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사람들은 이 시가 산수 쓰기에서 가장 큰 특징은 동정이 결합되고 허실이 번갈아 가는 것이라고 말한다. 구체적인 내용과 연계하여 이야기해 주세요.

바다를 보다' 는 조조의 고전적인 시구로, 그가 예석산에서 바다를 보는 모습을 묘사했다. 경물 묘사 방면에 있어서, 이 시는 확실히 동정의 결합과 허실상생의 표현 수법을 사용하였다.

1. 운동 결합: 작가는 해양동정상태에 대한 묘사를 통해 웅장한 해양경관을 선보였다.

정적묘사: 시는 처음부터 바다의 정적미를 표현했다. 예를 들면' 물이 뭐지, 산이 뭐지, 섬이 뭐지?' " 이곳에서는 바다가 넓고 잔잔하며 섬이 우뚝 솟아 안정되어 조용하고 엄숙한 느낌을 준다. 이 정적 설명은 이후의 동적 설명의 기초를 제공합니다.

동적 설명: "가을바람이 소슬하고, 홍파가 솟아오른다. 태양과 달 여행, 예기치 않은 경우; 별한이 휘황찬란한데, 만약 뜻밖이라면. " 작가는 가을바람의 불기, 파도의 구르기, 일월의 운동, 별의 깜박임 등 역동적인 요소를 묘사함으로써 바다의 장엄함과 역동적인 아름다움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이런 동적 묘사는 이전의 정적 묘사와 뚜렷한 대조를 이루어 시적 장면을 더욱 생동감 있고 입체적으로 만들었다.

2. 현실과 허구의 교대: 작가는 바다를 직접 묘사함으로써 웅장한 광경을 표현할 뿐만 아니라 현실과 허구가 번갈아 가는 수법을 교묘하게 활용해 시의 경지를 높인다.

실경 묘사: 시의 처음 여섯 구절은 바다와 주변의 풍경을 직접 묘사한다. 예를 들면' 물이 무엇이고, 산이 무엇이고, 섬이 무엇인가?' " 많은 나무와 많은 풀이 있다. "이 묘사들은 모두 시인의 눈앞의 실제 장면을 바탕으로 구체적인 묘사를 통해 독자들에게 바다의 장엄함과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끼게 한다.

가상 장면 설명: "태양과 달 여행, 그 상황에서 벗어나면; 별한이 휘황찬란한데, 만약 뜻밖이라면. " 작가는 여기서 상상력과 과장 수법을 이용해 바다가 해와 달과 별을 삼키는 장면을 묘사함으로써 바다의 광대함과 신비를 보여 주었다. 이런 가상 정경 묘사는 시의 낭만주의 색채를 증강시켰을 뿐만 아니라, 시의 의경을 더욱 깊이 있게 하였다.

전반적으로' 관창해' 라는 시는 경물 쓰기에 동정과 허실이 번갈아 가는 수법을 교묘하게 운용하여, 시 전체를 생동감 있고 입체적인 화면감으로 가득 채우고, 시인 호마이의 분방한 개성과 자연 경관에 대한 사랑과 경모를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