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는 Wilderness Action에서 플레이어에게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소리를 듣고 적의 위치를 아는 것도 기술적인 일입니다. 아래에 편집자가 여러분을 위해 듣기와 말하기 능력을 요약해 놓았습니다. 관심이 있으시면 한 번 살펴보세요!
지도에 표시되는 거리에 대하여
1. 발자국
적의 발자국을 감지할 수 있는 거리는 약 20 이내로 지도에 표시됩니다. 미터. 자신으로부터 20m 이내의 발소리가 지도에 표시되므로 적의 위치를 감지하려면 방향을 살펴야 합니다.
2. 총소리와 차량 소리
적의 총소리와 차량 소리가 200m 이내의 지도에 나타납니다. 소리 자체는 더 먼 거리에서도 들을 수 있지만, 지도에 표시된 거리는 200미터입니다.
* 무기별 총성 맵
모든 무기가 200m 이내에 있으면 총성 표시가 나타납니다. 무기에 따라 소리가 다릅니다. AWM과 같이 멀리서 들리는 무기도 있고, VAL과 같이 더 조용하고 듣기 어려운 무기도 있습니다.
3. 지도에 표시되는 색상 심도에 대해
아주 멀다
멀다
가깝다
지도에 화면에 표시되는 발자국 소리, 총소리, 차량 소리 등의 "색상 심도"에 따라 상대와의 거리가 더욱 결정될 수 있습니다.
4. 거리 측정 방법
각 지도에 따라 지도를 확대하면 대략적인 거리를 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그 건물에는 총격이 있어서 내 위치에서 적의 위치까지 약 100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지도를 고정하면 거리를 즉시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5. 고정 측정 거리
대상 위치와 적의 위치를 파악하면 지도에 식별자를 배치하여 거리를 즉시 표시할 수 있습니다.
지도상의 예상 거리
각 지도는 지도상의 사각형의 거리를 변경합니다. 축소 및 확대 시 거리를 측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광야에서의 치열한 전투(6400×6400)
*800m
*400m
*200m
*100m
2. 허리케인 반도(8000x8000)
*1000m
*500m
*250m
*125m
지도에서 변화를 살펴보세요
1. 가장 큰 장점은 범위의 중요성입니다
예를 들어, "CSLR 정밀 저격 시스템"은 400미터입니다. 적이 멀리 있을 때 최대 데미지를 주고 싶어도 400m 이상 떨어져 있으면 데미지가 감소한다. 거리를 파악하기 위해서는 지도로 거리를 측정하는 것이 중요해집니다.
2. 적의 위치를 정확하게 파악하는 역할
아군이 적의 위치를 전달할 때 눈에 보이는 위치에서 방향을 전달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본인이 바라보는 위치와 동반자가 바라보는 위치가 다를 경우 방향이 명확하지 않게 됩니다. 여기서 지도를 사용하면 즉각적인 숙달이 가능합니다.
3. 미니맵 거리 조절
오른쪽 상단에 표시되는 미니맵은 항상 '최소화'된 상태로 표시됩니다. 길드워 황야의 상황은 100미터, 허리케인 반도의 상황은 125미터입니다. 근거리인 경우에는 확대나 축소 없이도 미니맵을 이용하여 거리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