가 되어 모두 체면이 깎일 것이다. 코가 책임을 다하지 않으면 입에서 악취가 나는 것, 독이 있는 것, 위장관, 간담, 그리고 생활상의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다.

김 선생님은 당시 의학 지식 수준으로 제한됐을지 눈썹의 장식 역할만 했다. 사실 눈썹과 속눈썹의 역할은 매우 중요합니다. 모두 눈을 깨끗하고 밝게 유지합니다. 눈은 입코 위에서 자라는데, 동정을 관찰하기 쉽도록 제때에 피해를 피하기 위해서이다. 만약 눈이 현상 유지에 만족하지 않고 머리 위에 자라면, 그 기능은 단지 고개를 들기 쉬울 뿐, 지도자가 아니다. 세상에 어떤 동물이든 눈은 머리 위에서 자라지 않는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머리 위에 이런 눈을 가진 사람이 있다. 이것이 바로 지도자가 군중을 보지 않는 사람들의 최후이다. 그들은 최선을 다해 상급자에게 복종한다. 인민의 질고에 눈을 돌리다. 사람들이 화를 낼 때, 종종 이렇게 욕을 한다. "저 개자식들은 머리 위에 눈이 있고, 도랑에서만 몰래 더듬고, 감언이설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들은 이미 공으로 변했다! "이 말은 좀 저속하지만, 곰곰이 생각해 보면, 머리에 눈이 있는 것은 그것뿐이다. 갑자기 환호하고 싶다: 욕하고 욕하기 좋다!

그렇습니다. 그들은 국민들이 주는 월급을 들고 위에만 신경을 썼고, 너무 형편없었습니다. 그들은 여전히 사람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까? !

이런 사람은 욕을 먹을 만하다!

6. 문어문 제목 (두 글자) 관점이 있는 제목은 허황된 것이다

돈 바이 주이

기복이 있고, 차이가 없다.

기쁨에서 슬픔에 이르기까지 씁쓸함에서 공허에 이르기까지.

두 번째 땅콩 눈, 한순간의 촛불이 지나갔다.

볼 곳이 없어 새가 공중에 인쇄되어 있다.

비를 바라보다

송천여일

산객 용종은 농사를 몰라 현관이 앉아 비바람이 험난하다.

전하 후령운은 덮고, 천곡만림은 비를 보낸다.

대나무 가지 상해가 눌려 바람이 산모퉁이를 불다.

나는 집이 새는 것을 생각하지 않지만, 나는 나의 갑옷을 씻을 준비를 하고 있다.

서관

당대의 두보

무협 돈과 산이 어둡고 남만리의 봄이 다하다. 내가 아플 때, 나는 나의 형제를 보았고, 나는 네가 남자라는 것을 안다.

아이의 질문에 대답하여 새로운 것을 자르고 싶다. 정박한 희비가 지나간 후, 유유한 말은 진 () 에게 돌아갔다.

검은 까치에 화가 났을 때 책을 던져서 보여 주세요. 나는 가지간을 좋아하지 않지만, 나는 일찍이 초조한 적이 있다.

강가는 천진류, 돛수 파빌리온을 의심한다. 10 년 동안 이야기해야지, 별을 걱정해야 한다.

7. 증남충이 번역한 문어문 독해력 답안은 참고용으로 제공됩니다.

쩡남중은' 고대 관찰 장유' 에서 실수와 누락을 했다. 일찍이 남중은 어려서부터 천문학에 정통했다. 선화초년에 수재를 취득하여 남창현령을 수여하다. 당시 용도의 손공은 위병이었는데, 그는 특별한 소중히 여겨지고 중시되었다. Zeng nan 의 충성은 결함과 허점의 재발을 요구하는 것입니다. 위병은 매우 기뻐서 쩡남충에게 장인을 소집하여 제작하라고 명령했다. 그래서 금속은 냄비로 녹고 나무는 화살로 조각되었다. 네 개의 항아리가 있는데, 항아리 뒤에 환영어가 하나 있다. 솥의 물은 솥에서 공급하는 것이고, 솥의 물은 영빈에서 공급하는 것이다. 그것의 물 주입은 구리 삽에 의해 입을 벌리고 뱉어낸 것이다. 화살표 옆에 왼쪽에는 두 명의 인형인이 있는데, 낮에는 조각하고 밤에는 주문한다. 그 앞에는 철판이 놓여 있는데, 매 순간 철판을 두드리며 사람들에게 알려준다. 오른쪽 앞에는 청동꿩 한 마리가 있는데, 매일 아침저녁으로 꿩을 울린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알려주는 데 쓰인다. 또 나무 인물 두 명을 세웠는데, 그 중 한 명은 나무로 태양의 그림자를 측정하기 위해 들어 올렸다. 다른 하나는 물을 이용하여 물을 회전시켜 천체의 움직임을 측정하는 것이다. 제작된 기물은 특히 정교하고, 제작 방법이 특히 엄격하여, 모두 유례없는 것이다. 쩡 난중 (Zeng Nanzhong) 은 밤에 천상 (Tianxiang) 을 보았을 때 종종 천상의 이동과 태양과 달과 별의 궤도 위치를 ​​예언했다. 별이 어느 날 밤을 보냈다는 말이 있었다. 그것은 깊은 겨울과 추운 계절이다. 그는 침대에 등을 대고 누워 지붕의 기와를 벗기고 구경했다. 가끔 서리 아래에서 잠을 자다가 한기에 습격당해 죽는다. 애석하게도 그의 지식은 전해지지 않았다.

8. 고문읽기와 답안 [후베이권] 아래의 문어문을 읽고 1 1- 14 문제를 완성한다.

이초, 글자, 자서시. 대범하고 대범하다.

스님 한 명도 그릇을 받으러 왔고, 이만도 한 그릇으로 가득 찼다. 스님은 매우 감사하며 "저는 소림입니다.

당신의 기술을 나와 공유해 주세요. "이희, 박물관의 게스트 하우스, 풍부한 기부, 그는 어느 날부터든

3 월에는 미술이 매우 정밀해서 우의가 아주 좋다. 스님이 물었다: "당신은 이익을 얻었습니까? 클릭합니다 일: "이.

선생님이 할 수 있는 일은 모두 최선을 다했다. 그 스님은 웃으며 이씨에게 가서 한번 해보라고 명령했다. ".

이나폭의 옷끈을 풀고, 원숭이처럼 날고, 새가 떨어지는 것 같다. 껑충껑충 뛰면서 오만하게 우뚝 섰다. 스님은 다시 웃으며 말했다: "좋아요.

가능한 고개를 숙여 주세요. \ "리 흔쾌히 즉 거드름 피우며 각자 한 팔씩 나왔다.

매번 지지를 거절한 후, 리는 항상 스님의 결점을 따라갔고, 스님은 갑자기 발을 내디고, 리는 이미 뒤로 쓰러졌다. 스님은 박수를 치며 말했다: "나는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다. 클릭합니다

이 씨는 가르침을 청하기가 쑥스럽다. 며칠 후 스님은 사직했다.

이렇게 이 씨는 공로라는 이름으로 대강남북을 두루 돌아다녔지만, 그가 옳았다. 가끔 한 어린 중이 현장에서 예술을 공연하는 것을 보고 관중들이 꽉 찼다.

그는 모든 손님들에게 "거꾸로 매달려서 유난히 춥다" 고 말했다. 좋은 일이 있다면, 마지막에 연극을 하는 것이 좋겠다. 클릭합니다

그래서 세 글자. 많은 사람들이 서로 관심을 가지지만 아무도 대답하지 않는다.

이 씨는 옆에 있어서 간지럽지 않고, 게다가 그는 아직 기분이 있다. 그는 웃으며 두 손을 교차시켰다.

싸우자마자 그는 더 이상 "이 소림파도" 라고 말하지 않았다. " 그는 즉시 물었다: "누가 선생님을 존중합니까? 클릭합니다 이성은 아무 말도 하지 않았지만 스님에게 말했다.

그는 그를 넘겨 말했다: "어리석은 스님, 당신은 선생님입니까? 조엘, 너는 형제가 될 필요가 없어, 너는 머리를 숙이고 신하를 따르길 원해. " 리가 또 네 번 물었지만, 나는 안 된다.

니나이 (Ninai) 는 많은 사람들의 격려로 이렇게 말했다. "우리가 모두 어리석은 제자이기 때문에, 모두 중국인이니, 한 편의 연극이라도 무방하다. 하지만 둘 다 서로를 이해할 것이다. "

리 그러나, 약점 때문에, 그래서 쉽습니다.

젊고 승승장구하며 지고 싶은 것은 언젠가는 명망을 얻기 위해서이다. 모임이 어색할 때 나는 멈출 것이다. 리는 그에게 이유를 물었지만, 그는 웃으면서 말을 하지 않았다. 리는 그가 겁이 난 줄 알고 다른 각도를 요구했다.

니키. 이텐의 발목은 수시로 다칠 것이다.

니켈 청 그의 다섯 손가락으로 그의 주식을 잘라, 리 연의 무릎은 칼과 도끼 처럼, 그래서 하인은 일어날 수 없다. 니켈 은 미소를 지으며 그에게 감사를 표했다. "나는 맹랑이 죄를 짓지 않아서 기쁘다!" " 이의귀는 달이 지나서 회복하기 시작했고, 해가 지나자 스님은 옛일을 이야기하기 위해 돌아왔다.

스님은 깜짝 놀라 말했다: "당신은 정말 무모합니다! 그를 격분시키다. 왜요 먼저 내 이름으로 알려줘서 다행이다, 그렇지 않으면 주식이 이미 끊어졌다! " 1 1. 다음 문장에 일부 단어의 해석이 부정확하다 나는 이미 최선을 다해 여행을 다녀왔고, 나는 이미 내가 배운 것을 잊어버렸다. C. 리가 옆에 있어, 나는 간지럽지 않아. 왕에 들어갔을 때 실수로 한 가지를 사용했지만 잊지 않았을지도 모른다. 추종자는 법규이다. D. 다행스럽게도, 만약 네가 먼저 내 이름으로 거문고와 거문고 소리를 알려주면, 너는 명절과 함께 춤을 추어야 한다. 다음 문장은 네 그룹으로 나뉘는데, 모두 이초의 무공이 안 된다는 것을 설명한다.

많은 사람들의 격려로 스님이 갑자기 발을 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다. 그의 예술은 상당히 섬세해서, 그로 하여금 그가 무섭다고 생각하게 했다. 스님에게 다시 한 번 웃어주세요. 이씨에게 솜씨를 시험해 보세요. 그는 a.136b.145c.246d.26614 에 주차할 예정이다. 이초를 벌하기 위해 어리석은 스님은 그를 오랫동안 쫓아내고 분노 속에서 하루를 떠났다. B. 스님의 공력이 깊고 기지가 뛰어나다. 이조민은 배우기를 좋아하고, 관대하고 대범하다. 스님은 무공이 강하여 승부욕이 강하다.

소설 속의 몇 인물들은 매우 생동감 있게 쓰여졌다. C. 이 문장 은' 웃음' 을 통해 인물을 묘사하는 데 능하며 한승과 예승의 무공이 강하고 기질이 겸손하다. 이런' 웃음' 에 대한 묘사는 읽기에 잊을 수 없다.

D. 이 글은 우여곡절 줄거리를 통해 변화무쌍한 무공을 묘사하고, 이야기성이 강하고, 사람을 매료시켜 중국 고대 문어소설의 독특한 매력을 반영한다. 15. 제 3 문어문 독서 자료에 밑줄을 친 문장을 현대중국어로 번역합니다.

(8 점) (1) 이에 따라 이이이무공의 이름으로 대강남북을 두루 돌아다녔다. (3 점) 번역: (2) 많은 사람들이 상대방에게 관심을 갖고 있지만, 지금까지 응답하지 않았다.

(2 점) 번역: (3) 이성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고토가 펑 소리를 내지만 스님에게 말했다. (3 점) 번역: 참고 답변: 1 1. A 12 입니다. B 13 입니다. D 14 입니다. C 15 입니다. (8 점) (1) 이초는 무공으로 유명해져서 대강남북을 두루 돌아다니며 상대가 없다.

(3 점) (2) 서로 쳐다보다가 결국 아무도 싸우지 않았다. (2 점) (3) 이초가 말을 하지 않자 스님이 반복적으로 묻자 이초가 스님의 이름을 알려주었다.

(3 점 [상해권] 아래를 읽고 문제 18-23 을 완성하십시오. (16 점) 냉천정이 당동남산수를 주입하고, 여항현이 가장 많다.

현성으로 볼 때 영은사가 가장 좋다. 절관에 따르면 냉천정이 가장 좋다.

정자는 산기슭, 수중앙, 절의 남서쪽 모퉁이에 있다. 고도는 배가되지 않고 폭은 피곤하지 않지만 특이점은 중요하고 수색은 성공적이어서 숨길 것이 없다.

봄날, 나는 그것의 초향을 좋아한다. 그것은 나치를 인도하고 사람들의 핏줄을 매끄럽게 할 수 있다. 어느 여름날 밤, 나는 그 봄을 사랑하고, 바람이 불어오니, 귀찮지 않게 분석해 슈창 기분을 느끼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산나무는 뚜껑이고, 바위는 스크린이고, 구름은 건물에서 태어나고, 물은 수평이다. 앉아서 노는 사람은 침대 밑에 서 있을 수 있다. 누워 있는 사람은 베개에서 낚시를 할 수 있다. 무슨 소리 야? 깨끗하고 시원하며 매끄럽습니다.

만약 당신이 평신도라면, 당신이 도사, 눈과 귀의 먼지, 당신의 마음과 혀의 더러움, 씻길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무엇을 제거해야 하는지 보세요.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잠재적인 이점과 부정적인 이점 모두 말을 이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가장 아름다운 생각, 지아 Lingyin 도.

항자군은 4 봉의 가치가 있고, 산호는 쉽게 이길 수 있다. 먼저 공주 (2), 항목 리 6 월 건설 (3) 가상 흰색 파빌리온, 한 pushe 높은 파빌리온, 페이 shuzi 당나라 문설주 바람 파빌리온, 루 위안 보조 파빌리온 을 볼 수 있지만, 부문 랑중 허난 위안? 마지막으로 이 정자를 만들다.

그래서 5 관은 상대적으로 간판을 내걸면 형세가 좋아서 일을 완성할 수 있다고 할 수 있다. 후발자는 예민하고 총명하지만 보충할 것이 없다.

그래서 나는 따를 것이지만, 나는 하지 않을 것이다. 장경 3 년 8 월 13 일 일기.

주 ① 네 글자: 네 개의 경계. 2 현 지도자: 주도사를 맡은 사람.

3 리 xiangjun 건설: 이 성은 Li Xiang, 유명한 창작가입니다. 18. 백거이의 대표작은 _ _ _ _ _ _ _ _ _.

(1) 19. 문장에 다음 단어의 의미를 적는다 (4) (1) 승리를 찾는다 () (2) 숨길 것이 없다 () (3

9. 조간자 아이석문어문 읽기 답안 요약.

조제인자가 흰 노새와 가축을 죽였다고 한다. 이 문장 는 조간자가 무명 가신을 치료하기 위해 사랑하는 백노새를 죽인 이야기를 들려주며 그의 선량함을 표현했다. 조화로운 사회는 선량이 필요하다.

원문

조간자 (1) 는 흰 노새 두 마리를 가지고 있어 매우 좋아한다. 양성서수로는 광문의 관원으로, 밤에는 문에 보수를 받는다. 그는 말했다: "신하는 서로에 병이 하나 있는데, 의학교가 말했다:' 백노새의 간을 얻어서 병이 멎었다. 네가 죽든지 네가 죽든지. \ "관우 ⑤ 에 전화. 동안 ⑥ 유 ⑥ 옆에 서서 그는 말했다: "여보세요! 욱곡, 당장 벌을 주세요. 검자는 이렇게 말합니다. "남편이 살아있는 동물을 죽이는 것은 너무 잔인하지 않습니까? 동물을 죽이는 것은 살기 위해서지, 착하지 않니? " 그래서 사람들이 화이트 노새 를 죽이고, 양 청 쑤 운하 와 간 을 했다. 기하학이 없어, 조흥 ⑿병사 ⑿ 광문의 관원, 왼쪽 700 명, 오른쪽 700 명, 첫 승선, 1 등 상을 받았다. 사람이 핑안 할 수 있다면 좋지 않을까요?

이 글은 여춘추아이시에서 뽑혔다.

주다주석을 달다

① 춘추말기의 김의사, 이름 양, 사후 제인자.

② 양성 서곡: 복성 양성양성, 이름 서곡.

③ 광문관: 광문의 관가에 산다.

네 번째 단락: 쿵쿵.

⑤ 채택: 통보.

⑥ dong' an: Zhao jianzi 의 가신.

⑦ 유: 서브.

8 호: 희망, 여기서 원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9 처벌: 처벌. 여기서 죽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⑩ 현장: 제작 ... 살아라.

⑵ 사람 (p 嗽 o): 요리사.

⒇ 싱: 시작.

[13]: 일명 디, 고대 중국 북방 소수민족의 이름.

[14] a: 이것은 갑옷을 입은 적을 의미합니다.

(15): 문지기.

번역

조간자는 흰 노새 두 마리를 가지고 있어서 매우 좋아한다. 양성의 서로는 광문의 소관이다. 저녁에 그는 문을 두드리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당신의 조신 서운하가 아파요. 의사는 나에게' 노새의 간을 받으면 병을 치료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죽는다' 고 말했다 문지기가 들어가 동안유가 옆에서 기다리고 있다고 보고하고 화가 나서 말했다. "욱곡, 우리 군주의 백노새를 원해! 그를 즉시 복역하게 해주세요. 제인자가 말했다. "사람을 죽이고 가축을 구하는 것은 비인간적이지 않습니까? "가축을 죽이고 사람을 구하는 것은 매우 인도적이지 않습니까? 클릭합니다 그래서 주방장에게 백노새를 죽이고 간을 꺼내 양성서로에 주었다. 얼마 후 조간자는 그의 부대를 파견하여 적을 공격했다. 광문소관은 왼쪽 700 명, 오른쪽 700 명을 데리고 모두 먼저 성두에 올라 적의 수급을 받았다. 왕은 어떻게 학자를 좋아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관련 문제

1. 당대 중학생으로서, 당신은' 가축산 사람 죽이기' 를 어떻게 생각합니까?

대답: (뿐만 아니라) 나는 그와 매우 동의한다. 생명은 가장 소중한 것이다. 백성은 음식을 하늘로 삼고, 사람을 근본으로 하며, 인정은 고대 정치가가 마땅히 가져야 할 사상이다.

2. 이 이야기를 다 읽고 현실과 결합해서 당신의 감정에 대해 이야기해 주세요.

답: (뿐만 아니라) 조간자는 부하 직원을 사랑하고 생명을 중시하는 사람입니다.

Guangmen 공무원의 행동이 우리에게 준 계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답: 감사하는 법을 배워야 하고, 물방울의 은혜는 샘물의 보답을 받아야 한다.

동안은 그의 옆에서 말했다: "이봐! 서수로가 나더러 너의 노새가 되라고 하니, 당장 나를 벌해 주세요. " 이 문장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답: 동안의 살생 사상으로 조간자의 살생 관행을 비교하면 조간자의 애재, 대인, 대국관을 부각시켰다.

너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란다! 채택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