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고통 속에 있는 사람은 휘황찬란해질 것이다. 내 삶이 정상 궤도에 들어서면, 나는 너처럼 너를 잊기 시작할 것이다. 네가 나를 잊은 것처럼, 그 고통을 잊고 평범하고 수치스러워지기 시작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나는 이렇게 하고 싶지 않고, 나도 이렇게 하고 싶지 않다. 나는 너를 만질 수 없다. 너는 개츠비의 꿈과 같고, 휘황찬란하지만 멀리 떨어져 있다. 앞길에는 너무 많은 유혹과 혼란이 있다. 나는 개츠비가 위대하지 않다. 나는 다른 길로 갈 수도 있고, 너의 발걸음을 따라잡지 못할 수도 있다. 피츠제럴드의 "대단한 개츠비 2" 입니다. 이것은 소녀가 이 세상에서 예쁜 바보를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피츠제럴드의' 대단한 개츠비 3' 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끊임없이 앞으로 나아가고, 역류하며, 끝없는 과거로 돌아갔다. 피츠제럴드의' 대단한 개츠비' 입니다. 나는 이 요구가 이렇게 보잘것없다는 것에 놀랐다. 그는 5 년을 기다리다가 저택 한 채를 사서 오가는 나방에게 별빛을 선물했다. 그래서 그는 어느 날 오후 낯선 사람의 정원에' 앉아' 있을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피츠제럴드의 "대단한 개츠비 5" 입니다. "인생에서 가장 외로운 순간은 자신의 온 세상이 무너지는 것을 보는 것이고, 자신이 할 수 있는 것은 망상뿐이다. 스콧 피츠제럴드 "대단한 개츠비" 6 입니다. 아니, 그건 좋지 않아. "라고 그는 얼굴을 볼 수 없는 모피 더미에 대해 말했다. "예의는 모든 사람이 연약하다는 것을 인정하고 장갑을 끼고 처리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사람에 대한 존중은 또 다른 일이다. 너는 사람을 겁쟁이나 사기꾼이라고 말할 수 없다. 하지만 평생 조심하고, 남의 마음을 아프게 할까 봐, 듣기 좋은 말로 편하게 해 준다면, 그들이 존경할 만한 것이 무엇인지 분간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 피츠제럴드의 부드러운 밤 7. 나는 근원이 무엇인지, 근원이 어디에 있는지, 물이 흐르는 곳인지는 알 수 없지만, 종점이 어디인지는 알 수 없고, 바람도 더 이상 닮지 않지만, 나는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다. 모래언덕을 지나칠 수밖에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8. "그녀는 그를 더 꽉 껴안으려고 노력했고, 그는 다시 그녀에게 키스를 했지만, 그녀는 키스를 할 때 무죄였기 때문에 추위를 참을 수 없었다. 그녀의 입술이 건네졌을 때. 그녀는 아직 모른다, 영광은 그녀의 마음 에 속한다; 그녀가 이 점을 이해하고 자신의 열정과 우주의 열정을 결합해야만 그는 주저하지 않고 후회하지 않고 그녀를 차지할 수 있다. "-F S 피츠제럴드의' 밤의 부드러움' 9. 그녀는 명기처럼 속옷과 보석을 사는 것처럼 이런 물건들을 사지 않는다. 하나는 직업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차려 입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자아를 남기고 앞으로의 생계를 생각하는 것이다. 그녀가 물건을 사는 목적은 완전히 다르다. 니콜은 지혜와 노력의 결합의 산물이다. 그녀에게 기차는 시카고에서 출발하여 미주 대륙의 둥근 배를 가로질러 캘리포니아에 도착했다. 껌 공장 연기, 접촉 지역 성장; 남성 노동자 치약 담배 양치질, 큰 통 작은 통 바쁜 조정; 8 월에는 여공들이 앞다투어 토마토 통조림을 만들었고,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값싼 상점에서 열심히 일했다. 혼혈 인디언들은 브라질의 커피 농장에서 열심히 일했고 몽상가는 새로운 트랙터를 발명했지만 특허권을 박탈당했다. -f s 피츠제럴드' 밤의 부드러움' 10. 그러나 모든 민감한 성인들은 태어날 때부터 행복하지 않다. 나는 또한 성인의 마음 속에 우월한 기질에 대한 갈망,' 끊임없이 분투' 에 대한 갈망을 느꼈다. (그들이 말했듯이, 말을 하면 먹을 것이 없을까? 결국 이런 서글픔을 더 악화시킬 뿐이다. 이런' 마지막' 은 이미 우리의 청춘과 희망을 종식시켰다. 과거의 즐거움은 늘 나를 황홀하게 한다. 이런 광희가 이렇게 강렬해서 가장 가까운 사람은 나와 공유할 수 없다. 나는 그것을 가져가서 조용한 골목으로 들어가 몇 개의 단편만 남기고 에센스를 다듬어 책 속의 문자에 주입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나는 나의 즐거움이라고 생각한다. 혹은 내가 자신의 능력을 상상하거나, 네가 어떻게 부르든 예외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것은 자연이 아니라 인위적인 왜곡입니다.' 대번영' 시대처럼요. 그리고 나의 최근 경험은' 대번영' 말기에 전국을 휩쓸었던 절망의 물결과 견줄 만하다. 피츠제럴드' 붕괴' 1 1. 그는 이 카페의 책상과 의자조차도 영원히 기억할 것 같은 이 때의 상황이 낯설고 형식적이라고 느꼈고, 그는 그녀가 이 주위의 하늘에서 사라지는 것을 느꼈었다. 모래사장에서 그는 그녀의 어깨에 화상을 입은 피부만 기억한다. 탐에서 그는 정원을 지나갈 때 그녀의 발자국을 밟았다. 지금 밴드가' 듣기 좋은 카니발 노래' 라는 노래를 틀고 있는데, 작년에 사라진 모든 즐거움을 생각나게 한다. 이 노래가 나오자 사람들은 그녀 주위에서 춤을 춘다. 100 시간 만에 그녀는 눈부신 벨라돈, 체력을 정신력의 카페인으로 바꿔주는 만델라초처럼 전 세계의 신비로운 마법을 장악했다. F S 피츠제럴드의 입찰은 밤 12 입니다. 사람들은 상처에 흉터가 생기는 것을 자주 쓰는데, 이것은 피부의 병리 현상에 비해 일종의 심리 상태이지만, 사람의 일생은 이런 일이 없다. 다만 상처는 때로 바늘구멍 크기로 축소될 수 있지만 흉터가 없는 것은 상처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고문의 흔적은 손가락 하나를 잃거나 한쪽 눈을 잃는 것에 더 가깝다. 일년 내내, 우리는 손가락 한 개가 부족하거나 한쪽 눈이 멀었다고 해서 옳지 않다고 느끼지는 않지만, 설령 틀렸다고 느껴도 고칠 수 있는 방법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피츠제럴드, 밤이 부드럽다.
피츠제럴드의 명문
피츠제럴드의 최신 명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