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두 줄은 용과 마른 생선을 비유하여 용은 물 없는 마른 생선과 같고, 추이옌과 내가 헤어지는 것이 얼마나 그리운지 설명하기 어렵습니다. 마지막 두 줄은 가업을 되살리려는 나의 야망을 보여줍니다. 수렁에서 담배를 구하기 위해 몸부림치는 것이 얼마나 고통스러운지, 언제 이 곤경에서 벗어나 푸른 하늘로 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슈에랭의 스폰서 상황은 추이옌, 다이위, 샹윈의 상황과 매우 유사합니다. 하지만 쉬에커는 가족의 몰락에 만족하지 않고 여전히 고군분투하며 다시 '하늘을 나는' 꿈을 꾸고 있습니다. 모두가 우울하지만 나머지 세 사람은 쉬에후와는 완전히 다른 마음 상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추이옌은 가난하게 사는 것에 만족하고, 다이위는 반항적이며, 샹윈은 걱정을 내려놓고 매일 행복해합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속편 작가가 묘사한 쉬커에 대한 묘사는 여전히 유효합니다.
시를 쓰는 방법과 기법:
1, 장르에 주의하세요
시에는 일반적으로 5가지 장르, 즉 아이엠빅 오행시, 아이엠빅 오행시, 아이엠빅 오행시, 아이엠빅 오행시, 아이엠빅 오행시, 에크프라시스의 다섯 가지 장르가 있습니다. 시를 쓰기 전에 어떤 종류의 시를 쓸지 결정해야 합니다. 단어 수는 문장당 단어 수로, 연의 경우 4개, 미터시의 경우 8개이며 연 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2. 아이디어에 집중하기
아이디어를 정의한다는 것은 무엇을 쓰고 싶은지 정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글의 내용은 서정성, 서술, 장면 묘사, 추론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내용에 따라 아이디어를 정의하세요. 아이디어는 차분함, 우아함, 유머러스함 등이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취향과 당시 쓰고자 하는 시의 분위기에 따라 결정할 수 있습니다.
3. 운율에 주의하기
운율이란 각 문장의 운율에 따라 단어를 구분하는 것입니다. 운율 부분을 익히려면 운율을 읽어야 하는데, 운율은 가로 운율과 세로 운율로 나뉩니다. 법은 평평하고 평평하고 다음 문장은 평평하고 평평합니다. 법무 부서는 또한 "오른쪽에 고착"문제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일반적으로 "오른쪽에 붙인다"는 것은 마지막 줄의 두 번째 단어가 이전 줄의 두 번째 단어와 수평을 이루고 세 번째 줄이 두 번째 줄에 붙어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4. 운율에 주의하기
운율은 운율이 같은 단어를 운율 또는 운율이라고 합니다. 시에는 하나 이상의 운율이 있을 수 있으며 운율이 있으면 운율이 있는 느낌을 줍니다. 이것은 오래된 시와 최근의 시 모두에 필요합니다. 물론 운율을 추구한다고 해서 시로 이어질 수는 없습니다.
5. 시의 시작 부분에 주목하라
시 시작 부분에서는 운율만 같으면 나머지는 자유롭습니다. 그래야만 마음속에서 자유롭게 방황하며 자신만의 시를 쓸 수 있습니다.