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희봉에 관한 논문을 찾아주세요. 급해요. 감사합니다.

홍루몽' 에 익숙한 친구들은' 홍루몽' 의 4 대 주인공이 가방, 다이, 장작, 풍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홍루몽' 의 수많은 인물 중 가장 생동감 있고, 가장 생생하며, 가장 다채로운 것은' 펭 고추' 왕희봉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고 () 홍학자 왕쿤룬 () 은 봉언니 () 를 이렇게 평가했다.' 홍루몽' 독자들은 그녀가 욕하는 것을 싫어하지만 그녀를 그리워하지 않는다. 왕희봉이라는 인물을 책에서 빼면' 홍루몽' 의 전체 이야기 구조가 붕괴된다. 왜 Xifeng 는 그런 마술과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까? 루 선생님께' 왕희봉의 마법과 매력' 에 대해 말씀해 주세요.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친구들, 안녕하세요! 오늘의 화제는' 왕희봉의 마력과 매력' 이다. 그런 다음 친구가 "마법과 매력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라고 물을 수 있습니다. 의미상 차이가 없다고 말해야 한다. 강희사전' 은' 현대한어사전' 에서' 마법' 과' 매력' 이라는 두 단어를 찾을 수 있다. "악마", "악마", "악마", 물론 "악마", 불교의 해석이 있고, 더 깊은 것이다. 그' 매력' 은 바로 귀신과 귀신이다. 글자의 의미에서' 마법' 과' 매력' 은 크게 다르지 않다. 마법과 매력은요? 그것들은 또한 매력적이고, 매혹적이고, 도취적이고, 중독성이 있는 힘이라고 말해야 한다. 그렇다면 왜 이 질문을 해야 할까요? 나는 어감으로 볼 때, 우리의 평소 용법에서 마법과 매력은 여전히 약간 다르다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당신은 매우 매력적입니다. 나는 이것이 칭찬이라고 생각합니다. 마법은요? 좀 경멸적이지 않나요? 우리는 거의 "너는 신기하다" 고 말하지 않는다. 그래서 내가 이 명제를 얻어낸 것은 내 친구의 질문이었다. 내 자신의 이해는 우리에게 왕희봉이라는 인물에 주의를 환기시키는 것이다. 그녀는 풍만하고 부유하며 복잡하다. 우리가 말하는 마법과 매력은 이 캐릭터가 풍만하고 복잡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는 그것을 표면화하고 단순화하지 맙시다. 이것은 나의 이해이다.

나는 오늘 왕희봉에 관한 다음과 같은 몇 가지 문제를 이야기하겠다. 첫째, 왕희봉이' 홍루몽' 이라는 책에서 차지하는 지위에 대해 이야기하자. 둘째, 왕희봉의 예술적 이미지의 풍부함과 복잡성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저는 이것이 오늘 우리 강의의 주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셋째, 최근 몇 년 동안 또는 개혁 개방 이후 왕희봉에 대한 평가, 새로운 관점, 오해에 대해 이야기한다. 마지막은 왕희봉의 결말이다.

이제 첫 번째 질문: 왕희봉이' 홍루몽' 책에서 차지하는 지위. 우선, 봉누이는' 홍루몽' 이라는 책에서, 책 밖에서도 토론이나 평론이 가장 많은 것으로, 칭찬과 평가 절하가 있고, 칭찬과 평가 절하가 있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모두 그것에 익숙하다. 이 책에는 시조 자모부터 페이지 스타까지 평론이 있죠? 왕희봉이를 만났는데, 자도: "이것은 우리 남방에서 온 송피입니다. 너는 그녀를' 펭 고추' 라고 불러라. 봉고추' 는 왕희봉에 대한 자애칭으로 일종의 시호라고 할 수 있다. 그럼 살구는 봉언니에 대한 평가가 다들 잘 알고 있어요. "분명히 냄비 불이고, 어둠은 칼이다." 가씨네 백성의 민의를 잘 대변하는 말이 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 이부씨, 유씨, 봉언니에 대한 평가도 많다. 또 주서씨네 집 같은 것도 봉언니에 대한 평가가 있다. 그녀를 칭찬하지만, 그녀는 "한 남자보다 한 명도 못하다 ..." 라고 말하지만, 그녀도 "하인을 대하는 것이 너무 엄격하다" 고 말했다. 너는 주서가가 왕부인의 시중드는 줄 알고 사이가 좋다. 그렇다면 말하는 것 외에 봉언니에 대한 평가가 있는 사람들도 있다. 예를 하나 들어보죠. 예를 들어 다이옥이 가부에 들어서자마자 봉언니가 나타났다. 그녀의 등장은' 나는 그녀의 목소리를 먼저 듣고 나서 그녀를 본다' 는 것이다. 이것은' 홍루몽' 과 중국 문학의 고전적인 등장이다. 임대옥 당시 심리는 "신인이 누구야, 이렇게 무례하게 그녀에게 생일을 줬니?" 라고 생각했다. 그녀는 말하지 않았지만 논평이기도 하다. 그녀는 약간 혼란스럽고 이상하다고 느꼈다. 그래서 이런 말들은 말하든 말든, 봉언니라는 인물이' 홍루몽' 에서 많은 토론과 논평을 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책 밖에서는 더욱 그렇다. 홍학사에서 봉언니에 대한 평가는' 홍루몽' 이 나온 이래 꽤 많다. 예를 들어, 그녀는' 천하를 관리하는 유능한 신하, 난세의 간부' 로 여겨져' 여조조',' 연지호' 로 불리는데, 바로 어미호랑이죠? 이런 평론은 정말 비일비재하다. 그래서 과거의 논평에서, 한 마디가 줄곧 사람들에게 칭송을 받았다. 아까 푸광명 동지가 이미 언급했다. 홍학의 선배 왕쿤룬 씨입니다. 그의' 논봉언니' 에서' 홍루몽 논봉언니' 라는 글의 명언이다.' 봉언니를 미워하고, 봉언니를 욕하고, 봉언니를 놓치지 마라' 는 것이다. 이것은 아마도 모든' 홍루몽' 의 일반 독자들이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이 말은 사실' 삼국연의' 에서 나온 것이다. 조조는 "조조를 미워하고, 조조를 욕하고, 죽어서 조조를 그리워한다" 고 말했다. 조조가 죽자 삼국연의는 보기 좋지 않았다. 그렇다면 왜 이런 일이 일어날까요? 이것은 우리 모두가 가지고 있는 진정한 감정일 뿐만 아니라, 모든 꿈의 연인과 연구자들이 생각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주제라고 말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홍루몽' 역사에서 내가 방금' 여조조' 와' 연지호' 에 대해 논평한 것 외에 상당히 통찰력 있는 논평이 있었다. 예를 하나 들어보죠. 예흐라는 평론가가 있다. 그는 이렇게 몇 마디 말이 있다. 그는 "나는 홍루몽을 보고 봉언니를 먼저 보는 것을 좋아한다. 사람들은 그 위험을 두려워, 나는 그 매운 것을 고맙게 생각한다; 사람들은 그들의 방탕을 두려워하며, 나는 그들의 소동에 감탄한다. 독서는 무한한 가슴을 개척하여 무수한 경험을 늘렸다. " 나는 두루미 같은 평론이 봉언니를 사회인으로 취급할 뿐만 아니라 약간의 심미적인 비판이라고 생각한다. 《홍루몽》의 역사에는 여전히 가치 있는 논평이 있다. 요컨대 왕희봉에 대한 논평이 많아서 책 안팎에 다 있다. 이것이 우리가 말한 첫 번째 요점이다.

둘째, 홍루몽 인물 검색의 지위는 아까 푸광명 동지도 언급했다. 홍루몽' 의 인물 수색을 빼면' 홍루몽' 의 예술 구조가 붕괴된다. 그녀는 기둥 역할을 가지고 있다. 이 기둥은 건축적 의미가 아니라 예술적 구조와 예술적 의미이기 때문에 기둥이 정확하지 않을 수 있다. 초점 효과 또는 방사선 효과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홍루몽' 은 보비녀의 사랑결혼뿐만 아니라 400 여 자의 대가족까지 썼기 때문에 왕희봉이 없었다면 이 책이 어떤 모습일지 상상해 보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우리는 자씨네 어른, 어른, 친척, 하인, 주종 사이의 복잡하게 얽힌 관계를 그물에 비유하면 왕희봉이라는 인물이 상대적 중심에 있다고 말할 수 있다. 그녀는 반드시 각양각색의 사람들과 교제해야 한다. 친척은 셀 수 없이 많은 숙형수, 형제자매, 고모첩, 그리고 한 무리의 시중드는 노예, 여종, 하인의 집사들을 포함한 세 가지 수준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봉언니와 그 중 어떤 관계든, 연결되어 있거나, 모순적이거나, 연계되고 모순되는 관계는 모두 일정한 사회관계의 반영이다. 말하자면, 지아 집 전체에서 봉언니의 항렬은 매우 낮다. 그녀는 손자의 며느리지? 그렇다면 왜 폰 같은 인물이 대가가 될 수 있을까? 이것은 다방면의 원인의 결과이거나 각종 모순의 발전이다. 그녀는' 금릉왕' 의 배경을 가지고 있고, 지아 () 의 지지와 부인 싱 () 과 왕 () 의 갈등이 있으며, 물론 그녀 자신의 재욕에 대한 주관적인 조건도 있다. 바로 이런 힘이 봉언니를 자씨네 사무를 관장하는 중요한 위치로 밀어 올렸다. 동시에, 그들은 봉언니를 분화구로 밀어서 뭇사람의 화살의 대상이 되었다. 많은 낡은 모순의 결과가 새로운 갈등의 원인이 되었다.

우리는 여러 가지 갈등이 봉언니에게 요약된다고 말하는데, 사소한 집안일이라 할 수 없고, 숙형수싸움, 시어머니, 버시도 그렇지 않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중국의 봉건 종법 사회에서 집과 나라는 동형이 되어 줄곧 일맥상통하고, 집은 나라의 간소화된 형태이기 때문이다. 봉건 제왕의' 가정 천하' 의 권력이 크게 오르락내리락하고, 파벌 분쟁, 파벌 투쟁은 가문에서 볼 수 있다. 그래서 왕 Xifeng 에서, 그녀에 집중, 또는 그녀의 방사선 모순, 깊은 느낌을 주고, 가족 모순 수 없습니다.

또 봉언니라는 예술적 이미지가 포함할 수 있는 사회생활의 폭에 대해서도 다른 이미지들은 따라올 수 없다. 여기서 우리는 한 가지 예만 든다. 예를 들어 돈을 빌리거나 이자를 버는 세부 사항. 폰은 그 달의 돈으로 고리대금을 썼는데, 이것은 소설에 한 번 이상 등장한 적이 있다. 평아는 "매년 적게 말해도 은화 천 냥을 파야 한다" 고 말했는데, 액수조차도 매우 구체적이다. 이런 경제적 세부 사항을 다른 사람에게 두는 것은 불가능하다. 예를 들어 노부인은 이런 일을 하지 않고 이런 일을 하찮게 여긴다. 소녀들은 전혀 재테크를 할 줄 모른다. 그들은 심지어 이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해변의 순수함을 포함한다. 해변은 순수하고 똑똑하지만, 그녀는 이런 일을 하지 않을 것이다. 왕리커 봉언니와 같은 예술적 이미지만이 이러한 경제적 세부 사항을 우리 작품으로 요약할 수 있다. 그래서 봉언니 이미지의 사회적 촉수가 가장 길어 자부의 담을 넘어 정부까지, 불교까지, 조정까지 확장할 수 있다. 즉, 삶의 깊이와 폭을 반영하는 면에서 왕희봉의 예술적 이미지는 대체될 수 없고 없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왕희봉이 없으면' 홍루몽' 이 삶의 깊이와 폭에 대한 반응이 크게 약해질 수 있지 않을까? 홍루몽도 아닐 것이다. 이것이 우리가 이야기한 두 번째 요점이다.

그래서 셋째, 우리는 인물 이미지의 생동감에 대해 왕희봉이' 홍루몽' 1 위라고 말했다. 저는 오프사이드라는 뜻은 없습니다. 홍루몽의 남자 주인공은 가보옥이고, 홍루몽의 첫 여자 주인공은 임대옥 맞죠? 그렇다면 가방, 다이, 장작이' 홍루몽' 에서 자연히 그들의 자리를 갖게 된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하지만 가방, 다이 같은 인물이 작가의 이상을 더 잘 표현한다면 더 공허할 것 같다. 그럼 봉언니라는 인물은 생활에서 더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종이에서 튀어나올 것 같아요. 물론 문학작품은 정신제품이고, 정신가치를 창조하며, 작가의 마음의 결정체이다. 객관적인 생활의 반영이기도 하다. 예술이미지에 따라 특징이 다르기 때문에 봉언니라는 인물의 생동감은 정말 책 1 위다. 왕희봉이 없으면' 홍루몽' 이 지금처럼 예쁘지 않을 것이므로 우리는 아래 질문으로 돌아야 한다.

왕희봉이 그렇게 생동감 있게 썼다고 했잖아. 우리에게 이 배역을 파악하고 그것의 우아함을 감상하는 것은 정말 쉬운 일이 아니다. 1980 년대 초, 저는 20 여 년 전의' 이미지 풍만함과 빈곤 비판' 이라는 제목의 설보채 문장 한 편을 쓴 적이 있습니다. 사실 이것도 왕희봉에게 완전히 적용된다. 그녀의 이미지가 그렇게 풍만하기 때문이다. 때때로 우리는 자신의 논평의 빈약함이 예술적 이미지를 손상시켜 그녀의 이미지를 표면화하고 단순화시킬까 봐 걱정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인물의 정체성과 복잡성을 파악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두 번째 부분으로 들어가자.

봉언니의 성격을 어떻게 요약할 수 있습니까? 나는 세 가지 방법, 혹은 여섯 글자를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첫 번째는' 어렵다' 라고 한다. 두 번째는' 기심' 입니다. 세 번째는' 항구' 입니다. 항구' 는 우리가 이야기를 하는 여자 연예인의 말로 봉언니를 찬양하여 그녀의 언어능력을 보여주는 것이다. 그럼 이 몇 가지 면에서 봉언니에 대해 이야기해 보세요. 물론 이 세 가지 측면은 상호 연관되어 있습니다. 분석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서, 우리는 따로 말한다.

먼저' 강경하다' 라고 말하다.

이것은 소위 "전쟁 결정" 입니다. 홍루몽' 제 13 회 전쟁 결정을 내렸고, 자진이는 "큰언니는 어려서부터 전쟁 결정을 내렸다" 고 말했다. 그렇다면 전쟁 결정은 무엇입니까? 나는 이것이 일종의 전쟁 결심의 위엄이라는 것을 이해한다. 무자비하고 기선을 피하지 않는 강력한 바람과 뒷길을 떠나지 않는 매서운 기풍을 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명언) 가을은 사람을 한심하게 춥다. 그럼, 우리 먼저 앞의 방면을 살펴봅시다. 홍루몽' 에서 자부에 대해 잘 알려진 줄거리는 모두가 잘 알고 있는' 보좌닝 곽프' 로 드라마에서의 이 표현도 매우 성공적이었다. 이것이 바로 소설' 아봉정전' 이 색채가 짙게 쓰여진 것이다. Xifeng 는 혼란 을 주문, 올 때, 엉망 을 정리, 초점 을 파악 (당신은 13 번 을 보러 갔다, 매우 상세하게 썼다), 즉시 닝부 의 다섯 가지 단점 을 발견: 하나는 인구 혼합, 물건 손실; 둘째, 할 일이 없다, 최근 회피; 셋째, 돈을 써야 하고, 주도권을 잡아야 합니다. 네 번째 일은 크기에 상관없이 들쭉날쭉하다. 다섯째, 가문이 오만하고 체면이 있는 사람은 족쇄를 받아들이지 않고, 체면이 없는 사람도 진보하지 않는다. 사실, 우리가 오늘 말한 바와 같이, 이 조항들은 인권과 재권일 뿐이다. 봉언니가 올라온 후 한 발로 아이디어를 밟았다. 그녀는 병에 약을 투여하고, 규칙을 세우며, 상벌이 분명하다. 게다가, 그녀는 귀찮지 않게 직접 검사원을 방문하고, 그의 남편을 본보기로 삼았다. 이 줄거리는 모두 잘 알고 있으니 더 말할 필요가 없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점은' 닝 부교수' 가 봉언니의 수단, 즉 이른바' 어려움' 을 충분히 보여줬다는 것이다. 사람들이 늘 찬탄하는 재능 외에, 아슬아슬한 정신을 피하는 데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폰 (Feng) 은 "내가 이미 의뢰를 받았기 때문에, 나는 너의 의심을 구하지 않을 수 없다" 고 말했다. 이제 너는 내 말을 들어야 한다. 잘못을 저질렀으니, 누가 얼굴이 있든, 누가 면목이 있든, 무고한 사건이 곧 처리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 풍은 남에게 미움을 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오늘의 말로 말하자면, 그녀는 갈등 속에서 왔다갔다하는 것이 아니라, 갈등을 직시하고 적을 만드는 것이 아니다. 소설에는 한 하인이 늦었고, 그녀도 자신이 지각한 느낌을 표현했다. 결국 그녀는 사람을 용서하지 않고 20 판을 쳤는데, 나가서 돌아오면 무릎을 꿇고 절을 해야 한다. 그 많은 음식들 중에 그 하인이 부끄러움과 고통으로 떠났다는 암시가 있었다. 봉누이는 적을 세웠는데, 이런 용납할 수 없고, 날카로운 바람을 피하지 않는 맹풍이 닝부의 대다수 사람들의 인정을 받았다. 그들은 말했다: "이론적으로 우리는 또한 그녀의 정류, 달리 필요 합니다." " 봉언니의 이런 수단은 바로 빠른 칼로 난마를 참수하고, 즉시 결단을 내리며, 이렇게 하면 남에게 일을 하도록 강요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런 강력한 바람은 일상 업무와 인간관계에서도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어려운 사람, 힘든 일, Xifeng 이 오면 부러졌습니다. 예를 들어, 이모와 유모보옥은 나이가 들어서 잔소리를 많이 하고 짜증이 난다. 봉언니가 와서 달래고 안아주고, 한차례의 바람이 그녀를 데리고 갔는데, 아직 땅에 떨어지지 않았다. 그리고 조 아줌마도 한 명입니다. Xifeng 여기, 나를 꾸 짖으 온다. 그녀가 몇 마디만 하면 조 이모는 곧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 게다가 보옥이 맞았을 때, 왕부인, 지아 부인의 고통과 초조함, 아래 사람들이 난장판이 되었다. 만 펭 앞으로 와서 하인 혼란 을 꾸짖었다. 만약 그들이 이렇게 맞았다면, 그들은 여전히 그들이 걷는 것을 도와야 했다. 왜 등나무 서랍과 스프링 걸상을 가지고 이동하지 않습니까? 봉언니는 매우 실용적이다. 그녀는 혼란 속에서 조용하고 실용적인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일상생활에서도 이런 맹풍을 볼 수 있다.

봉언니의' 강경한 손' 은 더 많은 상황, 더 많은 장소에서 위압적인 권력과 남형으로 드러난다. 이 방면에서' 홍루몽' 에는 많은 묘사가 있다. 그녀가 그 소녀를 처벌하는 일반적인 방식은 무엇입니까? 그녀는 "태양 아래 무릎을 꿇고 타일을 붙이고, 차도 밥도 없다" 며 "철로 만들어도 언젠가는 자백할 것이다" 고 말했다. 그녀가 자옥을 대신해서 보초를 친 소녀를 발견했을 때, 그는 그녀에게 "밧줄 채찍을 들고 주인이 없는 발굽을 산산조각 내라" 고 명령하고, 붉은 인두로 그녀의 입에 낙인을 찍고 칼로 고기를 베고, 즉시 비녀를 뽑아 소녀의 입을 찌르라고 위협했다. 이런 비녀는 규방 형기구라고 불리는데, 사람을 찌르면 매우 아프다. 그녀는 즉시 그 어린 여자아이를 한 대 때렸다. 또한, 당신이 qingxuguan 때, 작은 사제, 정말 아이, 실수로 앤 을 치고, 앤 은 손을 들어 그의 뺨을 때렸고, 작은 사제 가 설 수 없었다. 이런 곳에서 봉언니의 손은 무겁고 딱딱하고 빠르며 명실상부한' 어려움' 이다. 가부의 나리가 이런 손을 내는 것은 매우 드물다. 사람들의 눈에는 그 어린 소녀들과 어린 스님들처럼 정말 무섭다. 이때 풍진은 정말 악마 같다. 어떤 노예들이 뒤에서 그녀를 저주하여 "죽은 암캐", "밤샛별" 이라고 부르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그래서 이때 이른바' 전쟁 결심' 에 또 새로운 에어컨이 생기니 정말 한심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여기에서, 우리는 또한 유명한' 철문지사' 를 들 수 있다. 이 줄거리는 모두 매우 익숙하니, 여기서는 군말을 할 필요가 없다. 노인네는 봉언니에게 이렇게 하라고 했다. 서봉은 흔히 인용되는 명언이 있다. 바로 봉언니가 "저승에서 전해 내려오는 것을 절대 믿지 않는다. 그래서 무엇이든지 할 것이다" 고 말했다. 이 말은 늘 사람들에게 인용되고, 봉언니가 미신을 믿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사실, 이 말은 매우 호쾌하게 들렸는데, 귀신은 저항할 수 없고, 이런 박력도 있지만, 다만 이런 박력이 악에 쓰이는 것이 아쉽다. 이 곳은 Xifeng 이 미신을 믿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일반 여성과 마찬가지로, 그녀도 딸에게 행복을 찾는 이름을 제공했다. 그녀가 미신을 믿지 않는 것은 아니다. 그녀가 경건하지 않고, 거리낌도 없고, 거리낌도 없다는 것을 설명한다. 그녀는 결과를 고려하지 않고 수단을 가리지 않고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그래서 그녀가 이곳에서' 정치' 를 하고 있는 것이 분명하다. 만약 그녀가 단지 보령일 뿐이라면,' 철서사' 라는 단락은 그녀가 정치를 하고 있다고 말한다. 그녀의 집 밖에서 그녀는 정부와 결탁하여 권력에 의지하여 집안의 상급자를 속였다. 자옥은 자옥이라는 이름으로 귀신도 모르게 이렇게 더러운 거래를 했는데, 자옥은 결코 알지 못했다. 보좌녕이 바로' 용권' 이고, 권세 뒤에는 위압적인 유혹이라면, 여기가 바로' 정치를 가지고 노는 것' 이다. 즉, 정치를 손바닥 사이에 가지고 노는 것이다. 수단을 가리지 않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정치명언) 그래서 이것은 다릅니다. 소설은 그 이후로 봉언니가 더 대담해지고 제멋대로가 되었다고 지적했다. 정치놀이' 섹션은 사람들이 봉언니 수단을 배우는' 사례' 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우리는 그녀가 갉아먹기 어려운 뼈라 퇴로가 없다고 말했다. 소위 "양은 군자가 아니고, 무독은 남편이 아니다." 왕부인에 비해 봉언니 등 여성은' 여인의 자비' 나' 측은한 마음' 이 없다. 그녀는 한 가지 일을 한 후에 여태껏 후회하지 않았다. 그리고 그녀는 풀을 뿌리째 뽑으려 했다. 만약 우리가 잊지 않았다면, 자우마을은 결국 그에게 자신의 세부 사항을 이해하는 장거리 비용을 주었다. 그럼 봉언니는 결국 장화 부자를 처형할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 이곳에서 봉언니 수단의 열기를 충분히 체득할 수 있다는 것은 다른 사람이 느낄 수 없는 것이다.

먼저' 기계의 마음' 을 말하고, 두 번째 방면을 말하다.

강경한 손' 은 종종 외적인 반면, 기계의 마음은 안에 숨어 있다. 물론, 이 둘은 연관이 있다. "기심" 은 안에 숨어 있지만, 따라야 할 흔적이 있다. 사람들은 봉언니가' 그녀는 만 개의 심보가 있다' 고 거의 말하지 않는 것이 그녀의 심기와 기변의 속도를 묘사하는 것이라고 자주 말한다.

봉언니의 매일의 행동에서 이 점을 알 수 있다. 봉누이는 일상생활에서 종종 이익의 균형과 득실의 계산이 있다. 예를 하나 들어보죠. 한번은 대관원시사가 한턱 냈는데, 이부언니와 봉언니가 거기서 농담을 했다. 시사는 약간의 경비가 필요하기 때문에 봉누이는 이부씨를 비웃었다. "넌 아직 아주머니야!" " 그녀는 심지어 이렇게 말했습니다. "당신의 1 월 열두 은의 월급은 우리의 두 배입니다. -또 다른 소년이 있는데, 그는 또 12 를 추가했다. -연중에 다시 상류사회로 돌아왔는데 ... * * * * 로 계산하면 1 년에 4,500 은 있다. " "지금 너는 돈을 써서 그들을 귀찮게 할까 봐 걱정이야." 라고 리완과 많은 말을 했다. "들어 봐, 내가 한 가지 말을 하자, 그녀는 이렇게 많은 일을 말했다." "온 세상이 너에 의해 계산되었다!" " 리 쿠이 (Li Gui) 의 말은 농담이지만 폰 (Feng) 이 "온 세상이 당신에 의해 계산되었다" 는 긍정적 인 평가입니다. 봉누이는 매달 돈을 공제하고 이자를 지불하는 것은 하인의 돈을 공제하는 것뿐만 아니라, 노부인 부부의 돈을 감히 유용하고, 우선' 128200 단편화' 라고 해도 함께 저축해 놓아야 한다. 그래서 이인은 "근에 따라 점수를 잘 계산한다" 고 말했고, 그녀는 조금도 억울하지 않았다. 왕 부인의 금닭이 우물에 던져지자 여종의 정원이 비워졌다. 왕희봉은 집사로서 이 수를 늦게 채우지 않았다. 왜요 그녀는 다른 사람이 선물을 주면 충분하다고 말했다. 많은 사람들이 이 빈자리를 마음에 들어' 똑똑한 아들' 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모두들 이 큰 공을 세우려고 하는데, 왕희봉이는 모두가 선물을 줄 때까지 질질 끌었다. 이런 일이 많다. 닝국부에서 소란을 피울 때, 아직 너에게 돌이 오백 냥의 은을 달라고 하는 것을 잊지 않았다. 사실, 그녀는 단지 302 를 사용했고, 502 를 요구했고, 그녀는 또 220 을 벌었다. 폰은 그녀의 교묘한 계산과 냉정한 축적으로 유명하다. 그녀 자신도 안다. 그녀는 평아에게 "나는 평판이 좋지 않다. 만약 내가 그것을 1 년 더 놓아준다면, 나를 산 채로 잡아먹을 것이다. " 폰 (von) 의 돈 대출과 폰 (von) 의 축적이 유명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것은 우리가 그녀의 계산을 이야기하는 것이고, 그녀의 꾀는 이 방면에 쓰인다. 사실, Xifeng 의 노력은 돈을 모으는 데 사용되지만 대인 관계 처리에 더 많이 반영됩니다. 먼저 그녀의 인간관계 처리에 대해 말해라. 그녀의 마음은 깊고 치밀하여 더욱 멋진 표현이 있다.

세계와 교제하는 과정에서, 우리는 종종 봉언니가 재능이 넘치는 심리학자와 같다고 생각한다. 그녀는 말을 잘 살피고, 풍향을 판단하고, 방향을 판단하는 것은 흔한 일이다. 상대방이 아직 말하지 않았는데, 그녀는 이미 짐작했다. 상대방은 단지 그녀가 이미 했다고 말했을 뿐인데, 이런 예가 많다. 봐라, 임대옥 나왔어, 방금 가부에 들어왔어. 왕부인은 그녀가 재료로 옷을 만들었다고 했나요? Xifeng 는 말했다: "나는 준비가되어있다. 클릭합니다 이 곳에서, 제안재에는 자료가 준비되지 않고 생각이 바뀌었고, 왕부인은 고개를 끄덕이며 편지를 썼다. 이런 예는 아직 많다. 예를 들어 대관원시사에서 일어나면 탐춘이 마침 여기서 수출하는데 봉언니가 네가 감독관이 되기를 바란다고 한다. 탐춘이 막 여기에 수출되자 봉누이는 즉시 네가' 돈 많은 구리 상인' 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아차렸고, 후원을 원하면, "내일 바로 부임하고, 너에게 520 은 천천히 클럽을 주재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돈명언). " 네가 여기까지 말하자마자 그녀는 이미 짐작했다. 모두들 웃었다. 그래서 이부이가 말했다. "너는 정말 수정심 유리남이야." 이 봉언니가 반투명하다고 합니다. 봉누이는 독심술을 잘 하는데, 우리가 방금 말했듯이, 여전히 좀 평범하고 공통적이다. 때때로 그녀는 180 도 크게 돌 수 있고, 가끔 같은 말을 할 수 있지만, 그녀가 한 말은 일리가 있고 듣기 좋다. 이 예는 싱 부인의' 원앙 토론' 을 들 수 있다. 이 줄거리는 모두 매우 익숙하다. 싱 부인 먼저 와서 앤 논의, 마스터 만다린 오리가 첩 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래서 사전에 앤 에게 말했다. Xi 안은 이 말을 듣자마자 "이 못을 만지지 마라." 라고 대답했다. 그녀는 말했다: "할머니는 원앙 없이는 밥을 먹을 수 없는데, 하물며 나리는 몸을 관리할 수 없고, 신선도 생계를 꾸릴 수 없다." 그녀는 싱 부인에게 "남겨두어도 소용없다. 클릭합니다 이 말은 그녀가 먼저 한 말이고, 이 싱 부인은 전혀 듣지 않는다. 오히려 그녀는 "모두 3 실 4 첩이라 회색 수염 한 자루" 라고 냉소했다. 첩이 있다는 것은 나쁘지 않다는 뜻이다. 그녀는 노부인이 거절할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오히려 봉언니를 탓하는데, 내가 아직 가지 않았다고 하는데, 너는 오히려 나를 보냈다. Xifeng 는 xing 부인의 말을 듣고 xing 부인이 듣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고 xing 부인이 왼손잡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봉언니는 아까의 도리가 완전히 틀렸다는 것을 알고 즉시 돌아서서 화제를 돌렸다. 그녀는 황급히 미안해하며 웃었다. "부인, 제가 몇 살 수 있는지 알아요. 부모님을 찾아올게요. 여자라고 말하지 마라, 이렇게 큰 생아기, 나도 주인에게 맡기지 않을 거야. " 그녀는 예를 하나 들었다, 그녀는 말했다. 노부인이 자옥을 이렇게 대하고, 부모가 아들을 이렇게 대한다는 뜻이다. 이제 노부인도 당연히 노인을 이렇게 대한다. 너는 그녀의 연설이 얼마나 기성되어 있는지, 얼마나 설득력이 있는지 봐라. 당시 싱 부인은 또 좋아하게 되었다. 원앙에게 사랑을 구하는 같은 이야기, 한결같은 두 가지 설법은 봉언니의 입에서 나온 것이 모두 합리적이고 아름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래야 서로의 내면에 순응할 수 있고, 흔적을 남기지 않는 급커브도 할 수 있다. 이런 기교는' 홍루몽' 의 봉언니에게만 볼 수 있다. 그래서 우리는 서봉의 이런 교환기 속도가 정말 놀랍다고 말했다.

기심에 대해 말하자면, 우리는' 홍루몽' 에서 풍에 관한 기심 전략의 가장 유명한 사건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을 수 없다. 만약 우리가 방금 평범한 인간관계, 보통 가족과의 소통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일단 그 사건을 만나면 풍의 존엄을 해치고 그녀의 지위를 위태롭게 할 수 있다면, 풍은 혼신의 힘을 다해 그녀의 기심 전략이 이때 충분히 드러날 것이다. 만약' 1 차 세계대전의 결결' 이 그녀의 남성적인 면모를 보여준다면, 그녀의 교묘한 계략은 그녀의 음험한 면모를 보여준다. 여기서, 그 두 가지 유명한 사건, 즉' 독상사국' 이라는 두 가지 유명한 사건을 언급할 수 없다. 하나는' 둘째 언니를 벌어라' 라고 하는데, 이른바' 작은 눈으로 크게 보고 칼로 사람을 죽인다' 고 한다. 여기서 서봉의 기심에 초점을 맞추겠습니다. 한 사람으로서 봉언니의 다른 사람에 대한 우세는 돈과 권력뿐만 아니라, 더욱 중요한 것은 강자가 그녀의 심리상태에서 주도적인 지위를 차지하는 것이 중요한 장점이다. 그래서 게리와 유 언니는 완전히 다른 두 사람입니다. 이것도 완전히 다른 두 가지 이야기입니다. 그들의 죽음도 성격이 다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하지만 한 가지는 비슷합니다. 처음에는 봉언니에게 약간의 이득이 있었는데, 나중에 봉언니의 지시에 따라 모두 해로워졌고, 결국 막다른 골목에 다다랐다. 먼저 제리를 말하다. 제리는 남자입니다. 그는 폰 (von) 이 분수에 맞지 않는 희롱을 하려고 한다. 그는 주동적으로 이 일을 일으키기 시작했다. 이런 광야적인 욕망은 터무니없는 것이지만, 일종의 우세라고 할 수 있다. 물론 우리는 "두꺼비가 백조고기를 먹고 싶다" 고 말했는데, 이런 장점은 허무맹랑하다. 그래서 제리의 경우, 풍은 한두 가지 수단을 동원하기만 하면, 제리를 춥고 배고프고, 더럽고 악취가 나고, 들어갈 수도 없고, 멈추고 싶지도 않은 지경에 빠지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물론 제리의 죽음은 함정이지만, 이 함정은 봉언니가 세운 것이다. 봉누이는 계속해서 가짜 희롱, 거짓 약속을 하며 적을 깊이 유인하고 섬멸하는 방법에 완전히 부합한다. 제리는 거짓으로 진실을 어지럽히고, 완고하고 완고하며, 여러 차례 올가미에 걸려들어 "내가 죽어도 올 것이다." 라고 주장했다. 지아 루이 병 위험, 지아 정부 에 와서 상원 을 찾고, 왕 부인은 펭, 펭 슬래그 거품으로 얼버무리러 갔다. 폐허에서 제리가 죽는 것을 지켜보다. 정말' 그를 내 손에 죽게 하라' 는 예언이 성취되었다. 봉언니가 의식적으로 자가리를 죽인 것은 그녀가 자가리의 성격약점을 충분히 잡은 필연적인 결과라고 말해야 한다. 이번 라운드에서 봉누이는 자신의 아름다운 외모와 세심한 계획을 쉽게 이용해 재리를 악독한' 아카시아 국' 에 가두었다. 다음으로, 유이누이에 대해 이야기하고, 유이언니 사건에서 봉언니의 이런 마음가짐을 살펴보자.

재레와 비교했을 때, 특히 둘째 언니는 당초의 우세는 허황된 것이 아니라 실재적이라고 말해야 한다. 지아 리안 (Jia Lian) 은 이미 두 번째 방을 만들기 위해 두 번째 누이와 결혼했기 때문에 기정 사실이되었습니다. 또한, 나는 젊은 부부가 매우 풍부하고 아름다운 생활을 하고 있다는 것을 유둘째 언니인 자부와 폰의 악행에 대해 이야기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래서 이럴 때, 우리는 우언니가 폰보다 비교 우위를 가지고 있다고 말할 수 없다. 외모와 성미뿐만 아니라 예쁘다. 그녀의 성질은 풍보다 훨씬 유순하고 하인에게도 매우 너그럽다. 그뿐만 아니라, 특히 자옥은 사랑이 있고, 아이를 낳을 가능성이 있는데, 이것은 폰과 비교할 수 없는 것이다. 특히 둘째 언니는 아들이 있을 수도 있고, 풍은 알고 있어, 깊은 금기이다. 그래서 그녀는' 역전승' 이 쉬운 일이 아니라고 추정했기 때문에, 퇴각을 위해 고심하여 각종 허상을 만들어 낼 것이다. 우리는' 홍루몽' 에서 그녀가 직접 작은 꽃골목에 가서 사복을 입고 자신을 엄호했다고 읽었다. 그녀의 말은 길고 자책감으로 가득 차 있다. "-저는 언니가 저처럼 들어가서 같이 살고, 같은 사건을 나누고, 시부모와, 남편과 함께 살고 싶어요. 기쁨과 즐거움이 있고, 슬픔과 슬픔이 있고, 정이 자매처럼, 골육보다 낫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언니에게 종씨 앞에서 나를 위해 좋은 말을 몇 마디 해 달라고 부탁하고, 나에게 안식처가 있게 해 주세요. "등등. 둘째 언니가 그녀를 좋은 사람으로 여긴다고 말하지 마라. 대관원의 자매조차도 비교적 총명한 소수의 자매를 제외하고는 봉누이가 잘못을 고치고 귀정했다고 생각하여 그녀가 매우 현혜적이라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이것은 한 가지 측면입니다. "둘째 언니를 벌어라."

역시 봉언니로, 장화에게 가옥을 고소할 용기를 가지고 소송을 제기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그녀는 "우리 집에 모반하면 괜찮다" 고 말했다. 바로 그를 "돈과 권세에 의지하여 강제로 결혼을 끊고, 아내를 그만두고 재혼하는 것" 이라고 비난하는 것이다. 그리고 자용을 데리고 닝부로 가서 소란을 피우며' 흉장' 자진이가 도망가는 대길을 놀라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봉언니에게 관문은 그녀의 손에 있는 인형일 뿐, 모든 실이 그녀의 손에 있다. 이 도찰원과 이 정부의 경우, 왜 양쪽에서 뇌물을 받지 않습니까? 나는 지아 젠 유 (Jia Zhenyu) 의 뇌물을 받고 펭 (feng) 의 뇌물을 받고 원고가 피고를 먹었다. 봉누이는 특히 둘째 언니의 약점을 꽉 잡았다. 이른바' 음탕한 달리기는 정업을 하지 않는다' 고 하는데, 여종업원 한 명과 남편 두 명이 장화의 비장의 카드를 꽉 잡고 마음대로 접는다. 그녀는 관아 법, 가족 의식 을 빌려 충분한 여론을 만들어 소문으로 가득 차서, 특히 둘째 누나를 부드럽고 어두운 함정에 빠뜨리고, 헤어날 수 없게 하고, 결국 막다른 골목으로 향했다. 그래서 이것은 전쟁과도 같습니다. Xifeng 는 적, 자기 지식입니다. 그녀는 밝은 곳에 있고, 상대방은 어두운 곳에 있다. 잠시 수동적이라 해도 상대방의 약점을 최대한 활용하고 자신의 장점을 최대한 발휘하며 자신이 디자인한 궤도를 따라 일을 발전시킬 수 있다. 이 과정에서 봉누이는 외적인 장애뿐만 아니라 자신의 갈등도 극복해야 한다. 예를 들어, 그녀와 자옥은 법적 부부이지만 유지해야 할 진정한 감정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예를 들어, 그녀는 가정에서 자신의 지위를 공고히 하고 싶었지만 아이가 없었다. 예를 들어, 그녀는 좋은 명성을 얻고 싶었지만 남편이 둘째 젖과 결혼하게 할 수는 없었다. 예를 들어, 그녀는 장화에게 가부를 고소하도록 부추겼지만, 실제로 그녀를 고소하지 않았다. 예를 들어, 그녀는 유둘째 언니를 제거하려고 했지만, 흔적을 드러내거나 나쁜 모양을 드러내지 못했다. 외부 장애를 극복하기 위해 전략이 얼마나 깊고 세심해야 하는지 생각해 보세요.

장기부전' 은 이 봉언니들의 두드러진 점이자 그녀의 재난의 내인이다.

다음으로 우리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항구' 이다. 이것은' 홍루몽' 제 54 회입니다. 너는 가서 볼 수 있다. 정월대보름을 축하할 때, 한 여성 예술가가 초청되어 이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그것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